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ICC란 무엇인가요? ICC는 어떤 카피인가요? ICC는 3.3 The King's Fall의 10/25인 팀 복사본입니다. 중국 이름은 Icecrown Citadel입니다. 25인 모드에서는 T10 레벨 장비가 드롭됩니다. ICC 교수 퓨트리사이드 가이드 보스명 보스 스킬 교수 퓨트리사이드 질식 가스 폭탄 - 교수 퓨트리사이드가 주변에 질식 가스 폭탄을 던지며, 초당 5363~5637의 데미지를 주고 20초 후에 폭발하여 15600~16400의 데미지를 줍니다. 질식 가스 - 질식 가스는 4388~4612의 피해를 입히고 질식시켜 10초 동안 명중률을 75%만큼 감소시킵니다. 질식하는 가스 폭발 - 폭발로 인해 1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15600~16400의 피해가 가해지고 뒤로 밀쳐지며 10초 동안 적중률이 75%만큼 감소합니다. 수액 투척 - 2개의 수액을 던져 3번 튕겨 10야드 내의 모든 적에게 약 20,000의 피해를 주고, 공격 시전 간격을 200% 증가시킵니다. 혼합물 만들기 - Putreside 교수는 강력한 물약을 찾기 위해 실험실 테이블을 검색하기 시작했습니다. 물약 마시기 - 푸트라시드 교수는 테이블에 있는 모든 물약을 마시기 시작합니다. 돌연변이 수액 - 돌연변이 수액은 계속해서 성장하여 다른 돌연변이 생물이 소비할 때까지 초당 4388~4612 포인트의 피해를 줍니다. 돌연변이 변신 - 당신은 돌연변이가 되었습니다! 주변 플레이어에게 매초 1950~20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질병을 제거하면 플레이어가 정상적인 형태로 돌아갑니다. 이 주문은 당신을 돌연변이 괴물로 변신시킵니다. 불안정한 실험 - 푸트레사이드 교수가 당신을 대상으로 사악한 실험을 시작합니다! 휘발성 슬러지 실트 버스트 - 68250~71750의 피해를 입히고 근처의 모든 대상에게 나누어 모든 방향으로 밀쳐냅니다. 휘발성 미사 접착제 - 휘발성 미사 접착제가 대상을 휘발성 미사에 접착시켜 초당 2438~2562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얽히게 합니다. 휘발성 슬러지는 대상을 향해 이동하며 폭발 후 68250~71750의 피해를 입히며, 이는 근처의 모든 대상이 균등하게 공유합니다. Mutant Abomination Devouring Sludge - 근처의 수액을 삼키면 웅덩이의 크기가 줄어들고 4의 슬러지 파워를 얻습니다. 40야드 범위. 즉각적인. 돌연변이 슬램 - 즉시 무기 공격력의 100%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근접 범위. 즉각적인. 메스꺼움 슬러지 - 메스꺼움 슬러지는 대상에게 놀라운 효과를 주어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키고 20초 동안 2초마다 6338~6662의 피해를 입힙니다. 50야드 범위. 즉각적인. 가스 클라우드: 클리어링 가스(Gas Cloud: Cleared Gas) - 가스 클라우드 공격은 대상의 모든 가스를 제거합니다! 제거된 가스의 피해는 대상에게 남아 있는 가스 블라이트 층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상이 공격을 받으면 가스 블라이트가 생성됩니다. 가스 팽창 - 2초마다 1219~1281의 피해를 줍니다. 가스 구름이 당신에게 닿으면 남아 있는 가스 팽창이 제거되고 근처의 모든 아군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10번 중첩 가능. 사실 노멀 모드 교수는 처음 오픈 당시 소문처럼 복잡하지 않았습니다. 당시 공개된 스킬 중 일부는 PTR 난이도 모드의 스킬이었습니다. 가스 변수 - 가스 변수를 얻었습니다! 가스의 성질도 가지고 있는 무언가가 당신을 쳐다볼 것입니다. 실트 변경 가능 - 실트 변경 가능을 획득했습니다! 당신은 미사의 특성을 지닌 무언가의 표적이 될 것입니다. 전염병 질병 - 방출된 전염병으로 인해 받는 피해가 100% 증가합니다. 10회 중첩 가능. 역병 해제 - 매초마다 피해를 입히며, 남은 역병 수에 따라 피해가 계속 증가합니다. 동료와 너무 가까워지면 전염병이 그에게 퍼집니다. 초기 데미지는 200이다. 팀 구성: 탱크 3, 흉물 제어 1개, DPS 5-6 치료 16-17 전투 과정: 이 전투에서 교수는 녹색과 빨간색의 두 종류의 수액 몬스터를 생성합니다. 간단한 과정은 P1, P2입니다. 녹색 수액과 싸우세요. --- 교수를 물리치십시오 --- Red Ooze를 물리치십시오 --- 교수를 물리치고 P3에 진입하십시오. 그러나 전투의 다양한 무작위 세부 사항으로 인해 모든 팀원이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실험용 제품 주변에서는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교수 교정에는 3개의 탱크가 필요하며, 그 중 하나는 어보미네이션을 제어하고, 다른 하나는 DPS를 따라 1, 2단계에서 BOSS를 출력하며, 메인 탱크는 탱크 BOSS를 담당합니다. 