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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는 QQ Free Fantasy에서 어떻게 스킬 포인트를 추가하나요?

1. 전공 :

강기검(10레벨 학습)

효과 : 130 데미지를 주고, 레벨당 데미지 비율이 3씩 증가한다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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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장사항: 1

설명: 전환 스킬

진공검(10레벨에 배움)

효과: 롱 -범위 검 스킬, 적에게 95의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레벨당 5씩 증가합니다.

권장: 1

설명: 최대 공격력은 120입니다. 가장 큰 단점은 이 스킬이 모든 직업에 적용되는 원거리 공격 방식이며, 스킬 중 공격 거리가 200픽셀 정도로 가장 짧다는 점이다. 하지만 몬스터를 끌어당겨 유인할 때에는 너무 가까이 다가가서 너무 많은 몬스터나 불필요한 몬스터를 끌어들이는 것이 아니라 이것을 사용하는 것이 정말 안전하고 실용적이므로 필요하지만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통베이(레벨 15에서 배움)

효과: 강기검은 20번의 확률로 적을 6초 동안 기절시키고, 레벨당 혼수상태 시간이 1초씩 연장됩니다.

< p>권장 : 0

윈드 슬래시 (15레벨에 학습)

효과 : 진공 슬래시의 위력이 5 증가하고, 데미지 비율이 5 증가합니다. 각 레벨마다

권장: 0

황금 결속 검(레벨 20에서 학습)

효과: 145의 피해를 입히고 6 동안 적을 움직일 수 없게 만듭니다. 초이며,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효과 시간이 1초씩 늘어납니다.

권장 : 1

설명 : BOSS를 단독으로 처치할 때 매우 유용한 스킬입니다. 그런데 왜 1번만 추천하는 걸까요? 스킬 설명을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스킬 간격은 90초입니다.. 쿨링 시간이 길어서 큰 역할을 하는 경우가 거의 없으므로 추가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팬텀 소드(20레벨에 학습)

효과: 피해량 145, 15초 이내에 적의 적중을 30 감소시키고, 이 스킬에 적중된 적의 적중률을 증가시킵니다. 각 레벨마다 효과 강화 5

권장 : 1

설명 : BOSS를 단독으로 처치할 때 매우 유용한 스킬입니다. 1개만 권장됩니다. 간격은 4초에 불과하지만 몬스터의 적중률이 50으로 떨어지더라도 여전히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스킬에 스킬 포인트를 낭비하지 마십시오

참고: 모두가 심각한 오해를 하고 있습니다. 요금은 완전히 다른 두 가지 개념입니다! 이 스킬의 효과는 실제로 매우 좋지 않으며 나중에 자세히 분석하겠습니다.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는 낫습니다. 몬스터나 보스와 싸울 때 바로 사용하면 피격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의 가장 큰 가치는 BOSS와 싸우거나 BOSS가 BOSS로부터 숨어 피를 회복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사용된다는 점입니다. < /p>

권장: 1

설명: 단일 공격 및 사살 BOSS는 무난한 스킬입니다. 3초 간격이 약간 길기 때문에 전환 지점을 1개만 추가하면 됩니다.

< p>누군가 JK가 구름사자를 죽일 때 가끔 빨간색을 쳐서 만회할 수 없다고 하는데, 이 스킬을 사용하면 3초마다 수백 개의 피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효과는 여전히 좋습니다. 아닌 것 같아요. JK는 피가 많이 나거든요. 사자가 반사 신경을 잃으면 빨리 죽습니다. 일반적으로 YS를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공격력이 1800보다 높을 경우 5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효과는 공격력 28이 생명으로 변환됩니다!)

영혼을 먹는 검(배우기) 25레벨 기준)

효과 : 데미지 150, 공격력의 20을 마나로 전환, 레벨당 데미지 비율이 5씩 증가, 전환마나가 2씩 증가

추천 : 1

설명 : 전환 스킬, 기본적으로 거의 사용되지 않음

블러드 섀도우(30레벨에 습득)

효과 : 피를 마시는 검의 데미지는 생명력으로 전환되며 효과가 2씩 증가하며, 레벨당 효과가 2씩 증가합니다. < /p>

권장: 0

참고: 흡혈검을 사용할 기회가 많지 않습니다. , 그리고 이 스킬의 보너스 효과가 좋지 않으므로 배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마법의 빛(30레벨에 습득)

효과 : 영혼을 먹는 검의 마나 효과로 전환되는 데미지가 2씩 증가하며, 레벨당 효과가 2씩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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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장 : 0

마법봉인검(36레벨에 습득)

효과 : 155의 피해를 주고, 맞은 사람은 6초 동안 스킬을 사용할 수 없으며, 레벨당 액션타임이 1초씩 늘어납니다

권장 : 1

설명 : 좋은 스킬이고 BOSS전투에 유용하지만 스킬간격이 90초라는게 가장 큰 단점이고, 그리고 효과시간이 너무 짧습니다. 동시에 스킬 포인트는 제한되어 있으며 풀 레벨에서 10초와 6초의 차이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Whirlwind Sword(레벨 36에서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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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 중심 반경 100의 원 내에서 자신을 적으로 간주하는 사람들에게 130의 피해를 입히고, 피해 비율은 레벨당 5씩 증가합니다.

