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땅을 따르고, 땅은 하늘을 따르고, 하늘은 도를 따르고, 도는 자연을 따른다. “이 네 문장은 사람이 되고 일을 하는 규례일 뿐만 아니라, 진리를 수양하고 도를 깨달는 규례이기도 하다. 이것은 시대를 거쳐도 결코 쉽게 변할 수 없는 비밀어이다. 이것이 바로 본질이다. 소위 '법'은 동사로 쓰일 수 있는데, 이는 땅과 하늘과 길과 자연을 어떻게 따라가야 하는지를 예로부터 설명해 온 사람이 얼마나 됩니까? 시대와 현재는 관점이 다르고 이해도 다를 수 있지만 실제는 인체와 생명의 관점에서 과학적인 연구와 수련의 관점에서 분석한 적이 없습니다. Xuanling Xiuzhen Dharma는 이 네 문장에 설명된 진정한 의미가 수련의 네 가지 주요 귀환이라고 믿습니다. 인간이 어떻게 자연으로 돌아가고 인간과 자연이 하나가 되는지를 직접적으로 설명하는 과정입니다. 예리한 언어는 내일 이후에 본연의 자연도로 돌아가는 수련 원리를 심오하게 드러내며, 이 타고난 대법론 체계는 5단계와 연결됩니다: "나는 법의 어머니이고 사람은 법이다. 땅은 사람이 천리요, 사람이 도의 이치요, 사람이 자연의 이치이다.” 공으로 해석하면 “나는 어머니의 법이다”라고도 할 수 있다. , 사람은 어머니의 법이다.” 땅에서는 신의 법이 하늘에 있고 불멸의 법이 도에 있고 성스러운 법이 자연에 있습니다. “이것은 수련의 수준과 수준의 차이를 더 자세하고 정확하게 설명하며, 인간과 자연의 일체화의 낮은 수준에서 높은 수준으로 후천적인 것에서 선천적인 것으로 되돌아가는 과정을 더 완전하게 설명한다.” "나는 어머니에게서 배운다"라는 과정이 있어야합니다. 인간의 몸은 부모의 본질과 피에 의해 형성된 후천적 신체입니다. 부모로부터 타고난 기를 얻고 부모의 숨겨진 생리 조직을 홀로그램으로 물려받습니다. 구조적으로 유전된 유전정보는 엄마의 10개월 임신을 통해 인간 세상에 태어나 모유를 통해 영양분을 공급받아 유아기, 어린이, 청소년기부터 청년기까지의 발달과 성장과정을 완성한다고 할 수 있다. 공경석(孔智師)이 말했듯이 사람의 몸은 모두 부모가 주신 것이며, 보리(菩薩)는 원래 중생이다. . 자신의 뿌리를 밝히고 큰 길을 증명해야만 큰 야망을 품고 윈성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태어나면 자연의 상태가 본성에서 양육으로 바뀐다. 세상의 노동과 욕망과 미혹의 소모는 점차 유아기의 선천적 상태가 사라졌고, 중년 이후에는 선천적 에너지가 인간의 생명은 본성을 회복해야 하며, 오직 수련을 통해서만 본성의 에너지를 붙잡고 점차적으로 어머니가 태어나기 전의 아기의 본연의 상태로 삶의 질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나의 방법은 어머니에게 있습니다. “우리는 어머니의 도리를 본받아 마음을 가꾸고 몸을 양육해야 합니다. 친절하고 사랑스러운 마음. 모성애는 큰 미덕입니다. 어머니가 자녀를 보호하듯이 우리는 세상의 모든 생명체를 사랑하고, 어머니가 되어야 합니다. 참으로 좋은 사람, 어진 사람, 백성에게 이로운 사람 부모의 자비로운 마음을 물려받아 인간의 마음의 이기심을 끊임없이 극복하고 습득한 주관의식의 전환을 완성하여'의 과정을 완성하는 사람이다. 어머니의 법(Dharma in the Mother)'은 3차원 회귀 및 3원 재구성 분야에서 이루어집니다. 어머니의 자궁에서 생명의 재창조를 완성하고 선천적이고 건강한 상태에 도달하는 것이 수련의 두 번째 단계입니다. 사람들이 어떻게 어머니를 본받을 수 있습니까? 지구는 우리를 위해 모든 것을 운반하고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인간의 삶의 생존은 전적으로 지구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가 먹는 모든 것은 지구에서 파생됩니다. 