1단계 처치에서는 압박감이 거의 없고 메인 탱커만 데미지를 입기 때문에(P1, P2 BOSS의 일반 공격은 그다지 고통스럽지 않음) 팀 처치로도 BOSS와 수액 몬스터를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2명의 힐러가 탱커를 담당하고, 2명의 힐러가 수액명명과 그룹보충을 담당하며, 나머지 1~2명의 힐러는 상황에 맞게 치료하고, 필요할 땐 적절히 출력하는 역할을 맡는다. 그들은 할 수 있습니다. 어보미네이션 차량에는 일반 공격(전사 갑옷 파괴 효과 포함), 녹색 물 흡수, 수액 몬스터 둔화 등 3가지 스킬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스킬은 녹색 물을 흡수하는 것으로, 10인 모드에서는 일반 공격으로도 에너지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에너지가 50이면 수액 몬스터를 느리게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빨리, 기력 50이 부족해서 빨아서 건조시키고 다시 슬라임을 발랐어요. 플레이어에게 닿은 녹색은 17W의 공유 가능한 피해를 주는 단순한 폭발이고, 플레이어에게 닿는 빨간색은 필드 전체에 대한 AOE이므로 녹색 수액은 쉽게 둔화될 수 없으며 에너지를 우선시해야 합니다. 빨간색의 속도를 늦추려면 에너지가 80보다 높을 때 녹색을 목표로 삼아 감속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보미네이션의 수분 흡수 및 일반 공격에는 CD가 없으며, 흡수하는 동안 녹색 물 범위 내의 수액이나 BOSS를 처치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빨리 슬라임의 속도를 줄여야 하는데, 전환 중에 슬라임을 브러싱하면 교수님이 테스트벤치로 달려가 변신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그린워터는 스테이지 변경의 핵심으로, 스테이지 변경 시 그룹 전체가 움직이지 않게 되지만, 그린워터는 계속 퍼지게 되므로 이동 전 그린워터가 흡수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며, 특히 P2-P3, P1-는 더욱 그렇습니다. P2. 적어도 녹색수 풀은 물을 흡수해야 하며, 전환 단계에서 녹색수를 잘 처리하지 않으면 그룹이 파괴됩니다. 두 개의 녹색 물 웅덩이가 합쳐지면 1개 웅덩이를 우선적으로 빨아들이십시오. 어보미네이션을 제어하는 팀원은 물약을 마시기 전에 질병 DEBUFF를 갖게 되며, 이를 해결하면 안 됩니다. 혐오스러워지지 않을 것입니다. DPS의 첫 번째 단계는 매우 간단합니다. 녹색 물을 땅에 숨겨두기만 하면 됩니다. 녹색 수액이 나타나면 녹색 수액과 싸워야 합니다. 녹즙의 폭발은 그다지 끔찍하지 않습니다. 10명 이상이 공유하면 그다지 고통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이때 치료에 대한 부담은 매우 적으며, 처리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빨리요. BOSS가 녹색 수액을 생성할 때 장거리 DPS는 언제든지 대상을 전환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며, 근접 DPS는 녹색 파이프 아래로 이동하며 녹색 수액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립니다. 메인 탱크는 BOSS를 아래로 끌어당길 수도 있습니다. 녹색 파이프. 녹색 수액에 이름이 붙은 사람은 이동할 수 없지만 주문을 시전하고 공격할 수는 있지만 마법사의 섬광과 흑마법사의 서클을 사용하면 잠시 동안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마법사의 냉장고, 도둑의 실종, 사냥꾼의 애니메이션 정지 등은 점호를 취소할 수 있지만 녹색 수액은 다음 대상을 다시 클릭하므로 너무 일찍 사용하는 경우 녹색 수액이 가까이 있을 때 사용해야 합니다. , 녹색 수액이 제압될 수 있습니다. 대상을 일찍 변경하면 너무 일찍 폭발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대상을 2초 늦게 변경하면 수액이 쓰러져 폭발할 수 없습니다. 붉은 수액에 시선을 받는 사람은 연을 잘 움직여야 합니다. 그렇다고 붉은 수액에 쫓기지 않고 미션을 완료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움직임을 줄이고 출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근접전에서 붉은 파이프가 붉은 연기를 뿜어낼 때, 목표물을 변경할 준비를 해야 하지만, 붉은 수액이 추적하는 붉은 수액이 나타나기 전에 미리 접근하여 붉은 수액이 발생하면 접근하지 마십시오. 폭발하면 빨간색 수액에 맞은 사람은 10층의 디버프를 받게 됩니다. 이 디버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며 폭발의 고통은 더욱 커집니다. 레이어는 그룹이 파괴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붉은 수액이 나타나면 근접 직업이 BOSS에서 벗어나 수액을 향해 달려가기 시작합니다. 필드 중앙에서 1초 정도 기다려 점호를 관찰한 후 진행하는 것이 좋은 리듬입니다. 녹색 슬라임이든 빨간색 슬라임이든 지목되고 타겟이 된 사람은 계속해서 상처를 입을 것이므로 치료를 늘려야 합니다. 녹색 수액과 싸울 때의 위치 BOSS의 혈액량이 80%로 떨어지며, BOSS는 포션을 마신 후 두 번째 단계에 들어갑니다. 병과 폭탄. 독가스 병은 한 번에 두 개씩 발 밑에 놓이며, 12초 후에 붉은 연기를 뿜어냅니다. 폭발에 맞은 사람은 큰 피해를 입고 쓰러집니다. 떨어져 있는. 하지만 독가스통의 가장 큰 위협은 폭발이 아니라, 그 유독한 연기에 닿는 한 적중률이 75% 감소하는 디버프에 걸린다는 점입니다.
