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xiao(전사)
첫 번째 유형: 속성 포인트 - 전체 내부 힘
재능 포인트 - 피비린내 나는 전투(또는 갑옷 파괴) 차단에 더 추가< /p>
장비 선택 - 내부 에너지를 우선적으로 채워 활력과 완전한 속성으로 포장
장점: 던전, 방치, 이벤트, 도움말 전투, 결투 가능 전능하고 만능인 뱀기름
단점: 뚜렷한 단점이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것이 전사에게 포인트를 추가하는 가장 좋은 솔루션이라고 생각하며 대다수의 플레이어에게 권장합니다.
"전사의 두 가지 폭발적인 재능에 대해: 갑옷 파괴와 혈투. 언뜻보기에 , Armor Breaking은 Blood Fighting보다 낫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에서 실제로 테스트 한 결과로 판단하면 개인적으로 Bloody Battle은 Armor Piercing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폭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생명력과 혈액을 회복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두 전사가 서로 싸울 때, 피비린내 나는 전투의 장점이 더욱 분명해집니다." 공식 홈페이지 계정을 작성하신 후, 채용 담당자 ID : 157643을 입력해주세요. 미기재 또는 부정확하게 기재하실 경우, "우수 소개 선물팩"을 드립니다. 남에게 주지 마세요
두 번째 유형: 속성 포인트 - 완전한 지구력
재능 포인트 - 블로킹 극대화 및 피비린내 나는 전투 참여
장비 선택 - 방어 우선순위 및 지구력
장점: 구타에 대한 저항력은 B입니다. 팀 전투에서는 앞에 서서 상대가 싸우도록 놔두고 팀원이 상대를 강하게 이길 수 있게 하세요.
단점: 저항할 수 있는 것 외에는 아무 소용 없음
세 번째 유형: 속성 포인트-모든 자질
< p>재능 포인트 - 반격을 보충한 후 피비린내 나는 전투가 발생함 추가장비 선택 - 혈액 채우기 우선
장점: 레전드 오브 데몬즈의 특징은 CD가 없고, 혈액병을 즉시 마실 수 있다는 점이다. 그리고 Xue Linglong과 같은 회복 아이템도 있습니다. 혈액량 상한이 높아진 후에는 마음껏 도발하고 항문을 꺼내 상대의 차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62:}{:62:} 반격 재능과 결합됩니다. 공격력이 높은 취약한 마법사에게는 일정한 구속 효과가 있습니다.
단점: 자신의 공격력이 높지 않고, 상대의 아웃풋에 따라 '아웃풋'이 달라지며, 상대가 당신을 무시할 수 있다. < /p>
첫 번째 유형: 속성 포인트 - 내부 힘 전체
재능 포인트 - 화난 사격과 민첩성 가득
장비 선택 - 내부 힘과 확산에 우선순위 부여 Qi Blood와 함께라면 모두의 것입니다. 장비는 회피와 조정을 위해 사용되어야 합니다. 장신구 선택 시 4개 특성을 모두 선택하거나, 독 추출을 포기하고 '분노 사격, 민첩, 심장 관통' 3개 특성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장점: 치고 피할 수 있어 포인트를 추가하는 합리적인 방법입니다.
단점: 뚜렷한 단점이 없습니다. 궁수에게 가장 추천하는 포인트
두 번째 유형: 속성 포인트 - 내부 힘 전체
재능 포인트 - 화난 사격과 독 추출 가득
장비 선택 - - 내부 에너지를 쌓은 다음 모든 속성, 기 및 혈액을 쌓습니다. 보석 재능 4개를 선택하거나, 민첩성을 포기하고 "분노 사격, 독 추출, 심장 관통" 3가지 재능만 사용
장점: 강력한 폭발력, 맹렬한 사격, 치명타, 치명타 사용 독을 추출하려면 누르십시오.
단점: 생존력이 극도로 약하다. 그룹으로 플레이할 때는 항상 위치에 주의하고 거리를 확보하지 않으면 죽는다.
세 번째 유형: 속성 포인트 - 내면의 힘 가득
재능 포인트 - 마음 관통력, 분노 사격 가득
장비 선택 - 내면의 힘 Qi 우선 , 혈액, 모든 속성. 보석 재능은 "Angry Shot and Heart Pierce"의 4개의 재능 또는 2개의 재능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장점: 악마는 헤드 게임인 반면, 궁수의 하트 피어스 스킬은 헤드 스킬입니다(워리어는 2차 테스트 초반)(베헤딩 스킬)이 가득 차면 공식 설명대로 궁수가 뒤에서 어설프게 킬을 마무리할 수 있고, 킬을 모으기 위해 팀 전투를 벌이는 활동도 꽤 재미있다. 장비 비용도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단점: 두 번째 종류의 단점만큼 명백함
자양(마법사)
첫 번째 종류: 속성 포인트 - 완전한 내부 힘
< p>탤런트 포인트 - 썬더 체인이 가득 차면 집중력이 추가됩니다.장비 선택 - 내부 힘이 가득 차면 혈기가 증가하고, 모든 속성과 4개의 재능이 보석에 추가됩니다.
장점: 강력한 폭발력, 실수로 상대를 죽일 수 있음
단점: 취약하고 약함, 실수로 상대를 죽일 수 있음{:62:}{: 62:}{: 62:}
위에서 테스트한 Niu B 마법사의 주류 포인트 추가 방법은 더 장비 집약적입니다.
두 번째 유형: 속성 포인트 - 전체 내부 강도
< p>재능 포인트 - 천둥이 완전히 연속된 후 긁힘 추가장비 선택 - 내부 힘을 우선시하고 기 및 혈의 모든 속성을 사용하고 보석을 사용하여 4개의 재능을 획득하십시오.
장점: 폭발적, 첫 번째 유형의 생존 가능성보다 훨씬 강함
단점: 피부가 바삭하거나 바삭함, 마법사들 사이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 (Ps: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는 것 같은 느낌)
개인적으로는 두 번째 유형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의 사항: 공식 홈페이지에 계정 등록 시, 본인 ID: 157643을 입력해 주시고, 미기입 또는 기재해 주실 경우 "프레스티지 선물 꾸러미"를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잘못하면 남에게 큰 손해가 된다.
마술사는 완전 집중이나 집중력으로 시작하는 사람도 있다. 이 두 가지 스킬은 꾸준히 생산량을 늘려주는 비확률적 재능이다. 실제로는 쓸모가 없습니다. 이 스킬을 보석에 몇 포인트 추가하면 꾸준히 생산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우선순위 채우기의 의미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마지막 테스트에서 레벨 50이 되기 전에 포인트를 한 번 무료로 세탁할 수 있습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아직 포인트가 더 남아있으면 다시 세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