흙, 똥 같은 것들이 죽은 후에 더럽고 냄새나고 썩은 고름과 피, 부패한 뼈와 함께 몸에 묻혀서 그 몸을 파괴하고 오염시키나, 땅은 불평이 없느니라. 끝없이 만물을 양육할 뿐만 아니라 만물의 죄를 짊어지느니라. 인간은 대지의 위대하고 모든 것을 포괄하는 정신을 본받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주역』에 나오는 '쿤' 육각형은 만물의 위대함을 묘사합니다. 땅은 "똑바른 것", "사각형"인 것, "큰 것"입니다. 땅은 항상 길을 따르고 모든 것에 대해 관대하며 그 미덕을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넓은 부처님'. 우리도 대지의 부지런하고 불안한 정신을 배워야 합니다. 지구는 끊임없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잠시 움직이지 않는 한 인간과 만물은 끝날 것입니다. 인간이 지구를 본받는다면 군자는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한다." 하늘과 땅은 언제나 건강하게 전진하므로 사람들은 그 '덕'을 본받아야 한다. 용감하게 나아가서 넓은 마음과 너그러운 자비로 어머니 대지와 같이 되어 인간과 만물에게 생존할 수 있는 환경과 자양분을 제공하고, 어머니 대지의 품 안에서 삶의 길을 완성한다. 그 친절은 끝이 없습니다.
그러나 인간은 종종 어머니 지구에 대해 무례하고, 어머니 지구의 친절을 감사하지 않으며, 지구의 생태적 균형을 파괴하고, 지구의 자원을 미친 듯이 약탈하고, 잔인하게 생명에 해를 끼치는 것은 어머니 지구의 마음을 파헤치는 것과 같습니다. 참된 덕은 조용하고 온유하며 넓고 관대하며, 곡식을 뿌리고, 샘물을 파고, 만물을 운반하고, 모든 생물을 기르며, 불평 없이 일하는 것입니다. 공덕이 있어도 의지하지 않고, 보답을 구하지 않고 모든 것을 사랑으로 보살피는 대지의 공덕은 위대합니다. 인간은 하늘과 땅 위에 서서 하늘의 선물을 받아 자신의 운명을 확립하고, 대지의 영적 기운을 받아 일어설 수 있는 존재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대지의 고요한 덕을 본받아 마음과 성품을 닦고, 마음에 경솔한 생각을 하지 말고, 몸에 경솔한 생각을 하지 말고, 마음에 경솔한 생각을 하지 말고, 일에 경솔한 행동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대지의 법칙을 따라 대지모신의 참되고 고요한 몸을 얻고, 몸을 수련하여 생명을 되찾고, 부드러움과 평온의 상태로 돌아가 본성회귀의 제2단계를 완성하라. 지구는 산, 강, 바다, 만물이 있는 거대한 체계이며, 눈에 보이지 않는 지맥, 북극과 남극의 중심축맥, 지구의 핵 등 많은 구조가 모두 해당됩니다. 인간의 몸 속에서 서로. 그러므로 인간의 몸이 본연의 본성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대지 이후의 신체의 생리적 조직구조를 본받아야 하며, 경락체계, 경락체계, 축체계를 배양하고 구현해야 한다. 대지와 동일한 물질과 주파수를 가지며 동일한 주파수로 진동하는 질적 시스템을 통해서만 우리는 지구의 중력의 제약을 초월하고 어머니 지구와 마찬가지로 우주로부터 지속적으로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람이 국법을 따른다”는 것은 수련의 과학적인 차원이다. 예를 들어, 인체의 70%는 물이며 이는 지구상의 상황과 완전히 일치합니다. 지구는 모든 생명체를 유지하기 위해 물을 사용하며, 물은 생명체에게 없어서는 안 될 물질입니다. 인체에 존재하는 체액은 물의 성질을 가지며 인간생명에 있어서 중요한 물질이다. 