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LOL1350 탱크 영웅 중 어느 것이 좋을까요? 자세히! 나가는 법을 알려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LOL1350 탱크 영웅 중 어느 것이 좋을까요? 자세히! 나가는 법을 알려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LOL 을 플레이하려면 자신에게 맞는 영웅을 선택해야 한다. 다음은 초보자가 사용하는 영웅을 추천합니다. 자세히 읽고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세요.

1350 시리즈:

망령용사

지난 버전의 호랑이 영웅은 QW 스킬 AP 가 높기 때문에 현재 주류 타법은 AP 입니다. 일반 천부적인 재능은 법사가 흔히 볼 수 있는 21/0/9 또는 21/9/0 기술이 일반적으로 번쩍이고 불을 붙이는 것으로, 기술은 일반적으로 WQ 점, 선행점 1 급 E 는 수동적인 것을 모으는 데 사용되며, 큰 기술은 상황을 보면 뒷점이 될 수 있다. 살인은 일반적으로 먼저 방패를 열고, 거의 시간이 지나면서 먼저 불을 붙이면, 기본적으로 사람을 죽일 수 있다. 출복은 일반 법사와 다를 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AD 의 타법은 주로 E 와 큰 기술로 사람을 죽이는 것으로, 일반 근전 반육과 비슷하다. 구체적인 타법은 익숙하지 않아

를 쓰지 않는다.

세인의 주된 단점은 다리가 짧기 때문에 반짝임에 더 의존하고 있고, 광고 말은 연 (그 자체가 튀어나오지 않음)

전반적인 가격 대비 성능 높음

시작 가치 비교

카드 마스터

강력하고 시작하기 어려운 영웅

공식 추천 타법은 ADC 이지만 현재 주류 타법은 APC

입니다

AP 타법의 천부적인 재능도 법사의 표준 천부적인 재능이다. 기술은 개인의 취향을 본다. 카드 탈출 기술이 거의 없기 때문에 대부분 번쩍이는 것과 질주하는 것이 좋다. 불을 붙이는 것도 고려할 수 있다.

기술점법은 주 Q 부W, 4 급학점 E (CD 를 줄이고 수동적 상해를 트리거하기 위해 수동적 상해도 AP 가산) 로 좀 더 크다.

앱 출품 순서는 보통 신발 3 혈약 외출 후 2 ~ 3 개 도란 (당신이 때리는 상황에 따라 다름) 을 낸 뒤 빛을 내고 모자를 쓴 뒤 무당

으로 돌아간다

사람을 죽이면 보통 옐로카드를 뽑아서 기절한 뒤 q 를 한 번 하고, 상황이 계속 추격하는지 계속 소모하는지

Gank 의 말은 보통 옐로카드를 먼저 뽑은 다음 크게 틀고, 이후 gank 를 원하는 위치로 전달되며, 일반적으로 gank 를 원하는 위치로 전달되면 모두 기절할 수 있습니다

AD 카드의 경우 재능과 소환사 기술은 모두 표준 ADC 세트입니다. 기술은 일반적으로 주 E 부 E, 전기점 Q

입니다.

살인과 갱, 당신이 ADC 이기 때문에, 초기에 천천히 FARM

AD 카드와 AP 카드를 비교하면 AP 의 장점은 상해 범위와 폭발성에 있다. 하지만 단체전은 기술 CD 를 비교적 먹고, 파랑이 매우 부족하다. (단체전은 멈추지 않고 Q 를 사용해야 하고, 파랑으로 돌아갈 수 없다.) AD 는 항속기간이 비교적 좋지만 사정거리와 탈출 기술로 인해 역위 요구가 높다.

전체 가격 대비 성능 초과

만약 네가 잘 놀 수 있다면, 아주 시작할 가치가 있다. 만약 네가 잘 놀지 못한다면, 아예

를 사지 마라

카드 뽑는 기교를 좀 내세요. 이번에 사용한 카드가 당신이 뽑은 첫 번째 카드가 아니라면, 다음 첫 번째 카드는 당신이 이번에 쓰는 카드

가 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타락한 천사

강력한 법사, 약간의 통제, 청병, IMBA 의 방패

주류 타법은 보통 AP 반육이며, 타고난 재능은 개인적으로 21/9/0 을 추천한다.

소환사 기술은 개인의 취향을 보고, 일반적으로 번쩍이는 것은 반드시 (점프하기 편함) 남은 것은 개인의 취향을 보고, 불을 붙이는 치료 등을 전달할 수 있다.