근접 직업은 우발적으로 공격을 받아 비활성화됩니다. 이 문제를 극복하는 방법은 BOSS를 가장 먼 거리에서 출력하는 것입니다. BOSS 모델은 매우 크고 원거리에서 공격할 수 있으므로 가스통이 맞지 않습니다. 탱크가 땅에 떨어지면 닿게 됩니다. 독 연기가 나면 탱크는 BOSS와 함께 이동할 때 독가스 병을 우회합니다. 수액 폭탄은 원거리 전문 기술의 수가 충분할 경우 근접 범위에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슬라임 폭탄도 한 번에 2개씩 던진 후 공중에서 땅으로 튕겨 올라오며, 폭탄 3개를 터뜨린 뒤, 맞은 사람의 공격과 주문 시전으로 폭발한다. 폭탄은 200% 연장되는데, 이는 쓸모없는 사람과 다르지 않습니다. 이 폭탄을 피하는 첫 번째 방법은 시력과 반응에 의존하는 것뿐 아니라 명령 음성 프롬프트와 DBM 경보에도 의존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원격 및 치료사를 정기적으로 배치하고 경기장 전체에 배치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 폭탄의 영향을 받는 사람의 수를 줄이고, 점액의 점프 방향을 관찰할 수 있는 좋은 시각과 함께 이 1번 소모 폭탄을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BOSS가 35%에 도달하고 세 번째 단계에 진입합니다. 이 단계에서 BOSS는 더 이상 녹색 및 빨간색 수액을 생성하지 않으며, 혐오스러운 플레이어도 프로토타입을 변경해야 합니다. BOSS의 공격 피해가 50%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50% 증가하며, 매우 역겨운 DEBUFF가 10초마다 현재 대상에게 적용됩니다. DEBUFF에 맞은 탱크는 그룹 내 모든 사람에게 AOE 피해를 입힙니다. 그 자체를 제외하면 데미지는 250, 500, 1000, 2000, 4000, 8000으로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다. 그리고 이 DEBUFF가 제거되는 한, 무적의 간섭 제거, 죽음, 심지어 시간이 다 되면 자연 제거까지, 혈액은 BOSS에게 반환되며, 혈액 반환은 DEBUFF에 따라 결정됩니다. 레이어 수가 많을수록 치명적인 효과가 있는 직업은 더 많은 혈액을 반환해야 합니다. 세 번째 단계에서는 이 DEBUFF를 공유하려면 3개의 탱크가 필요하며 DEBUFF는 너무 높게 쌓을 수 없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분배 방식은 2층 1조 - 2층 2조 - 2층 3조 - 3층 1조 - 3층 2조 - 3층 3조 - 4층 1조 - 2조이다. 4층 - 3개의 탱크가 있는 4층... 3단계에서는 피에 굶주린 용기가 남아있습니다. 각 직업은 큰 스킬과 포션을 잘 활용하고 DPS 출력을 극대화하며 탱크와 AOE, 전체를 치유해야 합니다. 탱크는 BOSS를 이끌고 녹색 수영장에서 제거할 수 없는 열린 공간을 찾아야 합니다. 3단계 포지셔닝 및 이동 ICC 썩은 얼굴 전략 보스 스킬 : 감염 돌연변이 : 초당 3900~4100의 피해를 주고 12초 동안 대상의 치료 효과를 50% 감소시키며, 감염이 사라지면 대상의 위치가 약간 갱신된다. 습지. [즉발 스킬] 수액 홍수 : 초당 5363~5637의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25% 감소시킵니다. [즉시스킬] 점액 스프레이 : 녹색 점액을 떨어뜨려 원뿔형 범위 안의 적들에게 1초마다 5363~5637의 자연 피해를 주며, 5초간 지속됩니다. [시전 시간 1.5초, 가이드 필요] 점액 분사 : 바로 앞 원뿔 영역에 6338~6662 대미지 [즉시] 작은 수액 스킬(감염 돌연변이 디버프 종료 후 감염된 대상 위치에서 갱신) : 끈적끈적 수액 : 대상 주변에 녹색 점액을 뿌려 초당 2925~3075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시전 범위: 50,000야드, 시전 시간 1초] 약한 수액 방사: 수액 방사는 10야드 내의 적에게 2초마다 3413~3587의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작은 수액이 인접한 수액과 합쳐지게 합니다. [즉시] 큰 수액 스킬(작은 수액을 병합하여 생성): 수액 방사선은 10미터 내의 적에게 2초마다 4388-4612의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큰 수액이 인접한 진흙과 상호 작용하게 됩니다. . [즉시] 끈끈한 수액: 녹색 점액을 대상 주위에 뿌려 초당 2925~3075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시전 거리: 50000야드, 시전 시간 1초] 불안정한 수액: 데미지 20% 증가, 10회 중첩 가능, 수액이 큰 수액과 합쳐질 때마다 발동. 불안정한 수액 폭발: 6미터 내의 적에게 9750-10250의 피해를 입힙니다. 큰 수액이 다른 수액과 5번 합쳐지면 발동됩니다.
