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 감염 얼음 0/53/18 표준 재능 매치 포인트:/tftw/# jzg 0 fxarczf 0 cuzaofm 0hxc: pak 표준 조각: 질병, 침묵, 서리 타격 단체 타법 순환: 기동식: 빙결 접촉-역병 타격-침묵-혈백타격-혈백전환 구리 철벽-감염-서리 타격-빙상 타격-강력 부문 무기 순환식: 침묵-침묵-빙상 타격-침묵-린 히트-린 바람 타격-비 혈액 수술-서리 타격-린 겨울 경적-서리 타격-차가운 바람 타격-비 혈액 수술-얼음 서리 타격 세부 사항 문제: 1. 얼음 감염의 경우, 출력은 침묵이 차지하는 얼음 악마 룬 문자 세트를 사용하는 법을 배우고 얼음 악마 룬 문자를 사용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인위적인 각 순환의 시작부터 두 세트의 빙사부문을 다 써 버리고, 두 개의 적막으로 손을 시작한 다음, 다음 주기 시간에 특효의 방아쇠를 관찰하고, 적막한 후 살육을 트리거하면, 즉시 얼음서리 타격을 쳐서 살육을 소모하고, 또 백서리를 동시에 트리거하면, 먼저 전염주기의 전염과 혈박타격이 끝나도록 한 다음, 다시 공짜 바람을 맞고, 다시 일반 빙상 타격을 한다. 삼멸적순환에 백서리가 나타나면 살육을 소모하는 서리타격을 우선적으로 끝내고 마지막 적막을 치고, 결국 바람을 쐬고 타격을 입는다. 2. 얼음전염의 경우, GCD 가 매우 긴장하기 때문에, 1 시에 언급된 룬 정렬 방법을 사용해도 첫 번째 시간에 두 번의 적막을 없애고, 전염을 통제할 수 있는 시간도 1.5 초, 즉 GCD 한 시간 이내였다. 매 라운드마다 적어도 2 개의 적막, 2 개의 혈부문, 2 개의 빙상타격, 즉 6 개의 기술, 나머지 1.5 초는 세 번의 특수효과 삽입을 관찰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이다 3. 1 분마다 구리 벽의 경우, 순환이 매우 익숙한 게이머에게 가능한 한 혈백전환의 부그 변환 방법으로 혈부문의 무료 구리 벽을 차지하지 않고, 새로 순환을 장악하거나, 또는 혈전 부그에 익숙하지 않은 신인은 여전히 규칙적으로 혈백타격을 적게 하고, 1 분 당 20 초의 DPG 를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피백전환된 버그를 이용한다 해도 인터넷 지연의 객관적인 존재로 인해 혈액이 구리 벽으로 전환된 후 전염을 다시 보충하지 않으면 다음 번 전염을 위한 시간이 점점 더 긴장되고 결국 중단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그리고 만약 당신이 추가 감염, 혈액-박격포, 그럼 실제로 한 번 더 감염, 덜 혈액-박격포, 아니 혈액-BUG 변환 구리 벽의 플레이에 비해 향상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첫 번째 혈전이 BUG 를 사용한 후 이후 순환은 혈전이 BUG 로 철벽을 치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4. 얼음 이중 보유 부상 비율 중 근전 비율은 매우 높지만, 얼음 이중 보유 상승을 가속화하는 것은 힘보다 훨씬 못하며 갑옷보다 못하다. 그 이유는, 얼음 두 손과는 달리, 비록 얼음이 두 번 들고 있는 근전 백자 비율이 현재 모든 수출사타법 중 가장 높지만, 영구적인 아기는 없고, GCD 는 악빙 양손에 비해 극도로 긴장되어 있다. 주부수 쌍무기 보유에 대한 백자 승진을 가속화하는 것은 부갑에 대한 천부적인 지지에 따른 고폭율의 적막한 증가를 가속화하는 것보다 못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적어도 현재, 힘 gt; 갑옷 gt; Gt 가속화 폭발의 순서는 기본적으로 정확하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따라서 악세사리 추구와 보석 조립은 힘 위주, 어느 정도의 갑옷, 팀 BUFF 에게 힘을 우선으로 하는 것을 권장하고, 갑옷이 반파를 넘으면 50 이상이 적당하다. 얼음계의 천부적인 재능이 지닌 고폭격을 감안하면, 얼음의 이중 보유의 경우, 폭발속성은 상대적으로 일부러 쌓을 필요가 가장 없는 속성이라는 점도 신인들의 주의를 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5. 