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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위가 지은 이백에 관한 시

1. 한유는 이백과 두보의 시에 대해 어떤 문장을 언급했나요?

한유-조장지

이두의 글은 얼마나 밝습니까? 항상.

사람들이 얼마나 멍청한지 모르면 그냥 비방하는 거에요.

작은 벌레가 큰 나무를 흔든다고 생각하면 어처구니가 없다.

태어나서 목을 들고 멀리서 서로를 바라봤다.

밤에는 꿈을 꾸는 경우가 많고, 낮에는 생각이 막연하다.

도끼의 끌 자국만 관찰하고 물과 항해의 제어는 관찰하지 마십시오.

손을 사용하고 싶을 때 거대한 칼날이 하늘을 갈 것입니다.

절벽이 무너지고 무너지고, 천둥소리에 우주가 뒤흔든다.

그런데 이 두 남편과 아내의 집은 황량하다.

황제는 오랫동안 염불을 하고 싶어 가만히 서 있도록 보냈다.

깃털을 잘라 새장에 넣어 수백 마리의 새가 날아다니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내 인생의 수천 장에는 황금빛 나뭇잎이 가득하다.

불멸의 관리는 치디엔에게 장군을 천둥과 번개 아래서 데려가라고 명령했습니다.

세상에 사는 사람은 태산에서 내리는 한 줄기 빛처럼 작습니다.

날개 두 개를 가지고 광야에서 사냥하고 싶습니다.

진심과 갑작스러운 소통, 온갖 이상한 것들이 내 장 속으로 들어온다.

쏘는 손은 고래의 이빨을 뽑고 조롱박을 들어올려 천상의 액체를 마신다.

몸은 땀으로 뒤덮여 있고, 위버걸은 입고 있지 않다.

구유는 현장 친구로 사업에 크게 바쁘지 않다.

날아다니는 구름을 입고 저와 경쟁해보시길 바랍니다. 2. 시인 이백을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당나라부터 오대까지: 두보: "봄의 이백을 기억하다" 백예의 시는 비교할 수 없고 그의 사상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싱싱한 겅은 저택을 열었고, 잘 생긴 바오는 군대에 입대했다. Weibei에는 봄 나무가 있고 Jiangdong에는 황혼 구름이 있습니다.

와인 한 병이면 중요하고 상세한 에세이. "주주팔선가" 이백이두가 100편의 시를 짓고 장안시의 한 식당에서 잠을 잤습니다.

황제는 배에 타지 못하니 술을 마시는 불멸자라고 주장했다. "이십이백의 운율" 옛날에 불멸이라 불리는 미친 손님이 있었다. 그의 펜은 바람과 비의 경련으로 가득 차 있었고, 그의 시는 눈물을 흘리는 귀신과 신이 되었다.

그때부터 명성은 더 커질 것이고, 문학적 재능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풍부해질 것입니다. 용선이 밤에 배로 이동할 때 짐승 비단은 낮에 심궁에 올 때 푸른 구름이 모두 그 뒤에 있습니다.

칙령을 가지고 돌아오길 간청하며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로 약속했습니다. 극은 야생과 게으름에 대한 연민을 이야기하고, 술 취함은 양원의 밤에 술취한 춤을 추고, 사수봄을 노래한다.

재능과 야망이 높지만 그것을 보여주지 않으면 불성실하고 이웃이 없고, 선비라면 성격이 가난할 것이다. 쌀통이 부족하면 그 직업의 눈물이 얼마나 자주 비방을 받겠습니까? 다섯 능선이 불타고, 세 가지 위험이 대신들을 추방하고 있습니다.

몇 년 동안 로크를 만난 후, 처음으로 한나라로 돌아온 소우, 황공은 왜 진나라에 무슨 짓을 한 걸까? 초나라의 잔치가 끝나려던 날, 양걸은 진에게 편지를 보냈는데, 이는 당시의 법칙에 따른 것이었다. 누가 이것을 설명할 수 있겠는가? 노인은 가을 달 아래에서 노래하고, 황혼 무렵 강가에서 병이 일어난다. 은혜의 파도를 비난하지 말고, 배를 타고 질문하라. "결국 나는 이백을 임신했다" 하루가 끝나면 시원한 바람이 불고, 신사는 어떻게 생각하세요?