이를 통해 '인간의 법과 땅'을 실천하는 과학적 성격이 매우 완전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토지에 법을 적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첫째, '십이지경'을 닦아야 하고, 둘째로 '팔경'을 닦아 생리학적 관점에서 '인간, 법, 땅' 차원의 타고난 변화 과정을 완성할 수 있어야 한다. 조직 구조. 땅은 하늘을 따르고, 인간은 땅을 따른다는 경지를 완성한 후에 어떻게 몸의 에너지가 빛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까? Xuanyuan 시스템에서 신호 소스 및 에너지 소스에 대한 도움을 받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다음 단계의 수련에 들어가기 위해 해결해야 할 문제이다. 보통의 연공자들은 몸속의 빛이 아무리 높다 할지라도 땅의 중력의 제약을 거의 벗어나지 못하며, 오직 '천인의 법'(하늘의 신법)의 경지에 도달한 후에야 도달할 수 있다. 이 초월. 몸과 마음을 바르게 수련하고 바른 길을 따라가면 우리는 천상(불멸)의 경지에 들어가 깨달음을 얻을 수 있고, 마침내 바른 과보를 얻고, 큰 공의 저편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천을 따른다(신법은 하늘을 따른다), 사람은 도를 따른다(불멸의 법은 도를 따른다), 사람은 본성을 따른다(신법은 자연을 따른다) 이 세 가지 층위는 본성 중의 본성이며 생명이다. 중삼위안의 복귀와 삼원의 재건은 생명과 생명의 이중 수련을 통해 더 높은 차원의 본성으로 돌아가며, 우리는 놀라운 형태와 정신을 달성하고 내부의 상응하는 결합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인체의 소우주 환경과 대우주의 외부 환경을 거쳐 불교, 도교, 성인의 높은 경지에 이르면 마침내 인간과 자연이 완전히 통합된 아름다운 경지에 이릅니다. 수련인이 '사람은 하늘을 따른다' 단계의 수련과업을 완수하면 그는 하늘을 어머니로 모시고 '사람이 하늘을 따른다', 즉 '나의 도는 하늘을 따른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천국"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내부적으로는 인체에 내재된 소우주를 말하고, 외부적으로는 천체 안의 부동한 층차의 하늘인 대우주를 가리킨다. 이 천국은 진정한 본성, 높은 차원의 본성을 가리킨다. 수련인에게 있어서는 다양한 층차의 획득수련을 통해 각 층차의 생리적 조직이 첫 번째 수준의 회복을 달성했음을 의미한다. 12경맥은 막힘이 없고, 8대경맥은 정체 없이 흐르며, 7경맥은 4경맥을 성공적으로 연결합니다. 2차 본세계귀귀에서는 내외적 성취를 이루었으며, 천인합일수련과 불멸의 태아수양이라는 '나의 천도'에 들어갈 수 있는 것이다. 내부 및 외부 선천적 움직임은 이미 동일한 주파수에 있으며 천국의 맥박을 느꼈습니다. 내 마음은 하늘의 마음과 조화를 이루고 나의 맥박과 리듬은 함께 움직인다. "인간의 법과 천국"은 우주의 법의 두 번째 타고난 단계입니다. 천국의 범주에는 태양계와 은하계 등 눈에 보이는 시공간이 있고, 눈에 보이지 않는 더 큰 은하계-하늘계도 있다. 수련인이 마음수련과 연단을 마치고 마귀를 떠나 뿌리로 돌아와서 먼지가 없고 혼탁이 없는 목표를 달성한 후에 그의 의식과 신의는 기본적으로 이 말 속에 일체화된다. 귀”이며 마음이 청정하므로 반드시 “달마천”의 경지에 들어가 태양계를 수양해야 합니다. 천신은 도장 내부에 있는 태양계의 심장을 도장의 일월 삼항과 일치시키게 합니다. 태양계는 우주 공간에 존재하므로 인체의 가시적이고 숨겨진 생리적 조직 구조는 태양계와 일치합니다.
