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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타 데드 라이더 (DK) 아웃 (외출, 중기, 후기), 추가.

도타 지옥 영주 로아가 보조타를 하는 것은 전통이다. Loa 가 어떻게 강대한 고기+제방귀 똥이 되었는지 소개하겠습니다. 물론 행인들 사이에서 효과가 더 좋다. CW 에서 만들기. 。 。 。 결과가 스스로 책임지다. 。 。 。 행인이잖아요. 행인의 모습이 있어야 한다. 나는 신참들이 무언가를 배울 수 있다고 믿지만, 높은 놀이는 상관없다. 각종 고환의 각종 스프레이를 환영합니다. 가족을 데리고 가지 마세요. 지옥의 영주-아바돈 (영웅 소개)

Abaddon 은 한때 명망있는 성기사였지만 군단이 침략했을 때 어둠에 빠졌다. 그의 힘과 영혼은 모두 부식되어 악마처럼 미치게 되었다. 무요왕이 그를 위해 준비한 기혼검을 쥐고, 그는 종마를 타고 나왔다. 설령 성공할 가능성이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그의 목표를 죽이기 전에 결코 손을 떼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옥의 영주인 그는 그의 어두운 에너지 방패를 통해 자신의 인성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처를 사소한 일로 외면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따라서 그는 자연재해군단을 이끌고 영원히 앞으로 나아가며, 그의 적이 한때 그의 가장 좋은 동반자였음에도 불구하고 정의세력과의 전투에서 영원히 나타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힘-23+2.7 민첩성-17+1.5 지능-21+2.0

죽음의 얽힘, 무광의 방패, 서리의 슬픔과 회광등을 배울 수 있다.

이동 속도 300 사정거리 100 (가까운 몸)

초기 공격 55-65

초기 갑옷 4.4

초기 혈액량 587

초기 마량 273

공격 전 흔들기/뒤 흔들기: 0.56/0.41

시법 전 흔들기/뒤 흔들기: 0.452/1.008

공격 간격: 1.7

공격 거리: 100

시야 거리: 1800/800

우리는 loa 의 속성이 초기든 성장이든 상당히 좋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초기 데이터는 끔찍할 정도로 높고, 세트로 맞추면 온라인 능력이 정말 강하다. 2.7 의 힘은 확실히 잘 자란다. 무광택 커버가 있기 때문에, mana 는 Loa 에게 매우 필요하다. 2.0 의 지적 성장은 이 기술의 지속적인 사용을 지지한다. 민첩한 성장은 약간 부족하다. 하지만 서리를 안고 슬퍼하는 loa 에게 공격 속도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앞 흔들림은 우수하지는 않지만 받아들일 수 있다. 특히 서리의 슬픈 비호 아래 공격 전 흔들림이 매우 상쾌하다. 이는 DPS 가 되기 위한 전제 조건을 제공합니다. 유일한 아쉬움은 1S 의 시전 후 흔들림으로 매우 길다고 할 수 있다. 특히 추격하여 도망칠 때는 영향이 매우 크다. 취소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둘째, 기술 분석

죽음의 굴곡 바로 가기: D

자신의 생명을 제물로 죽음을 통해 상처/치료적/우방 단위. 시전 거리: 800

등급 1-자신의 50 시 생명의 대가로 적/우방 단위 100 시의 생명을 다치게/치료한다.

등급 2-자신의 75 시 생명의 대가로 적/우방 단위 150 시의 생명을 다치게/치료한다.

등급 3-자신의 100 시 생명의 대가로 적/우방 단위 200 시의 생명을 다치게/치료한다.

등급 4-자신의 125 시 생명의 대가로 적/우방 단위 250 시의 생명을 다치게/치료한다.

등급 1: 마법 소비 75 시, 시전 간격 6 초.

등급 2: 마법 소비 75 시, 시전 간격 6 초.

등급 3: 마법 소비 75 시, 시전 간격 6 초.

등급 4: 마법 소비 75 시, 시전 간격 6 초.

이 기술은 확실히 사용하기 쉽다. 특히 전통적인 보조위에서 말이죠. 높지 않은 마법 소모, 매우 짧은 CD 로 LOA 우유를 넉넉하게 한다. 자신의 상처에 대해 방패를 깨는 데 쓸 수 있다. 비교적 강한 폭발점입니다. 동시에 자살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면 상처가 치료로 변한다. 하지만 내 이 공략에서 언급한 타법은 이 기술이 냉대를 받게 될 것이다. 무광택 방패 바로 가기: T

어두운 에너지로 방패를 만들어 친구의 단위를 보호하고 방패가 사라지기 전에 일정한 양의 상처를 흡수한다. 방패가 파괴된 후, 이전에 흡수된 상해를 주변 500 범위 내의 적 단위에 피드백한다. 시방할 때 목표물의 부정적인 마법 효과를 제거하다. 시전 거리: 300.

등급 1-총 * * * 는 110 시 피해를 흡수합니다. 지속 시간은 15 초입니다.

등급 2- 총 * * * 140 점 피해를 흡수합니다. 지속 시간은 15 초입니다.

등급 3-총 * * * 는 170 점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지속 시간은 15 초입니다.

등급 4-총 * * * 는 200 점 피해를 흡수합니다. 지속 시간은 15 초입니다.

등급 1: 마법은 100 시를 소비하고 시법 간격은 18 초입니다.

등급 2: 마법 소비 105 시, 시전 간격 15 초.

레벨 3: 마법 소비 110 시, 시전 간격 12 초.

등급 4: 마법 소비 115 시, 시전 간격 9 초.