백조기러기는 언제 도착할까요? 강과 호수에는 가을 물이 많이 찰 것입니다. 글에는 증오와 운명이 가득 담겨 있고, 그 매력이 유쾌하다.

억울한 영혼의 말에 답하여 밀루오에게 시를 보냈습니다. "이백에게 선물" 저는 동두에 2년 동안 머물렀고 제가 경험한 모든 독창성에 지쳤습니다.

야만인들은 생선과 야채 냄새에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를 멋져 보이게 하는 녹색 쌀은 없을까? 대형 의약품도 부족하고 산과 숲에는 흔적이 가득하다.

리호진의 절친한 친구로 직장을 탈출해 조용한 곳에서 문제를 논의했다. 양송(梁宋)시대에 여행을 하며 방기(阿絲)에서 요풀을 줍는 사람들도 있다.

"이백에게 선물"(오타가 아닙니다. 위의 내용은 "이백에게 선물"이라고 불리며 여러 번 준 것 같습니다) 가을에 만나러 온 상표봉 , 그러나 그는 진사 때문에 게홍을 부끄러워했습니다. 술 마시고 노래부르며 헛된 나날을 보내는, 비상과 패권의 주인공은 누구인가! "보이지 않음"Li Shengjiu는 오랫동안 보지 못한 채 미친 척하고 있습니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죽이고 싶어하지만 재능 있는 사람은 안타깝다. 천 편의 시와 와인 한 잔.

광산독서센터, 건강한 머리로 돌아오세요! "이백의 겨울 임신" 외로운 서재에서 나는 하루 종일 혼자 생각한다. Jiashu의 전기를 더 찾아보고 Jiao Gong시를 잊지 마십시오.

짧은 갈색 바람과 서리가 들어오고, 해와 달은 비약을 돌려주기에 늦어진다. 설렘 때문에 떠나지 않으면 루멘 기간이 시작됩니다.

바이거이(Bai Juyi): "리바이의 무덤" 리바이의 무덤은 강을 따라 채석되었으며 들판과 끝없는 풀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황량한 능선에 있는 경취안의 가련한 뼈에는 한때 지독한 글귀가 가득 차 있었습니다.

하지만 시인은 너무 불행해서 왕이 될 수 없습니다. Li Shen: 제목은 분실되었지만 내용에 따르면 Li Bai가 작성해야 합니다. 녹색 산이 폐쇄된 외딴 서식지를 둘러싸고 있고 도로가 녹색 용을 밟고 그림자 속으로 들어갑니다.

미치광이 인 오 풍월 기사는 현대와 고대에 항상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Chenxiang Pavilion의 북문은 너무 강해 더 이상 강 상류에서 채석하는 문제가 아닙니다.

궁궐의 밝은 달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는 내 눈물은 내 옷을 더럽히려는 포도주 방울과 같습니다. 조송 : "Diaozhi Li Hanlin" Li Bai는 이물질이되었지만 그의 명성은 여전히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에는 현종 편에서 복무했지만, 밤에는 허젠 편으로 돌아가야 한다. 산과 나무는 오르기 쉽기 때문에 산이 너무나 매혹적이어서 Jian Yi Zhang에서는 민족 풍습이 오래 지속됩니다.

진주강 가의 봄버들 속에 몸을 던졌습니다. 이제부터 술배는 누가 묶을 것인가? Guan Xiu : "9 개의 고대시 중 8 개" 나는 종종 Li Taibai를 생각하고 요정 펜이 행운을 몰아냅니다.

현종이 준 칠보 침대는 호랑이 궁전과 용탑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입니다. 힘센 사람이 장화를 벗으면 푸른 파리 한 마리가 옥 위에서 부풀어오릅니다.

