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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실상부한 클래식 미인 8 명, 현대룩의 기질이 약간 약해 고복만 갈아입으면 네 개가 놀랍다

명실상부한 클래식 미인 8 명, 현대룩의 기질이 약간 약해 고복만 갈아입으면 네 개가 놀랍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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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사극은 항상 오락권의 향긋한 과자로 알려져 있으며 매년 수많은 제작사와 배우들이 인형을 통해 하늘을 찌를 꿈을 꾸고 있다. < /p>

문제는 진지한 사극이 배우의 외형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는 점이다. 배우가 다투면 불이 날 때가 많다. < /p>

예를 들어 최근' 천고진' 을 방송해야 한다. 관객들은 원작에 묘사된' 용모 절세' 와' 방화 영원' 을 보지 않고, 반면 극 전체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여주인이 곳곳에 여자 배들에게 선정된 낮은 얼굴값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그리고 이전에 떠들썩했던 이란적 청궁극 클로즈업도 있습니다. 딸기를 용서하고, 몸집이 두껍고 목이 짧은 사람은 진심으로 사극을 맞지 않습니다. < /p>

또는 최근 몇 년 동안 새로 떠오른 중년 배우들이 파격적으로 연한 풍조를 뽐내고, 옛배우자가 가지고 있는 두꺼운 필터로도 그들의 주름을 가릴 수 없다. 제작진은 어떻게 관객들에게 이것이 십대 청매죽마 한 쌍이라고 믿게 할 수 있을까? < /p>

연예권도 이런 이상한 캐스팅 기준을 중단할 때가 됐다. < /p>

그렇다면 어떤 외모가 명실상부한 클래식 미인이라고 할 수 있을까? < /p>

개인적으로 가장 전형적인 예는 그가 맑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 /p>

시대필터를 버리고, 하청한 현대사진만 보면, 사람은 아름답지만, 첫눈에도 놀라지 않는다. 게다가 그 시절에는 옷차림도 소박했고, 온몸이 딱딱하게 비춰져서 볼 수 없는 것도 정상적인 작업이었다. < /p>

< P > 고복은 다르다. < /p>

이와 함께 호청한 얼굴형의 조화도 탁월하며, 전체적으로 대기와 애처로운 느낌을 주며, 그런 고문 귀녀 역을 연기하기에 적합하다. < /p>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영화판' 홍루몽' 에서 그녀의 스타일링, 가늘고 긴 유엽미와 대지색 눈화장이 여성스러움을 가득 채웠으며, 그 정교한 화개와 날으는 롤빵까지 더해져 정말 책 속 풍류인 진코칭을 스크린으로 옮겨 한 눈에 넋을 사로잡았다. < /p>

이밖에' 서유기' 에서 애교 발랄한 연민,' 수호전' 에서 재정이 감동적인 이사단,' 삼국연의' 에서 용모가 천선인 작은 조 ... 4 대 명작과 주아황, 아약함 같은 미인 캐릭터를 연기하는 유일한 여배우로 < /p>

진홍은 하청과 비슷해 현대도 아름답지만, 갑자기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만큼 광채가 나지 않는 독특한 점이다. < /p>

진홍의 고복을 반관하면 단순한 반발 스타일로도 쉽게 용용용용용용용화귀감을 줄 수 있고, 지금도' 성당공주' 를 언급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첫 반응은 여전히 태평공주다. < /p>

가장 절실한 것은 이런 아름다움이 압도적인 승리라는 점이다. 상대가 그때의 기운이 넘치는 주신 일지라도 갓 태어난 진홍에게 안치상으로는 실질적인 위협이 되지 못했다. < /p>

이게 바로 전설의 가오리 매미 폐월 같은 미모일지도 모른다. 당초 왕부림 감독이 진홍이' 삼국연의' 에 출연하는 것을 한눈에 본 것도 당연하다. < /p>

또 다른 qiongyao 여자 왕염 이 두 사람 보다 더 하마터면 현대복은 관상이 반가운 미녀라고 할 수 있을 뿐, 지금도' 이목구비를 10 배 크게 하는 비판' 이라는 기준에 따르면 왕염 () 은 밤 20 년 데뷔하면' 여자 스타에서 평범하다' 는 조롱을 받는다. < /p>