[캐스팅 시간 4초] 프로페셔널 구성 : 탱커 2 힐링 5-6 DPS 17-18 전투 과정 : 필드 주변이 언제든지 녹색 슬라임으로 뒤덮일 수 있으므로 파티원 모두가 BOSS의 발 앞에 모입니다. 그런 다음 BOSS는 사람의 방향으로 독 원뿔을 뿌립니다(Crusader 1의 Ice Howl이 얼음을 뱉는 것과 유사). 유연한 팀이 BOSS의 발 밑에 설 수 있으며 팀원은 방향에 따라 이동합니다. BOSS의 스프레이 강력한 힐링 능력을 갖춘 팀은 BOSS 아래 작은 영역에 위치를 2~3개 그룹으로 나누어 과도한 추가 피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전투가 시작되면 BOSS는 남동쪽, 북서쪽 4개 지역에 무작위로 녹색 슬라임을 떨어뜨리고 팀원에게 무작위로 감염 돌연변이를 시전합니다. 이 DEBUFF에 맞은 팀원은 군중에서 도망쳐야 합니다. 감염(질병 DEBUFF에 속함)이 제거되거나 시간이 만료되면 작은 수액 몬스터가 자신의 위치에 새로워집니다. 증오심이 없으며 항상 팀원을 따릅니다. 작은 수액의 일반적인 공격 피해는 높지 않으며 모든 직업이 이를 견딜 수 있지만(힐러의 적절한 관리가 필요함) 방사능의 오라는 10야드 내의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므로 팀원은 필드 밖에 남아 있어야 합니다. 두 번째 감염된 파티원은 자신의 수액과 합쳐진 수액을 방출합니다. 2개의 작은 수액이 합쳐져 큰 수액이 됩니다. 큰 수액의 일반 공격 데미지는 상당하며, 작은 수액과 합쳐진 후에는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팀에서 어그로(큰 수액에는 어그로가 있음)를 유지하는 보조 탱크가 필요합니다. 주변 연의. 카이트 탱크는 주변을 무작위로 덮고 있는 녹색 슬라임과 크고 작은 수액이 무작위로 시전하는 녹색 독 서클을 피해야 합니다(독 서클은 피해를 줄 뿐만 아니라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다음으로, 감염된 돌연변이에 감염된 팀원들은 큰 점액으로 달려가 작은 점액을 방출해야 작은 점액이 큰 점액과 융합될 것입니다. 이 팀원들은 큰 점액의 방사능 후광에 영향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작은 진물이 있어 특별한 치료와 관리가 필요합니다. 큰 수액이 5개의 작은 수액과 합쳐지면 폭발합니다. 큰 수액의 폭발 시간은 4초입니다. 4초 후, 큰 수액이 현장의 점유된 영역에 고정되고 작은 수액이 폭발하여 5~8초 내에 포물선 형태로 떨어집니다. 팀이 수액 산성비를 피할 때는 서두르지 말고 4초 동안의 큰 수액 판독이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이동해야 합니다. 너무 일찍 달리면 산성비가 필드 전체로 퍼집니다. 산성비를 피한 탱크는 BOSS를 필드 중앙으로 끌어당겼고 모두가 제자리로 돌아갔습니다. 이 기간 동안 BOSS는 여전히 감염 돌연변이를 시전할 것입니다. 감염 돌연변이에 감염된 서브 탱커와 팀원들은 이를 가볍게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전체 전투의 위치 지도 메인 탱크 MT는 산성비가 내릴 때만 산성비 지역에서 도망가면 됩니다. 카이트 서브 탱크는 좋은 인식과 요염한 움직임이 필요합니다. -그린 워터가 곧 떨어질 지역을 미리 탱크에 담으십시오. 치료 압력이 높지 않아 메인 탱커와 돌연변이의 영향을 받은 이들을 잘 돌봐주면 됩니다. 하지만 보조 탱커가 위험에 처했을 때는 그래도 유연하게 치료량을 늘려 생명을 구하는 스킬을 제공해야 합니다. 팀이 산성비를 피하고 있어서 치료압력도 높다. 질병 직업을 선택할 때, 질병을 마음대로 제거하여 변이된 진액을 방출하지 않는다(NAXX 2의 주사와 유사). DPS는 큰 나무 말뚝만 필요합니다. 장거리 DPS는 근접 범위에 서 있을 때 OT를 방지하기 위해 어그로에 주의해야 합니다. 돌연변이가 된 모든 이들을 위해 물을 버리는 것이 이 전투의 핵심입니다. ICC 로튼 거트 가이드 스킬 소개 : 위더 흡수 : 방 안의 위더 가스를 흡수해 데미지를 30% 증가시킨다. 시전시간 3.5초, 쿨타임 15초. 독가스 포자: 독가스 포자를 방출하여 두 명의 무작위 대상에게 적용합니다. 포자는 12초 후에 폭발하여 근처의 모든 아군 대상에게 1950~2050의 피해를 입힙니다. 가스 포자는 피해를 입은 대상의 면역 체계를 구축하여 역병에 대한 저항력을 부여합니다.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Evil Aura는 대상 지역에 사악한 역병을 시전하여 6초 동안 2초마다 4875~51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역병은 감염된 대상을 통제할 수 없을 정도로 토하게 하여 근처 아군 유닛에게 3900~4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즉각적인. 