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칸 기술 소개
피의 갈증 [수동적 ]
스킬 소개: 워릭의 일반적인 공격은 추가적인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만약 워릭의 생명값이 50 미만이라면, 이 부분의 추가적인 상처는 동시에 그 자신을 치료할 것이다.
테스트 서비스 데이터:
워릭의 일반적인 공격은 엑스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만약 워릭의 생명값이 50 미만이라면, 추가 상해는 그것을 치료할 것이며, 치료 수치는 같은 양의 추가 상해이다. 워릭의 생명값이 25 미만이면 치료 효과가 3 배
야수의 입 [Q]
기술 소개: 워릭이 목표를 향해 돌진하면, 일부 상해는 어느 정도의 생명값에 회복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목표가 잠기고 워릭이 목표 뒤로 점프하게 됩니다.
테스트 서비스 데이터:
마법 가치 소비: 50/60/70/80/90
냉각 시간: 6 초
워릭은 앞으로 씻고 목표물을 찢었다. 기술 키를 누르고 있으면 대상이 잠기고 대상 뒤로 이동합니다.
사용 후 목표 최대 생명값의 6/7/8/9/10 을 초래한 마법 피해 (타격 효과 추가). 부상의 30/40/50/60/70 은 치료 효과로 전환된다. 잠겨 있으면 워릭은 대상에 연결되어 같은 속도로 따라갑니다.
선혈 사냥 [W]
수동적 효과: 생명값이 50 미만인 적의 영웅은 전지도에 의해 추적될 수 있는 혈흔을 남기고 혈렵으로 표기된다. 워릭의 혈렵 목표에 대한 공격은 공격 속도를 높이고, 이러한 목표를 추격하고 전투에 들어가지 않을 때 큰 이동 속도를 얻을 수 있다. 만약 적의 영웅의 생명값이 매우 낮다면, 이러한 가산 효과는 세 배로 증가할 것이다.
주동적인 효과: 적의 영웅의 핏자국을 넓은 범위에서 추적하는데, 설령 그들이 만혈 상태에 있다 해도. 워릭과 가장 가까운 영웅은 피사냥으로 표기될 것이다. 선혈추격의 냉각 시간은 비교적 길지만 영웅이 혈렵으로 표기되지 않으면 냉각 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든다.
테스트 서비스 데이터:
마법 가치 소비: 70
냉각 시간: 120/105/90/75/60
수동적: 생명값이 50 미만인 적의 영웅을 공격하면 워릭은 50/65/80/95/110 공격 속도 가산을 받게 된다. 그는 또한 전체 그림 범위 내에서 저생명가치 영웅을 감지할 수 있으며, 이러한 목표를 향해 이동할 때 35/40/45/50/55 비전투 상태 이동 속도의 가산을 받을 수 있다. 생명값이 20 보다 낮은 적에게 이 효과는 3 배로 늘어난다.
주동: 워릭은 모든 적을 감지한다. 가장 가까운 적의 영웅은 W 로 표기되었다. 비전투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적이 표시되지 않으면 W 의 냉각 속도가 두 배가 됩니다.
먼 조상이 울부짖다 [E]
기술 소개: 워릭은 일정 기간 동안 자신이 입은 피해를 줄였다. 효과가 끝나자, 혹은 다시 기술을 풀었을 때, 워릭은 인근 적들을 두려워하며 울부짖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테스트 서비스 데이터:
마법 가치 소비: 40
냉각 시간: 15/14/13/12/11
워릭은 2.5 초 동안 35/40/45/50/55 상해 감면을 받았다. 기간이 끝난 후, 혹은 다시 활성화되면 워릭은 울부짖어 부근의 모든 적을 1 초 동안 도망치게 할 것이다.
끝없는 속박 [R]
스킬 소개: 워릭은 앞으로 도약하여 첫 번째 적중한 적의 영웅을 억압했다. 억압 기간 동안 계속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공격 효과가 동반된다.
약진 거리는 워릭의 이동 속도에 따라 높아질 것이며, 억압기간 동안 생긴 피해도 모두 워릭 자신이 회복한 생명값으로 전수될 것이다. 워릭은 약진할 때 면역 통제 효과를 낸다.
테스트 서비스 데이터:
마법 가치 소비: 100
냉각 시간: 110/90/70
워릭은 한 방향으로 2.5 초 점프하는데, 점프 거리는 이동 속도에 따라 첫 번째 충돌에서 적의 영웅을 억압하고 1.5 초 동안 지속한다. 175/350/525(+x) 마법 피해를 입히고 3 배의 타격 효과를 더합니다. R 기간 동안 생긴 상해, 100 은 자신에 대한 치료 효과로 전환된다.
룬 재능 코디
새로운 라이칸은 들판을 치는 것과 상단 두 노선에 비해 항상과 선수를 감당하고 약간의 통제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더 많았지만, 상단 라이칸은 좋은 장비 코디네이션과 일정한 상처로 적의 영웅에게 위협을 줄 수 있었다. 생존능력은 주로 잔혈시 수동적인 회혈 효과에 의존하기 때문에 부적인 재능은 주로 대선과 전 중기에 등급 부족으로 인한 상해의 단점을 보완하는데 쓰인다.
부적코디: 빨간색: 공격력 9 개, 노란색: 갑옷 9 개, 파란색: 마법 6 개, 파란색 3 개, 에센스: 공격속도 3 개.