하지만 그녀가 고풍으로 갈아입을 때, 분명히 아주 간단한 스타일일 뿐, 등장하자마자 분위기를 가득 채울 수 있다. 그런 미인을 연기해도 전혀 어긋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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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울기만 하면 더 심해지는데,' 배꽃이 비를 띠다' 라는 단어가 그녀를 위해 맞춤화돼 있어, 바로 화면으로 뛰어들어 눈물을 닦아주는 것이 한스럽다. < /p>

가장 모처럼의 것은 왕염 고전미는 이런 전통적인 룩뿐만 아니라 플라스틱 잎과 동전 머리까지 뱉어낸 원소까지 그녀에게 개인적 특색이 되었다는 점이다. < /p>

아쉽게도 그해 왕염 인정으로' 진주3' 을 받아 쑤요우펑' 천도살룡기' 에 함께 출연하지 않았다. 그렇지 않으면 고원원 주희를 문무를 겸비한 왕염 () 로 바꾸면 색다른 정취가 있을 것이다. < /p>

류시시 > 는 왕염 같은 북춤에서 태어났지만 천부적인 재능이 뛰어난 왕염 보다 류시시 대사가 확실히 무너졌다. 그녀의 현대극 몇 편의 입소문도 그리 좋지 않다. < /p>

하지만 사극이 되자 류시시 이목구비가 조화롭고 대범하다는 장점이 바로 드러나 어떤 스타일링이든 클래식하고 지성적이다. < /p>

특히 약세이라는 우울한 캐릭터는 기질이 차분한 류시시, 심지어 그녀가 무슨 대사를 할 필요도 없고, 스크린 샷만 봐도 캐릭터의 정서적 기복을 느낄 수 있다. < /p>

플러스 류시시, 항상 극이 최고점에 도달할 때 복고풍의 산산조각 난 아름다움을 안정적으로 전달할 수 있으며, 사람을 슬프게 만들면서 동시에 그녀의 얼굴 통제 능력을 감탄하지 않을 수 있다. < /p>

스타일링하면 개인이 가장 좋아하는 해바라기는 앞 보석 뒤 헤어밴드 디자인으로 캐릭터의 청순함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전설적인 민소매 유선치마도 그렇게 우아하고 민첩하며 다른 배우들이 흉내낼 수 없는 귀기가 있다. < /p>

심오군은 위 몇 가지 예와는 정반대로 여성스러움이 넘친다. 문제는 기질이 패션이 부족해' 김혼' 속 구루지가 꽃다운 문리 (장웬리 분) 를 기꺼이 버리고 그녀가 연기하는 이천교만을 선택한다는 점이다. < /p>

' 신의 쉐라톤' 에서 심오군의 스타일링을 반대로 헤어 스타일리스트는 먼저 가발 가방으로 배우의 두개골 꼭대기의 비율 문제를 개선했고, 이마 노화를 가리기 위해 단 두 가닥의 갈기를 골라 현대복의 촌스러움을 순식간에 천금 살 수 없는 성숙한 여인의 매력으로 가공했다. 한편 < /p>

한편, 싸이시시 초반의 눈화장도 상당히 신경을 썼다. 와인 레드 안화장의 디자인을 통해 두드러진 인물의 부드러움을 물과 윙크처럼 극대화하기 위해서였다. < /p>

고양 공주는 어느 정도 사시시의 강화판으로 꼽힌다. 캐릭터의 원래 애교감을 낮추고 캐릭터의 내면의 섹시함과 욕망이 얽힌 원시적인 아름다움을 더 많이 표현한 것이다. < /p>

전형적인 고양 공주가 초가집에서 변론기와 마음을 나누는 장면처럼 감독은 정말 심오군의 열정에 반항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변론기라고는 말할 것도 없고, 류하혜로 바꿔도 똑같이 막을 수 없다. < /p>

< P > 샤오리린이 더 절절절했다. 그동안 빈둥빈둥 백과사전을 돌리지 않았더라면 딸기는 그녀가 윤리극' 진정한 사랑의 백만 신부' 의 악당인 진옥을 발견하지 못했다. < /p>

는' 잘못된 꽃가마와 대랑' 에서 그녀가 출연한 장면을 기억하고, 분홍색 옷에 예쁜 동색 머리띠를 매치하고, 고개를 숙이고 눈물을 닦는 작은 디테일이 시집갈 천금의 무력감과 슬픔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 /p>