권장 사항: 1

설명 : JK는 초반에는 집단 공격을 사용하고, 후반에는 바람을 주로 사용하는데, 이 스킬은 기본적으로 더 이상 사용되지 않으며, 135와 155를 사용해도 큰 차이는 없습니다

정령 봉쇄 검(레벨 43에 습득)

효과: 10초 동안 자신을 무력화시킵니다. 해로운 상태에 영향을 미치며,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효과 시간이 1초씩 연장됩니다.

권장 : 5

설명 : 5이면 14초 이내에 유해 상태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JK 속도가 다소 느리므로 사용 시 정지해야 합니다. 위험할 수 있는 스킬을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팬텀 더스트 및 가드에서 BOSS가 방출하는 일부 유해한 상태에 면역되지 않습니다.)

카오스 소드(레벨 43) 학습) < /p>

효과: 160의 피해를 주고, 적은 10초 동안 이로운 상태 효과를 받을 수 없으며, 레벨이 오를 때마다 효과 시간이 1초씩 늘어납니다.

권장: 1

설명: BOSS를 상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킬 쿨링 시간은 5초입니다. 10초면 몬스터에게 1포인트만 추가하면 충분합니다. 51레벨 기준)

효과: 100타, 175데미지 1레벨에서 5레벨까지 데미지 비율이 10씩 증가합니다. 5레벨부터 10레벨까지 데미지 비율이 5씩 증가합니다.

추천 : 10~6

설명 : 10레벨 기준 100타, 240데미지. 이렇게 좋은 스킬은 보충하지 않으면 낭비가 아니다(팀과제에서는 JK의 메인) 작업은 여전히 ​​으르렁거리고 계속 도발되며 Soul Lock은 마나를 매우 빠르게 소모합니다. 결국 이 두 항목은 일반적으로 공격을 지원하기 위해 Lion Heart를 사용하는 경우 레벨 10의 과도한 마나 소모로 인해 일시적으로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스킬을 사용하면 팀 전체에 대한 위험이 증가하므로 6이 더 좋습니다. 복사본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메테오 소드(레벨 51에서 배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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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 리터당 165 데미지, 2번 즉시 사망, 1레벨 데미지 백분율 10 증가

권장: 1

불의 권능 주에(학습됨) 60레벨 기준)

효과 : 30초 이내에 공격력이 10 증가하고, 방어력이 10 증가하고 10 감소합니다. 레벨당 공격력이 2씩 증가합니다.

권장: 0

참고: YS의 축복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YS는 공격력 강화 18을 추가했습니다.

산자각(60레벨에 습득)

효과 : 30초 이내에 공격력이 10씩 감소하고, 방어력이 10씩 증가하며, 레벨당 방어력이 2씩 증가합니다. /p>

추천 : 1

참고 : JK의 체력이 낮을 경우, 킬링유령마을 1층 BOSS의 최대 생명 제한이 45만큼 감소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한 후, 더 많은 피해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추가했습니다. 복사 필요 없습니다)

달을 쫓는 검(레벨 72에 학습)

효과: 장검을 휘둘러 단일 대상에게 210의 피해를 주고, 적중 시 10씩 증가합니다. 대상이 의식을 잃은 경우 치명타율이 25씩 증가하고, 추가로 400의 피해를 줍니다.

권장: 0

설명: 라이온 하트 소드는 1초에 한 번씩 사용되는데, 사용하기가 얼마나 멋진지요.

스킬 간격이 15이므로 사용하지 않을 운명입니다.

풍검검(64레벨에 습득)

효과: 원형 안의 적에게 170의 데미지를 줍니다. 자신을 중심으로 반경 100 데미지, 레벨이 오를 때마다 데미지 비율이 10씩 증가

권장 : 4

설명 : JK의 주요 공격 스킬 중 하나이며, 80레벨에서 4로 증가합니다. 할말없으니 채워주세요

2. 보조

검술(15레벨 학습)

효과: 검 공격 스킬의 데미지가 2씩 증가하며,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데미지가 2씩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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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장 : 8

설명 : 검술 수련이 증가로 변경됩니다. 레벨당 공격력이 10포인트씩 증가합니다. BUG 스킬이지만 어느 정도 공격력을 줍니다. JK 스킬 포인트가 비교적 풍부하며 퓨리 오브 썬더(14레벨에 학습)를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

효과: 라이프 10개를 소비하고 대가로 자신의 공격력이 10 증가하며,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 레벨당 공격력이 4씩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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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장 : 0 또는 5

