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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회' 라는 단어는 어떻게 해석하는가

참회, 중국어 어휘

병음: ch â n Hu

의미: 과거의 잘못을 깨닫고 고치기로 결심했어요.

동의어: 후회, 슬픔

출처: 진추초' 봉법요요': "매주 참회하는 것은 모두 마음으로 귀명하고, 모든 중생을 자애해야 한다."

출처 및 상세 정보

과거의 잘못을 알고 시정하기로 결심하다

1.: 진추초' 봉법요요': "매주 참회하면 마음이 귀명하고 모든 중생을 자애롭게 생각합니다."

2.' 법원주림' 권 102: "쌓인 죄가 특히 많은데, 지금은 깨달은 바, 진심으로 참회한다."

3. 송곽은 "선수 장로를 찾아가서 참회하면 죄를 없앨 수 있다고 말했다" 고 말했다.

4, "고대와 현대 소설 장 daoling 일곱 시험 자오 리터": "실제 사람들은 신중하게 회개하고, 왕 changhe mingshan 으로 돌아갑니다." [1]

5, 청 위안 메이는 "새로운 제나라 고조파 돌": "남편 유교 개혁, 즉 부처님의 회개.

6. 바킨' 집' 삼칠일: "그는 원래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안으로 뛰어들어 아내의 침대 앞에 무릎을 꿇고, 최근 몇 년 동안의 잘못을 그녀에게 참회하기로 결심했다."

불교 해석

참회, 사죄한 것을 뉘우치며 양해를 구하다. 참회, 산스크리트어 ks 를 위해! Ama (참회모) 의 약역은' 참다' 의 의미, 즉 다른 사람에게 죄를 참으라고 요청하는 것이다. 후회하고, 후회하고, 뉘우치는 의미, 즉 과거의 죄를 뉘우치고, 부처, 보살, 사단장, 대중 앞에서 고백하며 사과한다. 소멸죄의 목적을 달성하다. 의순 번역에 따르면, 모든 것이 비나이예 볼륨 15 의 주술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참회와 후회는 서로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참회는 용서를 구하는 것이다. 뉘우치는 것은 산스크리트어 a^patti-pratides/ana/ana (아발디발라디시나) 의 번역으로 자신죄상 (죄) 의 의미 (심각) 이다. 이밖에도 이설이 있는데, 의순설은 대체로 정확하다.

원시 불교교단에서는 비구가 죄를 지었을 때 참회하거나 뉘우치게 하는 것으로, 정기적으로 반달마다 부사를 행할 뿐만 아니라, 여름 안식처의 최종일을 제멋대로의 날로 정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다시 한 번, 계율 조문에도 파일티 (참회죄), 티슈니 (회개죄) 가 들어 있어 불교교단에서의 참회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사분율 맷돌 4 참회 6 회 법편재에 따르면, 참회는 족히 5 연을 갖추어야 한다. 즉, (1) 열방의 부처를 맞이하고, (2) 경서를 외우고, (3) 자백죄명, (4) 서약, (5) 명백한 교리. 또 원각경 약소지폐 권 12 년, 소승의 참회는 반드시 5 법이 있어야 한다. (1) 오른쪽 어깨를 편애하여 시중을 들기 쉽다. (b) 오른쪽 무릎이 땅에 닿아 간절한 뜻을 나타내다. (셋) 합장하여, 표정이 성심성의가 흐트러지지 않는다. (d) 스님 잔류 물, 웨이브 이순신 티 및 기타 범죄, 숨기지 않고 공개 된 혐의에 대해 설명합니다. (5) 예의는 족히 하고, 표백은 존경의 예의에 비친다. (서양속담, 겸손속담) 대승의 참회는 장엄한 도장, 지향토, 제단 설치 등의 방법을 채택하고 있다. 기타, 또한, 예배, 성가 또는 부처님 의 좋은 친구 의 개념 등을 수행, 법 의 규정 에 따라 하지 않습니다; 또는 진실의 이치를 읽어서 참회 등을 행하다.