다시 뒤를 잇는 대혼 스타일링, 예전의 소녀의 풋풋함을 퇴색시키고, 레드라인 눈화장이 매력적이고, 매실색 립스틱도 두빙기러기에 성숙한 여인 스타일을 몇 번 더해 보는 사람들이 스타일리스트를 감탄할 수 없는 귀신도끼 신공이다. < /p>

여기까지 이야기하면서 본 드라마는 정봉머리 머리핀의 조화에 대해서도 심취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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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두빙기러기가 일반 여성으로 변장해 남편을 만났을 때 양수운은 그녀를 위해 간단한 헤어 스타일만을 선택했다. < /p>

특히 훠쓰옌, 그녀가 갑자기 섹시한 여자로 변신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단번에 자신의 중천인 사업을 껐다. < /p>

분명히 젊었을 때 옅은 화장으로 여요를 연기해도 9 일 동안 내려온 선인처럼 신선하고 탈속적이며, 미녀가 구름처럼 아름다운' 새로운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에서도 눈길을 끈다. < /p>

그리고' 환희의 칠선녀' 는 현재 어린 시절 필터로 몸을 돌려 주인이 되었지만 그해 이 드라마는 언론에 의해 만신창이가 된 존재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보도 자료에서 훠쓰옌 얼굴을 부정하지 않을 것이다. < /p>

' 소년천자' 는 말할 것도 없고, 대본 조형은 일류다. 훠쓰옌 동오비는 항상 내가 유련을 보는 연약함을 꿰뚫어 슈창 버전과는 다른 아름다움이다. < /p>

에 비해 학뢰 사업은 훨씬 강하다. < /p>

그냥 가끔 그녀의 이전 작품으로 칠했을 뿐, 딸기는 미녀전전 영화권이 너무 이른 것을 안타까워할 수 없었다. 천성적인 고전적인 멋을 헛되이 낭비했다. < /p>

예를 들어' 불꽃놀이 3 월' 을 예로 들어' 소년천자' 에서 극도의 광기를 바꾼 학뢰, 이 드라마에서 순장해야 하는 측비 역을 맡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애교가 부러지기 쉬운 연약함을 드러냈다. < /p>

이런 설정에 맞추기 위해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먼저 학뢰 눈썹을 뒷부분이 가늘고 매끄러운 류엽형으로 디자인했고, 눈화장 부분에 아이라인을 가득 채워 렌즈가 그 가을물 눈동자를 줄 때마다 고시에서' 물은 눈망울이고 산은 미봉집이다' 라고 말하는 것을 순간적으로 떠올리게 했다 < /p>

이 밖에도 학뢰 립형도 일품이다. 실생활에서는 이런 미소가 얇아지는 이목구비 조합이 정말 드물다. 괜히 눈앞에 있는 아가씨에게 애교미를 몇 개 더했다. < /p>

요약하면 양명나가 말했듯이, 고풍스러운 차림새는 배우의 얼굴값 요구 사항이 비교적 높았고, 점착된 머리덮개만으로는 얼굴형이 표준이 부족한 많은 사람들을 문 밖에 끼웠다. < /p>

게다가 요 몇 년 동안 좋은 대본이 매우 적었는데, 배우가 기본적인 안치와 연기조차 보장할 수 없다면, 그 사극은 도대체 무엇을 뒤쫓을 수 있을까? < /p>

미래오락권 여러분, 힘차게 하시길 바랍니다. 어떤 소재가 쉽게 불난 것을 보지 말고 벌벌 떼로 찍으세요. < /p>

적어도 이들 배우들에게 사극을 이어받기 전에' 고풍스러운 스타일이 현대복보다 훨씬 더 기질이 있다' 고 스스로에게 물어본 다음, 다음 단계의 발판을 신중하게 결정하도록 했다. < /p>

그렇지 않으면 결과가 처음 몇 분처럼 한 무리의 여자들에게 화려한 압력을 받는 것이 아니라, 한 편의 드라마가 끝난 후 몇 장의 동그라미 밖으로 나온 이모티콘만 기념으로 남아 다른 사람의 눈에 웃음거리가 될 가능성이 크다. < /p>

얼굴값이 모자라도 1 위 미인을 억지로 연기한 결과 어색한 자신을 괴롭히고 시청자 < /p>

고풍스러운 스타일의 쭈글하고 느끼함을 괴롭혔다. 가발 가방 < /p>

# 을 잘못 사용했기 때문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