설명 : 상태이상 스킬이 매우 좋습니다. 스킬 간격은 60초에 1번씩 사용 가능하며, JK 상태 스킬 중 가장 짧은 간격이다. 방어력을 낮추는 대가로 나오는 파이어주와는 달리 체력만 저하시키기 때문에 방어력 저하 걱정 없이 BOSS와 팀 과제를 수행하면서 몬스터를 운반할 수 있습니다. 혈액량이 낮을수록 공격력이 높아지고, 효과가 더욱 뚜렷해지며, 생명력 손실이 줄어듭니다. 가장 매력적인 점은 YS의 축복과 공존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즉, 10개의 생명을 소모한다는 의미입니다. 즉, 최대 생명력을 직접적으로 차단한다는 의미입니다. 10을 잃으면 자연스럽게 10을 잃습니다. 상태가 사라지면 최대 생명력은 원래 상태로 돌아갑니다. 생명이 10개 줄어들면 몹이 더 쉽게 죽지 않을까? 사실, 공격이 26만큼 증가하면 이 시간이 없으면 몹 무리를 파괴하는 데 훨씬 더 적은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몹은 사망에 더 취약해집니다. 공격하면 생명이 10개 더 늘어납니다.

Xianfengyunti(레벨 70에서 학습)

효과: 10 동안 피해나 부정적인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초지만 공격력이 100 감소합니다

권장 : 3

참고 : 80레벨은 3까지만 증가 가능합니다. 이 스킬은 JK 생명을 구하는 스킬이므로 채워주세요 , 그리고 이 스킬을 사용하려면 반드시 방패가 있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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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트 미러(레벨 20에 학습)

효과: 혼수상태 저항이 10 증가, 혼수상태 저항이 10 증가합니다. 각 레벨마다

권장 : 1

설명 : JK는 영혼을 가두는 검을 가지고 있지만 바벨탑 4층에서는 영혼이 있어도 기절하게 됩니다. -잠금검.

방패 방어 훈련(30레벨에 학습)

효과: 방패 사용 시 전체 방어력이 2씩 증가하며, 레벨당 전체 방어력이 2씩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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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장: 1

설명: BUG 스킬, 추가 포인트마다 방어 점수가 2점 추가됩니다. 전환을 위해 1점을 추가하는 것은 실질적인 의미가 없지만 10을 추가했습니다.

< p>아이언 시티 아이기스(43레벨 학습) )

효과: 30초 이내에 물리 피해 흡수량이 10씩 증가하고, 레벨당 물리 피해 흡수율이 3씩 증가합니다.

추천 : 5

설명 : 이 아이템과 YS의 강철은 동시에 사용할 수 없으며 YS가 제때 강철을 추가하지 못한 경우에만 사용됩니다

생명 강화(레벨 62에서 학습) )

효과: 최대 생명력 값이 120씩 증가하고,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레벨이 80포인트씩 증가합니다.

권장: 7

참고: 레벨 80 이전에는 7까지만 늘릴 수 있습니다. 7을 추가하면 최대 생명력이 680 증가합니다.

강한 공격(25레벨 학습)

효과: 100의 피해를 주고, 적을 6초 동안 혼수상태에 빠뜨립니다. 혼수상태에 빠진 적은 공격을 피할 수 없으며,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혼수상태 시간이 1초씩 늘어납니다.

권장: 1

설명: BOSS를 위해 싸울 때 주로 사용됩니다. 강한 공격을 사용하면서 계속 외치면 BOSS를 넘어뜨릴 수 있다. 하지만 가장 큰 단점은 스킬 간격이 120초이고, 효과 시간이 너무 짧다는 점이다. 1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발(레벨 36에서 학습)

효과: 자신을 중심으로 반경 100의 원 안에 적을 끌어들이는 효과는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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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장사항: 5

참고: JK로서 반드시 채워야 할

효과(51레벨에 학습)

효과: The 반경은 자신을 중심으로 150이 됩니다. 원 안의 적들은 5초 동안 기절하며, 기절 시간은 레벨당 1초씩 늘어납니다.

권장 사항: 1

설명 : 생명을 살리는 스킬이면서 PK 스킬이기도 합니다. 적을 기절시키는 것이 목적이며 5초면 충분하다

크리플링(레벨 60에서 학습)

효과 : 5초 이내에 적의 공격력을 0으로 감소시키며, 효과는 다음과 같다. 업그레이드 시마다 시간 1초 연장

권장 : 1

설명 : 가장 큰 단점은 120초라는 스킬 간격이 너무 짧고, 효과 시간도 너무 짧다는 점입니다. 설명에 주의하세요. 적의 공격력을 0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는 물리 시스템에만 해당되며, 혼합 시스템 BOSS의 경우 여전히 마법 피해를 입히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후반의 강력한 보스들 역시 이에 면역인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방어전에서 후반의 보스들에게 이것을 사용해도 소용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