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로빈슨 표류기 감감' < /p>
돌이켜보면' 로빈슨 표류기' 라는 책을 두 번째로 읽었지만, 이번에는 이 책에 대해 더 깊이 이해했다. < /p>
다시 한번 로빈슨 표류기를 읽고 난 뒤 인생의 길에서 어려움을 만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탄식했다. 어려움에 직면하여 낙천적이어야 한다. 아무것도 보지 말고,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로빈슨처럼 무인도에 갇혀 운명을 탄식하지 않고, 자신의 마음과 손을 최대한 활용해 숙소를 짓는다 야인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막 허둥지둥하기 시작했던 것처럼, 결국 그는 침착하고 냉정하게 그의 용기와 지혜와' 금요일' 으로 어깨를 나란히 하고 함께 야인을 물리쳤다. 이는 한 사람이 어려움에 부딪히면 침착하고 냉정하게 대응하면 반드시 해결책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람에게 씨앗처럼 그는 최선을 다해 흙을 뚫고 태양의 온기를 느낄 것이다. 그가 만신만고 뒤돌아보면, 그는 < /p>
로빈슨은 또 철두철미한' 중개인' 이다. 그는 항해에 열중하고 있는데, 왜 낭만적인 추구가 아니라 전적으로 경제적 이익을 위한 것이다. 그는 섬에서 금전 무용의 감개무량함을 몇 마디 보냈지만, 나중에 바로 본 동전을 일일이 거두어들이고, 결국 또 한 푼도 영국으로 돌아가지 않겠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 /p>
그가 보기에 비경제적인 사회관계와 활동은 부차적인 것으로 보인다. 그는 해적에게 포로로 잡혔을 때 해적 노예가 된 어린 소년 조립과 함께 도망가도록 독려했고, 그를' 대단한 사람' 으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나 일단 탈출에 성공하고 또 어떤 사람이 좋은 가격을 내자, 그는 약간의 망설임, 약간의 흥정 돈만으로 그 아이를 팔았다. 나중에 그는 황량한 섬에서 원주민 한 명을 구해서 그에게' 금요일' 이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더니, 순조롭게 그를 노예로 삼았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한 사람도 어떤 이익 관념도 있어야 하고, 어떤 것이 자신에게 유리한지, 어떤 것이 자신에게 해로운지, 어떤 것이 자신에게 해로운지, 어떤 것이 현재 상황에 만족할 수 없는지,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야 좀 더 보험에 들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 /p>
책 전체에서 가장 흥미롭고 기억에 남는 것은 로빈슨이 무인도에서 경험한 경험이다. 작가는 일인칭과 생동감 있는 디테일로 허구의 정경을 마치 몰입감 있는 것처럼 써서 이야기를 강렬한 현실감으로 만들었다. 또한 소설의 언어는 자연스럽게 유창하고, 글이 통속적이며, 이는 피리 소설의 큰 특징을 보여 주며, 작품 전체가 독자들에게 멋진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 같다. 이것이 바로 이 소설의 매력이다.
