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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non 5d2'로 동영상을 촬영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삼각대는 매우 중요합니다. 카메라 스탠드 자체는 모바일 촬영용으로 설계되지 않았으므로 패닝 샷을 안정적으로 촬영하고 망원 촬영의 안정성을 확보하려면 카메라 삼각대를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리벡의 전문 카메라 스탠드를 사용하고 있어요. 유일한 사소한 문제는 카메라 지지판이 카메라에 설치되어 있어 오랜 시간 사용하면 카메라 아래에 보기 흉한 압착 자국이 남는다는 것입니다. 결국 영상 촬영과 같은 과중한 작업량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된 기계는 아닙니다. . . .

2: 렌즈 선택. 저는 수년 동안 특집 광고를 촬영해 왔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광고는 초광각과 망원입니다. 중간 초점 거리는 조리개가 크고 고정 초점이 있어야 합니다. 5D2는 풀세트이기 때문에 필름 헤드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권장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10mm(또는 12mm)--24mm 초광각

24--105mm 조리개가 클수록 좋습니다. 예: 2.8 24-70 Canon Red Circle

120-500(600)mm 배럴

50mm F 1.2 특히 인물 사진에 적극 권장됩니다.

내가 사용하는 초광각 렌즈와 망원 렌즈는 모두 시그마의 서브팩토리 렌즈다. 렌즈에 돈을 쓰려면 그냥 이것을 사세요.

12-24 헤드와 150-600 헤드 모두 개당 5,000원 ​​가량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품질도 좋습니다.

3: 문제에 집중하세요.

현재 적절한 팔로우 포커스 장비가 없을 경우, 팔로우 포커스가 필요한 역동적인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5D2를 사용하는 것은 상당히 번거로운 일입니다. 카메라 렌즈의 초점 감쇠는 매우 수렴성이 있어 손에 쥐는 느낌이 좋지 않습니다. 물론 가끔씩 사용한다면 큰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 작은 LCD 화면에서는 초점이 어디에 있는지만 알 수 있습니다. 5D2에는 HDMI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조건이 충분하다면 HDMI가 포함된 720P 모니터를 가져오는 것을 고려해 현장 디스플레이의 신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물론 전문적인 포커스 풀러라면 눈금을 읽는 사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 . . 하지만. . . Canon 렌즈의 눈금은 렌즈에 있습니다. 거기는 매우 불편해요.

4: 배터리 문제. 5D2의 원래 배터리는 일반적으로 고속 4G 카드 2개를 약 12분 동안 간헐적으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2시간 동안 연속으로 촬영할 수 있다는 광고를 믿지 마세요.

그것은 카메라를 켜고 직접 촬영할 수 있는 이론적 최대치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여전히 장면의 구도를 잡아야 합니다. 초점을 맞추고 사진의 느낌을 찾으면 너무 오래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배터리가 굉장히 중요한데요, 문제가 생기지 않으려면 배터리를 3개 이상 준비해야 합니다.

배터리로는 보조공장에서 구매하는 배터리를 선택할 수 있는데, 원래 배터리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용량도 작아서 촬영 시간이 1/4 정도 덜 걸리지만 그래야 합니다. 충분한.

핀성(Pinsheng)의 5D2 배터리(충전기 포함)는 100개 미만으로 상당히 가성비가 좋다.

5: 도시 홍보 영화나 풍경 영화를 자주 촬영한다면 일출, 일몰, 야경 등의 스톱모션 사진을 반드시 활용하게 될 것입니다. 이 사진들은 5D2로 촬영하기에는 너무 멋졌습니다.