얼음 이중 보유 무기의 선택은 얼음계의 천부적인 사샤리안의 위협에 의해 영향을 받아 주요 부수가 합병하여 무기 상해 상한선을 계산하고 타격류 기술로 인한 상해로 환산하기 때문에, 얼음 이중 보유에는 여전히 높은 무기 피해 상한선을 가진 무기가 적당하다. 즉, 주부수가 DPH 를 완전히 보기로 선택했기 때문에 다른 영향 요인을 너무 많이 고려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얼음 이중 보유 무기를 선택하시면 주의하시고 기본적으로 DPH 에만 집중하시면 됩니다. 현재 대부분의 팀이 여전히 영웅 무요왕을 뚫을 수 없다는 점을 감안하면 현재 가장 좋은 쌍무기 선택은 쌍277 혈독이다. 6. 이중 감염 얼음은 우선 순위 타법의 개념을 도입한다. 이는 다른 고유 순환과 고유 순환 매크로와 차별화되는 이념이다. 고급 전염 이중 빙빙의 경우, 언제 어디서나 룬 시스템과 에너지 시스템을 버릴 수 있으며, 어떤 부적문자 에너지 지표도 관찰하지 않고 가슴에 익숙한 우선 순위로 출력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이런 우선 순위 이념은 어떤 상황에서도 우선 적막함을 없애고, 적막한 기술을 밝히는 즉시 적막을 낼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적막이 냉각될 때, 두 개의 순환마다 질병이 중단될 때 전염된다. 적막을 없애고 냉각할 때, 살육을 트리거하면 즉시 서리를 쳐서 타격을 입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적막한 냉각, 살육이 촉발되지 않은 경우, 당신이 칠 수 있는 모든 혈부문을 다 치고, 질병은 마지막 2 점프할 때 전염되고, 질병은 계속될 때 출혈과 박차를 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마지막으로 적막, 피백, 전염이 모두 냉각되지 않을 때 백서리를 트리거하여 무료 서풍을 일으키고, 트리거하지 않고 다 칠 수 있는 모든 서리를 치십시오. 이것은 혀 트위스터와 매우 비슷하지만, 더 높은 수준으로 자신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희망하는 얼음 이중 플레이어, 32 포인트 얼음 서리 타격 조각 지원, 얼음 시스템 사이클은 정적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특수 효과의 트리거와 전투 상황의 변화에 따라 자신의 기술 출력 우선 순위를 조정할 수 있는 사람은 반드시 최고 DPS 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7. 빙계 이중 감염 얼음의 경우, 명중은 290 이 넘도록 하겠습니다. ROLL TABLE 이 289 를 넘으면 수익이 떨어질 것이라고 알려주지만, 실전에서 팀 BUFF 아래 300 에 가까운 타격을 쌓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정밀함은 크게 변하지 않고 26 정도만 유지하면 26 보다 약간 낮을 수 있지만 23 보다 낮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종합 설명: 빙쌍유지는 현재 높은 DPS 출력 데이터에 가장 적합한 천부적인 재능과 타법으로 입증되었으며, 그 중 하나가 없다. 하지만 ICC 에서 얼음을 전염시키는 보편적인 적용성은 점점 더 많은 선수들의 의문, 고장, 고장, 각종 고장, 이런 극단적인 폭력적인 타법이 사루팔에서만, 심지어 일반 사루팔이나 일반 고름장 전투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러나, 이것은 모든 DK 가 이중 감염 얼음에 대한 추앙과 동경을 전혀 방해하지 않는다. 순환을 잘 조정하고, 우선 순위타법과 부적순서를 잘 활용해 자신의 각 순환에서 부적문이 냉각되는 속도를 보완하는 게이머는 가장 빨리 얼음을 전염시키는 콤팩트한 타법의 부적응을 벗어나며, 실제로 이런 타법을 발양하여 일반 게이머가 따라올 수 없는 높이로 끌어올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일부 WMO 차트 우수 빙쌍게이머 대표 파라곤의 synti 등의 데이터를 보면 역도가 가볍고 손이 잘 든다는 평가를 받을 수 있다. 이것은 장기적이고 고된 연마와 적응이 필요하니 모두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변화의 관점에서 볼 때, 이중 감염 얼음 0/53/18 의 현재 돌연변이는 주로 1. 묘혈 다툼: 2 시 묘혈은 1 시 묘혈의 추위로 조정되고, 또 다른 점은 혈계 파괴 (증오를 줄이고, 폭풍률을 증가) 하거나 흑빙을 1 시 (얼음 2 상승) 를 더하거나 1 시를 더하는 것이다