보라색 황제의 궁전 앞의 오색 린이 갑자기 황금 자물쇠를 깨뜨 렸습니다. 다섯 호수의 파도는 은빛 산 같고 포도주와 북을 가득 실은 배들이 지나간다.

He Laocheng은 이물질인데 누가 감히 그렇게 미칠 수 있습니까? 나는 술에 취해 누워 있기보다는 강가 무덤에 누워 있는 편이 낫습니다.

웨이장: '이백묘' 예랑은 노년으로 돌아가 술에 취해 강변에서 사망했다. 관리와 그 가족의 장례식, 월복에 관한 시.

방황하는 영혼은 촉에게 가야 하지만 샤오제는 현자가 아니다. 시체가 없는 것은 범죄가 아니며, 무덤은 들판에서 불타고 있습니다.

서훈: '리한린의 묘를 지나다' 기의를 아는 사람은 세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다. 당신은 화를 잘 내고 시를 잘 쓰며, 너무 취해서 시를 쓸 수도 있습니다.

맑은 물 속의 농어는 생각하고, 푸른 산의 새는 슬프다. 지금까지 외로운 무덤은 여전히 ​​그 자리에 있고, 추강과 메콩강에도 가시와 가시가 남아있습니다.

두쉰허: '청산을 거쳐 초리한림' 왜 스승은 죽고 스승의 길은 날로 새로워지는가. 푸른 산 너머 달빛이 비치는 밤, 시대를 초월한 시인이 있습니다.

하늘과 땅이 공허하고 뼈가 없어져 명성은 말할 가치도 없다. 누가 뇌양묘를 옮기고 이곳에 이웃이 되었는가?

천타오: <리한린>은 삼청팔선사로 강등되어 용암을 모시도록 숟가락과 가마솥을 받았다. 문을 열어달라는 구호를 외치고 하늘을 바라보며 황금문 위에 술에 취해 누워 황제의 칙령을 기다리고 있다.

늙은 선인은 유비의 나라로 돌아오지 않았고, 여행의 정신은 사공산에게 전해졌습니다. 남은 음식은 Jian Ying으로 날아가 상서로운 구름과 상서로운 태양으로 흩어졌습니다.

Yin Wengui: "Jing Li Hanlin's Tomb" 시에서 해와 달은 술 속에 있고, 영웅들은 구천으로 날아갑니다. 그는 황금 신분으로 봉래로 강등되었고 주지의 옥당 앞에 보물로 장식되었습니다.

술 취한 장군은 호랑이 장화를 벗고, 홍비는 물려줄 명령이 없어 안타까워한다. 십자가 기념비가 있는 3피트 높이의 무덤은 손님에게 가을 연기를 걸기 위해 구호를 외치는 사람들만 사용해야 합니다.

송나라: 증공: "이백의 묘를 방문하다" 세상에는 3천 개의 유물이 남아 있고, 그 무덤은 200년 동안 숲 속에 버려져 있었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그 영광은 해와 달과 경쟁하며, 여전히 그 절묘함으로 산과 강을 움직입니다.

예전에는 문을 잡아줄 가까운 친척도 없었고, 잔치를 벌이는 마을 사람들도 소수에 불과했다. 구씨, 제 재능이 부족해서 부끄럽습니다.

현자들에게 무엇을 걸고 싶나요? Liu Xun : "이백사에 새겨 져 있습니다" 옛날에는 불멸자가 강등되었다고 말했고 대부분은 나도 똑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세 번의 삶이 지나 이제는 이름만 바뀌었습니다. 보저우의 소녀는 시냇물을 잘 알고 있지만 바람과 달은 그녀가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푸른 산을 바라보며 와인을 마시며 담소를 나누는 모습. 한궁 서른여섯, 당시에는 각각 비쌌다.

조양이냐 화칭이냐, 누구 탓인가? 노예가 반성하지 않는다면 누가 신을 벗지 않을 수 있겠느냐?