기술점법은 일반적으로 주 W 부 Q 1 급 E 로, 좀 더 크며, 전기에 눌려 비교적 독하면 부부 E

장비는 보통 도란이 문을 나서고 도시락이 시간을 돌며 모래시계가 나오는데, 모래시계가 나오면 매우 요염하게 군중 속으로 뛰어들어

전반적인 가격 대비 성능 높음

시작할 가치가 있는 영웅

과부 제작자

예전 강력한 간커를 약화시키지 않았는데 지금은 거의 보기 힘들어요. 보는 건 보통 구덩이예요

이 영웅 개인은 정말 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구체적인 타법

을 잘 쓰지 못한다

개편 후 보는 게 더 좋은 건 모두 AP 스트림 타법, 살인서 모자 등, 그리고 리치의 화를 통해 상해

를 늘리는 것이다.

전반적인 가격 대비 성능이 낮음

시작 안 함

시간 수호자

강력한 법사인데 지금은 비교적 적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주로 APC 와 보조 2 가지 타법

이 있습니다.

APC 는 일반적으로 단독이고, 천부적인 재능은 모두 법사의 표준 천부적인 재능으로, 소환사 기술은 일반적으로 번쩍이고, 나머지는 개인의 취향을 보고, 기술은 일반적으로 주 Q 부 W 급 E 로, 좀 더 크다

장비 순서는 부츠 3 혈약 외출, 타임스틱 회전, 모자 등

입니다

살인과 연대전의 임무는 모두 먼저 상대방에게 시한폭탄을 넣은 다음, W 가 한 번 더 놓아서, 자기 편에서 누가 죽는지 보면 큰 것을 주는 것이다. 만약 자기 편에 비교적 좋은 돌파구가 있다면, 예를 들면, 아칼리 등이 있다면, 먼저 큰 사람에게 기술을 먹게 한 다음 다시 일어나 수확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이것은 팀이

와 협력하는 것을 보는 것이다

전반적인 가격 대비 성능 비교

시작 가능

최후 심판의 날 사자

개편을 하기 전에 비교적 강력한 야생영웅도 갔는데, 지금은 개편 후 이 리듬에 거의 적응할 수 없다.

지금의 타법은 단단행선, 천부적인 재능, 법사 표준 천부적인 재능, 소환사 기술이 번쩍이는 것, 나머지는 개인의 흥미를 보는 것이다.

스킬포인트법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개인이 노는 것이 적음) 통제주 Q 를 추구하고, 상해주 W 를 추구하는 것은 아무도 주 E 가 아니겠죠?

출품 순서는 도란이 외출, 시간, 그리고 개인적으로 모래시계

를 추천한다

살인과 연대전은 모두 옹졸한 구석을 찾아 크게 뛰고, 목표물을 찾아 두려움을 찾고, 계속 빨아들이면 된다.

전쟁의 미라

한때 신담이었지만 천부적인 재능과 야구가 바뀌면서 현재의 경기 리듬에 적응하기가 어려웠다.

천부적인 재능은 보통 탱크의 0/21/9 의 천부적인 재능으로, 소환사 스킬이나 플래시 필수, 나머지 임의적, 스킬점법, 야외와 혼선인 모두 주 E 부 W 급 Q 를 추천하며, 좀 더 크다

밖으로 나가는 것은 고기로 나가는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무엇이 맞은편 구성을 보는지

살인과 연대전은 모두 먼저 Q 다. Q 가 도착하지 않으면 번뜩이며, W 를 몰고 군중 속에서 멈추지 않는 E 를 켜면 된다.

아목목은 기술문제로 인해 혼선이 극도로 어렵고, 들판을 치는 것은 블루버프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쉽게 잡히고 버전 문제도 더해져 개인은

를 추천하지 않는다.