매 라운드마다 고정된 나팔을 꽂을 수 없다면 2 시 묘혈을 2 시 묘혈로 하는 것이 좋다. 살인 5 시를 4 시로 조정하고, 묘혈의 추위에 맞춰 1 시를 보존하고, 2 시 혈계 파괴, 즉 2/52/17, 현재 빙계 재능의 고폭률을 감안하면 더 많은 의미를 파괴하는 것은 증오를 줄이는 데 있다. 개인은 이런 점법과 3/을 추천하지 않는다 3. 희생응고 2 시, 55/16 점법이나 3/52/16 점법으로 묘혈, 살육, 흑빙 4 시, 손실도 뚜렷하다. 현재 근전 비율이 매우 높은 경우 빙복은 점괴저나 응혈에 더 적합하다. 현재 이런 타법은 원래 3.3.2 였던 얼음에 대한 탐구와 전망으로 더 많이 보존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설명해야 할 것은: 감염 얼음의 타법, 초기에는 병을 앓을 때마다 제때에 다음 순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질병의 순환을 동시에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심지어 다음 적막이 터지기 전에 전염된 얼음을 보충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것은 전염의 시기적절한 보충이 아니라, 충분히 적막한 출력을 최대화할 수 있는지 여부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선수 초기에 쉽게 다루어지는 오해는 순환의 완전성을 지나치게 중시하고, 전염시기를 지나치게 중시하며, 얼음계 감염 출력을 소홀히 하고, DPS 수준을 결정하는 것은 전염이 아니라 적막한 수량과 비율이다. 그래서 여기서 강조하고자 하는 것은, 얼음계 이중 보유 DPS 수준을 측정하거나, 자신의 얼음계 이중 보유 DPS 수준을 판단하는 기준은, 가능한 한 자신의 적막 비율을 높이고, 근전 비율 압축을 낮추고, 빙상 타격 비율은 전투 상황이 끝날 때마다 기본적으로 같은 수준을 유지한다는 것이다. 이런 평가 기준에 따라 노력하면 적은 노력으로 두 배의 향상을 얻을 수 있다고 믿는다. 순환이 극도로 긴장되어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에게 서리 타격을 너무 많이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흔히 순환당 서리 타격이 사용 가능한 시기가 3 초도 채 안 되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순환반응과 숙련도를 시험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중 차가운 얼음 0/53/18 표준 재능 매치 포인트:/tftw/# jzg 0 fxarczf 0 cuzaofm 0hxc: pak 표준 조각: 차가운 바람 타격, 침묵, 서리 타격 단체 타법 순환: 기동식: 빙결 접촉-역병 타격-침묵-혈백타격-혈백전환 철벽-혈백타격-빙상타격-빙상타격-강력부문 무기 순환식: 침묵-침묵-빙상타격-혈백타격- 전염병 타격-감염-서리 타격-서리 타격-차가운 바람 타격-끓는 혈술-서리 타격-겨울 뿔나팔-서리 타격-차가운 바람 타격-끓는 혈술-서리 타격 세부 문제: 1 가장 큰 차이점은 냉풍빙의 순환식에서 쌍혈전사부문은 풍풍, 쌍병, 구리 철벽 등의 기술에 유연하게 적용될 수 있다는 점이다. 백서리를 트리거하는 경우 쌍사부문순환은 역병 타격과 구리 철벽을 먼저 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백서리를 트리거하지 않은 경우, 다음 순환질병이 계속될 수 있도록 다른 DK 가 빙역에 문지르지 않고 이중병을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빙계 양장풍빙의 경우 명중은 290 이 넘습니다. ROLL TABLE 이 289 를 넘으면 수익이 떨어질 것이라고 알려주지만 실전에서 팀 BUFF 아래 300 에 가까운 타격을 쌓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정밀함은 크게 변하지 않고 26 정도만 유지하시면 됩니다. 23 이하로 유지하시면 됩니다. 3. 기타 세부 사항은 기본적으로 이중 감염 얼음과 유사하며, 반드시 차이가 있어야 한다고 말해야 한다. 냉풍빙은 순환이 상대적으로 칠 수 있는 빙상타격 횟수를 20 초에 최대 3 회까지 압축해 얼음 조각문을 포기하고, 얼음 터치 조각문을 다시 꽂아 빙역상해를 높이거나, 직접 혈백조각문을 삽입해 피백타격상해를 높일 수 있다.
