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놀이는 가능한 한 빨리 돈을 닦고, 강세기 출산을 파악하고, 방패를 통제하고, 후기에 경기를 인수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메두사는 사실 장비 선택과 팀 의사결정에서 자신의 강세를 판단하고 팀원 팀을 지휘하는 데 더 많은 어려움이 있다. 기초속성에서는 이동속도에 초점을 맞추고, 275 의 이동속도로 메두사와 기동성이 부족해 선에 감속될 때 두통이 심하고, 단체전에서 사람을 쫓는 것도 어렵다.
1 기술분열화살: 1, 공격력의 환산은 최종총합의 환산이다. 속성복과 순공격복의 효과가 같다는 것을 의미한다. 2, 야생할 때 이상한 일이 남아 있을 때 분열화살을 끄고, 동리 3, 미친 얼굴 등 침묵은 4, 후기에는 기본적으로 5, 건축단위 (탑, 기지, 묘비, 영광) 를 끌 수 없다.
2 기술 비술 뱀:
1. 비술이뱀은 피할 수 없다. (점프칼 등 깜박임 기술) 2. 원고단위는 많은 블루로 돌아갈 수 있고, 툰은 먼 옛날에는 블루가 없었고, C 는 바로 가득 찼다.
3 스킬 마법 방패:
1, 받은 70 의 상처만 흡수할 수 있다
2, 후기에는 계속 켜져 있어야 합니다
4 기능석화시선: 1, 추가로 50 이동속도를 올려 메두사의 기동성이 부족한 문제 2, 매우 강한 백핸드스킬을 어느 정도 해결했고, 그룹 통제 효과가 좋다
메두사의 두 가지 기술은 선이 강하고 야생 청병을 빨리 치고 있기 때문에, 이제 그 분로는 보통 중간에 가고, 온라인은 전통의 강세 단영웅에 대해, 대부분 단독영웅은 모두 법사이기 때문에, 두 가지 기술 비술 이뱀만 석방하면 온라인에서 우세를 발휘할 수 있고, 어떤 영웅도 허황되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선행 대선에는 주두 가지 기술을 더하는데, 여기서 상기시켜야 할 것은, 병선을 통제할 수 없도록 반드시 기술점을 남겨두고, 자신이 선우를 획득한 후에 기술을 배우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대선 우세를 망칠 뿐, 병선을 밀어 맞은편 영웅들에게 경험을 먹게 하고, 동시에 자신이 맞은편 보조유유유에 의해 살해될 위험도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세 가지 기능 마법 방패, 그리고 화석화 시선은 전기에 돈을 벌어야 하는 메두사에게 모두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자기 측의 정세가 나쁘지 않고, 연대전을 할 필요가 없는 상황에서는 배우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기술점을 남겨두고 처음 두 가지 기술을 가득 채워야만 메두사의 돈 리듬을 크게 높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기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기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킬링, 기술명언)
외출복 선택이 많다. 실제 상황에 따라 중간 과도기 장비 대마봉이 필수다. 메두사에 대한 마봉의 의미는 매우 중요하다. 쌍띠가 너무 비참하다면 하나 나와도 된다. 하지만 90 의 이닝은 기본적으로 이렇게 비참할 수 없다. 바람의 무늬를 선택하여 브러시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의다리를 선택해서 위상을 선택하지 않는 이유 1. 원격위상효과는 보통 2. 메두사는 추격의 핵심이 아니다. 더 많은 것은 역주핵으로 치고, 팀원의 통제에 의존한다. 3. 큰 모집은 약간의 이동속도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이동속도에 대한 수요가 높지 않다. 4. 메두사 호갑은 여전히 가능하다. 위상제공 갑옷 필요 없음
스트랩을 먼저 팔고, 마봉을 마지막까지 남겨두고, 미친 얼굴을 통해 야구와 온라인 난폭한 브러시를 하고, 도라야를 조심하고, 쌍야를 끌어당기고, 피를 빨아 일정한 항속력을 보장해야 한다. 기본적으로 두 번째 분신이 손을 떼지 않은 후 이미 어느 정도의 참단 능력을 갖게 되었다. 큰 수단을 통해 포메이션을 보호하고, 추진을 하든 탑을 지키든 메두사는 이때 대오의 앞줄에 오를 수 있다. 하지만 이때 메두사 출력은 아직 형성되지 않았다. 육핵을 만나도 비교적 긁히는 감갑 기술 상황을 고려할 수 있다. 이때 동료들과 방패를 통제하는 세 번째 대포를 고려해 대포 이후 출력이 질적인 도약을 이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