참회의 방법과 성질에는 여러 가지 분류가 있다. (1) 두 가지 참회, 사분율 () 에 따라 두루마리 (), 참회 () 는 제교 참회 () 와 화교 참회 () 두 가지가 있다. (1) 계율을 범하는 죄는 반드시 제도교 (계율교) 의 참회를 해야 하며, 출가한 5 명, 소승, 현행범 등으로 제한된다. (2) 범업도의 죄는 반드시 행화교 (경론교) 의 참회를 해야 하는데, 이는 * * * 소유자에게 통한다. 제교의 참회복은 세 가지로 나뉜다. (1) 중법참회, 4 명 이상의 승려에 대한 참회. (2) 첫 번째 참회, 스승 한 사람에게 참회하다. (3) 마음속으로 참회하고 본존행에 대해 직접 참회하다. 또 마호시관권 2 에 따르면 참회는 일의 참회와 이치로 나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참회, 참회, 참회, 참회, 참회, 참회) 예배, 찬탄, 독경 등의 행위로 행해진 참회는, 일의 참회, 일명 각각 참회, 일반적인 참회는 모두 이런 것이다. 실상의 이치를 보고 멸죄의 참회를 이루는데, 이를 이치적 참회, 일명 실상 참회라고 한다.

(둘) 세 가지 참회는 금광명경문서 3 권에서 나온 것으로, 대략 3 명의 참회라고 불린다.

즉: (1) 방법 참회, 약칭 방법 참회. 율법의 방법에 따라 참회하다. (2) 상참회를 취하고, 약간 상참회를 하고, 또 관상참회를 한다. 즉, 부처님의 좋은 친구 등을 보고 죄의 참회를 없애는 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위의 두 가지 참회는 모두 일의 참회에 속한다. (3) 무생 참회, 무생 참회. 실상의 이치를 보고 죄 없는 참회를 읽다. 이것은 이치에 따라 참회한다.

(3) 다섯 가지 참회, 보현보살경재에 따르면, 집에 있는 사람의 참회법은 (1) 삼보를 비방하지 않고, 심지어 육념을 고치는 것이다. (2) 양부모를 효도하고 스승을 공경한다. (3) 정법으로 나라를 다스리고 인심을 단정하게 한다. (4) 육재일은 살생하지 않는다. (5) 신인과, 신실한 길, 신불불멸.

(4) 6 개의 참회, 즉 참회안 귀 코 혀 몸 의미 등 6 개의 죄벽을 참회한다. 일명 법화 참회법이라고도 한다. 천태종 중요한 법의를 위해, 지희가 저술한 법화 삼매참회법 한 권에 따라 행한다.

게다가, 왕생예찬이라는 책에는 광범위하고, 원하고, 약간 참회하는 법이 열거되어 있다. (1) 참회, 즉 송송: 남무참회 10 방불, 모든 죄상 소멸, 심지어 신광이 손을 받길 바라며, 부처를 타고 다른 나라를 낳기를 원하는 등 열 마디의 자백을 받아 참회를 행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참회명언) (b) 약간 참회, 수행 참회, 권유, 기쁘게, 귀환, 발원 등 오회. (3) 부처님, 법, 승삼보, 동수들이 과거를 참회하거나 지금의 죄업을 참회하는 데 널리 참회한다. 광범위한 참회의 글이 나란히 실려 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화엄경 푸현 행의품권 40 말 (대일 ○ 847 위) 을 노래한다.' 내가 이전에 만든 악업은 모두 시작도, 욕치도, 몸 의미론에서 태어났고, 모든 것이 지금 참회하고 있다' 는 언문은 약간의 참회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같은 책은 또 참회의 상을 3 품으로 나누었다. (1) 몸의 모공과 눈출혈자, 상품 참회라고 한다. (2) 모공에서 뜨거운 즙을 내고, 눈에서 출혈하는 사람을 중품 참회라고 한다. (c) 온몸이 약간 뜨겁고 눈물이 나는 사람을 하품 참회라고 한다. 다시 한 번, 참회의 마음이 함께 있다면, 즉시 죄를 짓지 않는 사람은 상품을 위한 것이고, 격간으로는 독서자를 중품으로 삼지 않고, 격일로 읽지 않는 자는 하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이상은 시일을 읽으며 세 번의 참회라고 한다.

또 같은 배 짱 한 책에서는 아미타불의 이름을 부르는 것을 참회로 한다. 또 재계 경례를 하여 참회를 하고, 제불보살의 복을 받고 가봉하는 자를 참회례라고 부른다. [잡아함경 40 권, 대보적경 40 권, 선악에 대한 선악에 대한 업계의 신문책, 마음관경 1 권, 3 권, 4 분율권 37 권, 5 분율권 10 권, 비나이예 잡사권 13 권, 26 권, 법원주림권 86 권, 자비수 참회법권, 혜원음의권 아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