종합 설명: 빙쌍유지는 현재 높은 DPS 출력 데이터에 가장 적합한 천부적인 재능과 타법으로 입증되었으며, 그 중 하나가 없다. 매서운 풍빙의 경우, 전염빙쌍보다 달리기전과 AOE 가 있는 전투에 더 적합하고, 아픔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고, 얼음계 양봉의 장점도 보존됐다. 풍양주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특효의 트리거 횟수, 즉 풍양빙이 얼음을 전염시키는 것보다 살육과 백서리를 트리거할 확률에 더 의존한다는 것이다. 이 때문에 현재 수정되고 있는 이중 핸드가 백서리를 트리거할 확률은 찬바람 쌍빙에 대한 약화다. 냉풍빙도 우선 순위 개념을 가지고 있으며, 적막함 = 살육얼음 GT 로 요약할 수 있다. 백서리름 바람 = 보혈백, 얼음타수가 많지 않아 살육을 촉발한 후 우선 사용에 따라 풍류의 DPS 수준이 결정된다. 적막수의 감소로 인해, 얼음의 전염에 비해 냉풍빙은 빙계순환의 무결성과 엄밀함에 더 중점을 두고 있어, 적막을 너무 많이 제거하여 순환을 갈라놓을 필요가 없다. 변화의 관점에서 볼 때, 쌍장풍빙의 0/53/18 의 현재 변종과 이중 전염빙은 크게 다르지 않다. 1. 묘혈의 한쟁: 2 시 묘혈은 1 시 묘혈의 추위로 조정되고, 또 다른 점은 혈계가 소멸 (증오를 줄이고, 폭풍률을 증가) 하거나 흑빙을 1 시 (얼음 2 상승) 로 조정한다 서리가 치는 에너지는 무덤 1 시에 충분히 수출될 수 있기 때문에 1 시 묘혈만 보관하면 되고, 또 다른 한 가지 멸망이나 흑빙을 추천하고, 죽음의 추위를 지적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차가운 바람과 얼음이 얼음 조각문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묘혈의 추위를 지적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살육 5 시는 4 시로 조정되고, 묘혈의 추위에 맞춰 1 시를 보존하고, 2 시 혈계가 소멸되는 것을 지적하는 것은 2/52/18 입니다. 현재의 빙계 재능의 고폭률을 감안하면, 파괴는 증오를 줄이는 데 더 큰 의미가 있습니다. 개인은 이런 점법과 3 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3. 희생응고 2 시, 55/16 점법이나 3/52/16 점법으로 묘혈, 살육, 흑빙 4 시, 손실도 뚜렷하다. 현재 근전 비율이 매우 높은 경우 얼음 쌍동이 점괴저나 응혈에 더 적합하다. 현재 이런 타법은 원래 3.3.2 의 전망으로 더 많이 남아 있다. 4. 버전 3.3.2 에서 유천 찾기는 사계의 천부적인 재능을 완전히 포기하고 얼음 54 혈의 17 시 빙혈린 풍풍 쌍병이나 1.5 질병류로 전환하는 방법을 제시했지만, 현재 버전이 냉강의 침착이 높아지면서 사계의 괴저나 응고를 포기하면 DPS 가 큰 손실을 입게 될 것으로 입증되었고, 결국 이런 점법도 점차 우리의 시야에서 멀어진다. 마지막으로 설명해야 할 것은, 냉풍빙의 경우, 어려움은 또한 완전한 이중 질병 순환을 유지하거나 다른 사람의 빙역 스스로 1.5 질병 순환을 치는 상황에서 적막을 극대화할 수 있는 충분한 출력을 할 수 있는지의 여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충분히 촘촘하고 완전한 이중병 순환을 유지하기 위해 두 개의 혈전사문의 유연한 운용이 냉풍빙을 고려해야 할 중점이다. 1 분마다 철벽, 20 초마다 역병이 치는 혈역과 매번 백서리풍의 이용이 완벽한지, 매서운 풍류를 겸비한 플레이어의 수준을 시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