우선 해상도가 매우 멋지고, 이후 단계에서 조정할 여지가 크다. 둘째, 셔터 시간을 매우 느리게 설정할 수 있고, 야경, 특히 교통 흐름의 효과가 좋다. , 아주 좋습니다. 느린 문은 사진의 소음을 크게 줄여 사진을 특히 깨끗하고 아름답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자동 촬영 간격을 설정할 수 있는 시간 제한 셔터 핸들을 구입하는 것이 특히 좋습니다. (이번에는 사용하지 않아서 촬영 시간 간격을 수동으로 탭해야 했고, 후반에 안정화 작업을 해야 해서 너무 힘들었습니다.)

6: 휴대 문제< /p>

저는 5D2로 영상을 찍는 경우가 많습니다. 렌즈를 바꿔야 하므로 렌즈와 카메라를 모두 담을 수 있는 큰 가방을 가져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렌즈를 잔뜩 걸어 두는 것이 번거로울 것입니다. 당신의 목.

인력도 충분해야 하는데 최소한 2명이 필요하고 한 사람은 삼각대와 렌즈를 들고, 다른 한 사람은 기계를 잡는다. 한 사람이 사용하기엔 좀 너무 피곤한데, 결국 그 큰 전문가용 삼각대의 무게가 장난이 아니네요.

7: 컬러 필터를 충분히 준비하세요. (ND)

UV는 필수입니다. 렌즈를 보호해야 하며 충분한 회색 필름을 가져와야 합니다. 왜냐하면 한낮의 태양 아래에서는 ISO100 조리개가 8-11이 되어야 하고 셔터 속도는 빨라질 수 없기 때문입니다. 비디오에 대해 너무 가속하면(모션 블러가 부족하고 재생이 불안해짐) 원하는 얕은 피사계 심도 효과가 손실됩니다. ND0.3 0.6 0.9 1.2 모두 갖추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흔히 사용하는 것은 0.6과 0.9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B: 촬영 시 주의사항

1: 5D2의 LCD 디스플레이는 조금 밝으니 폭발적인 모습에 속지 마세요. 나중에 사진을 보니 노출 전환이 전혀 없었습니다.

잘 모르겠을 때는 사진을 찍어서 사진의 노출을 따라가면 틀릴 일이 없습니다.

과다노출이 두려워서 결국 조리개를 너무 많이 닫아서 일부 이미지가 매우 회색이고 어두워졌습니다.

후보정을 위해 5D2의 mov는 결국 레드의 RAW가 아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여유가 적기 때문에 다들 초기 단계에서 좀 더 정확하게 촬영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2. 5D2는 움직임이 많은 장면을 촬영하는 데 적합하지 않습니다.

젤리 효과의 존재로 인해 5D2가 촬영할 수 있는 영화 유형이 제한됩니다. 그림의 직선 개체가 기울어지고 변형됩니다.

물론 실제로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익숙해지면 괜찮을 것 같아요.

3: 모아레 패턴의 회로 처리가 좋지 않기 때문에 가로 줄무늬가 많은 사진 촬영은 피하세요.

흑백의 교차점에 색상 간섭이 나타나며 이는 광각 상황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망원에서는 배경이 너무 흐릿해서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4: 대사가 많은 스토리라인이 있고 TV에 방송해야 하는 경우 5D2를 주의해서 사용하세요!!!!!!!

5D2에는 비율이 있습니다 30FPS의 경우 국내 TV 방송용 영화(25PS)를 제작하려면 필연적으로 다양한 변환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 하나는 전체 길이를 그대로 두고 이식을 통해 30FPS를 25PS로 바꾸는 것입니다. 문제는 사진이 흐릿하다는 점인데, 이는 그다지 권장되지 않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30FPS 자료를 25FPS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초당 프레임이 5개 더 있기 때문에 약간 느린 동작이 느껴지고 이로 인해 오디오가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강제로 동기화하면 소리의 높이가 변경됩니다.

그래서 영화 촬영에 5D2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하는 친구들은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현재는 24P나 25P를 지원하는 바이오스가 출시된 후에만 업무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립싱크에 민감하지 않은 광고나 특집, 풍경영화만 촬영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