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질보다 양이 많다------ 레벨이 높은 것보다 유닛이 많은 것이 효과적인 것 같다(기본적으로 lv3 유닛 이하로 레벨을 통과했다)
2. 속성은 상호 배타적입니다 - - 맵에 등장하는 주요 적의 속성에 따라 챕터 1을 물불로 통과할 수 있습니다. . . 2장 물-지구. . . 그래서
3, 지상군의 공격력은 공중지상군의 공격력보다 훨씬 강합니다. . . 합리적인 비율의 분배
4. . . 더 오래 싸울수록 더 많은 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 . 이 사실은 이해하기 쉽죠?
5개 레벨의 맵 속성은 불, 물, 나무, 어둠, 빛이 서로 상충되는 속성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각 레벨마다 속성 타워에 중점을 두는 부분은 다르지만 상대적으로 균형을 맞춰야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각 속성이 있는 타워를 가져오는 것이 더 안전하다고 추천합니다.
대부분의 소방탑은 주변 타워의 공격을 증가시키고, 급수탑은 공격 범위를 증가시키며, 목재 타워는 속도를 늦추고, 조명 타워는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고, 전투 타워의 이동을 증가시키는 등 타워의 추가 속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속도, 그리고 다크 타워가 업그레이드되면 전체 화면 킬링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속도를 늦추고 공격 범위를 늘리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추가 속성이 있기 때문에 화면 전체에 흩어져 있는 타워를 배치하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이를 모아 유익한 보너스를 얻을 수도 있고 여러 그룹으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타워를 배치할 때, 후반에는 타워의 공격 범위가 확장되고, 위치의 미묘한 변화가 후반의 잠재력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도 고려해야 합니다.
레벨별로 타워의 선택과 지형이 다릅니다. 1, 2, 3으로 뭉치는 것이 좋지만 4, 5층, 특히 5층에는 갈림길이 있다. 탑을 쌓을 곳도 많지 않고 지형도 좁기 때문에 발자국이 작은 탑은 주어도 좋다. 우선 사항.
타워를 업그레이드할 때 타워마다 공격 비용 효율성이 다릅니다. 일부 타워는 성장함에 따라 공격력이 많이 증가하는 반면, 다른 타워는 공격력이 거의 증가하지 않습니다. 로트, 기타 추가 속성이 증가합니다. 동일한 유형의 타워는 단계에 따라 성장 속도가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레벨이 높을수록 동일한 공격 비용이 더 많이 발생하므로 일부 순수 공격 유형 타워도 업그레이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형이 허락한다면 낮은 레벨의 타워를 여러 개 건설하는 것이 더 경제적입니다.
치트! ! ! ~~화재집중구역에는 환원탑이 있어야 합니다!
일부 느려지는 타워 자체는 공격 속도가 매우 느리므로 공격 속도를 높이는 조명 타워와 짝을 이루세요!
사거리가 늘어난 여러 개의 급수탑을 나란히 놓으면 거의 전체 화면 공격 수준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매우 어렵고 많은 시도가 필요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속성이 호환되지 않습니다"입니다.
켄타우로스 라이트 머드 워터 로봇 1단계 체험
라이트 드워프(추가 구축)와 다크 로봇(주력 2개 구축 가능) 2단계 물 반 물고기 반 말나무 앵무새
물오징어 빛 전설의 마도사 무라오슈 3단계
이런 식으로 좋은 자리를 선택하면 다 통과할 수 있다
어쨌든 범위가 늘어나고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이 세 가지, 즉 물, 빛, 나무, 강한 빛이 주요 DPS입니다.
그 범위 내에서 더 많은 빛을 만듭니다. 물은 덮을 수 있고, 그 다음에는 양이 중요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위치입니다. 각 타워가 몬스터를 두 번 만날 수 있는 지점을 선택하세요. 두 번 사이의 시간이 길수록 더 좋습니다. 파괴의 신은 전투 전 마지막 레벨에 등장합니다.
하늘과 땅 모두에서 싸워보세요.
초반에는 슬라임을 잘 활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