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2에서 Disruptor Thrall을 플레이하는 방법, Master Disruptor Thrall을 자세히 플레이하는 방법 Dota 2에서 Disruptor Thrall을 플레이하는 방법. Master Disruptor Thrall은 팀 전투에서 뒷줄에 나오는 영웅입니다. 초기 단계, 중기 단계, 후반 단계 팀 전투에서 사람들을 제압할 수 있는 특정 능력 Xiaogu가 마스터 파괴자 Thrall 플레이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1. 배경 스토리
바람이 많이 부는 Durood Prairie에는 젊고 재능 있는 폭풍 마술사가 있었습니다. 그는 바로 Disruptor였습니다. 여름 폭풍의 비밀을 최초로 발견한 사람. 계절에 따른 폭풍이 자주 닥치고 남쪽의 문명 왕국의 침략을 받는 하이랜더들은 수 세기 동안 이 끝없는 고원에서 생존을 위해 분투해 왔습니다. 그들은 위대한 문명이 붕괴된 후 남겨진 몰락한 부족으로, 폭풍을 제어하는 기이하고 신비한 기술은 그들 자신도 완전히 이해할 수 없는 단편적이고 잃어버린 지식으로 엮어져 있습니다. 고원에 사는 사람들에게 기후는 종교가 되었고, 생명을 주고 마무리하는 존재로 숭배되었습니다. 번개 폭풍으로 인한 폭우는 생명을 유지하는 데 필요하지만, 번개 폭풍이 끝날 때마다 항상 새까맣고 연기가 나는 시체가 남습니다.
부족 내에서는 아직 미천하지만, 디스럽터는 두려움이 없고 만족할 줄 모르는 호기심에 이끌립니다. 그는 여전히 폭풍 기술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자신만의 탈 것도 없었지만 여전히 조상 도시의 폐허를 탐험하고, 무너진 건물과 오랫동안 낡은 도서관을 뒤지고, 녹슨 제조 작업장을 뒤졌습니다. 그는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찾아 부족으로 돌아왔습니다. 고대 디자인의 코일을 재조정함으로써 그는 전하를 조작하는 능력을 얻었고 이제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천둥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마법에, 부분적으로는 장인정신에 의존하여, 그의 에너지 서클은 삶과 죽음을 관장할 수 있는 힘을 결속하고, 남부 왕국의 침략자들과 이 고대 고원에 침입한 모든 자들을 정확하게 공격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2. 영웅의 기본 능력치
생명력: 511
마법: 286
방어력: 1
공격력 : 49~53
이동 속도 : 300
시야 범위 : 1800/800
공격 거리 : 600
투사체 속도 : 1200
공격 전/후진 스윙: 0.4 0.5
시전 전/후진 스윙: 0.05 1.0
기본 공격 간격: 1.48
< p> 영웅의 성장은 아래와 같습니다.
3. 영웅 스킬 소개 및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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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1 스킬: 썬더 스트라이크번개로 대상 유닛을 반복적으로 공격합니다. 각 공격은 작은 지역에 있는 근처의 적 유닛에게 피해를 줍니다.
마나 소비: 130/130/130/130
냉각 시간: 16
스킬: 유닛 대상
효과: 적 유닛
피해 유형: 마법
피해: 40 / 60 / 80 / 100
효과 범위: 240 / 240 / 240 / 240
< p> 타격 횟수 : 4 / 4 / 4 / 4지속시간 : 6 / 6 / 6 / 6
『스킬 분석 및 주의사항』
디스럽터의 썬더 스트라이크는 대상 유닛에게 다중 마법 타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타격 횟수는 스킬 레벨에 따라 증가하지 않으며 4회로 고정됩니다.