전반적인 가격 대비 성능이 낮음

시작 권장 안 함

사막의 죽음

텐센트의 말로는 단독영웅이다. 때리기 전에 4 명의 강력한 팀원에게 연락하는 것이 좋다. 포지셔닝과 기술면에서 개머리도 발육성 반육이다

천부적인 개인은 9/21/0 주방어를 추천하는 점법, 소환사 기술은 개머리가 폭발하지 않았기 때문에 허약하고 번쩍이거나 질주하는 것을 추천한다. 허약한 것도 전송으로 바꿀 수 있다. 스킬포인트법은 주 E 부 W 이고, 레벨 1 Q 는 상해를 모으는 데 쓰인다

장비는 일반적으로 신발 3 혈약이나 부갑 5 혈약으로 외출한다. 13 혈약을 선택해서 외출한 다음, 길 Q 에서 40 분 동안 세 명의 광신자가 나와서 세상을 구할 수 있다. 장비 방면에 더 많은 것은 팀이 FARM 이 더 잘 나올 수 있다면, 팀이 더 힘들다면 슬리퍼의 조언에 따라 빙심/왕관 -CD 를 내고 빛을 비춘 뒤 고기를 돌리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초기에 단체전에 참가할 수 있고, 그런 다음 좋은 표현을 할 수 있다.

살인과 연대전은 모두 맞은편의 바삭한 껍질을 찾아 W 를 잃어버리고 Q 를 따라가며, 큰 스킬이 상황에 따라 펼쳐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E 의 말은 보통 청병, 혹은 사람이 많은 곳에 던지는 데 쓰이지만, 단체전 E 의 역할은 매우 작다

연금술사

기술을 비교하는 강력한 탱크로, 길에서 누구를 압도할 수 있는 강력한 탱크는 기본적으로 ATM

입니다

천부적인 재능은 21 시 방어를 위주로 소환사 기술은 일반적으로 질주를 추천하고, 나머지는 정화나 전송을 할 수 있으며, 기술점법은 주 Q 부 W1 급 E

입니다

장비 노선은 보통 블루 크리스탈 2 혈약으로 외출한 뒤 속도촉매 신석-'타임스틱' 을 이용해 개인의 취향이 아이스스틱인지 아니면 다른 방어복인지를 살펴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신발의 경우 공식 추천은 3 단 신발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수은신발이 좋다고 생각하는데, 큰 스킬에 맞춰 통제 효과를 줄일 수 있다

연대전과 건크는 모두 크거나 질주해 맞은편의 바삭한 껍질을 내던지고 (또는 맞은편의 돌풍을 던져버리고), Q 를 몰고 군중 속을 뛰어다니며, W 로 상대의 자리를 제한한다

전반적인 가격 대비 성능 향상

시작 가치는 그런대로 괜찮다

용암거수

이 사람은 아마 리그 갑옷 중 가장 높은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까? 물론, 이 장점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천부적인 재능이냐, 주방위냐, 그리고 소환사 기술이 비교적 자유롭다. 기술점법은 일반적으로 Q 부 E, 1 급 W

장비 노선은 E 스킬 갑옷에 상해를 입히기 때문에 석두 사람들이 살을 빼는 동시에 비교적 좋은 수출을 할 수 있도록 장비를 주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로 인해 그는 AD 팀에 대항하기에 적합하고, 많은 AP 의 맞은편에 비교적 적은

로 맞서게 됩니다.

살인과 연대전은 모두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크게 통제한 뒤 W 를 열어 군중 속에서 멈추지 않는 E 를 열고 바삭한 Q

를 찾는다.

전반적인 가격 대비 성능 일반

시작 가치 일반

[NextPage]

소머리 족장

한때 상해성이 강한 탱크였지만 몇 가지 기술이 약화되면서 소머리는 이미 보조타법으로 전향하기 시작했다.

천부적인 재능은 보통 방어나 통용에 치중하고, 소환사 기술의 번쩍임은 반드시 가져와야 하고, 또 다른 기술은 필요, 통찰, 치료 등을 봐야 한다. 스킬포인트는 일반적으로 주 W 부 Q, 1 급 E 입니다. 물론, 만약 당신이 길을 내려가면 E

의 조기 업그레이드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장비 노선, 보조하면 임금복입니다. 그리고 소머리는 5 단 신발로 헤엄쳐 다니기 쉽도록 하고, 그 다음에는 눈을 싸세요

탱크 노선의 경우, 큰 기능 감상 효과의 존재로 소머리는 피를 쌓고 군중 속에서 끊임없이

를 통제할 수 있다

Gank 의 말은 먼저 W 가 지나가고, 사람을 정상에 오르면서 사람을 q 로 일으켜 사람을 격퇴하지 않고 가장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단체전은 연금과 비슷해 맞은편의 바삭한 W 를 올리거나 맞은편을 W 로 튀어나오는 것

Q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또는 q 가 위협적인

소머리에는 또 한 가지 야생놀이 방법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익숙하지 않다 ...... 하지만 전반적인 노선은 방어에 치중하고, 그런 다음 빨리 등롱을 내고, 쉬지 않고 헤엄쳐 온라인 동료들을 도와 우세를 쟁취하고, 후기에는 탱크로서 팀에서 바삭한 껍질을 통제하고 보호하는 것이다

요컨대 소머리는 팀원을 보호해야 하고, 마지막까지 가야 하는 탱크

전반적인 가격 대비 성능 높음

시작하는 것이 좋지만

연습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주안 광인

미친 혈액 탱크 ...