이 수준의 천심 수련을 마친 후에는 더 큰 범주의 천판의 핵심 수준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즉, 일차 천판법의 실천을 통해 내부 도교 분야의 다섯 가지 요소가 근본적인 변화를 겪게 됩니다. , 그리고 나서 "혼돈 도판"에 들어가십시오. 중심에서 셋과 다섯이 하나로 합쳐지고, 세 마음이 합쳐지고, 중심으로 돌아가서, 온 몸을 수행하고, 우리 도교의 천심 수준의 수행을 수행하고, 그런 다음 내 도교의 자연 수준의 실천에 들어가면 내부와 외부가 통일되고 내부와 외부가 조화롭게 "홀로그램 축"과 "홀로그램 신체 마음"을 수련하여 우주 중심이 되고, 연결중심, 천상중심, 축중심, 신체중심, 기관핵, 세포핵 등을 인체의 지혜소우주에서 실현할 수 있다. 선천적, 후천적 각층의 마음이 우주와 화합할 수 있고, 같은 주파수로 진동하여 자유의 왕국의 신성한 영역에 도달합니다. 1원소 4원소 홀로그램 이론의 상서예기이론을 사용하여 분석한 결과, 이 단계의 역배양 과정의 '수'는 12개에서 8개, 그 다음에는 4개로, 중 첫 번째 구멍으로 돌아왔다. 세 개의 구멍. 기하학적인 관점에서 볼 때 물체, 면, 선, 점으로 구성되었다가 다시 무(無)로 돌아간다. 훈련의 이 시점에서 우리는 "점"(즉, 조리개)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차원에서 보면 그것은 새로운 온전한 "몸"입니다. 이런 '신체'의 생리적 조직 구조와 물질적 성질은 더 이상 경락 수준에 있지 않고 생명과 생명의 이중 수련 및 생명 재건 프로젝트의 비약 '신체'의 수련 단계에 들어갔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미성숙한 홀로그램 배아일 뿐이며, 이 사랑하는 천국의 자녀를 낳기 위해서는 여전히 "하늘 어머니"의 "자궁"에 배치되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구멍으로의 복귀"입니다. 이 경지에서 수련자는 하늘을 사랑하는 어머니로 여기고 태중에 잉태하여 인간과 하늘이 하나되어 태아 때까지 하늘 어머니와 해, 달, 별(지구 포함)의 본질로 양육을 받는다. 둥글고 활력이 넘치며, 수박은 익어 줄기가 떨어지며, 참된 몸을 이루며, 사람과 자연이 일체가 되는 것입니다. 사람은 천국이고, 하늘은 사람이며, 새로운 Tianmai Aperture를 완성합니다. 하늘의 도는 넓고 흔들리지 아니하여 세상에 베풀어 주되 보응을 바라지 아니하며 만물을 자라게 하여 보답을 바라지 아니하니라. 하늘의 덕은 밝고 맑으며, 궁창은 높고 밝으며, 하늘은 고요하고 신비하므로 삼광선이 항상 빛나고 사계절이 순리하느니라. 땅과 하늘의 이치가 조화되고, 흑과 황이 서로 포용하고, 음과 양이 조화를 이룬다. 그러므로 만물의 형상을 이룰 수 있고, 만물의 본질을 깨달을 수 있다는 것은 바로 땅이 하늘의 도에 맞게 변화되고, 하늘의 풍요로움을 이루는 일이다. 그래서 '땅은 하늘을 따른다'고 한다. 하늘의 도는 형체도 없고 이름도 없고 소리도 없고 냄새도 없고 지극히 상상적이고 오묘하다. 하늘, 땅, 사람, 만물은 모두 대도(大道)에 의해 태어나고 자라나니 대도는 천하 만물의 어머니이다. 만약 하늘이 옳지 않다면 음양은 성할 수도 없고 쇠퇴할 수도 없고 변화도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대도(大道)는 세 달란트 중에 있고, 개폐가 바뀌고, 만물의 성품을 확립하고, 만물의 운명을 회복하고, 만물을 끝내고, 만물을 시작하는 것이 바로 도(道)의 묘한 특징이다. 천국. 그래서 이를 '천도'라 부른다. "천법도" 단계의 주요 목적은 "맥박 관리 조리개"를 배양하는 것입니다. 도는 말로 표현할 수 없기 때문에 이치에 맞게 설명하기가 쉽습니다. 성인은 말 없이 가르치고, 대도(大道)의 도리로 세상을 가르친다. 