그리고 그 명령은 유능한 인재를 버리고 성공에 부응하지 못한다. 웨이샹(Wei Xiang): "리바이 조상당(Li Bai Ancestral Hall)" 조상당 앞에는 진흙이 없이 맑고 깨끗한 구수강이 있습니다.

수백 년 동안 봄이 오고 가을이 지나가고, 아침 구름과 밤 달이 서로 아름답게 보입니다. 홀에 있는 초상화는 얼음과 옥으로 만들어졌는데, 강풍과 청량한 공기는 얼마나 황량한가.

글의 광채는 끝이 없지만, 여기서의 외로움은 비방으로 짓눌려진다. 당시 심칭구는 방탕한 사람이어서 그의 고유한 명성을 잃지 않았습니다.

Chu Qu와 그보다 더 재능이있는 Wu Xu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Chao Buzhi: "이백묘 채석" 게스트 스타는 너무 멀리 떨어져 있고, 푸른 파리 옥은 말하고 웃을 때 빛을 잃습니다.

다섯 호수는 죽을 때까지 술을 마실 정도로 미쳐가고 있고, 지구도 그것을 숨길 수 없다. Lu You: "리한린 묘도" 술을 마시는 것은 긴 고래가 강물을 빨아들이는 것과 같고, 생각하는 것은 목이 마르고 용감하게 샘을 향해 달려가는 것과 같습니다.

처음에는 왜 군수에게서 손님이 왔는가? 술에 취해 장군에게 불순종한 것도 사고였다. 말의 이름은 어제 그대로 지(ji)로 명명되었으며, 부서진 비석과 정자 등은 알 수 없다.

우리는 현재와 과거에도 함께 이곳에 돌아왔고, 환공을 돌아보면 우리는 같은 곳으로 돌아왔다. Huan Wen의 무덤도 Dangtu에 있습니다.

명나라 : 방샤오루 '초리백' 당나라에 이백이 보이지 않으면 죽어도 죽지 않는다. 누구의 명성이 하늘과 땅에 퍼졌고, 수천 년 동안 이런 사람이 누구이겠는가? 오늘은 시를 낭송하는데 머리카락이 휘날리네요.

가슴에 호수와 바다가 넓지 않았다면 구곡룡과 냄비가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금란궁에서 황제를 본 기억이 있는데, 옥산이 무너져 그를 지지할 수 없었습니다.

장화를 벗은 무사는 양비의 옥손가락으로 벼루를 쥐고 있는 모습을 부끄러워한다. 그 때 영웅은 혼자여야 하는데 어떻게 부와 명예를 몸에 간직하고 싶어할 수 있겠습니까? 밝은 달을 보기 위해 장안으로 돌아가면 더 이상 금곡에 가지 않을 것입니다.

식당에 와인이 너무 많아서 매일 취해 집에 가는 것도 잊어버린다. 시가 완성되면 귀신과 신이 아무리 울어도 그 글 속에는 연기와 구름이 날아갈 것이다.

남편은 참 올곧고 개방적인 성격이라 그의 말은 해와 달만큼 오래간다. 태산은 높지만 평탄할 수 있고, 바다는 깊지만 건조할 수 있다.

이백만이 중국을 창조할 기회를 잡을 수 있었다. 세계 어느 누가 그의 작품을 엿볼 수 있겠는가? 나는 이백이 고대에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나고 여기에 채석장의 광채가 있다고 말합니다.

아아, Shi Chongkong은 부자이고 강력하지만 결국 묻히고 침묵하게 될 것입니다. 금색과 백옥은 충분히 비싸지 않습니다. 3. 이백과 두보의 시에 대한 한유의 평가는 무엇인가?

이백과 두보의 시에 대한 한유의 평가: 이백과 두보의 시에 대한 한유의 평가는 여전히 밝다.

——"Tiao Zhang Ji" Han Yu 역: 이백과 두보의 시와 수필의 공존은 시의 세계를 비추는 한 줄기 빛과 같다. 전문: Han Yu와 Li Du의 "Tiao Zhang Ji" 기사가 여기에 있으며 영광은 끝이 없습니다.