풀레벨에서 총 마법데미지는 400으로 상당한 수준이다. 공성전과 방어용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데미지도 240야드의 작은 면적을 가지고 있다. Thunder Strike는 변위 스킬을 가진 영웅을 처리하는 데 특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혈액이 떨어지기 전에 Thunder Strike를 미리 주면 영웅을 죽이는 성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운동에너지장 발동 시, 내부 유닛에 썬더 블로우를 발산하면 썬더 블로우의 범위 피해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스킬 2: Glancing Evil
대상 영웅을 4초 전 있었던 곳으로 순간이동시킵니다. 유령 유닛을 즉시 사살합니다.
마나 소비: 160/130/100/70
냉각 시간: 60/50/40/30
스킬: 유닛 대상
< p> 영향 : 적 유닛시전 거리 : 600 / 1000 / 1400 / 1800
스킬 내용 : ① 비행 시간은 대상의 비행 거리에 따라 결정됩니다.
『스킬 분석 및 주의사항』
이블 시선의 용도는 3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대상 영웅을 4초 전 위치로 순간이동시키는 것입니다. 이는 갱크 중에 특히 유용하며, 갱크의 성공률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용도는 유령 유닛을 죽이는 것입니다. 이것은 워터맨의 복사를 매우 제한한 것입니다. 그리고 클론 기술을 갖춘 영웅들. 또한, 자신을 공격하는 영웅을 만나면 그를 순간이동시켜 자신이나 팀원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Evil Glance의 CD는 최대 레벨에 도달하더라도 여전히 30초의 냉각 시간이 필요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주의하십시오.
스킬 3: 운동장
짧은 건설 시간 후 적이 통과할 수 없는 원형 운동 에너지 장벽을 만듭니다.
마나 소비: 70/70/70/70
냉각 시간: 14
스킬: 지점 대상
효과 범위: 325
형성 시간 : 1.2 / 1.2 / 1.2 / 1.2
지속 시간 : 2.5 / 3 / 3.5 / 4
스킬 내용 : ①스탠드는 마법 면역 유닛을 트랩할 수 없습니다. .
『스킬 분석 및 주의사항』
디스럽터의 대표 스킬 : 키네틱 필드. 그 기능은 적을 가두는 것이며, 정적 폭풍과 결합하여 키네틱 자세에 있는 사람은 지속적인 피해와 침묵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운동에너지장이 형성되기까지 1.2초가 소요되므로, 운동에너지장이 형성되기 전에 통과하면 적 유닛을 포획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어느 정도 사전 판단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주목해야 할 또 다른 점은 플레이어가 Evil Glance를 사용하여 단일 적 대상이 운동장에 갇히도록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킬 4: 정적 폭풍
일정 시간 동안 해당 지역의 모든 적 유닛에게 피해를 입히고 침묵시키는 정적 폭풍을 생성합니다. 피해는 처음에는 낮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누적됩니다.
마법 소모량: 125/175/225
냉각 시간: 85
스킬: 포인트 타겟
피해 유형: 마법
p> p>
효과 범위: 450
초당 최대 피해량: 200 / 250 / 300
지속시간: 5
스킬 내용: ① 전체 기간 해당 시간 동안 각 레벨로 인한 피해는 446.25/577.5/708.75 포인트입니다.
『스킬 분석 및 주의사항』
디스럽터의 정적 폭풍은 매우 강력하지만 시전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는 운동장이 없으면 로컬 대상이 사용자가 시전하는 정적 폭풍에서 빠르게 멀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운동에너지장과의 협력이 필요하며, 운동에너지장의 시전은 상대적으로 플레이어의 레벨을 테스트하기 때문에, 이 또한 팀전에서 정적 폭풍의 역할에 매우 큰 불확실성 요소를 가져옵니다.
『자격을 갖춘 파괴자가 되는 방법』
1. 파괴자는 좋은 비전을 갖는 것 외에도 팀원이 온라인 작업을 거부하도록 도와야 합니다. 초반에는 썬더 스트라이크를 사용하여 상대를 괴롭힐 수 있습니다. 1레벨 액체 화염은 초당 10의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지속됩니다. 냉각 시간은 비교적 길지만 효과는 여전히 상당합니다. 따라서 기회가 있을 때마다 액체 불로 상대 영웅을 공격하여 보급품 소비 속도를 높여야 합니다.
