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레벨 변경 후 정보, 보너스 포인트, 스킬 보너스 포인트 등 메이플스토리의 모든 해적에 대한 정보를 전문가에게 문의하고 싶습니다.

레벨 변경 후 정보, 보너스 포인트, 스킬 보너스 포인트 등 메이플스토리의 모든 해적에 대한 정보를 전문가에게 문의하고 싶습니다.

1개의 전송 ***에는 61개의 스킬 포인트가 있습니다.

그럼 순서와 장단점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1. 퀵 액션 레벨이 20으로 적중률이 20, 회피율이 20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최대치여야 합니다.)

2. 20레벨은 MP14를 소모하고 공격력은 270%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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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반달차기는 풀레벨 20이며 MP16 공격력을 190% 소모하며 최대 100%까지 공격할 수 있습니다. 6마리

위 두 스킬은 전사의 궁극기와 단체스킬로 풀 충전이 필요합니다

4. 복서를 이중탄으로 쏘면 그냥 포기하세요. 1포인트.

5. 갤럽 1포인트. 이 스킬은 20초 동안 왼쪽이나 오른쪽을 클릭하면 활성화됩니다.

약간 더하면 충분합니다.

2 스킬 포인트 이전과 절충

스킬 포인트는 121포인트입니다.

1. 체력 강화 최대 레벨은 10포인트이며, 증가 시에는 30AP가 됩니다.

이 스킬은 상향됩니다. 완전히 업그레이드해야 하므로 이것을 추가하세요.

2. 어큐레이트 피스트의 풀레벨은 20입니다. 피스트 아머 시리즈 무기의 숙련도가 60% 증가하고 적중률이 20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풀이어야 합니다.

3. 래피드 피스트는 풀레벨이 20입니다. 200초 이내에 너클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스킬은 HP10과 MP10을 소모합니다.

< p>4. 말등은 풀레벨 20 MP30을 소모하여 뒤에 있는 몬스터를 공격합니다. 공격력 240%, 최대 3회 공격.

몬스터 공격 시 혼수상태에 빠지게 만드는 스킬입니다. 스킬은 기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있습니다. 이 스킬이 최고입니다

4턴에는 라이트닝 펀치와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이 스킬은 몬스터에게 타격을 가한 후 2초 동안 무적 상태가 유지됩니다.

5. 성룡의 콤보 공격은 풀레벨 20이며, MP30을 소모하고 290% 공격한다. 2턴은 기본적으로 그에게 의존해서 레벨을 올리는데, 복서의 공격 거리가 너무 가까워서 때릴 수 없다

다오페이와는 비교할 수 없다. 왜 이렇게 설정되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6. 뼈 관통 일격은 풀레벨 20, 공격력 420%에서 MP36을 소모하며 최대 3명까지 공격할 수 있다.

이 스킬은 러쉬와 매우 유사하지만 기 수집 스킬. 물론 그냥 모여서 싸울 수도 있지만

몬스터를 밀어내는 게 정말 재미있습니다. 밀어붙인 후 약 3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격은 괜찮습니다

매우 유용합니다. 하지만 그 힘의 420%를 발휘하려면 에너지를 모아야 합니다. 하지만 다른 스킬에 비하면.

7. 라이프 탭 10레벨은 최대 HP 10%를 소모하여 소모된 MP를 100% 회복한다. 쿨링 시간은 25초이다.

이 스킬은 충전이 가능하다. . 당신은 또한 자신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상관없습니다

8. 오크 위장 스킬은 소용없습니다. 약간의 재미를 더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몬스터를 피하려고 게임을 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3턴 스킬

1. 풀레벨 20에서 혼란 공격은 60% 확률로 60% 더 많은 데미지를 추가합니다(완전히 있어야 함)

2. 풀레벨 40 기준 발동 시 50초간 지속되며 적중률과 회피율이 20, 물리 공격력이 2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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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이 스킬은 풀입니다. 하지만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활성화하려면 몬스터를 죽여야 합니다. 몬스터를 죽인다는 뜻이다.

3. 에너지 블래스트는 풀레벨 30, 데미지 420%, 최대 4회 ​​공격 시 에너지가 가득 차 있어야 사용할 수 있다.

약간 은사슬번개 같은 느낌이에요. 충전

4. 풀레벨 도달까지의 에너지 소모량은 20인데, 11포인트만 추가했습니다. 왜냐하면 그 사람만이 3번째 턴에 11점을 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미지 315%, 데미지 16%, 스태미너 회복.

5. 슈퍼맨 변신은 풀레벨 20이며 이 스킬 사용시 MP60만 소모한다. 일부 스킬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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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스킬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 스킬은 풀업이 되어야 합니다. 4턴 스킬 슈퍼 변신은 이 스킬 포인트 20포인트로만 추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 스킬은 풀업이 되어야 합니다.

6. 자갈 공격은 풀레벨 30이며 공격력은 700%이며, 최대 6번의 공격이 가능하다. 슈퍼맨 변신 슈퍼 변신과 함께.