천부적인 측면은 방어에 치중해야 한다. 몬도의 위치 때문에 개인적으로 소환사 기술대 정화를 추천한다. 이렇게 하면 점화의 위협을 줄일 수 있고, 남은 기술은 번쩍이는 것과 질주하는 것 모두 좋은 선택이다.

기술, 주요 q 부 w 급 E

장비 방면에서 몽도는 피와 방어를 힘껏 쌓는 탱크인데, 상처는 다른 사람의 일이다.

장비에서 광신자와 자연은 몬도에게 가장 좋은 조합이며, 개인도 일염을 추천한다. 이 장비는 몬도가 원래 높지 않은 피해를 증강시킬 수 있다.

Gank 측에서는 몬도의 임무는 Q 로 속도를 늦추고 사람을 쫓아다니며

를 태우는 것이다.

단체전 방면에서 몽도의 임무는 첫 번째로 뛰어들어 상처를 먹고, 큰 기술을 몰고 계속 상처를 먹는 것이다. 어차피 상대를 유혹하여 기술과 상처를 너에게 때리면 된다.

전반적인 가격 대비 성능이 낮음

시작 안 함

야만족의 왕

방어를 쌓지 않고 높은 피해를 낼 수 있는 유일한 물리적 근접전

야만왕은 좋은 영웅이다. 통제가 있고, 도망가고, 목숨을 걸고, 상처가 있다. 물론 이 모든 것이 사용자에 대한 요구가 높다.

천부적인 면에서 야만왕은 21/0/9 또는 21/9/0 선행 보수의 천부적인 재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소환사 기술 정화는 좋은 기술이다. 이렇게 하면 큰 기술을 연 후 불을 붙이지 않고 죽지 않도록 하고, 나머지는 E 의 존재로 인해 개인이 질주하는 것을 추천한다. 스킬 추가는 일반적으로 주 Q 부 W 로, 선행 지점 1 급 E 는 추격과 탈출이 편리하다

장비 방면에서는 신발 3 혈약이나 부갑 5 혈약, 그리고 등롱을 빨리 꺼낸다. Q 스킬에 맞춰 매우 NB 의 온라인 항속력을 가질 수 있다. 그리고 크게 더하면, GANK 에 의해 죽을 가능성이 거의 없다

그리고 공격장치가

입니다

Gank 측, 야만왕의 임무는 적을 감속시키고 추격하는 것이다. 큰 기술의 존재로 인해 6 급 이후의 야만왕은 마음대로 타워를 넘을 수 있지만, 이 모든 것이 당신 자신의 불멸의 기초 위에 세워져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렇지 않으면 맹목적인 월탑은 적에게 살살

만 줄 것이다

단체전 방면에서는 만왕이 후수로 전장에 들어간 다음, 맞은편 ADC 를 감속/감축하고 맞은편의 바삭한 껍질을 따라 힘껏 때리는 것이 가장 좋다. 맞은편의 바삭한 껍질을 죽일 수만 있다면, 너는 승리할 것이다. 피가 없으면 크게 뜨고, 큰 시간이 되면 E 가 가고, Q 로 피를 되찾는다

전반적인 가격 대비 성능 높음

물론, 당신이 구덩이가 아니라면 ...

사악한 마스터

두 번째는 Q40 분 이상이 필요한 녀석입니다 ...

작은 법사를 놀려면 인내심이 필요하다. 이 녀석은 Q 를 통해 끊임없이 누적법상

을 해야 하기 때문이다.

소법사의 장점은 통제력이 있고, 매우 높은 단체 상해가 있고, 청병능력이 강하지만, 그의 열세도 뚜렷하고, 통제가 불안정하며, 단량체 출력에서만 비교적 강력하며, 그 자체가 너무 취약하고, 탈출 기술이 없고, 일단 폭발형 암살자를 만나면 초살되기 쉽다는 것이다

천부적인 면에서 21/0/9 를 추천하여 항속 강화, 소환사 기술 플래시 필수, 나머지는 불을 붙이거나 블루로 돌아가는 등.

