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2는 중국 Perfect World로 대표되며 2013년 4월 28일 테스트를 시작하여 같은 해 7월 9일 출시되었습니다.
1. 'DOTA2'는 전작인 'DOTA'가 의존했던 War3 엔진에서 분리돼 'DOTA'의 핵심 맵 제작사인 IceFrog가 이를 사용하기 위해 협력했다. Valve, 퍼펙트월드 에이전트(국내 서버), 한국 NEXON 에이전트(한국 서버)가 운영하는 Source 엔진으로 개발된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대결 RPG입니다.
2. 'DOTA2' 게임은 기존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으며, 'DOTA'에 등장하는 100여 명의 영웅이 점차 'DOTA2'로 이식되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 'DOTA2'는 기존 DOTA의 새로운 엔진 버전입니다. Perfect는 DOTA2가 2013년 4월 28일에 테스트를 시작할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으며 중국어 이름 "Dota"를 출시했습니다.
3. "DOTA2"의 게임 규칙은 플레이어가 두 개의 상대 진영(Radius 및 Dire)을 선택하여 전투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게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게임의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신의 고대 유적을 보호하는 동시에 상대의 고대 유적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상대방의 고대 유적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한 영웅이 상대방의 군대, 방어 건물, 영웅을 물리쳐야 합니다.
4. DotA2 세계 지도는 DotA2 공식 영웅 배경과 세계 배경 정보를 바탕으로 모든 DotA/DotA2 팬에게 세심하게 디자인된 선물입니다. DotA2 World Map 베타 1.1 버전이 출시된 후 Dota2 World Map은 해외 주요 게임 웹사이트와 포럼에서 열띤 토론을 촉발했으며 그중 미국, 호주, 러시아 및 기타 지역의 관련 웹사이트, 특히 Joindota 웹사이트가 게시되었습니다. DotA2 세계지도 관련 소식이 전해졌고, IceFrog와 관계자들은 DotA2 세계지도에 대해 큰 지지와 격려를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