역병 가스 이 가스 역병은 근처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1463~1537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즉각적인. 역병 가스 이 가스 역병은 근처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2925~367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즉각적인. 역병 가스 이 가스 역병은 근처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4388~4612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즉각적인.
강렬한 위더는 위더 가스를 격렬하게 방출하여 이 치명적인 위더를 방 안으로 다시 방출하여 모든 적 플레이어에게 48750~5125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시간 3초,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팀 구성: 탱크 2-3, 힐러 5-6, 출력 17. 전투 과정: 이 전투의 절반은 팀에 치유에 대한 많은 압박을 가하고 나머지 절반은 시간을 보냅니다. , 탱크는 생존에 많은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현장이 노란색 시들어가는 가스로 가득 차면 팀의 치료 압력이 높아져 악령이 소모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장거리 분산을 사용해야 하며 치료 스테이션은 근접 범위에 있어야 합니다. Evil Aura는 대상 지역에 사악한 역병을 시전하여 6초 동안 2초마다 4875~51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역병은 감염된 대상을 걷잡을 수 없이 토하게 하며 주변 아군에게 3900~4100의 피해를 줍니다. 주변에 9명 이상이 있을 경우 근접 범위에서는 BOSS의 이 스킬이 시전되지 않습니다(알두아 장군의 스킬과 유사). 그림자 일격과 얼굴 없는 자의 징표). 따라서 원거리 DPS 수가 충분할 경우, 힐러들은 근접 범위에 서서 악령의 혼란을 막아 탱커의 치료를 방해하는 것을 방지해야 합니다. BOSS가 독가스를 두 번 흡입하고 3중 강화를 획득한 후 탱크의 생존 압력이 극적으로 증가합니다. 이 단계에서 탱크가 무너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팀의 치료 중 일부를 탱크 치료로 전환해야 합니다. 탱크 2개로 구성된 팀은 탱크를 변경하기 전에 각 탱크를 레벨 8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탱크를 3개로 구성한 팀은 레벨 5에서 탱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위장 통증 DEBUFF의 각 레벨은 탱크 변경 후 탱크의 공격 속도와 데미지를 10% 증가시킵니다. 탱크 변경 후 이전 탱크는 매우 높은 데미지를 가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쉬울 것입니다. OT가 탱크를 인수하도록 하세요. 이번 전투의 움직임은 BOSS가 방출하는 유독가스 포자의 순환을 기반으로 합니다. 독가스 포자가 방출될 때마다 모든 팀원은 2~3개 조로 나뉘어 집중적으로 활동한다. 포자가 폭발한 후 주변 팀원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계속해서 피를 흘리는 질병 DOT를 동반하며, 이 질병 DOT가 중첩됩니다. 각 팀에는 하나의 포자가 보장됩니다. 두 팀이 있는 경우 포자 하나만 존재하도록 하여 2개의 질병이 겹쳐지는 것을 방지해야 합니다. 포자가 폭발한 후에는 원격 대상을 최대한 빨리 분산시켜야 하며, 팀 힐러는 최선을 다해 팀을 재충전해야 합니다. 전투 내내 탱커는 복통 DEBUFF가 높을 때, BOSS 강화 레이어가 높을 때 구명 스킬과 액세서리를 잘 활용해야 하며, 필요할 경우 사제 기사에게 알려 구명 스킬을 제공해야 합니다. 탱커 치료는 탱커가 심한 압박을 받을 때 치료 강도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고, 탱커 교체 시에는 치료 연결을 잘 하는 것이 중요하며, 팀 치료는 탱커가 뛸 때 그룹 전체의 혈통을 잘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 현장에 시들어가스가 가득 차 있으며, 현장에 시들어가스가 없을 때 탱크를 관리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악령을 치료하려면 악령에 걸린 팀원을 최대한 빨리 선택하여 치료해야 합니다. 장거리 DPS의 경우 포자를 모으고 분산시키는 작업을 잘 수행해야 하며, 근접 전투에서는 최대한의 출력을 발휘해야 합니다. 포자에 감염된 팀원은 유연해야 하며 때로는 포자 3개를 모두 근접 또는 장거리에 투입해야 하며 포자가 폭발한 후 12초 이내에 포자 먹기 위치를 완료해야 합니다. 