Loa 는 논란의 여지가 없는 핵심 기술입니다. 이전에는 이 기술의 시전 거리가 800 이었다. 지금은 300 에 불과하지만, 이 기술의 IMBA 에 미치는 영향은 크지 않다. 왜냐하면 나는 대부분 나 자신에게 주기 때문이다. 。 。 。

흡수, 반등의 상처는 매우 상당하며 CD 도 길지 않다. 온라인은 자신의 보병을 보증하는 데 쓸 수 있고, 고기 방패는 자신을 더 살찌게 하고, 추격할 때 속된 상처를 제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하지만 시야 밖은 다치게 할 수 없다

의 단위입니다. 가장 NB 는' 놓을 때 대상에서 부정적인 마법 효과를 제거한다' 는 점이다. 무슨 작은 NAGA 그물, 얼음 MM 의 E, 큰 나무의 ULT 아, 무광택 세트 앞에서 그렇게 보여요

힘이 없다. 팀 동료가 POM 5S 화살에 당첨되었거나 BANE 이 잠을 잤다면, 괜찮아, 한 세트의 문제가 모두 해결되었다. 먼 옛날의 판본에서는 심지어 종말을 풀 수도 있다. 이제 수정되었습니다. 종말에 맞은 부대에 대해 시방할 수 없다. 그러나 선행 온라인 대항에서 마법 소비와 CD 는 모두 이 기술의 발휘를 크게 제한했다. 따라서 온라인으로 모든 세트를 사용하는 방법은 중요한 문제입니다.

서리의 슬픈 바로 가기: F

지옥의 영주는 전설의 검서리의 슬픈 극한력을 이용하여 목표를 2 초 동안 감속시켰다. 감속된 목표물을 공격하는 모든 단위는 속도가 향상되어 4.5 초 동안 지속된다. 파구 효과 무시

마법 면역

등급 1-서리의 슬픔은 목표 5/5 의 공격/이동 속도를 낮추고 공격자의 10/10 공격/이동 속도를 높입니다.

등급 2-서리의 슬픔은 목표 10/10 의 공격/이동 속도를 낮추고 공격자의 20/10 공격/이동 속도를 높입니다.

등급 3-서리의 슬픔은 목표 15/15 의 공격/이동 속도를 낮추고 공격자의 30/10 공격/이동 속도를 높입니다.

등급 4-서리의 슬픔은 목표 20/20 의 공격/이동 속도를 낮추고 공격자 40/10 의 공격/이동 속도를 높입니다.

DPS 핵심 기술. 이 기능은 세트 못지않게 강하다. DPS 향상을 위해 매우 크고 매우 큽니다. 그리고 이 기술은 LOA 에게 강력한 라인 기능을 제공한다.

자신의 육도에 맞춰 독방에 실을 더 깊이 넣을 수 있다. 날으는 신발, 제사, 광전, 휘요, 강습 같은 장비에 맞춰 실을 묶는 능력은 절대적으로 강하다. 초기 공격 속도가 낮을 때, Hamp;; R 이 더 중요합니다. 그러나 공격 속도가 올라온 후에는 상관없다.

역광 역광 단축키: B

시동을 걸 때 몸에 부정적인 마법 효과를 제거하고 그동안 받은 모든 상처가 당신을 치료합니다. 현재 생명값이 400 미만이고 기술이 CD 에 없는 경우 기술이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등급 1-3(5) 초 동안 지속됩니다.

레벨 2-4(6) 초 동안 지속됩니다.

레벨 3-5(7) 초 동안 지속됩니다.

등급 1: 마법은 0 시, 시전 간격은 60 초입니다.

등급 2: 마법은 0 시, 시법 간격은 60 초입니다.

등급 3: 마법은 0 시, 시법 간격은 60 초입니다.

LOA 두 번째 핵심 기술. 몸에 부정적인 마법 효과를 제거하는 또 다른 기술. 반전 치료도 있습니다. 자동 석방은 가능하지만 수동의 의미는 자동보다 훨씬 크다. 이 기술은 LOA 를 진정한 DPS 로 만듭니다. 비록 A 지팡이의 증가폭은 작지 않지만, 우리는 분명히 A 지팡이보다 더 필요한 것이 있다. 결국, LOA 는 속성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참, 환광을 켜는 것은 불멸의 것이 아니다. 도끼의 참수. 。 。 조심하세요. 。

셋째, 기술 학습

23232423314+++++++++111

설명:

1, 7.8.9 급점은 상황을 본다. 스트레스가 특히 작으면 323 이나 332 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추천하지 않습니다. 결국 방패 업그레이드 CD

2, 1 기술 나는 단지 1 급만 추가했다. 이것은 자신의 취향을 본다. 상위 5 급에서 1 급 1 을 승진시켜 선두 기술로 삼을 수도 있다. 이렇게 더하는 것도 좋다. 살인할 때 혈량에 대한 파악이 훨씬 쉬워지고, 남은 학문이 죽지 않는 어색함을 줄일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하지만 전기에 1 을 더 더하면 3 을 포기해야 한다. 이 타법에 어긋난다. 그것은 유모타법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11 급 후 1 기능 상해는 평A 보다 못하며, 치료는 올가미보다 못하다. 노란 점만 못하다. 노란 점이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준다

외출: 2 가지 1 파워 장갑, 3 작은 정화약 2 아이시피의 원고 제사

선행: 둥근 방패, 마술 지팡이, 동력 신발, 그림자의 영단

중기: 선봉방패, 터번 도전, 갑옷 강습

후기: 휘요, 두려움의 마음

신복: 여행화, 강습 장갑, 선봉방패, 휘요, 카가드의 플루트 통찰, 두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