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새기, 즉 인봉과 조각은 인쇄재료를 담체로 하고, 인장한자를 주요 표현대상으로 하여 인장기법, 장기법, 칼기법 등의 요소를 활용하여 제작하며, 문자, 선, 구도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예술 형식으로 칼의 기술과 의도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중국 전통 예술의 하나입니다.
고대의 봉인을 자르는 재료에는 금속 물체, 석판 등이 포함되어 있어 '명문석'이라고도 불린다. 고대에는 행운의 금이라고도 알려진 금은 상나라와 주나라의 이 그릇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오랫동안 인장을 자르는 일을 진시(金師)라 불렀고, 인장 조각 가문을 진시 가문이라 불렀다. "양쯔 달마 성명"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아니면 '저는 아들이 적지만 시를 쓰는 것을 좋아합니까?'라고 물을 수도 있습니다. '그는 '물론 그 소년은 곤충을 조각하고 물개를 새겼습니다. ?원래의 뜻은 곤충문자, 전서, 부적을 새긴다는 뜻인데, 일반적으로 문자를 먼저 채운 다음 인을 새긴다. 이후 세대는 "씰 절단"의 의미를 확장할 것입니다.
명나라 시대에는 이 예술 형식을 주로 '인장'이라고 불렀지만, 당시 인감 제작자들은 책을 사용하여 인장을 사용했다고도 했습니다. 인장 절단 기술은 다양한 학파를 대표하며 인장은 중국의 독특한 예술 형식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청나라 이후에는 '봉인'이라는 용어가 점차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졌습니다. 오늘날 봉인 절단은 넓은 의미와 좁은 의미로 나눌 수 있습니다. 넓은 의미에서 인봉은 인봉과 문인 인봉을 통칭한다. 여기서는 일종의 신뢰의 증표인 도장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실용적인 인장이지만 예술적인 미적 요소도 높습니다.
전국시대, 진한시대, 당시 제작된 고대 인장은 예술적 가치가 높았고 후대 문인들이 인장을 새기는 모델이 되었다. 인봉(印印)이라는 협의의 의미는 실용가치를 지닌 인장의 신용기능에서 유래한 것으로, 구체적으로는 문인들이 예술적 취향을 표현하려는 목적으로 창작한 예술활동을 가리킨다.
씰 커팅의 발전은 오늘날까지 많은 분야로 이어졌습니다. 예를 들어, 바다생물학은 고대 물개와 고대 물개 시스템을 구체적으로 연구하는 학문입니다. 연구대상은 주로 고대 인장의 기원, 형태, 분류, 용도, 생산, 역대 왕조의 인장 체계의 기원, 진화, 발전, 인장 절단 예술 기술 발전의 역사, 인장 제작 등을 포함한다. 다양한 학교의 미술 이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