음성을 제공하는 팀은 Spore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지시합니다. ICC Lord Mallowa 가이드 No. 1 Lord Mallowa (일반 25인) BOSS HP: 2370만 BOSS 스킬: Tomb of Bone Spurs: 무작위로 3개의 대상을 던지며 5분 동안 의식을 잃게 됩니다. 뼈의 가시에 찔리면 매초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습니다. Bone Spur의 체력은 65,000입니다. 최대한 빨리 팀원을 죽이고 구출해야 합니다. 세이버 래쉬: 일반 근접 피해의 300%를 현재 대상과 가장 가까운 동료 2명에게 나누어 줍니다. 세이버 쓰러스트(Saber Thrust): 탱킹 중 대상이 찔리는 것을 방지합니다. 아이스 플레임(Ice Flame): 경로상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주는 서리 라인을 소환합니다. 이 라인은 직선이며 회전하지 않습니다. 3초 동안 매초 8000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3~5야드 이내의 근거리는 이 스킬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뼈 폭풍: 회오리바람을 이용해 필드에 있는 모든 적을 공격하며 약 2000~4500의 피해를 줍니다. 8초마다 대상으로 전환하여 대상 위치로 이동합니다. BOSS에 가까울수록 데미지가 높아집니다. 거리가 멀수록 피해가 줄어듭니다. 팀 구성 탱커 : 힐러 3명 : DPS 6명 : 16 전투 진행 : 전투는 2단계로 나누어집니다. P1 시작 후 메인 탱커는 BOSS를 가장 안쪽으로 끌어당기고 BOSS를 벽에 등을 대고 탱킹합니다. 두 개의 서브 탱크는 메인 탱크 옆에 위치하여 BOSS의 세이버 추력으로 인한 피해를 분할합니다.
근접 DPS는 그룹으로 나누어져 BOSS 바로 뒤, 왼쪽 뒤, 오른쪽 뒤의 3개 위치에 출력되어 Ice Flame이 여러 사람에게 동시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방지합니다. 원격 DPS도 그룹으로 나누어 그룹 위치에 따라 위치 출력을 수행합니다. 다른 사람과 직선으로 서지 마십시오. 뼈 박차의 무덤에서 나온 후에는 원거리에서 원거리 및 치유 직업을 구하는 것이 우선되며, 근접 전투에서는 근접 직업과 치유 직업을 구하는 것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BOSS를 선택하고 45초 후에 P2에 진입합니다. 힐 : BOSS 옆에 서서 힐링하고, 뼈돌기의 무덤에 맞은 탱크와 사람을 추가합니다. 첫 번째 스테이지 포지션 맵은 P2입니다. BOSS가 Bone Storm을 시전하면 두 번째 스테이지가 됩니다. P2에 진입한 후에도 여전히 Ice Flame 스킬이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원거리 DPS는 코너까지 달려가 계속 BOSS를 공격하고, 근접 DPS는 BOSS를 쫓습니다. P2가 종료되면 P1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스테이지를 변경하면 BOSS가 증오를 제거합니다. 스켈레톤 스톰이 끝나갈 무렵, 도적과 사냥꾼들은 최대한 빨리 MT 스텔스와 미스디렉션을 주어야 합니다. BOSS는 증오를 클리어한 후 도발에 면역이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증오 스킬을 부여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이 주기는 계속해서 반복됩니다. BOSS가 죽을 때까지. 직업별 업무 구분: 탱크: 여기서는 보호 기사를 메인 탱크로 사용하고, 와일더와 워리어를 세이버를 공유하는 탱크로 사용합니다. P2는 BOSS의 근접 범위 내에 머물며 항상 BOSS를 따라갑니다. P2가 P1으로 바뀌면 최선을 다해 증오를 쌓으세요. P1 단계에 진입하면 두 개의 서브 탱커가 같은 쪽에 서서 피해를 나누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메인 탱커가 쉽게 죽게 됩니다. Melee DPS: 찌르는 사람을 구출하는 것을 우선으로 하고, P2에서 BOSS를 공격하려고 하는 도적을 주의하세요. P1으로 바뀌면 멈춰서 OT를 하지 마세요. 증오가 안정되면 BOSS로 계속 진행하세요. BOSS 앞에 서서 BOSS와 싸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비참하게 죽을 것입니다. 원거리 DPS : 찌르기와 구출을 최우선으로 하고, 불길을 피하도록 주의하며, P2에서는 옆으로 이동하여 BOSS와 계속해서 싸우며, 얼음의 불꽃을 피하세요. 치료 : 힐러 2명, QS 1명, 샤먼 1명을 배치한다. 얼음 불꽃은 3~5야드 이내 지역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얼음 불꽃을 피할 때 힐러의 움직임을 줄이기 위해 BOSS 옆에 힐러를 배치한다. 그 결과 치료가 중단됩니다. Bonespur Tomb을 파밍할 힐러 3명과 팀 힐러 2명을 배치합니다. P2 페이즈가 시작되면 힐러는 필드 가장자리까지 달려가서 팀의 체력을 치료하고 증가시키며, 이 그룹을 우선으로 하고 다른 그룹을 보조합니다. MT 처리는 근접전을 담당하며, P2가 종료되면 P1의 처리 전략으로 돌아갑니다. BOSS가 죽을 때까지. 