기능방면은 주 Q 가 법상과 폭발을 쉽게 모으고, 부W 는 청병을 용이하게 하며, 초반 1 급 E 는

를 통제하기에 충분했다.

소법사의 재능 21 층은 주범의 9/0/21 을 제시하여 항속과 생존을 늘려준다. 이렇게 하면 소법사의 FARM 시간을 늘릴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폭발적인 법사로서 주공격이 더 좋다고 생각한다. 개인의 습관을 봐라. 오랜 기간 FARM 에 익숙해지면 주범으로 하자.

장비 방면은 여전히 법사의 범용 장비이지만, 이 녀석은 먼저 명화를 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그의 살인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Gank 측의 작은 법사의 임무는 전자로 상대를 통제한 후 가능한 많은 기술을 그의 얼굴에 던지는 것이다.

단체전, W 로 상대를 최대한 많이 통제하는 사람, 그리고 서로의 바삭한 껍질을 초 떨어뜨린다

전반적인 가격 대비 성능 일반

시작 권장 안 함

철강 대사

위선무적을 가진 사람은 천사보다 더 강해서 통제할 수 없다! 그리고 후기에는 한 번의 망치로 바삭한 반관혈

을 떨어뜨릴 수 있다

보비의 장점은, 기술이 매우 간단하고 난폭하고 (E 충돌은 약간의 기교가 필요함 제외) 상해가 매우 높지만, 단점도 뚜렷하다. 선기가 너무 약해 보비는 거의 내가 썼고, 보비는 거의 내가 썼고, 가장 보비는 보비에게 보비후기의 행동을 직접 결정한다.

천부적으로 보비의 기능 때문에 공격을 강화하는 21/0/9 같은 점법을 추천하고, 소환사 기능 추천은 불을 붙여서 죽이는 것을 추천한다. W 의 존재로 인해 보비에게 번쩍이는 것이 질병보다 더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기술의 점법은 일반적으로 QE 점, 레벨 1 W

입니다

장비 측면에서는 AP 와 AD2 타법이 있고, AD 의 핵심 장비는 3 개, AP 는 명화초인인데, 이는 전적으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GANK 측, 보비의 임무는 전자로 다른 사람을 벽에 부딪쳐 죽이는 것이다. 큰 기술의 존재로 보비는 사전에 타워를 넘어 살인을 강요할 수 있다. 물론, 당신의 큰 기술로 도착한 사람이 죽도록 통제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연대전 방면에서 보비는 두 가지 선택이 있는데, 하나는 맞은편의 바삭한 껍질을 크게 한 다음, 속도가 초살로 돌진하거나, 맞은편 보조등 공격하지 않는 사람을 위해 들어가 바삭한 껍질을 추격하는 것이다.

어느 쪽이든 보비의 임무는 바삭한 껍질을 죽이고 가장 빠른 속도로

를 죽이는 것이다.

전반적인 가격 대비 성능 일반

시작도, 만약 당신이 초반에 잘 칠 자신이 있다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없다면,

폭풍의 분노

몇 가지 강력한 보조 중 하나!

풍녀는 매우 시험적인 기술의 보조이다. 왜냐하면 그녀는 치료가 거의 없기 때문이다. 다른 보조에 비해 풍녀는 추격과 탈출에 있어서 더 강한 우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연대전에서 큰 기술의 석방은 한 사람이 풍녀 기술의 높낮이를 사용하는 가장 직접적인 표현이다.

천부적인 재능은 일반적으로 0/9/21 주범의 점법으로, 소환사 기능 추천 치료가 번쩍이고, 하나는 풍녀의 보조능력을 높이고, 하나는 쉽게 번쩍이는 것이 맞은편을 탑 아래나 자기 사람 사이로 불어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스킬포인트법이 보조하면 주 e 부 q, 1 급 W

Gank 측, 풍녀의 임무는 W 감속 목표를 사용하고, Q 로 도망가고자 하는 사람을 불어서, 자신의 이쪽에 물리적 상해가 높은 사람의 방패를 주어 출력을 강화하고, 큰 기술을 최대한 사용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물론, 네가 통제할 수 있다면, 그래도 쓸 수 있다.)

연대전은 풍녀 기술을 시험하는 방면이다. 어떻게 큰 플래시를 통해 맞은편의 포메이션을 분리하고 Q 를 사용하여 맞은편의 위치를 제어하고 교란시킬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방패는 역시 자기 측의 ADC 를 주어 출력을 향상시킨다

풍녀는 또한 단수 AP 의 타법도 있는데, 재능과 장비는 전통 APC 의 출법입니다. 신발은 CD 를 줄여 출력을 높이는 것을 추천합니다.

