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부터 '직원'과 같은 조직 인물 그룹이 있었지만 지역적이고 전문적인 조직인 '소흥 사부'가 실제로 등장한 때는 대략 명 중후기입니다. 왕조. 당시 봉건 통치에 위기의 허점이 나타났기 때문에 통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 시예 그룹이 탄생하여 독재 통치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었습니다. 명나라에는 이미 많은 소흥인들이 보좌관으로 활동하고 있었는데, 당시 명나라 최고의 인재로 알려진 호종현의 보좌관이었던 서위(徐灯)라는 유명한 인물이 있었습니다. 도적을 진압하고 정무를 처리하는 종현. 그 후, 소흥인들이 궁정에 입성하는 추세는 급속도로 발전하여 곧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소흥사'는 명나라 때 등장했지만 실제로는 청나라 때 발전하고 성장했다. 청군이 세관에 들어간 후, 광대한 영토와 인구에 직면한 청나라 통치자들은 만주족만으로는 한족을 잘 관리할 수 없음을 깨닫고 많은 한족 지식인을 재사용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소흥사'였다. 그중 대표. 그 중 가장 대표적인 사람이 바로 신문규(沈文宇)이다. 이 사람은 명나라 후기에 낙제한 학자로서 과거에 희망이 없다고 보고 나중에 황태지로 귀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래서 그가 군부에 임명되었다는 것은 과거에 거듭 낙방한 전 왕조의 낙천적인 학자가 군부장관이 된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일이다. 이는 또한 '소흥대사'가 실제로 역사의 무대에 진입했음을 보여줍니다.
'소흥사'는 청나라 전체에 걸쳐 두 번의 발전의 정점을 이루었습니다. 첫 번째는 청나라 옹정시대와 건륭시대였습니다. 그 당시의 상황은 내가 전에 말한 것인데, 그 목적은 통치를 안정시키는 것이었기 때문에 소흥 출신의 사람들이 장기간 사람을 다루는 능력을 가지고 청에 의해 재활용되었습니다. 법원, Wu Sidao와 같은 사람들이 등장했습니다.
우시다오 역시 실패한 학자였고 그의 가족은 가난했다. 나중에 그는 Tian Wenjing을 따라 Tian Wenjing에 대한 기념비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Tian Wenjing은 Wu Sideo가 작성한 기념비에 의존하여 정치적 상대인 Longkodo를 물리쳤고 그의 경력은 급증했습니다. 놀라운 것은 Wu Sidao가 분노하여 도망친 후 Tian Wenjing이 또 다른 편지를 제출했을 때 Yongzheng 황제로부터 비난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황제는 Tian Wenjing의 기념비가 Wu Sidao에 의해 대필되었다는 것을 오랫동안 알고 있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당황한 천문경은 어쩔 수 없이 우시다오를 다시 초대했다. 그가 다시 편지를 제출하자 황제는 "우씨는 괜찮은가?"라고 묻기까지 했다. 소흥사'는 하루아침에 급등했습니다. 전국 각지의 관리들이 소흥사를 모집하는 데 인기를 끌었습니다. 천원경과 같은 소흥사부의 도움을 받아 공직에서 발전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였습니다. 따라서 오시다오(吳沙島)는 현재 '소흥사'의 조상으로 일반적으로 존경받고 있으며, 그가 '소흥사'라는 용어를 유명하게 만들었고, 소흥사 그룹이 오늘날 이러한 대행사를 이룰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절정은 청나라 말기, 즉 청나라의 선풍시대, 동치시대, 광서시대에 찾아왔다. 이 시기 서방 자본주의 국가들의 잔혹한 중국 침략으로 인해 청나라 정부는 사상은 보수적이었지만 서구 현대 과학기술이 중국에 유입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었다. 따라서 공무원에게는 새로운 사항에 접근하고 이해할 수 있는 직원이 필요합니다. 우연히 "소흥사"는 남동쪽 해안에 오랫동안 살았습니다. 한편으로는 독특한 지리적 환경으로 인해 이 그룹의 사람들은 서양 문화를 더 일찍 접할 수 있었습니다. 반면에 그들은 상대적으로 개방적이고 배우고 싶어하며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능력이 강했습니다. 따라서 이들 지방 관리들이 세력을 확장할 때 '소흥사'는 보기 드문 인재이자 필수 불가결한 인물이다. 예를 들어 동삼성 태수 추동우(七丹伯), 장지동(張治丘) 고군주 마가정(穆店丁), 증국전(曾國泉) 고군주 장시제(張國泉) 장시제(張十結), 좌종당(左宗堂) 고군인 성순(秦近), 유명한 루춘판(樂春番) 등이 있다. 등은 모두 소흥현 지역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러나 여기서는 Lou Chunfan에 집중해야합니다. 이 사람은 Li Hongzhang, Ronglu, Yuan Shikai, Duan Fang, Chen Kuilong을 포함하여 7 명의 주인을 역임했습니다. 그가 어디를 가든지. 팔국 연합군이 중국을 침공했을 때, 루춘판은 모두가 도시를 버리고 도망갈 때 그 자리에 머물렀고, 나중에 이홍장은 그를 베이징 관리로 임명하려고 했지만 이 사람은 '소흥사'의 규칙을 고수했습니다. 그는 정무를 처리하고 장관을 보좌했지만 공식적인 직책을 맡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루춘범은 죽을 때까지 평민에 불과했고, '소흥사'의 모델이라 할 수 있었다.
그리고 이때의 '소흥사'의 발전은 유례없는 번영기에 접어들어 정점에 이르렀고, 번영 이후에는 외롭다고 볼 수 있는데...
실제로 "Shaoxing Master" Simple이 쇠퇴한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시대에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최고조에 달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시대가 필요했기 때문이다. 청나라 말기에는 서태후도 점차 형식을 보고 정치 개혁을 지지하기 시작했으며, 이를 통해 고시제를 폐지하고 새로운 학교를 개설했으며, 이러한 조치를 통해 국가의 우수한 인재를 더욱 많이 확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스터보다 훨씬 더 전문적이었습니다.
기획 전략이나 정치 측면에서는 달인에 비해 열세일지 모르지만, 그들처럼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인재가 필요한 시대이기 때문에 달인 집단은 정치 무대에서 빠르게 축출됐다. 중국에 현대 경제가 도입되면서 이 사람들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강고 기술을 대체했습니다. 따라서 대가들은 곧 정무에서 우위를 잃었습니다. 그 결과는 자명합니다. 1911년 혁명 이후 이 집단은 역사의 무대에서 사실상 사라졌다.
일반적으로 <소흥사>는 봉건 중후기 사회에서 다양한 이유의 산물로서 통치자의 독재 사상을 맡겼고, 기본적으로 봉건 독재 사회에 봉사했다. 이는 청나라 후기와 민국 이후 중국이 근대화를 시작한 이후 점차 위상과 역할이 작아진 이유도 설명할 수 있다. 이는 마치 운송을 위해 호위대 대신 기차를 이용하는 것과 같다. 점점 시대에 뒤떨어지는 사람들은 어떻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