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회
상하이 가무단은 1959 년 상연되었고, 극 전체가' 봉기',' 승리',' 항의',' 야습',' 지원',' 돌파',' 전진' 등으로 극 전체의 논리 구조를 구축했다
이 연극은 소품의 운용이 매우 두드러진다. 우선, 빨간 수건과 칼은 전체 단체의 표시이기 때문에 잔치 마태가 빨간 수건을 들고 영국 대사관에 나타날 때 바로 이곳을 식별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둘째, 옥페의 운용. 이 극이 관통하는 감정선도 옥페에서 드러난 남김없이 통쾌하다. 유려천이 옥페를 주수영에게 넘겼을 때, 즉 이 옥페가 알고 있는 인물의 이미지를 암시하고, 뒤이어 주수영이 사물을 보고 사람을 생각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으로, 금기가 다른 장면에서 관통하는 것도 전체 무용극 극의 변화를 표현한 것이다. 처음부터 깃발을 휘두르며 점령성의 승리를 암시하고, 깃발을 떨어뜨리는 것은 형세가 급전하는 것을 의미하고, 마지막에 주수영이 깃발을 들고 산꼭대기에서 행진하는 것은 혁명의 어려움과 도로의 험난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공명언)
극 전체의 인물 이미지도 희곡의 역할에 따라 나뉜다. 칼마단은 주수영과 남은 봉기녀에 해당하고, 무생은 유리천, 판계상, 무타의 남성에 해당하며, 추각은 청정 관리와 영국인에 해당한다. 이런 희곡 양식화 이미지를 지닌 이런 형성은' 이것' 을 매우 선명하게 한다. 하지만 희곡에서 원소와 연기 패러다임을 지나치게 빨아들였기 때문에, 전체 무용극은 나에게 매우 강한' 무랩 희곡' 의 특징을 주었다. 그리고 모순의 발전을 추진하기 위해 매우 명백한 현장 개타 모델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또 민간 무용의 운용도 운용을 위한 운용인 것 같다. 승리할 때,' 꽃향기 격려' 를 뛰어넘었다. 이런 갑작스러운 민간 무용의 가입은 매우 편안한 전환이 없어 다소 무뚝뚝해 보인다. 그러나' 활춤' 의 창작은 여전히 전체 극의 논리적 설정에 부합해 일상적인 훈련 정태를 보여 주고, 기본적으로 무접촉인 듀엣춤도 당시 남녀가 불친을 받은 세속적 관념의 구현이었다.
요컨대, 전체 무용극, 인물의 이미지가 선명하고, 줄거리가 또렷하며, 짙은 희곡 색채를 띠고 있지만, 소품의 운용과 구조에 대한 디자인은 모두 훌륭한 시도이며, 민족 다막무극의 좋은 성과이기도 하다. 현재 무용극의 창작에 대하여 여전히 반성과 본보기의 의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