2. 디스럽터의 위력은 3차 스킬 키네틱 필드에 있습니다. 하지만 키네틱 필드 생성 시간은 1.2초이기 때문에 디스럽터가 키네틱 필드를 시전하는 것을 보면 상대 영웅은 필연적으로 반응하게 됩니다. .움직이면서 피하세요. 따라서 운동에너지장의 적중률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해 운동에너지장의 적중률을 향상시킬 수 있다. 첫 번째는 플레이어가 팀원의 도움으로 목표물의 속도를 늦춘 다음 운동 에너지 장을 연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운동 에너지 장의 성공률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으며 물론 현기증도 포함됩니다. 두 번째 방법은 악의 시선을 사용하는 것으로, 운동 에너지장이 형성되기 전에 적 영웅이 탈출에 성공하면 악의 시선을 사용하여 운동 에너지장이 작용하는 4초 전 위치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플레이어는 운동 에너지 장을 대상 영웅의 중앙에 배치해야 하므로 어느 방향으로 움직여도 시간이 걸립니다.
3. 초기 단계에서 파괴자의 임무에는 비전, 부정, 괴롭힘, 자신의 핵심 보호가 포함됩니다.
4. 디스럽터의 2차 스킬인 이블 글랜스는 팬텀 유닛을 즉시 처치할 수 있으며, 워터맨의 클론과 같은 영웅을 상대할 때, 직접 파괴하기 위해 이블 글랜을 사용하는 것을 주저할 필요가 없습니다.
5. 방해꾼은 팀 전투 시 팀 뒤에 있어야 합니다. 스킬은 원거리에서도 시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방해자가 앞으로 나올 필요가 없고 오히려 자신의 위험만 커진다. 디스럽터의 스킬은 전장을 매우 잘 나누어 상대의 앞줄과 뒷줄을 분리할 수도 있고, 상대의 소울 브레이커가 사람을 돌진하고 사악한 시선을 사용해 제거하는 등 자신의 아군을 보호하는 스킬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모두 아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팀 전투에서는 적시에 던질 수 있는 모든 스킬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스킬이므로 후회하지 않으려면 사용해야 할 스킬을 보관해서는 안됩니다.
4. Disruptor의 영웅 위치
팀 내 Disruptor의 위치는 일반적으로 4위 또는 5위입니다. 하지만 디스럽터의 장점은 1차, 2차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팀 전투에서는 전장을 나누어 팀원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는 영웅입니다.
5. 디스럽터를 위한 추천 의상
먼저 미스틱 슈즈는 디스럽터의 필수품입니다. 자신의 마력을 높이는 것 외에도 팀원에게 마법 회복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방해자는 마켄스무를 만들기 전에 먼저 짚신을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센스무를 만든 후 짚신을 합성하여 신비한 신발을 만들 수 있습니다.
Mekensmu는 교란기에게 생존성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보조 위치에 있는 교란기에게 꼭 필요한 장비입니다. Mekensmu는 주변 아군 유닛에게 즉시 250의 체력 회복과 2의 갑옷 보너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특히 초반 팀전에서는 그 효과가 눈에 띈다.
포스 스태프, 피부가 얇고 혈액량이 낮은 방해자에게 포스 스태프는 생존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포스 스태프를 사용하여 탈출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포스 스태프를 사용하여 상대 영웅을 밀어야 하며, 전투에서 때가 오면 적의 뒷줄 영웅을 앞줄로 밀어낼 수도 있습니다. , 고지대에 있는 적 영웅을 밀어내세요. 하지만 향하는 방향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어느 정도의 손 속도가 필요합니다.
팀원을 보호하는 측면에서 포스 스태프는 큰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웅이 생명을 먹는 사람에 의해 열린 상처를 찢거나 정육점 또는 해체에 의해 제어되는 경우 스태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밀어냈다. 따라서 포스 스태프는 플레이어가 상상력을 발휘하는 한 매우 흥미로운 아이템입니다.
