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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요, PS4 와 PS3 간에는 하드웨어 아키텍처 설계로 인해 차세대 게임기가 이전 세대 플랫폼 게임 작품과 로컬로 호환될 수 없습니다. 하지만 Gaikai 클라우드 게임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PlayStation Now 를 통해 게이머도 클라우드 스트리밍을 사용하여 PS3 의 우수한 게임 리소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단, 5Mbps 가 있어야 합니다. < /p>
소니의 계획에 따르면 향후 PlayStation Now 는 Bravia TV 및 Xperia 지능형 모바일 장치에도 등장할 예정이다. < /p>
아키텍처가 다르다는 것은 사실이다. 처음 출시된 PS3 는 내장 PS2 칩을 사용하여 하드호환성을 달성했습니다. 특정 비용을 희생하더라도 기존 플랫폼과 호환되어야 하는 이유는 새 호스트가 출시되었을 때의 게임이 많지 않기 때문이다. 기존 플랫폼과 호환되지 않는 게임이라면 새 호스트의 초기 판매량이 좋지 않아 제 3 자가 새 플랫폼에서 작품을 내놓는 적극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 /p>
하지만 소니가 PS4 위에서 하드웨어 호환 PS3 를 포기할 수 있었던 근본 원인은 소니가 곧 출시할 PS NOW 서비스였다. 아시다시피 PS NOW 는 소니가 PS1 에서 PS3 까지의 모든 게임을 PS NOW 에서 실행하고 PS4 또는 PS Vita 위로 화면을 푸시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 /p>
확장 자료: < /p>
소니에게 PS NOW 는 더 이상 하드웨어에 얽매이지 않고 현재 PS4 또는 PSVita 로 푸시할 수 있는 등 클라우드 서비스의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니도 향후 호스트 또는 xx 로 화면을 푸시할 수 있습니다 < /p>
마찬가지로 PS NOW 는 PS1 부터 PS3 까지의 게임, 심지어 향후 PS4 게임까지 PS NOW 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 /p>
클라우드 서비스는 내장형 칩보다 훨씬 뛰어난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내장형 칩은 비용을 증가시키는 반면, PS NOW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원하는 매달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니가 PS NOW 호환 대살자를 준비했을 때, 내장 칩을 통해 구형 호스트와 호환하는 것은 별로 의미가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전-PlayStation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