장비 배포를 기다려주세요! 전투 경험: 일반 모드는 어려움 없이 매우 간단합니다. 모두 장비를 증정하기 위한 것입니다. BOSS를 세게 때리세요! DPS나 치유 압력이 없습니다. 플레이어의 유연성을 테스트할 난이도 모드의 P2를 기대합니다. 데스브링어 사울팽 4호(일반 25명) BOSS HP: 3137만 블러드 비스트: 90,000 BOSS 스킬: 블러드 비스트 소환: 30초마다 5마리의 블러드 비스트를 소환합니다. 즉각적인. 혈액 연결: 사울팽은 능력과 소환된 생물로 인한 피해로부터 혈액의 힘을 얻습니다. 피의 힘: 피의 힘 1포인트마다 사울팽의 크기가 1% 증가하고 공격력이 1% 증가합니다. 타락한 용사의 징표: 죽음소환사 사울팽의 근접 공격이 대상을 강타하여 3800~42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이 효과로 인해 죽으면 사울팽은 전체 생명력의 5%를 얻습니다(영웅 난이도: 20%). 사울팽이 혈력이 100에 도달할 때마다 이 디버프가 팀원에게 시전됩니다. 타락한 용사의 징표: 사울팽을 총 체력의 5%만큼 치유합니다. 무제한 범위. 즉각적인. 피의 룬: 적대적인 대상으로부터 8500~11500의 피해를 흡수하고 해당 양의 5배로 사울팽을 치유합니다. 무제한 범위. 즉각적인. 피의 경험: 사울팽 자신의 피 경험은 전사를 강화시켜, 10초 동안 매초 받는 피해를 20% 감소시키고 총 체력의 2%를 회복시킵니다. 근접 범위. 즉각적인. Fury - 사울팽이 분노 상태에 들어가 공격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즉각적인. 피의 숨결: 사울팽의 피의 짐승이 피의 숨결을 포착하여 10초 동안 근처 모든 적의 이동 속도를 80%만큼 감소시키고 공격력을 300%만큼 증가시킵니다. 즉각적인. 가르기: 적과 가장 가까운 아군에게 무기 공격력의 110%만큼 피해를 주며 최대 3명의 대상에게 영향을 줍니다. 근접 범위. 즉각적인.
분쇄 투척(Rending Throw): 적에게 무기를 던져 무기 공격력의 80%만큼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3초마다 27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무제한 범위. 즉각적인. 팀 구성 : MT 2 힐링 5 DPS 18 전투 소개 : 전사의 표식을 가진 자가 이번 전투에서 사망할 경우 혈액의 5%가 BOSS에게 반환되므로 누구도 죽지 않습니다. 혈야수의 특성과 더불어 혈야수를 어떻게 잘 처리할 것인지, 그리고 전사의 표식을 추가하는 목표가 승리의 관건이다. 전술적 배치: 혈괴물이 플레이어를 공격하고 BOSS에 혈력을 더한다는 점을 고려하여 혈괴물을 끌어당기기 위해 탱크를 사용할 필요는 없으며, 혈괴물을 제어하기 위해 감속과 넉백을 사용합니다. 원격 DPS가 강제로 죽입니다. 2개의 함정과 주술사의 둔화 토템을 중앙에 두고 보스와 일직선으로 서세요. 피의 짐승이 접근하면 균형 드루이드는 즉시 태풍을 사용하여 다음 번에는 정령 주술사가 천둥 폭풍을 사용하도록 합니다. 한 라운드 몹이 내려오면 반드시 죽는다. 포지션 맵 MT: 두 탱크는 다른 탱크 중 어느 탱크가 혈흔에 맞았는지 확인합니다. DEBUFF 탱크가 BOSS 공격에 맞으면 BOSS에 혈액이 회복되므로 두 탱크가 인계받아야 합니다. 여기서는 탱크에 전사와 와일드 D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탱커는 혈수 소환 시 혈수 자신에 대한 증오를 피하기 위해 AOE 중심의 스킬 사용을 중단해야 합니다. 근접 공격(Melee DPS): BOSS가 도둑을 목표로 삼을 때 전사 마크 롤 콜을 피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거리 DPS: 혈수를 우선 처리합니다. 조화 드루이드와 정령 주술사는 이들을 물리치는 데 주의해야 합니다. 마법사의 충격파도 혈수를 기절시키는 데 도움이 되므로 최대한 혈수를 처리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좀 더 유연해지세요. 두 명의 사냥꾼이 함정의 순서를 정리했습니다. 무당은 땅을 묶는 토템을 삽입하고 BOSS를 채찍질합니다. 치료: MT에는 QS 치료가 필요합니다. 30% 이후에는 BOSS가 약간 폭력적으로 변합니다. 일반적으로 한 명의 지점 간 힐러가 전사자의 표식에 맞은 팀원을 담당하며, 전쟁 전에 누가 먼저 치료할 것인지, 두 번째로 치료할 것인지, 세 번째로 치료할 것인지 정합니다. 치유하기 위해... 이러한 치료법은 일반적으로 피가 끓어오르는 대상에게 보조금을 지급합니다. 이 전투의 치유 압력은 상당히 높으므로 팀은 전사한 전사의 표식 5-6이 발생하기 전에 BOSS를 끝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중에 죽은 사람이 혈액을 재생시켜 악순환을 일으키기 쉬우므로 DPS는 빠를수록 좋습니다. ICC 레이디 데스메라틀 가이드 ICC 비행선 전투 가이드 No. 3 비행선 전투 (일반 25명) 새로운 던전의 가장 흥미로운 전투 중 하나인 비행선 전투입니다! 우리가 상위 레벨로 올라가서 비행선을 만들어 올라가고 싶다는 것은 간단히 이해될 수 있습니다! 얼라이언스 비행선을 만나면 요격하여 처치하세요! 