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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를 세우고 단풍숲을 늦게 타는 것" 은 어느 시에서 나왔습니까?

"차를 세우고 단풍숲을 늦게 앉는다" 는 당대의 시인 두목의 "산행" 에서 나왔다.

"산행" 시 전체는 다음과 같다. 먼 곳에 한산석길이 기울어져 있고, 흰 구름 깊숙한 곳에 인가가 있다. 주차는 단풍숲을 좋아하고, 서리잎은 2 월화보다 붉다.

시 전체의 문자적 의미: 산석오솔길은 산꼭대기에서 멀리 굽고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고, 흰 구름이 생발하는 곳은 어렴풋이 몇 가구나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단풍숲 저녁 풍경을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마차를 멈추었고, 서리로 염색한 단풍은 밝은 2 월의 꽃보다 낫다.

시 전체에 대한 감사:

이 시는 가을의 색을 묘사하며, 색채가 현란하고, 풍격이 밝은 산림가을색을 보여준다. 시에서는 산길, 사람, 흰 구름, 단풍을 써서 조화롭고 통일된 그림을 이루었다. 이 풍경들은 나란히 동등한 위치에 있는 것이 아니라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고, 주동도 있고, 화면의 중심에 있는 것도 있고, 보조적인 자리도 있다. 간단히 말해서, 처음 세 문장은 손님이고, 네 번째 문장은 주이며, 처음 세 문장은 네 번째 문장에 배경을 묘사하고 분위기를 조성하며 깔고 부각시키는 역할을 한다.

"멀리 한산 돌길이 기울다", 산을 쓰고 산길을 쓰다. 구불구불한 오솔길이 구불 산꼭대기까지 뻗어 있다. "원거리" 자는 산길의 면길이를 적고, "경사" 자는 "상" 글자와 호응하며 높고 완만한 산세를 써냈다. 이렇게 쓰면, 문제의 의미에서' 행' 의 특징을 써냈지만, 구도에서 보면 산길이 멀어진 특징인 산세가 깊고 잔잔한 형체 특징을 그려내고, 동시에 자연스럽게 사람들의 시선을 산길을 따라 백운생처의 집으로 인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백운생처에 인가가 있다", "구름을 쓰고, 사람을 쓴다." 시인의 눈빛은 이 산길을 따라 계속 위를 올려다보았고, 흰 구름이 떠다니는 곳에는 산석으로 만든 돌담이 몇 군데 있었다. 이곳의 "사람" 은 상문의 "석경" 을 보살피고, "석경" 은 바로 그 몇 가구의 상하 통로이다. 이렇게 하면 두 가지 경물을 유기적으로 연결시킬 수 있다. 흰 구름은 마치 산봉우리에서 나고, 둥둥 떠다니며, 산의 높이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름의 옅은 흰색과 산의 푸른 빛이 어우러져 밝은 색조로 물들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은 가로운단령의 수법으로 이 흰 구름이 독자의 시선을 가리게 했지만,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그 흰 구름 위에는 구름 밖에 산이 있고, 또 다른 경치가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풍경들에 대해 시인은 단지 객관적인 묘사를 하고 있을 뿐이다. 비록' 추위' 라는 글자를 사용했지만, 아래의' 밤' 과' 서리' 를 웃기기 위해서일 뿐 시인의 감정 경향을 나타내지 않았다. 결국, 그것은 여전히 ​​뒷묘사를 위해 기세를 취하고 있습니다-단풍 숲이 있는 환경을 설명합니다. "차를 세우고 단풍숲을 늦게 앉는다" 는 것은 다르다. 경향성은 이미 뚜렷하고 강렬하다. 그 산길, 백운, 남들은 시인의 마음을 움직이지 않았지만, 이 단풍 숲의 만경은 오히려 그의 놀라움을 억제하기 어려웠다. 멈춰서 이 산림의 경치를 감상하려고 차를 몰고 길을 재촉할 수 없었다. 처음 두 구절이 쓴 경치는 이미 아름다웠지만 시인은 단풍숲을 사랑했다. 전후 대비를 통해 이미 단풍림을 묘사하기 위한 쿠션이 안정되어 기세가 충분하다. 그래서 물이 도랑에 이르러 네 번째 문장을 인용하여 단풍림을 좋아하는 이유를 밝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단풍나무, 단풍나무, 단풍나무, 단풍나무, 단풍나무, 단풍나무, 단풍나무, 단풍나무)

서리잎이 2 월꽃에 빨갛다' 는 세 번째 문장을 보완하여 늦가을 단풍숲의 아름다운 풍경이 구체적으로 드러났다. 시인은 저녁 저녁 햇살 아래 단풍이 흐르고, 층림이 물들고, 정말 산구름이 가득하고, 마치 노을처럼 빛나고, 강남 2 월의 봄꽃보다 더 불타고, 더 화사하다는 것을 깜짝 놀라게 발견하였다. 귀중한 것은 시인이 이 붉은 색을 통해 가을의 봄 같은 생명력이 가을의 산림을 열렬하고 생기발랄한 광경으로 보이게 하는 것을 보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네 번째 문장은 시 전체의 중심이며, 시인이 짙은 색채와 응집력으로 쓴 것이다. 처음 두 마디의 싱거운 경치는 이 화사한 가을색의 두드러짐이 될 뿐만 아니라,' 주차가 단풍숲을 사랑하는 밤' 이라는 문구가 서정적인 서사처럼 보일지라도, 실제로는 서경이 돋보이는 역할을 한다. 주차를 바라보고, 도태가 취한 시인도 경치의 일부가 되고, 이런 광경이 있어야 가을색의 매력을 더욱 드러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시 쓴 후, 뚝 그쳤고, 또 정취가 은은하고 여운이 무궁무진해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