그런데 위력이 정말 좋아서 만족합니다

4. 아직 설명은 안하겠습니다. 이제 막 테스트가 시작되어 정보가 완전하지 않기 때문에

4개의 이체 지침을 정리하겠습니다

이제 포인트를 추가하는 순서와 해적의 이름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1 -4회 이동(총은 아직 사용할 수 없음) 토론)

1턴 시퀀스 빠른 액션 → 20개 주먹 백개 → 20개 반달차기 → 20(백개 주먹과 반달차기는 개인 연습을 기반으로 함< /p>

어느 쪽이 먼저 레벨에 도달하든 상관없습니다.) 질주 →1(이 지점은 언제든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2턴: 강화 기술 →10(필수) 먼저 추가) 뼈 관통 일격 →1 (몬스터를 먼저 밀려면 약간 추가) 정밀 주먹 →20 < /p>

빠름 → 20 (개인 레벨링 습관에 따라 최종적으로 10에서 20까지 추가될 수 있음) 복귀 말 → 10 성룡 → 20

말로 돌아가기 → 10 뼈 타격 → 10 참나무 위장 → 1(원할 때마다 추가)

3번째 턴: 혼란 공격 → 20(추가) 먼저 높은 G의 경우) 에너지 획득 → 40 에너지 폭발 → 30(또는

어느 쪽이든 먼저 추가하는 사람이 완전히 변신한 다음 무작위로 자갈에 닿음), 마지막으로 에너지 소비 회전 → 11

해적에 대한 Shanda의 이름을 알려주세요

1: 해적, 2: 복서, 3: 전투기, 4: 돌격 대장

포수는 이상한 직업입니다. 다른 직업의 그림자를 볼 수 있지만 그 직업만의 특성이 매우 두드러집니다.

거너는 겉보기에는 무섭지만 실제로는 매우 평범한 직업이다. 이런 평범함은 4턴 시대에도 마찬가지다.

4턴에 공격력 1000%가 넘는 스킬이 등장하더라도.

그러나 분명히 이것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과도한 공격력에는 한계가 따르기 때문이다.

다음은 거너에 대한 테스트 소감입니다. 꽤 단편적이어서 생각나는 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1. 눈에 띄지 않는 1차와 2차.

다른 직업도 1, 2턴에 만족스러운 공격 능력을 갖고 있다면 해적 직업은 살짝 부족한 면이 있다.

원거리 직업인 거너는 체력이 낮은 특성을 이어받았지만, 공격 스킬 '이중탄 사격'은 그에 걸맞는 공격력을 갖고 있지 않다. 물론 공격이 1턴일 수도 있고 2턴일 수도 있다. Archer에 비해 턴이 더 생산적입니다.

스킬 측면에서 보면 이중폭탄 사격은 일반 비행에 비해 행운 보너스가 부족해 공격력이 약한 편이다.

'반달차기'는 무기가 필요하지 않고, 2턴 혼란 사격을 근거리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근거리에서 반쯤 비참해지는 상황이 그에 비하면 조금 완화된다. 궁수와 표준 전단지.

총알의 레벨 제한은 아무리 부자라도 낮은 레벨에서는 더 나은 데미지 출력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퀵 거너'의 2턴은 빠르지는 않지만, 오히려 느린 중거리 공격 스킬이다. 매우 유용합니다.

그는 힘도 없고, 고급 총알도 사용할 수 없으며, 행운 보너스도 없습니다. 이 세 가지 부족함은 그를 매우 평범하게 만듭니다. 다행스럽게도 이 단계에서는 공격 속도가 비교적 빠르지만 그렇지 않으면 상황은 훨씬 더 나빠질 것입니다.

1턴에 포인트 추가 :

퀵액션 20점, 반달차기, 11점, 더블폭탄사격, 20점, 전속력, 10점, 완전0점< /p>

또는

퀵액션 20점, 반달차기, 20점, 더블폭탄킬, 20점, 풀갤럽, 1점, 0점

논란 1턴에 걸쳐 점수를 추가하는 것은 보름달 차기인지 풀 갤럽인지입니다. 사실 둘 다로 간주됩니다. 좋아요, 나는 풀 갤럽을 가지고 있으며, 혼란 사격의 2번째 턴을 고려하면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근거리에서 나를 공격할 수 있다.

2턴 추가 점수:

정밀 총 20점, 속사 20점, 속사수 20점, 혼란 사격 20점, 후퇴 및 사격 20점 , 가벼운 깃털 신발 20점, 5점과 16점

또는

정확한 총 20점, 빠른 총 20점, 빠른 사수 20점, 혼란 사격 20점, 뒤로 클릭 , 킬 20점, 가벼운 깃털 신발 5점 6점, 스킬 1보충.

2. 더 많은 스킬, 활과 석궁 같은 3턴

3턴은 언제나 각 직업의 전문적인 특성이 드러나는 무대였으며, 가장 성공적인 직업으로도 묘사됩니다. 게임의 무대 디자인.

