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오르가즘이 만석인 영화 평론

오르가즘이 만석인 영화 평론

⑴ 만도사의 이 영화는 자크 놀러의' 포르노 영화관' 을 떠올리게 하지 않을 수 없다.' 위층 아래층' 에 대한 은밀한 이야기와 현대인의 정서적 위기와 생활난국을 엿보는 등 표현에 일종의 영화관 문화의 이질적인 호응을 형성한다. 이런 통찰력 정신의 핵심을 꿰뚫는 호응은 결국 현대식 감정 요구의 회색 톤 그림으로 그려졌다. 제 생각에는, 이것은 세계화의 배경에 숨겨진' 춘궁도' 입니다. 영화 속 이 영화관은' Family' 라고 불리는데, 의심할 여지 없이 전 세계에 대한 손가락이며, 군중의 외로움 상태도 세상 사람들의 외로움을 반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2) 차세대 필리핀 영화인인 만도사가 데뷔하자마자 고도의 자유태로 국제영화계에 발을 들여놓은 것은 예로부터 약속만 하고 신중한 중국 영화인들이 감히 따라잡을 수 없는 태세다. 거장 여운의 62 회 칸 영화제에서도 멘도사의 존재를 무시할 힘이 없었다. 필리핀의' 에로틱 이단' 은 결국' 키나리' 로 칸 최우수감독상을 수상했다. 생각해 보니, 그 후로 그는 세계 영화계에서 피할 수 없는 명칭이 될 운명이었다. ⑶ 거울 영화의 시작 부분에서, 소녀 제리의 목욕 상황은 은은하게 처리되었고, 거울로만 얼룩덜룩한 빛감을 할인해 주었다. 제리르는 혼자 거울을 향해 머리를 긁고 저질 립스틱을 발랐다. 이어서 우리는 문틈에 있는 어린 남자아이의 눈을 보았다. 처제의 목욕을 훔쳐보다' 는 제리의 손잡이였지만 남자아이의 고함 소리에 놀라서 소리를 내지 못했다. 소년이 소리쳤다. "처제가 붉은 입술을 칠하고 있어!" " 역시 이 거울이다. 영화 후반부에서 핵심 이미지의 한 면으로 두드러진다. 외할머니가 거울 앞에 립스틱을 바르는 세부 사항과 머리부분의 제리르가 립스틱을 바르는 장면은 일종의 시공간의 대립으로 생각된다. 마찬가지로 집안의 막내 아이가 문을 열고 외할머니의 행동을 보았다. 같은 방, 같은 거울, 하나는 미래의 자유에 대한 부드러운 흐름이고, 하나는 과거의 청춘에 대한 제사이다. 끝까지, 요나스라는 막내 아이도 립스틱을 발랐고, 아니면 전승의 개념은 이와 같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⑷ 치질은 벌거벗은 여도를 그린 알란에게 엉덩이에 생긴 치질이 그의 마음속의 진통이다. 그것은 일종의 생존의 경고이다.' 바늘끝 맥망' 은 일반적으로 날카롭고 견디기 어렵다. 알란의 생활 상태는 결국 타락했다. 그는 자랄의 몸에 씨를 뿌리고 상영실에서 트랜스젠더를 물게 했다. 트랜스젠더의 개입은 알란의 퇴폐와 혼란을 더욱 드러낸다. 알란 엉덩이의 고름. 정색 포스터. 동성애자의 개입. 알란은 상영실에서' 유리' 트랜스젠더에게 구교를 했다. 영화가 끝날 때까지 촛불을 들고 있는 종교 퍼레이드 행렬은 알란만이 인파와 반대했다. ⑸ 오수 화장실에 고인 물이 가득한 것은 먼지 속에 사는 것과 같다. 외할머니가 물에 들어간 새 신발과 은근한 울음. 외할머니가 소송을 해서 외할아버지께 외외에 다른 가정이 있다고 고소했는데, 패소한 후 우울하고 우울하였다. "만약 법정이 견지한다면, 그것은 부도덕한 사람을 용인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녀 자신은 이 포르노 극장을 운영하는 것이 과연 도덕적인가? 좁고 작은 하수구는 인심 같다. 그 땅에 떨어진 불상. 집 한 구석에 있는 가족 사진과 예수상. 시계가 움직이는 소리. ⑹ 그래피티 마이다 (어머니) 와 로날드 삼촌의 깊은 사랑. 벽의 루머: 로날드 엠마이다입니다. 마이다는 끊임없이 걸레로 닦았지만 아무리 닦아도 지워지지 않았다. 이 긴 장면은 의미가 깊다. 로날드가 마이다에게 준 장미. 벽에 붙인 표어: "여기서 함부로 해서는 안 된다." 알란은 벽의 저속한 낙서를 반복해서 발라 모든 것을 덮어야 하는데 아무것도 가릴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리어의 임신 (알란과 함께) 은 마이다의 내면과 맞물려 있다. 마이다의 배에도 마침 로날드의 아이가 있었다. Ϊ 어린 양 한 마리가 울부짖으며 스크린으로 달려가서, 혼란스러운 정광 속의 관람객을 어지럽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양, 양, 양, 양, 양, 양, 양) "란도 씨, 양 한 마리가 상영실에 있어요." 불빛이 갑자기 밝아지자, 성애 속의 군중들이 갑자기 바지를 발라 흩어졌다. 사람들이 무리를 지어 양을 쫓다. 상영청에서 잠시 한가한 후 불빛이 꺼지고 영사기가 다시 켜졌다. ⑻ 마무리 영화의 마지막 장면이 중간에서 끓어 극중 사람들의 성조가 점점 침체되고 있다. 감독은 영화 전체를 영사기의 필름 한 권으로 보았다. 이 마지막 순간에 감독은 생활의 사실감을 빼냈지만 허망한 영상화의 상징으로 이전에 극력 조성한 진실을 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