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쓰레기 더미가 나타나 적을 향해
10 초 정도 지속됩니다
많은 문제들, 사실 그것은 기술이다. 네가 복호처럼 제자리에 서서 사방에 쓰레기를 던지고, 기간에는 움직일 수 없고, 무적 상태로 어지러울 확률이 있다.
6 과 7 몰라, 1 을 더하고, SP 가 긴장하면 아무 것도 없는 것 같아
집주인이 이 비디오를 보러 왔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말하는 그 기술 거리 폭풍
브러시 흐름 피해는 범위성에 있지 않나요? 이 무색 기술은 당신이 항상 사용할 수 있는 CD 시간이 아닙니다.
그래서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물론 BOSS+ 에 대한 것이 많다면 상당히 실용적입니다. 건물 주인이 솔을 좋아하는지 팀을 좋아하는지 보세요.
보통 그물독침으로 월염을 잡거나 벽돌을 찍는다. (+5 초의 현기증이 가득 찼고, 네가 좌지우지한 탓이 많다.) 독을 바르고, 등급을 따라 가득 채우고, 직업적인 특색인 복호패권+전체
길거리 폭풍은 도색도에 편향되어 있습니다.+가득 차 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 나머지 sp 와 폭풍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는 참고용으로만
입니다.아직 쓸모가 없는 것도 있어요.+제안+덜 다쳤어요. 돌풍 다리 점 1 달리기가 좋아요.
1. 사실 네가 생각하는 것만큼 복잡하지 않다. 제자리에서 빙글빙글 도는 기술이다. 안에 뭔가가 튀어나온다. 그것은 단지 이 기술의 외관일 뿐이다. LZ 너는 문제를 너무 복잡하게 생각한다.
2. 스킬이 풀릴 때 제자리에서 움직일 수 없습니다. 토네이도와 비슷합니다. 주변의 괴물은 안에서 날아오는 물건에 맞아 다치고,' 박살' 이기 때문에 틀림없이 기절할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술명언)
3, 무적 상태가 아닌 것 같습니다
4, 범위형 기능 및 현기증 효과는 주로 제어장을 위한 것이며, 물론 출력도 상당합니다
5. 그림을 그리면 일반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출력이 높고 가산이 높을수록 현기증 확률도 높아지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