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개인적으로 비수는 전술이 아니라 전략이라고 이해하는데, 당시 ipx의 걸레 흐름과 비슷합니다. 그것은 모두 거시적 접근 방식입니다. 이 플레이 스타일의 핵심은 게임이 후기 단계에 들어갈 때 z가 P의 상대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z는 초반과 중기에서 큰 이점을 갖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비스 흐름을 저항할 수 없습니다. 나중 단계. 이 핵심적인 관점을 설명하기 위해: 비수 흐름의 초기, 중간, 후기 단계를 구분하여 간략하게 정의하겠습니다. 초기 단계: 시작부터 해적 출현까지, 중기: 해적 출현부터 3가지 프로토스 광물 형성까지, 후기: 3가지 광물 형성부터 게임 종료까지. [이 문단 편집] 2. 초기 초기 : 농부 정찰, 스피드 2 베이스, 블로킹, 벙커 방어, 해적을 생산하는 등반 기술. 그렇다면 초기 허점은 어디에 있습니까? 프로토스의 길을 탐색하는 농부들이다. 농부가 사망하고 강아지들이 문을 막아 정찰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이는 해적이 나타나기 전에 정찰을 위한 공백 기간을 형성하게 됩니다. 며칠 전 ipx가 bisu를 물리쳤을 때 이 취약점이 악용되었습니다. 이를 활용한 f91의 궁극기 공격도 있습니다. 3. 중기 Bisu 스타일의 중기는 누구도 깨뜨릴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일단 해적이 나오면 Z는 P의 정찰을 제한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자체 정찰이 제한됩니다. 이 시점에서 게임은 비스 흐름의 리듬에 들어갔습니다. 비스 흐름의 중간 기간은 실제로 매우 짧습니다. 왜냐하면 해적이 나타난 후 비스 흐름의 괴롭힘, 폭력 및 확장이 거의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같은 시간. 세 번째 광산이 형성된 이후에는 게임이 후반기에 접어들면서 추진력이 잡혔다. 그렇다면 비스플로우 중간 단계의 약점은 무엇인가? 응, 해적들아. 여전히 해적입니다. 즉, 소수의 해적에게는 여전히 적이 있습니다. 자살이거나 용의 비행입니다. 1~3명의 해적은 자살과 날아다니는 용을 더 두려워합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시차가 있습니다. 즉, 해적은 날아 다니는 용이나 자살보다 항상 빠릅니다. 그래서 중장기적으로는 단기간 z가 불리하다고 생각합니다. 저그는 먼저 히드라리스크를 사용해 방어해야 하며 그 다음에는 뮤탈리스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적 제한 [이 문단 편집] 4. 후기 단계 후기의 비수 흐름이 무적이라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음과 같은 점이 있습니다. 1. 초반과 중기의 힘의 균형의 경우, 저그는 후반에 해적 집단을 무너뜨릴 수 없으며 공중을 통제할 수 없습니다. 2. 저그의 괴롭힘 능력은 프로토스만큼 좋지 않습니다. .저그의 괴롭힘 방지 능력은 프로토스만큼 좋지 않습니다. 4. 신은 곤충보다 약하지 않습니다. 첫째, 해적 팀은 무적입니다. 보시다시피 핵심은 실제로 "해적 팀"입니다. 이 해적 팀은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정찰, 대정찰(살인), 공수협력, 정면협력, 제공권 장악이 비스플로우가 강력한 이유는 바로 이 해적단 때문이다. 현재로서는 Z가 이 해적 쌍을 상대로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Z가 이에 대처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모든 공군력을 사용하는 것이지만, 이렇게 하면 지상이 P와 경쟁할 수 없게 됩니다. 둘째, 저그는 단기간에 프로토스 농부들을 대량으로 죽일 수 없지만 프로토스는 이를 할 수 있다. 자세한 설명: 짧은 시간에 많은 수의 적 농부를 죽일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저그의 유일한 유닛은 럭커이지만, 럭커를 공중에 던지는 전술은 해적 무리 앞에서 무력합니다. 해적들의 정찰과 보호 아래 프로토스는 번개, 황금 갑옷, 숨겨진 칼을 공중 투하하는 치명적인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그중에서 공중투하하는 전기병사는 가장 강력해 상대의 방어력을 거의 무시하며, 첫 번째 광산에서는 농민을 즉사시킬 수 있다. 셋째, 프로토스의 정적 방어 시스템은 매우 강력하여 Z보다 비용이 저렴하고 효과가 좋습니다. 프로토스의 정적 방어 시스템에는 광자포, 전기 병사, 황금 갑옷, 주력 부대가 포함됩니다. 저그 스네어 부대의 괴롭힘을 효과적으로 방어할 수 있습니다. 반면, 저그의 지상 및 공중 벙커는 번개의 공중 투하, 황금 갑옷의 공중 투하 등의 공격을 방어할 수 없기 때문에 저그의 후기 단계 중 많은 부분이 번거롭고 비효율적입니다. 방어건물 비교 1. 비용, 프로토스의 광자포는 150, 저그의 벙커는 575+50=175이다. 2. 저그 벙커는 지상 방어와 대공 방어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상이나 공중을 목표로 삼으려면 두 개를 만들어야 합니다. 3. 저그 농부들은 계란을 사용해야 하며, 계란 자체가 자원입니다. 4. 저그 벙커는 건설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벙커의 형성 시간 비용은 농부의 경우 20초 + 식민지의 경우 20초 + 가변 방어의 경우 20초 = 60초입니다. 5. 운영 비용: 프로토스. 한 번의 작업만 필요하지만 저그는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넷째, 지상군 후반부에는 저그의 지상군이 프로토스와 맞먹는다. 그러나 비수형 후반부에서는 저그가 프로토스를 괴롭힐 수 없고, 공격만 할 수 있어 지상에서는 프로토스를 이길 수 없다.
[이 단락 편집] 5. 요약 Bisu는 실제로 정찰 흐름으로, 해적의 이동성을 이용하여 정찰을 수행하고 Z 하우스의 정찰을 제한하여 게임에서 주도권을 잡습니다. 최고의 프로 선수들 사이의 힘의 차이는 매우 작기 때문에 정찰에 능숙하고 그것을 사용할 줄 아는 사람이 승리할 것입니다. .
참고 자료: /view/1403763.html?wtp=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