사람들이 얼마나 멍청한지 모르면 그냥 비방하는 거에요. 지렁이가 큰 나무를 흔든다고 생각하니 말도 안 돼요! 태어나서 목을 들고 멀리서 서로를 바라봤다.

밤에는 꿈을 꾸는 경우가 많고, 낮에는 생각이 막연하다. 물과 항해의 조종이 아니라 도끼의 끌 자국을 보세요.

손을 사용하고 싶을 때 거대한 칼날이 하늘을 갈 것입니다. 절벽이 무너지고 균열이 생기고, 천둥소리에 하늘과 땅이 흔들린다.

이 두 아내만 집이 황량하다. 황제는 오랫동안 노래를 부르고 싶어서 일어 서서 얼도록 보냈습니다.

Jian Ling은 새장에 갇혀 수백 마리의 새가 날아다니는 모습을 지켜봅니다. 내 인생에는 황금빛 나뭇잎과 아름다운 꽃으로 가득한 수천 개의 장이 있습니다.

불멸의 관리는 Liu Ding에게 장군을 천둥과 번개 아래로 데려가라고 명령했습니다. 세상에 사는 사람은 태산의 깜박임과 같습니다.

날개 두 개를 가지고 광야에서 사냥하고 싶습니다. 성실함과 갑작스런 소통, 온갖 이상한 것들이 내 장에 들어옵니다.

쏘는 손은 고래의 이빨을 뽑고 조롱박을 들어올려 천상의 액체를 마신다. 직녀상이 없이 온몸이 땀으로 범벅이다.

구유는 현장 친구로 사업에 크게 바쁘지 않다. 나는 당신이 날아다니는 장밋빛 구름을 입고 나와 경쟁하길 간청합니다. 4. 이백의 시를 원합니다

"술에 들어가려다" 보지 않으면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솟아올라 다시는 돌아오지 못할 것이다 바다.

내가 안 보이면 높은 홀에 있는 밝은 거울에는 슬픈 흰 머리카락이 있고, 아침에는 푸른 비단처럼 보이고 저녁에는 눈으로 변한다. 삶이 자랑스럽다면 모든 기쁨을 누려야 하고, 달을 배경으로 금병을 비워 두어서는 안 됩니다.

저는 쓸모 있는 재능을 타고났고, 쓴 돈 다 쓰고 돌아올 거예요. 양을 요리하고 소를 도살하는 것은 즐거운 일이며 한 번에 삼백 잔을 마셔야 할 것입니다.

Dan Qiusheng에서 태어난 Young Master Cen이 와인을 마시려고 하니 멈추지 마세요. 당신과 함께하는 노래, 꼭 들어주세요.

종, 북, 진미, 옥이 비싸지는 않지만, 술에 취해 깨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옛날에는 모든 성인이 외로웠지만 술꾼만이 이름을 남겼습니다.

옛날에는 진왕(陳王)이 연회를 베풀어 흥겹고 연회를 즐겼다. 주인이 돈이 적다면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것을 파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다섯개의 꽃말과 황금털을 좋은 포도주로 바꾸고, 영원한 슬픔을 당신과 함께 팔겠습니다. 참고 사항: 1. 윌: 부탁드립니다.

2. 쑤혜: 맞을 것 같아요. 3. 마스터 첸: 첸 슌.

단추성, 위안단추. Li Jiji는 여러 곳에서 Yuan Danqiu를 언급했습니다.

그는 도교를 공부하고 신비를 이야기하는 사람이기도 하다. Yingyang Yuan Danqiu "). Huaiyang") 및 "오랜 친구는 애정이 깊고 그 기원은 끝이 없습니다"( "Songshan Yiren의 Yuan Danqiu Mountain 거주 서문")라는 단어는 Li Bai와 그 사이의 우정을 보여줍니다. 4. 종, 북, 음식, 옥: 일반적으로 부유한 귀족들의 호화로운 생활을 가리킨다.