EUL의 홀리 스태프는 매우 유용한 아이템이며, 특히 디스럽터와 함께 사용할 경우 디스럽터의 스킬과 잘 연계될 수 있습니다. 우선, EUL의 홀리 스태프는 디스럽터에게 10의 지능, 150의 마법 회복, 35의 이동 속도 보너스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한, 액티브 스킬이 있습니다: "토네이도" - 대상 유닛을 2.5초 동안 공중으로 날려버립니다. 그러나 날려버린 유닛은 무적이다. EUL의 홀리 스태프를 사용하면 디스럽터의 운동 에너지 장이 상대를 매우 쉽게 타격할 수 있습니다. 상대를 폭파한 다음 착지하는 곳에 운동 에너지 장을 시전하면 100회가 됩니다.
키네틱 포스 필드와 결합하는 것 외에도 EUL의 신성한 지팡이를 사용하여 반대편에 영웅이 한 명만 있으면 직접 폭파시킬 수도 있지만 그 이상을 만나면. 적 영웅 3명 이상 추격 시, 구출하러 올 팀원이 없으면 효과는 잠시 동안만 지속됩니다. EUL의 홀리 스태프는 둘 다 매우 흥미로운 아이템입니다. 한 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주술사나 미스터리 같은 지속 영창을 방해하는 데에는 EUL의 홀리 스태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크로노미콘은 디스럽터의 추진력을 강화시켜주는 3레벨 네크로노미콘은 팀전에서도 매우 효과적이다. 물론 초반과 중기에만 해당된다. , 네크로노미콘은 상대적으로 약해집니다. 네크로노미콘의 소환은 적 건물에 강력한 타격을 가할 것입니다. 이 소환은 팀 전투 중에 자신의 후방 라인을 보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찰의 파이프는 파괴자의 마법 저항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액티브 스킬인 "Spell Shield"는 근처의 아군 유닛에게 400의 주문 피해를 견딜 수 있는 보호막을 설치하여 주문 피해에 대한 팀의 방어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주로 반대편에 있는 강력한 마법 출력 영웅을 상대할 때 사용하며, 메켄심에서는 두 번째 장비로 사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리치를 상대할 때 통찰의 파이프는 필수 부품입니다. 장비.
악마의 낫, 악마의 낫의 기능은 강력한 단일 대상 제어 능력에 있습니다. 팀전에서 상대의 출력 코어를 먼저, 즉석에서 처치할 수 있다면, 자신의 진영처럼 전투의 밸런스가 자연스럽게 기울어지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그러나 Evil Scythe의 단점도 매우 분명합니다. 5675의 가격은 팀에서 보조 위치를 담당하는 Disruptor와 같은 영웅에게는 거의 불가능한 작업입니다. 그러나 Evil Scythe의 단일 대상 제어 능력은 종종 후반 단계의 팀 전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보조 생존 장비인 고스트 셉터(Ghost Scepter)는 고스트 형태로 진입할 수 있으며, 일반 공격을 할 수 없고 일반 공격도 할 수 없으나, 40의 추가 마법 피해를 받으며, 모든 속성에 7 포인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디스럽터의 경우 후반 단계에서 필연적으로 상대의 물리적 코어에 의해 처리되므로 Ghost Scepter를 사용하면 최소한 생존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대 마법 시스템의 핵심이 리나나 라이언과 같은 것이라면, 이들 영웅 앞에서 유령 홀을 여는 것은 자멸과 동일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6. 디스럽터 라인업:
디스럽터는 컨트롤 능력과 데미지가 좋습니다. 이를 위해 선택된 라인업은 스벤, 복수 혼령, 지진술사 등 컨트롤 스킬을 갖춘 일반적인 영웅들 외에. Dark Seer와 함께 Magnus는 상상할 수 없는 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블랙 세이지(Black Sage)는 진공을 이용해 상대를 모으고, 디스럽터(Disruptor)는 즉시 운동에너지장에 연결한 뒤 정적폭풍을 방출하고, 다크세이지(Dark Sage)는 복제벽을 해제하거나, 디스럽터가 운동에너지장을 미리 방출한다. 그리고 블랙 세이지가 사람들을 끌어들인다. 운동 에너지장 내부에 이어 정적 폭풍과 복제의 벽이 결합해 피해량도 매우 높다. 정적 폭풍 속 영웅들이 침묵 상태에 있다는 점이 핵심이다. 상대가 이렇게 강력한 출력을 받으면 팀은 기본적으로 파괴됩니다.