간단한 것은 상대방이 우리의 비행선을 파괴하기 전에 상대방을 죽이는 것입니다! 스카이브레이커 : 138만개 무라딘 스킬 : 배틀퓨리 : 20초 동안 모든 데미지가 5% 증가, 75회 중첩 가능. 이 스킬은 Muradin의 대상에게 시전되며 Muradin이 해당 대상을 공격할 때마다 발동됩니다. 가르기(Cleave): 현재 대상과 그와 가까운 대상에게 110% 근접 피해를 입히고, 최대 3명을 공격합니다. 비행선 기술: 포병 폭발: 대상에게 포탄을 발사하여 1000점의 공성 피해를 입히고 열을 6~10점 증가시킵니다. [150야드, 즉시] 소각 폭발: 포병 사격의 열량을 소모하여 대상에게 화염구를 발사하여 열량 1점당 1000의 공성 피해를 입힙니다. [150야드, 즉시]. 서전트 스킬: 블레이드 스톰(Blade Storm): 즉시 주변 대상 최대 4명에게 회오리 공격을 가합니다. 앞으로 6초 동안 1초마다 회오리 공격을 시작합니다. 이 시간 동안 이동은 가능하지만 다른 스킬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동정심이나 두려움을 느끼지 않을 것이며, 죽지 않고는 멈출 수 없습니다. 쿨타임 7초, 즉시 시전. 고통스러운 일격: 무기 공격력의 200%만큼 피해를 주고 대상에게 상처를 입히며 20초 동안 모든 형태의 치유 효과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즉각적, 근접 공격. 업그레이드 : 공격력이 30% 증가하고 공격 및 시전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즉각적인. 최후의 심판: 방어력과 공격 속도가 60% 증가합니다. 즉각적인. 로켓 조종사 기술: 폭발: 로켓을 발사하여 근처 적에게 6300-770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적 비행선에 공성 피해를 가하며 거리에 제한이 없습니다. 로켓 발사기: 주변 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히고 적 비행선에 공성 피해를 주는 폭발성 로켓을 발사합니다.
시전 시간은 5초, 거리 제한은 없습니다. 업그레이드 : 공격력이 30% 증가하고 공격 및 시전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즉각적인. 보병 기술: 업그레이드: 공격력이 30% 증가하고 공격 및 시전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즉각적인. 최후의 심판: 방어력과 공격 속도가 60% 증가합니다. 즉각적인. 마법사 스킬: 서브제로(Sub-Zero): 차가운 공기 속의 안개를 이용해 에너지를 집중하여 대상을 얼음 덩어리에 얼려야 합니다. 시전 시간은 2초, 거리 제한은 없습니다. 머스킷티어 스킬: 머스킷: 대상에게 머스킷 총을 발사해 4000 포인트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시간은 2초, 거리 제한은 없습니다. 업그레이드 : 공격력이 30% 증가하고 공격 및 시전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즉각적인. 팀 구성: 탱커: 2 힐러: 5-6 DPS: 17-18 전투 전 준비: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고블린과 대화하고 로켓을 구한 후 내부의 평소 장비 위치에 장착해야 합니다. 로켓 아이콘을 뽑아서 단축키에 올려놓으면 녹색 원이 표시됩니다. 팀원들은 이것을 준비해야 합니다. 좋은 싸움은 언제든지 시작될 수 있습니다. 대포 사용 방법: 먼저 4개의 대포를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대포를 발사하여 오른쪽에 에너지가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하세요. , 대포가 과열됩니다. 대포는 발사할 수 없으므로 에너지가 거의 가득 찼을 때 2번 버튼을 눌러 에너지를 방출하세요. 다음으로 1번을 세게 누르고 반복하세요(도적의 사악한 공격 + 적출 조합과 약간 비슷함). 전투 과정: 전투는 방어선과 공격선의 두 부분으로 나누어집니다. 전투가 시작된 후 네 명의 포수들이 상대편 배를 강타했습니다. 상대편 마법사가 우리 대포를 동결시켰을 때, 상대편 배에 있는 마법사를 공격하기 위해 몇몇 사람들이 배치되었습니다. 모든 근접 전투는 9명과 탱크 1명, 힐러 2명이 수행하도록 준비했습니다. 배에 블레이드 스톰 스킬을 보유한 몹이 있을 것이기 때문에 여기서는 근접 전투가 출력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통과한 후, 모든 근접 전투원은 마법사를 먼저 공격합니다. 마법사를 물리친 후, 그들의 포수를 공격합니다. MT가 유지되는 시간은 MT에게 약속된 DEBUFF에 따라 달라집니다. 첫 번째 레이어는 데미지를 10% 증가시킵니다. MT가 20번째 레이어에 도달하면 로켓으로 돌아와서 몹을 정리할 것입니다. .디버프가 사라집니다. 방어하는 함선 쪽의 탱크는 이송된 몹을 끌어당기며, 남은 DPS는 몹을 소탕하고, 함선을 공격하는 팀이 돌아와서 몹을 소탕할 때까지 기다린다. 마법사가 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