기술은 주 q 부 E

입니다

하지만 개인은 이런 타법을 추천하지 않는다. 풍녀 중 단 한 명이 다른 APC 에 비해 청병 능력과 통제가 우수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상처가 너무 낮기 때문이다.

뭐? 광고 광녀한테 물어봐? 아주 오래된 유파 ...

타법은 주 W 부 E 급 Q 로, W 를 통해 연 상대를 연날리는데, 장비는 주로 녹색 발톱 빨간 포크인데, 이건 정말 아무 말도 안 하는 건가요?

전반적인 가격 대비 성능 높음

시작 정도는 다른 보조 요구 사항보다 더 높으며, 잘 사용할 수 있다면 시작

을 절대 추천합니다

마린 포수

현재 만급 전연맹에서 가장 먼 공격 범위를 가진 몇 가지 강력한 ADC 중 하나

다른 ADC 에 비해 작은 포는 비교적 좋은 탈출 능력, 강력한 청병 능력, 그리고 자신의 공속감감치료 효과를 가지고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물론, 탈출 기술이 시전 전에 너무 오래 흔들리고, 전기기능 손상이 너무 낮은 등

이 눈에 띈다.

재능과 소환사 기술 방면에서 보수적으로 ADC 범용 21/0/9 또는 21/9/0 을 선택할 수 있는 점법은 번쩍이고 허약하다 (정화 치료 등)

하지만 소포는 현재 비교적 급진적인 플레이를 하고 있다. 공격계에 더 많은 포인트를 투입하고, 그녀의 마법과 물리적 상해를 강화하고, 불을 붙이고 치료해 그녀가 전제한 살인과 상해능력을 증강시키는 것이다. 물론, 이런 타법은 탈출 기술이 단 한 번의 시술 전에 긴 W 를 흔들기 때문에 사용자의 기술을 시험한다.

기술면에서, 만약 초기에 필사적으로 주 W, 그리고 부 E, 보수는 주 E 부 W 이고, QP 는 개인의 취향을 보지 않는다.

소포 살인과 GANK 는 모두 간단하다. 바로 ADC 의 임무다. 사람 A 를 마주하고, 사람이 피가 없는 것을 보면 W 로 추격하거나 인두를 빼앗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나는 ADC 다. 바로 인두를 빼앗았다! 큰 기술은 공격을 가급적 적게 써서 맞은편 공혈탈출

을 돕지 않도록 확실히 할 수 있다.

전반적인 가격 대비 성능

추천 시작

어둠의 여자

친딸

나무가 있어요!

아주 오래된 법사, 친딸, 초인인 대표

하지만 살인이 큰 기술에 지나치게 의존하기 때문에 경기 리듬이 바뀌면서 애니도

가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

애니는 다른 APC 와 비교했을 때 폭발에 손색이 없었지만, 통제가 안정적이지 않아 5 번 접어야 했고, 기술력이 너무 오래 식었다.

천부적인 재능은 법사의 통용점법으로, 소환사 스킬은 불을 붙이고 번쩍이는 것을 추천하며, 번쩍이는 것은 쉽게 점프할 수 있고, 불을 붙이고 죽이는 것을 돕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스킬 측면에서는 일반적으로 주우 부q 를 추천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초기 q 가 최소한 2 ~ 3 급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보병과 살해가 용이하고, e 는 전기에 익숙해져 어지러움을 쉽게 모을 수 있고, 어떤 사람은 이전 기간의 상해를 증강시키는 데 익숙하지 않은 것 같은데, 이것은 보는 것이 좋다.

장비 측은 보통 신발 3 혈약 외출, 2 ~ 3 개 남색 돌모자, 이후 법사의 범용 장비

입니다

GANK 와 연대전 방면에서 애니는 모두 RWQ 의 연간이다. 그런 다음 죽일 수 있는 목표에 불을 붙이고, 그 다음에는 어떤 기술이 냉각되어 어떤 기술을 잃어버리는가.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수동적 효과 트리거 R 과 W 는 그룹 현기증이므로 가능한 한 많은 사람을 통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반적인 가격 대비 성능이 높습니다 (현재 버전은 적합하지 않지만 로우 엔드 순위 매칭은 여전히 강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