전통적인 공격 속도 AD 부문과 마찬가지로, 파란색 삽입 부분 회란 부문을 삽입하면 온라인으로 Q 기능 소비를 이용할 때 심란소비 문제를 분담할 수 있어 적과 수혈을 더 적극적으로 할 수 있고, 약물에 맞춰 반응하는 효과가 더욱 공격적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과학명언)
천부점법: 라이칸들에게는 초반부터 우위를 점하기 위해 노력하는 벼락점법, 중후기에도 여전히 역할을 하는 열성점법이 있지만, 소편 개인은 벼락점법을 선호한다. (자주 자리를 잘못 잡으니까 A 를 끊는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신감명언) ), 이렇게 하면 중후기에도 벼락과 대수의 상처에 직접 의존해 파삭 파삭 한 껍질을 죽음에 이르게 할 수 있다. (결국, 당신은 타야와 비교해서 공격용 야생 칼을 잃고 징계에 도전하는 큰 수법에 상해를 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벼락 점 방법:
여기서 지속적인 작전이 아닌 양날의 칼을 선택하는 이유는 양날의 검이 제공하는 출력이 비교적 안정적이어서 당신의 출력과 판단을 더 잘 느낄 수 있고, 상단으로 인해 우리가 충분한 방어복을 낼 수 있기 때문에 초살될까 봐 걱정하지 않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열성법:
열성적인 재능을 선택할 때, 우리는 평평한 A 에 의존하여 출력을 하는 경향이 있다. 주로 전투의 집중력과 백분율 옷을 입는 동시에, 동시에 간사한 계통에서 약간의 푸른자가 자신의 온라인 발육을 돕기 때문에, 너는 더 빨리 푸른양을 회복하여 기술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소환사 기술 추천
장비 아이디어
새로운 라이칸은 R 기술의 방출 메커니즘과 W 의 능동적인 공격 속도를 변경한 뒤 E 기술을 통해 생존을 통제하는 기술로 개정돼 법칙이 더 많이 바뀌었지만 가장 무서운 점은 다음과 같다.
1. 신판 라이칸은 잔혈시 회혈능력이 매우 무섭기 때문에, 스펠링 중요한 기간은 주로 잔혈시 어떻게 초살되지 않고, 어떻게 더 빨리 A 를 맞고 피를 흘릴 수 있는지를 보여 주기 때문에 장비는 주로 공격속도/방어 양면을 고려한다.
2. R 기술은 틈틈이 선전 상태의 명중률을 낮출 수 있지만 후수로 부상을 보충하거나 시야가 어두운 곳에 있는 것은 여전히 얻을 수 없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라이칸은 속도를 올리는 가산이 매우 필요하다.
3. 자신의 육류가 형성되지 않을 경우 E-기술 CD 를 이용하여 적의 혼란형으로 돌진하고 빠르게 철수하는 것이 출입의 안전보장이기 때문에 CD 속성을 줄이는 것도 우리의 요구다.
위 분석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장비 조합을 대안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중 AP 소폭 조합
에 직면장점: 다AP 가 폭발하는 경우 쌍마 항가공격속도 조합은 법사와의 근접 싸움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으며, 잔혈 상태에 들어와도 고속 회혈로 생기를 얻을 수 있다.
단점: 청선 능력이 낮아 선장비를 빨리 보충해야 하고 혈액량이 적다.
AD 가 많은 라인업
장점: 클리어링 능력이 충분하고 이동 속도 필드 지원 능력 중
단점: 공격 속도가 낮고, 잔혈이 싸울 때 전투 능력이 떨어진다
1 버튼 1 초 인장비 추천
장점: 이 두 가지 장비는 대량의 공격력과 공격력을 제공하며, 1V1 단독으로 천부적인 부상과 잔혈의 대합력으로 거의 허황되지 않는 대부분의 상단, 황혼의 비전날의 비전상태의 이동속도 가산도 큰 모집에 더 많은 편의를 제공한다.
단점: 한 단어: 메인 밴드 라인, 너무 부서지기 쉬운
타법 소개
상단라이칸의 장점은 W 가 가져온 지원 정보와 이동 속도 가산으로 팀원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이다. 따라서 자신이 자신 있게 조작해도 최대한 라인 발육을 통제하고, 우리측이 들판을 치는 움직임에 주의를 기울이고, 항상 W 기능 지원을 이용해야 한다는 점이다. 큰 수법을 가지고 있을 때, 들판을 불러 당신을 돕거나 적극적으로 중도로 밀거나 길을 옮기면 상대방에게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11J 에 도달하여 발육이 잘 되면, 기본적으로 1V1 을 단독으로 고르는 것은 어떤 상단도 허하지 않을 것이다. (노손 데마와 같은 참살성 상단은 상응하는 장비를 만들어야 한다. 고혈량이나 고마항과 같은 잔혈이 직접 초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일격을 가할 수 있다.) 그리고 그룹 전쟁 기간에, 당신의 플레이는 매우 간단 합니다, 팀 동료의 장점에, 뒤 사각 지역 주위에 라인을 밀어 수 있습니다, 팀 동료의 불이익에, 팀 동료의 개발 공간에 참여 하는 자신의 푸시 라인을 사용 하 여, 그리고 전송을 사용 하 여, 당신의 출력 능력에 따라, 그룹 전쟁의 승리는 여전히 예견 할 수 있는, 이것은 단일 늑대 인간 플레이의 핵심 아이디어입니다.
결론
잭스 등 단대 영웅에 비해 라이칸의 강인한 능력은 주로 1V1 쌍의 스펠링 능력이 이미 선행 방어가 부족할 때 낙하할 수 있다는 데 있다. 단대에 들어갈 때 W 기술로 적을 발견할 수 있고, 강행단도 적을 받아들이기 어렵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결국 라이칸의 특징은 기초상해가 우수하고, E 스킬이 초살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상단독라이칸의 탱크 속성이 터져나가는 것이기 때문에 한번 시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