Magnus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는 적 영웅을 가두어 모으기 위해 2단계 반전을 사용합니다. 2단계 반전은 마법 면역을 무시할 수 있으며 2.25/3/3.75초의 기절 시간을 갖습니다. 활성화 필드와 정적 폭풍이 이어집니다.
교란자를 제지하는 경우 교란자는 높은 피해를 입히기 위해 스킬에 의존해야 하며, 침묵 스킬을 매우 두려워하므로 침묵의 흑마법사, 리키마루, 죽음의 예언자는 교란자에게 많은 골칫거리가 될 것입니다. . 침묵 스킬을 지닌 영웅들 외에도 높은 출력과 마법 면역 스킬을 지닌 Lifestealer와 같은 영웅들 또한 방해꾼들에게 골칫거리를 안겨줍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잡히면 기본적으로 좁은 탈출구를 갖게 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영웅과 싸울 때 방해자는 혼자 잡히지 않도록 최대한 팀원과 함께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7. 디스럽터의 스킬 콤보:
라인 킬: 디스럽터는 보조 스킬이지만 출력은 여전히 매우 인상적입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먼저 일반 공격을 사용하여 상대의 생명력을 소모한 다음 운동 에너지장을 사용하여 상대 영웅을 가둔 다음 천둥 타격을 사용하고, 이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일반 공격을 사용합니다. 킬에 실패하고 상대가 탈출을 시도할 경우, 악의 시선을 사용하여 4초 전 위치로 되돌린 후 공격을 이어갑니다. 독 흑마법사와 같은 제어 기술이나 둔화 기술을 가진 영웅이 있는 경우 먼저 독 흑마법사가 대상 영웅의 속도를 늦추도록 하면 방해자가 운동 에너지 장을 사용하여 그를 가두기가 더 쉬워집니다. 즉, 스킬의 순서는 여전히 위와 동일합니다.
팀 전투에서 스킬 방출: 팀 전투에서 디스럽터의 스킬은 먼저 운동 에너지 장을 사용하여 최대한 많은 상대 영웅을 제어한 다음 정적 폭풍을 사용하여 운동 중인 영웅을 침묵시키는 것이어야 합니다. 에너지 필드를 상대 영웅에게 공개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Thunder Strike를 사용하여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Evil Glance는 아군 팀원을 보호하거나 탈출하려는 적 영웅을 끌어내는 데 사용됩니다.
후반 싱글 킬러 방식:
정적 폭풍? 일반 공격? 악마의 시선?
EUL의 신성한 지팡이? 필드?정적 폭풍?천둥 공격?일반 공격?사악한 시선?일반 공격
8. 방해 요인에 대한 기타 예방 조치:
1. 상황에 관계없이 간섭 각 플레이어는 반드시 휴대해야 합니다. 효과적인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그들과 함께 TP하십시오. 또한 파괴자가 Life Eater의 표적이 되는 등 일부 특정 상황에서 탈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그가 직접 TP를 한다면, 그는 충격 망치를 사용하기 전에 여전히 탈출할 기회가 있습니다.
2. 팀 전투 중 디스럽터의 운동 에너지장이 적 영웅을 잘 가두지 못할 경우 전장을 분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 영웅을 2개의 조각으로 나눈 다음 팀원이 하나씩 죽이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