여기서 "리"는 타고난 방식을 의미합니다. 맥혈수련은 천법수련의 한 단계로서, 천인합일의 수련을 완성한 후에만 들어갈 수 있는 천인합의 완전한 수련과정이다. 하늘은 도(道)를 어머니로 삼고 도(道)로부터 기운을 얻어 생존한다. 수련인이 도계를 떠나 '천어머니'처럼 될 수 있고, 도를 어머니로 삼을 수 있다면, 그는 '나의 도법'의 수행을 깨닫고 3차 수련에 들어가 세계로 돌아갈 수 있다. 타고난 세계. 도를 어머니로 하여 도의 어머니의 자궁에서 태아가 태어나고, 도의 경락을 탯줄로 삼아 도의 어머니의 몸에서 에너지를 얻어 성장하고 성장하는 것입니다. 도혈관은 도태아의 탯줄로서 제대정맥과 제대동맥으로 나누어져 '도태아' 몸에서 태아의 혈액순환계를 형성한다. 내부 및 외부 준비가 모두 완료되면 도 어머니의 "피"가 지속적으로 자궁에 주입되어 "도 아들"이 양육될 수 있습니다. 수련경은 인체의 소우주와 천체의 대우주를 연결하고 소통하는 연결고리이며 대자연을 수련하는 과정의 3단계이다. 비약을 반환하고 타오 태아를 낳습니다. 내부 채널과 외부 채널은 이 단계의 생리적 조직 구조입니다. 이런 종류의 도맥에는 맥박이 있을 수도 있고 맥박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맥박이 없으면 실제로 맥박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두 가지 경락을 수련하는 것은 인간이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며, 이는 전적으로 삼천덕과 스승의 정신수련의 도우심, 망각의 지혜, 그리고 무위의 집중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재배에 성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맥구를 고치는 것은 수련하는 사람의 덕과 뜻이 성품과 조화되고, 집중력과 지혜가 불멸의 경지에 들어가고, 수련이 향상되며, 생명과 생명이 서로 보완되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모양과 성질은 동시에 본성의 반대 방향으로 변화하여 더 높은 본성의 영역에 도달합니다. 이매교의 이치는 하늘의 도에 표현되어 있으나 실제로는 몸 속의 도이며, 몸의 형상과 성품이 도의 영역에 들어왔으며, 몸과 도는 하나이며 동질적이다. 같은 주파수. 이 단계의 실천은 천인합일을 이루는 실천단계이다. 수치 분석에 따르면 Limai의 Qiao는 Immortal Dao 수준에서 "진정한 것"입니다. Tao는 "하나"이고 "개구"는 하나입니다. 이 수련 단계에 들어서면 몸과 마음과 법이 도와 합쳐져 하늘에서 잉태되고 도에서 태어납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진정한 자'이고 조화의 '점'이다. 그는 진정한 도의 영역에서 태어나 도의 환경에서 자란 도교 어머니의 불멸의 세포에 의해 자랐습니다. 그 위대함은 밖이 없고, 그 작음은 안이 없으며 모두 이 하나됨 안에 있습니다.
자연의 움직임의 핵심에 가까워질수록 그것은 더욱 정지된 것처럼 보입니다. 예를 들어 회전하는 원의 경우 원주에 가까울수록 운동 범위가 커지고, 중심에 가까울수록 운동 경로가 작아집니다. 전혀 제자리를 떠나지 않고 움직이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원 전체의 회전의 핵심이자 힘의 원천이며, 움직임이 고요하고 움직임이 있는 더욱 활기차고 흔적이 없는 움직임의 영역이다. 고요함은 실제로 자연 법칙의 기능입니다. 도는 자연을 따른다. "도는 자연을 따른다." 도의 힘은 끝이 없고 연속적이다. 도(道)는 자연의 힘의 움직임이라 이유도 없고 목적도 없으며, 시작도 끝도 없고, 시작도 끝도 없고, 탄생도 죽음도 없습니다. ; 그리고 이로부터 태어남도 없고 죽음도 없느니라. 