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새로운 순위 세그먼트 비트 시스템
세그먼트+별 순위 체계를 채택하여 1 * * * 는 6 개의 세그먼트로 나뉜다. 마스터를 제외한 각 세그먼트는 별 3 개, 별 1 개 최저, 별 3 개 최고, ***16 개 등급
각 지역 승점 순위 상위 50 위 안에 드는 다이아 3 성 플레이어는 거장단을 얻을 수 있다. 마스터 플레이어 명단은 매일 24 시에 새로 고침
순위 경기의 세 가지 모드는 세그먼트 비트와 별
을 별도로 계산합니다순위전은 더 이상' 포인트' 라는 개념이 없고 플레이어 개인정보에는 단위와 스타만 전시된다. 하지만 지난 시즌 자료를 보면 플레이어의 포인트, 데이터, 영예는 여전히
를 볼 수 있다2. 새로운 예선 메커니즘
예선:
순위경기의 매 시즌이 시작될 때 모든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미정' 상태로 설정됩니다. 5 경기 정급전이 완료되면 선수에게 자신의 수준에 맞는 초기 세그먼트가 할당됩니다. 초기 세그먼트는 흑철 1 성, 최대 은 3 성
입니다.승점:
플레이어는 예선에 참가한 후 초기 단위를 얻게 되며, 이때 승점은 0
이다등급을 정한 후 플레이어는 예선을 통해' 승점' 을 쌓을 수 있다. 승리는 승점을 늘리고, 실패하거나 중도에서 퇴장하면 승점을 잃는다. 중도에서 퇴장한 플레이어는 벌을 받아 더 많은 승리를 잃을 것이다.
별 등급 올리기 및 내리기
각 세그먼트의 각 별, 승점은 0-100 점 (다이아 3 별과 마스터플레이어 승점에는 상한선이 없음)
세그먼트당 별 1 개, 별 2 개 플레이어는 승점이 100 에 이르면 자동으로 스타를 올릴 수 있다. 예를 들어, 은 2 성의 플레이어는 100 점에 도달하면 은 3 성
으로 자동 업그레이드된다각 세그먼트 내에서 승점이 0 이하로 떨어지면 플레이어는 현재 세그먼트의 스타급에서 1 급을 낮춘다. 은 2 성의 플레이어처럼 승점이 0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은 1 성으로 하강한다.
정식 정규 시즌에서 플레이어가 장기간 순위를 매기지 않으면 승점이 자동으로 감쇄되고 승점이 0 이하로 떨어지면 스타급이 트리거되지만, 세그먼트 (세그먼트 보호 메커니즘 상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