종과 북: 부유한 사람들이 연회에서 사용하는 악기. 음식: Liang Daisong의 "Jingluo Journey to Huanghuang": "돈을 써서 손님을 초대하고 종이 울리기를 기다립니다."

음식: 먹고 마시기. 5. 진왕(陳王) : 삼국 위(魏)나라의 조지(曹治)는 한때 진왕(陳王)으로 명명되었다.

6. 핑글: 낙관적이다. 운율 번역: 못 봤어? 황하(黃河)의 물은 하늘에서 흘러나온다.

파도는 동중국해를 향해 밀려가며 뒤돌아보지 않는다.

못 봤어? 슬픈 것은 높은 홀의 밝은 거울에 아침에는 푸른 비단처럼 검고 저녁에는 눈처럼 하얀 흰 머리카락이 보인다는 것입니다.

인생이 즐거울 땐 마음껏 즐기고 즐겨야지, 하늘의 밝은 달 앞에 금잔과 옥이슬이 빛나지 않게 하라. 하늘과 땅이 창조한 달란트는 쓰임새가 있어야 합니다. 돈을 다 써도 다시 돌아옵니다.

양을 요리하고 소를 도살하는 것은 눈으로만 즐기기에 삼백 잔을 한 번에 마셔야 합니다. Cen Xun 씨, Dan Qiu 씨, 빨리 술집에 오셔서 술을 멈추지 마세요! 제가 당신을 위해 노래를 부르겠습니다. 잘 들어주십시오. 종소리와 북소리, 음식과 음료가 옥처럼 귀한데 어찌 그렇게 귀할 수 있습니까? 나는 깨어나서 괴로워하는 것이 아니라, 취한 채 즐기고 싶을 뿐이다! 고대의 성자들은 세상에 술꾼들만 있었을지 모르지만 그들의 이름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옛날 진(陳)왕 조지(曹治)는 평당(平塘)에서 십만 잔의 술을 놓고 싸우며 마음껏 즐겼다. 선생님, 왜 제가 돈이 적다고 말씀하시나요? 그냥 좋은 포도주를 사서 함께 마시자. 아이들에게 이 귀중한 다섯 송이 꽃말과 천 금화 가치가 있는 이 모피를 아름다운 술집과 교환하게 하여라. 나는 너와 함께 취해 영원의 슬픔을 보낼 것이다.

Fu Shi Zhe Cun 분석. Shi Zhecun의 Li Bai의 "Jianjinjiu"감상 보지 않으면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솟아 오르고 (운율 1) 바다로 달려가 다시는 돌아 오지 않습니다.

높은 홀의 밝은 거울에 비친 슬픈 흰 머리카락이 보이지 않습니까, ( 운율 2) 아침에는 푸른 비단처럼 보이고 저녁에는 눈으로 변합니다. 인생이 자랑스럽다면 인생을 마음껏 즐겨야 합니다. 달을 배경으로 금잔을 비워 두지 마십시오.

저는 쓸모 있는 재능을 타고났고, 골드가 다 없어지면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운율 3) 양을 요리하고 소를 도살하는 일은 즐겁고 한 번에 삼백 잔을 마셔야 한다.

센사, Dan Qiusheng, (운율 4) 술을 마시려고 할 때 멈추지 마십시오. 당신과 함께하는 노래를 들어주세요 : "종, 삼각대, 옥, 비단은 비싸지 않습니다. 영원히 취해 깨지 않기를 바랍니다.

고대에는 성인이 모두 외로웠습니다. , 그러나 술꾼들만 이름을 남겼습니다. 첸왕 과거에 연회가 있었는데 (운율 5) 천 명이 술을 마시고 농담을했습니다

주인이 돈이 거의 없다고 했어요. 그는 그것을 당신에게 팔아야 했습니다. "다섯 개의 꽃이 핀 말, 황금 모피, (운율 6).) Hu'er는 좋은 포도주와 교환될 것이고 나는 당신과 함께 영원한 슬픔을 팔 것입니다.

