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예전에는 휩마의 길은 보통 이중 가루 흐름과 조화로운 얼음을 사용했습니다. 나중에는 세 가지 재배가 이중 재배가 되었기 때문에 얼음 가루를 포기해야한다는 의미입니다. 지금은 두 가지 가루 모두 장점이 있습니다. 탄약, 얼음 폭탄, 얼음 수류탄과 마찬가지로 40 개의 가루 또는 불 속성 공격을 사용하면 얼음이 깨지고 연결이 무제한이됩니다. 독가루중독은 계속해서 피가 빠지는 정도이지만, 독가루의 가장 큰 장점은 뻣뻣하고 키가 크고 무서운 것이 1급이다.
2. 누가 바닥 청소가 더 이상 불가능하다고 말했습니까? Zun의 마법 청소가 매우 좋은 것을 직접 보셨는데 왜 스스로 할 수 없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그렇죠
3. 마술쇼의 스킬은 순전히 물리적인 것이 아닙니다. 물리적 스킬과 마법 포인트를 결합하여 필드를 조종할 수 있기 때문에 거의 무한대로 필드를 조종할 수 있습니다.
4. 물론, 가죽 갑옷을 입고 공격하세요. 속도는 30 정도, 적어도 바닥을 쓸어버릴 수는 있습니다. 빠르게 쓸수록, 연속 공격보다 손의 속도가 더 강해져야 합니다! 육체적인 스킬은 죽이기 어렵기 때문에 장치를 던지고 싶다면 궁극기를 사용하여 맞히지 않도록 해야 하며, 격파의 최소 릴리스는 70 이상입니다.
5. 이 페이셜 스킬은 각자의 용도와 의견이 있는데, 물론, 나를 구석으로 몰아넣으려면 스타플로우처럼 적절한 곳에 던져야 한다. 도망칠 수는 없잖아요. 요즘엔 마술이 다 나오잖아요. 일반 프론트엔드, 어쩌면 더 많은 포인트, 완전 분산 효과까지 합치면 여전히요. 순수 물리 기술이 좋은데, 필드 제압이 안 된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6. 얼음 수리를 위한 1레벨 바는 5레벨에 불과하다. 비오는 날 상대가 좀 뻣뻣해 공중 효과도 눈에 띄지만 너무 높게 클릭할 필요는 없다.
7. 포인트가 가득하네요... 망설임의 불확실함은 한번 이렇게 잡히면 마법사는 약한 직업이고, 마스터들은 사고를 놔두지 않을 것이며, 이 스킬의 실제 피해는 그리 크지 않다는 것입니다. 사람 잡기가 쉽지는 않지만 공중마법의 유일한 지배점은 8번입니다. 휩쓸기 + 찰싹 때리기 + X +는 필수입니다. 스카이 스트라이크 사람이 공중에 떠 있을 때 X를 매우 빠르게 눌러 높이를 높이려면 주의하세요.. 로봇과 싸우는 클론 등을 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큰 데미지와 PKC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좋은 것을 촬영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