포수의 3턴은 '이중폭탄 사격'이 '3폭탄'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이중폭탄 사격에 비해 공격력이 대폭 강화됐다. ,하지만 강력하지는 않습니다. 데미지 보너스는 Biao Fei의 그림자에 비해 석궁 4 중대는 여전히 조금 더 나쁩니다.

불꽃과 얼음의 두 속성 공격은 석궁의 두 속성 집단 공격 스킬까지 통합했다. 공격력이 부족한게 아쉽고, 직선으로 단거리와 중거리에서의 집단공격은 정말 놀랄 일이 아니다. 게다가 0.5초 정도의 쿨링타임이 존재하는데, 속성 공격이 우리에게 얼마나 많은 이점을 가져다 줄 수 있는지는 짧은 테스트 서버 경험에서 잘 파악되지 않았습니다. 4번째 턴에 '속성 향상' 스킬이 등장한 후, 이 두 스킬의 공격 능력이 향상됩니다.

두 가지 소환 스킬은 4에서 강화 버전이 출시되기 전까지는 아직 조금 쓸모가 없고 실용성이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4턴 강화 버전이 등장한 후에도 여전히 사용 가능했다.

이 단계에서 대청과 석궁을 피해 날아가는 밀짚맨들 앞에서 총잡이의 생명을 구하는 일이 새로운 문제가 됐다.

3턴에는 문어포탑, 폭탄갈매기, 항법 등 4턴 스킬과 관련된 스킬이 많이 등장합니다. 추가할 때 주의하세요. 무작위로 추가하지 마세요.

3라운드 추가 점수:

3개 폭탄 제거, 전체 Octopus 터렛 20점, 전체 폭탄 30점, Seagull 30점 15점, 전체 26점 내비게이션 30점

셋, 보이지 않는 총알의 단점이 터졌는데, 네 번째 턴은 좀 당황스러웠다

네 번째 턴은 권력의 상징이고 총잡이는 없다. 예외입니다. 네 번째 턴 스킬은 여전히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4회차에 더욱 심각하게 우리 앞에 드러날 심각한 단점일 뿐이다.

4턴에 나오는 메탈스톰은 아처스톰, ​​화살비와 비슷한 스킬입니다. 스킬 속도도 그에 필적하지만, 거기에 문제가 있다. 총잡이는 보이지 않는 총알 스킬을 갖고 있지 않은데, 4턴 이전에는 총알을 재충전하기 위해 몇 번 더 상점에 달려가야만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다. 문제는 보스와 싸울 수 없다는 것입니다. "메탈 스톰"은 총알을 매우 빠르게 소모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공격 보조 상태 스킬 부족, 위력 없음, 능력치 데미지 보너스 없음으로 인해 포수가 '메탈 스톰' 스킬을 사용하여 속도에 해당하는 공격력을 발휘할 수 없다는 점이다. 4번.

활에는 불의 눈이 있고 비행 점수 3점의 행운 보너스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각 직업에는 무기 숙련도가 더 향상되지만 총잡이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필연적으로 슈터는 많은 기술을 보유하고 기분 좋게 높은 공격을 제공할 수 없게 됩니다. '항해 보조' 스킬 설명에는 데미지 증가에 대한 설명이 있는데, 오랫동안 테스트 서버에서 총을 가지고 플레이를 해본 적이 없어서 몬스터의 항행 보조 스킬이 확실히 총잡이의 공격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결정적인 증거를 찾았습니다. 하지만 스킬에 대한 설명에 따르면, 이럴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다행히 4단계 3턴의 속성 공격 스킬의 데미지가 증가하게 되며, 동시에 폭탄갈매기, 문어포탑이 더욱 강력해지며, 특히 폭탄갈매기가 더욱 강력해집니다. 전체 화면 폭탄 투하 스킬과 비슷하지만 여전히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생명을 구해야 합니다. 당신을 묻을 몬스터 무리를 유인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이 스킬은 꽤 강력합니다.

"무장" 스킬의 속사 및 중포는 여전히 강력합니다. 비록 조금 느리기는 하지만 느린 것이 여전히 우리에게 좋은 것은 분명합니다. 적어도 총알은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분수처럼 소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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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아요, 여기에 단편적인 인상이 있습니다. Gunner는 많이 플레이하지 않았기 때문에 4턴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셍 매뉴얼이랑 관련이 많은데, 이 직업에서 가장 당황스러운 점은 힘이나 능력 보너스가 부족한 것이 아니라 보이지 않는 총알이 없다는 것입니다...

레벨 4의 스킬은 꽤 좋습니다. 적어도 단일 공격의 경우에는 모두 고유한 스킬이 있습니다.

단지 너무 많은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결과는 분명히 그다지 눈에 띄지 않습니다.

이 게시물이 당신의 슈터로서의 여정에 대한 생각을 조금이라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