그 안에서 본래의 자연이 우주와 천지와 모든 생명을 창조하고, 탄생과 죽음의 자연현상을 이루었으며, 시간과 공간에 대한 무의식을 낳았다. 자연이란 용어를 불교에서는 달마(Dharma)라고 부르는데, 이는 우주의 근원이며, 거짓된 이용도 없고 거짓된 행위도 없고, 어떤 방법도 늘릴 수 없고, 어떤 방법도 뺄 수 없는 것입니다. 도의 본성은 자연스럽습니다. 도는 남자와 여자를 만들고, 남자와 여자는 서로 자연스러운 관계를 맺는다. 도(道)는 만물을 낳고, 만물은 자연적으로 묶이는 아름다움을 갖고 있다. 도(道)는 오행(五行)을 낳고, 오행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고 있습니다. 달은 자연스러운 밝기를 갖고 있고, 태양은 자연스러운 조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큰 길은 세상의 모든 것을 운반하는 방식은 모두 자연의 법칙에 부합하고, 모두 자연의 근원의 결과이며, 모든 것이 근원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도는 자연을 따른다'고 한다. 자연을 따르는 도(道)를 수련하는 과정은 자연을 따르는 평온함과 무활동의 과정입니다. 기공을 수련하든 일상생활에서든 모든 것이 자연스럽게 흘러가게 하면 됩니다. 가식 없이 자유로움을 느끼면 그렇습니다. , 왜 굳이 머리를 대고 누에고치에 갇히게 만들까요? 동한시대 연금술경의 왕으로 알려진 유명한 작품인 『심동기』는 도교의 원리와 과정을 논하고 있지만, 복잡하고 신비롭기는 하지만 여전히 위대한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도는 자연을 따른다'는 법칙이다. '도는 자연을 따른다'는 것은 대해방, 대자유, 벽을 뚫고, 진정한 무한함을 얻고, 공허를 깨뜨리는 수준이다. 예전에 스승들이 이 층차의 자연에서 법을 수련한다고 말할 때마다 늘 '말할 수 없다'로 끝나며 '도는 말로 표현할 수 없다'고 말을 하지 못했다. 수련인이 본성을 직접적으로 깨닫지 못하고 본성의 진미를 꿰뚫어 볼 수 없다면 이불 위에 앉아 있어도 돌아갈 집이 없는 나그네일 것이다. 도교의 자연 수련은 주로 혼돈의 수련, 즉 "도 속의 수련"이며 더 높은 수준의 도를 계속 수련하는 것입니다. 전자의 타오 캐릭터는 "트루 타오"라고 할 수 있고, 후자의 타오 캐릭터는 "카오스 타오"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천상의 경락은 도의 범주에 들어간 반면, 리마 경락과 혼돈의 조리개는 이미 도에 속하여 더 높은 도의 영역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들 3개의 오리피스는 기본적으로 하나의 오리피스이다. 수학 측면에서는 더 많은 레벨이 있습니다. "하늘과 땅에는 뿌리가 없다"고 하므로 우리는 "이것을 설명할" 수밖에 없습니다. 도는 자연을 사랑의 어머니로 여기고 자연에서 에너지를 얻어 존재한다. 수련인이 도교계에 들어가면 그는 도교 어머니와 유사한 기능을 갖게 되며 타고난 '나의 도는 자연적이다'로 돌아가는 4차 수련을 실현하게 된다. 도는 마음에 있다. "이미지는 마음에서 태어난다." 자연의 도는 만물을 변화시킬 수 있다. 자연을 어머니로 삼아 법칙은 자연을 바탕으로 하며 그에 상응하는 생리조직을 배양해야 에너지를 얻고 성장할 수 있다. 이 에너지 획득 방법은 도(道)와 일성(一性)으로 돌아왔기 때문에 이성적인 구멍과 혼란스러운 구멍을 핵심으로 삼고 유일한 마음은 도입니다. 코어에서의 에너지 획득은 홀로그램이다. 이 "홀로그램 분할형"의 물질 에너지는 극도로 높기 때문에 공극을 깨고, 제로 벽을 깨고, 제로와 빛을 함께 깨뜨려 혼돈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한다. 