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스킬 : 상한 도달 시 강제 상향 푸시
설명 : 콤보에 필요한 스킬은 현재 레벨 5에 취소할 수 있는 2가지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채우고 싶다면 개인적으로 채우는 걸 추천해요. 부력을 높이고 콤보는 Baishou의 생명입니다.
연속 찌르기 1
설명: 원래 쓸모없는 스킬이라 PK에서는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습니다. 하지만 맵만 브러싱하면 검빛이 BOSS나 몬스터 등을 막을 수 있습니다. 큰 문어와 싸우면서 놀 때 병을 깨뜨리지 말고, 상하 돌의 위치를 잘 활용하고, 최소한의 자유타를 치고, 최악의 경우 내 왕이 내 자신에게 맞아 죽는다. 싱글 카드 위치, HOHO~
블록 5 강제 블록
설명: 격투 게임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블록이 필요하다는 것을 레벨 3에서 취소하는 것입니다. 자동 차단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레벨당 물리데미지흡수량이 10씩, 마법데미지 흡수량이 5씩 증가하기 때문에 꼭꼭 올려주는걸 추천합니다. 나중에는 자동으로 차단도 가능합니다(자동블로킹 스킬은 뒤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실버 라이트 폴링 블레이드 1
설명: 반드시 추가해야 하는 스킬입니다. 현재 연습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으며, 하나는 최대 용량으로 추가하는 것입니다. 다른건 조금만 추가하는거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20레벨까지 올리려면 SP가 너무 많이 들거든요. 콤보를 위해 조금 더. 개구리 스타일의 플레이가 마음에 드시면 추가하세요.
3단 베기 5로 강제 3단 베기
설명 : 검의 시그니처 스킬은 이오리의 해바라기와 동일하다. 덧셈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가득 차 있고 다른 하나는 5에 더해지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당분간 5로 늘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나중에 추가하면 물리 공격력만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속도를 낸 후에는 자신만의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스킬 : 허공에 1연속 베기 아니면 추가 없음
설명 : 이 스킬은 가장 논란이 많은 스킬이며 SP 100이 소모됩니다. 그 이유는 화이트핸드(즉, 소드소울)가 광선검과 대검의 스킬을 이중 마스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검을 선택한다면 필수품입니다. 광선검을 선택하면 추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된 이유는 격투 게임에서 추가 공격 채널을 갖는 것이 항상 옳기 때문입니다. 어떤 포인트를 씻어내는 것이 두려운 경우에는 당분간 포인트를 유지하고 추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논란 스킬 : 대검 숙달 또는 경검 숙달
설명 : 대검은 공격력이 높고 Li Gui와 Yin Luo 모두 패권을 높였으며 Sheng Long은 절단 할 수 있습니다 거대검을 잘 활용하려면 공격 속도에 맞는 장비와 의상이 있어야 합니다. 단점: 랩터의 절단 속도가 느립니다. 그러나 힘은 증가합니다.
라이트세이버는 소드소울의 특수검으로 다른 직업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말할 필요도 없이 잘생겼습니다. PK도 더 유연합니다. 단점: 공격력이 약하고, 지도를 스칠 때 거대검만큼 효율적이지 않다.
특수 방법 : 이중 재배 방식으로 단일 재배 시 당연히 SP가 손실됩니다.
즉, 광선검을 7레벨까지 전공하고, 대검을 부전공하여 3, 5, 7레벨까지 하게 됩니다. 뒤에 있는 것들은 단지 재미를 위한 것입니다. 이중경련을 너무 높게 수행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는다.
개인적인 조언: 저는 광선검의 달인이기 때문에 실제로 공격력은 그리 멀지 않습니다. 고스트에서 몇 컷만 더 자르면 충분할 것입니다. 그리고 시선을 끌기 위해 광선검을 들고 있습니다. PK 측면에서는 광선검이 더 유연하고 변화가 많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레벨링 방법에 대해서는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백 점프 슬래시 1 말할 것도 없이
리구이 1 위와 동일
포지웨폰의 실력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 p> 무기 조절이 꽉 찼는지 여부.설명: 이것은 분명히 돈을 절약하는 기술입니다. 무기의 손실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광선검을 사용하는 사람은 로켓보다 내구도가 더 빨리 감소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진 브러싱의 필수품. 추가하지 않는 이유는 PK를 위해 SP를 아끼고 다른 스킬을 추가하기 위함입니다. 무기의 내구성이 떨어지면 검을 교체하세요. 또한 지도를 닦을 때 검 몇 개를 더 가져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BOSS를 쓰러뜨리면 울부짖어 죽을 것이고 오래 가지 못할 것입니다.
반전과 역습 풀
설명: 현재 주류 추가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채우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추가하지 않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꽉 찼을 것 같아요. 시그니처 무브로서 근접형이며, 가성비가 매우 좋아 사용 확률이 매우 높다.
모든 PK에는 남이 때릴 때가 있기 마련이니, 누구도 남을 때리지 않을 거겠죠? 뒤에서 반격하는 것은 원래 약할 때 반격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 최대한 활용하는 스킬입니다.
풀되면 자동으로 막는다
설명: 어떤 사람들은 이 움직임이 혼자서 막는 것만큼 좋지 않다고 말합니다. 이론적으로는 가능하지만 공격하고 방어할 때 약점이 있을 것입니다. 공격은 실패할 것이다. 이 트릭은 공격할 때 실수할 확률을 줄여줍니다.
검을 뽑고 전력으로 베기
설명: 레벨업. PK, 살인과 도둑질을 위한 원거리 공격입니다. 자신에 대해 미안해하지 마십시오. SP가 없나요? SP를 저장하는 방법을 자세히 살펴보지는 않았습니다.
부파군과 흥룡공격 5 강제격파군과 흥룡
설명: 이 동작이 공격을 강제하지 않는다면 개인적으로 마스터의 적중률이 너무 나쁩니다. 5를 추가합니다. 스킬은 3개 이상으로 늘려야 하며, 마찬가지로 SP가 앞쪽에 저장되어 있어야 합니다.
랩터의 공중 슬래시를 원하는 만큼 추가하세요.
설명: 다섯 부분으로 구성된 슬래시의 위, 아래, 왼쪽 및 오른쪽 버전입니다. 로밍 유형의 주요 공격 움직임. 그냥 있는 만큼만 추가하고, 닳기 부담스러우면 조금 추가하겠습니다.
유령검무, 있는 만큼만 추가하거나 조금 추가하겠습니다.
설명: 이 움직임은 반쯤 장애가 있는 사람에게 타격을 줄 것입니다. 있는 만큼 추가하고, 워싱 포인트가 두렵다면 조금 추가하세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스킬을 참고하세요: 웨이브 슬래시 1을 분할하거나 5에 추가하여 강제로 적용하세요.
설명 : 오버로드 바디 스킬 파괴. 공중에서는 판단력이 높고 지상에서는 평균적인 효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트릭을 추가하지 않으면 비밀리에 배운 영혼에 굶주린 손을 추가하십시오. Xunhun은 빠르게 움직이고, 근거리에서 땅에 대한 판단력은 좋지만, 공중에 대한 판단력은 좋지 않습니다. 또한 약간의 Split Wave와 약간의 Soul Desire를 추가하여 공격 채널을 늘릴 수도 있습니다. 마음대로 몇 가지 요령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모두가 그것을 좋아합니다.
십자가, 파도, 산붕괴는 본인의 콤보를 따라갈 수 있으며 조금 더 추가해야 합니다. 원본 고스트 컷에 추가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소울칼리버를 플레이하면서 확인해 보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장비를 사용할 돈이 있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