이제 한나라의 짧은 피리 노래 중 하나이기도 한 이백의 고대 월복시 '진진구'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한나라 월부찬가의 원문은 뒤섞여 쓰여 있어서 그 의미를 이해할 수 없다.

첫 번째 문장만 '술을 마시려 한다'이다. 후세 문인들이 초안을 작성해 모두 술을 외쳤다. 이백의 이 시 역시 옛 전통을 따르며 술을 주제로 삼고 있습니다.

이 시는 3자, 5자, 7자 구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음절이 매우 빨라서 작가의 억울함과 분노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텍스트는 모호한 문장 없이 간단하고 명확합니다. 이 작품은 리바이의 가장 자연스럽고 유창한 작품입니다.

시 전체가 6개의 운율로 전환됩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운율은 하나의 단락으로 결합됩니다.

그때부터 각 운율은 자신만의 생각 문단이 됩니다. 처음 네 문장은 "당신은 보지 않는다"라는 두 단어를 사용하여 두 가지 현상에 주의를 환기시킵니다: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솟아올라 바다로 달려가서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지나간 뒤에는 돌아오지 않는다. "높은 홀에 있는 거울은 슬픈 백발이 있고, 아침은 황혼이 되면 눈으로 변하는 것과 같다"는 것은 인생이 곧 늙어간다는 것을 의미한다.

청춘은 다시 돌아오지 않지만, 곧바로 노년이 되기 쉽다. 그러므로 인생이 자랑스러울 때에는 술을 마시고 즐기도록 노력해야 하며, 잔을 비워두지 말아야 한다. 밝은 달. 첫 문단의 내용이다. "슈가는 길은 험난하다"처럼 제목 앞부분부터 시작된다.

'보지 않는다'는 한나라 월푸에 등장한 표현 방식으로 '보지 않는다'라는 뜻과 같다. 이제 우리의 새로운 시에서 "You See"는 다음의 어조를 강화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당신은 나를 보지 않습니다"는 이백의 시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이 세 단어는 시의 본문이 아니므로 빨리 읽어야 합니다.

'당신은 나를 보지 못합니다'를 모두 삭제해도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시는 불완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삭제 후 이 문단은 깔끔한 67자 문장이 되었으며, '준부지안' 두 개가 추가요소임을 알 수 있다.

7자 노래 대사에서는 이런 추가 구성 요소를 '안감'이라고 부르기 위해 북송과 남송에서 용어를 빌려왔습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호일 역할만 할 뿐이고 본문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노래를 부를 때 비트를 차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Jun Bu Jian"이라는 세 단어가 7자 문장을 벗어나지 않으면 호일로 간주할 수 없습니다.

이백의 또 다른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양왕의 연못 위에는 달이 떠오르는 것을 볼 수 없지만, 양왕의 술병에는 달이 빛나곤 했습니다." 양왕 치하산 맹도원') 이것은 또 다른 시의 용법이다.

"You don't see me"도 행으로 사용하면 첫 문장은 다섯 단어밖에 안 되지만 시 전체는 일곱 문장으로 되어 있다. "You don't see me"를 시의 본문으로 본다면, 이 문장은 8개의 단어로 구성됩니다.

이 경우 우리는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전체 문장은 여전히 ​​7단어이고, 추가 단어는 줄바꿈 단어입니다. "You don't see me"는 두 단어의 가치가 있으며 두 음절만 차지하도록 빨리 읽어야 합니다.

북부와 남부의 구(Qu)와 탄치(Tanci)에는 이러한 줄이 있는 단어가 많이 있어서 이러한 용어가 사용되었습니다. 비록 이 용어는 당대에는 존재하지 않았지만 "나는 당신을 보지 않는다"와 같은 추가 요소는 실제로 음악에서 안감을 사용하는 싹이었습니다.

또한 이백은 "열두 번의 추운 밤에 혼자 술을 마시는 왕에게 답장"이라는시를 썼는데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리 베이 하이, 당신의 영웅적인 정신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