자연으로 돌아갑니다. "Xuanji Heart Mirror Annotation"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최고 수준에 도달하면 기능이 달성되고 빛을 먼저 숨겨야 하며 그림자를 숨겨야 하며 뼈와 살이 녹고 정신이 응축됩니다. 형태, 그것은 천광 내부 촛불이라고 불리며 이것은 순수한 양 정신 에너지입니다. 몸을 감싸고 자연에는 그림자가 없습니다 ..." 수천년 전에 우리 조상은 이미 내면의 관점에서 "생물학적 원자핵"을 이해했습니다. 현미경으로 자체 재배를 통해 인간 핵 생리학을 실천하고 많은 성공적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러한 관행은 현대 핵물리학을 훨씬 뛰어넘는 것입니다. 그 중 생리적 원자핵과 중성자핵의 분해와 생리적 핵의 중합은 현대과학의 범위를 넘어서는 것이다. 동시에 우리 조상들은 회관, 거시적, 우주적 관점을 통해 우주의 근원적인 '근원'을 이해하고, '배'를 사용하지 않고 성간 여행을 실천했으며, 연구를 위해 우주의 핵심에 들어갔습니다. 도교인들은 "이미지는 마음에서 나온다"고 믿으며 오직 마음만이 모든 현상을 일으킨다고 믿습니다. 이 마음은 '하나', '도', 그리고 자연의 근원이다. 만물이 이 하나됨을 얻어 근원으로 돌아가 형상과 성품이 통일될 수 있다면 우주는 평화롭고 세계는 통일될 것이다.
도교 이론은 내부에서 외부로, 뿌리에서 끝까지, 숨겨진 것에서 명백한 것으로, 핵심에서 수, 원리, 기와 같은 모든 현상에 이르기까지 그 자체의 완전한 이론 체계이며 전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의 진실이 담겨있습니다. 수련인은 이 이치를 역행하여 마음으로 돌아가고 자연의 진상으로 돌아가는 것이 완전하고 과학적인데, 불행하게도 현대 과학은 아직 이를 완전히 드러내지 못했다. 질량중심은 만물의 근본이며, 만물생성의 조건은 질량중심의 확립에 전제되어 있다. 마음. 이 마음은 자연의 핵심이다. 예를 들어 기하학에서 원을 그리는 것은 가운데 원의 중심을 기준으로 합니다. 이 축의 매력적인 움직임이 없으면 나침반은 무질서하거나 선형적으로 움직이게 되어 원을 그리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도교에서는 만사에 있어서 핵심의 결정적 의미와 지배적 역할을 특별히 강조합니다. 또 다른 예는 고대 강 지도와 도교의 낙서(Luoshu)입니다. 둘 다의 핵심은 '다섯'입니다. 이 '다섯'은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그 근본 지점은 중심, 즉 핵심입니다. Xiuzhen 연구는 이것을 "5" "wu"라고 부르는데, 이는 "나"를 의미하고 진정한 의미의 "마음"을 의미합니다. 이 마음은 모든 형상의 존재론적 근원이다. 이 '오'의 핵심이 없으면 모든 물질은 말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러므로 '오'의 핵심은 무로부터의 창조의 근원이다. 오계를 넘어서는 순환적 분포는 마음과 몸의 조화로운 통일체이며, 마음과 형상의 통일체가 모든 현상과 유형의 이 물질계를 구성한다. 수련인의 가장 높은 상태는 획득한 것을 본성으로 되돌리고, 층층이 본성으로 돌아가고, 마지막으로 혼돈으로 돌아가고, 일로 돌아가고, 일에서 양극화, 핵심, 중심, 혼돈, 계속되는 것입니다. 반전은 태시에서 태수로, 태수에서 태추로, 태추에서 태이로, 태이에서 태수로의 전환이다. 마침내는 완전히 둥글고 일체화되고, 자연스럽게 모이고 흩어지고, 모여서 형성되고, 흩어져서 기(氣)가 되는 최고의 자연 상태에 도달합니다.
lt; 복숭아와 달은 GT 를 두려워합니다. 그게 무슨 소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