< /p>
'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를 읽다 < /p>
'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라는 소설을 방학 동안 여러 번 읽었는데,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과외 도서 중 하나다. 그 중 인생의 의미에 관한 문단은 내가 외울 수 있다 < /p>
사람이 어떻게 살아야 의미가 있을까? 폴 코차킨은 행동으로 이 질문에 답했다. 폴은 불구가 된 후 조금도 낙심하지 않고, 완강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고, 문학 창작을 시작했다. 나중에 두 눈이 실명하게 되었는데, 이것은 마비된 사람에게 얼마나 큰 타격이었는가! 그러나 그는 의연히 펜을 들고 더듬으며 글쓰기를 견지했다. 한 글자 쓸 때마다 그는 극도로 힘든 노동을 해야 한다. 끈질긴 노력 끝에 그는 마침내 소설' 폭풍우 속에서 태어났다' 의 처음 몇 장을 성공적으로 썼다. 읽고, 읽고, 나도 눈물을 글썽이고, 가슴이 벅차오른다. 폴 내가 이 책을 다 읽었을 때, 나는 이것이 가장 위대하고 가장 장려한 * * * 생산주의 사업이 그를 불러 기적을 창조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것이 바로 그가 완강하게 질병과 싸우는 동력이다. < /p>
폴 코차킨, 존경할 만한 * * * 그의 이름은 오웨이다: 그가 태어난 날부터 선천성 심장병을 앓았다. 10 여 년 동안 병마가 그를 감싸서 학우들처럼 운동장에서 활발하지 못하게 하고, 구대 앞에서 단체활동에 참여하는 것도 말할 것도 없다. 그가 조금만 움직이면 얼굴이 창백하고 입술이 파랗게 변하고 학교에 다니는 것은 모두 그의 아버지가 자전거로 픽업하는 것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점심은 학우들이 교실로 보내 먹었다. 이후 오위는'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를 읽었고, 그도 이렇게 꿋꿋하게 일어섰다. < /p>
나에게 나는 완전한 사람이다. 나의 지능은 나쁘지 않다. 자신의 사회주의 문화 수업을 잘 배울 수 있다. 나는 자랐다 국민에게 기여하고 조국의 건설을 위해 힘을 발휘하며 분투의 목표를 가지고 학습의 본보기가 되면 내 꿈은 반드시 실현될 것이다. < /p>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라는 책이 참 좋네요! 나는 이 책에서 더 큰 정신력을 흡수하기 위해 끊임없이 공부해야 한다. < /p>
< P > "어린시절" 독후감 < /p>
"어린시절" 은 작가 골키가 자신의 어린 시절을 바탕으로 쓴 자서전 소설이다. 그것은 러시아 차르 시대의 어둠, 잔인함, 비인간적인 생활을 폭로했다. 골키는 어려서부터 이런 환경에서 살았고, 정신적, 육체적으로 엄청난 고통을 겪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지만 고리키는 삶에 대한 자신감을 잃지 않고 꿋꿋하게 걸어왔다. < /p>
골키 본명 알렉세이 맥시모비치 피시코프, 별명 알료사. 그는 어려서부터 아버지를 여의고 어머니와 외할머니와 함께 외할아버지 집에 왔다. 모든 것은 주인공 알리아 샤가 힘들게 우는 운명의 시작일 뿐이다. 외할아버지 댁은 집이라기보다 인간 지옥이다. 외할아버지는 집안의 모든 것을 관장하고, 성질이 매우 난폭하고, 재물을 목숨처럼 여기며, 주인공 알료사는 종종 잘못을 저질렀기 때문에 구타를 당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두 삼촌은 늘 분가를 위해 다투고, 크게 싸웠다. 집안의 여자는 더더욱 지위가 없어 남편이 욕을 하고 누설을 하도록 내버려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 모든 것이 알료사의 어린 마음에 그림자를 남겼다. < /p>
이후 알료사는 외할아버지 집을 떠나 혼자 사회에 발을 들여놓았다. 그는 여러 곳에서 잡다한 적이 있는데, 이 기간 동안 알료사는 괴롭힘을 당했지만, 그는 그래도 참고 살아왔다. 자신이 강하고, 굴복하지 않고, 어려운 정신과 신념에 버티고 있기 때문이다. < /p>
그리고 지금 우리는 정말 복중에 복을 몰라 먹고 입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어린 알료사는 배불리 먹지 못하고, 입으면 따뜻하지 않고, 얻어맞고, 괴롭힘을 당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비극적인 장면이 또 한 장면, 나는 우리가 러시아 차르 시대에 살면 어떻게 될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것이 사람이 사는 곳이 아니라고 생각할까요? < /p>
시대는 계속 발전하고 있지만 사람들은 점점 나약해져 어려움에 부딪히면 움츠러들거나 피하거나 지름길로 가고 싶어 한다. 투그네프는 "행복을 얻으려면 먼저 고생을 배워야 한다" 고 말했다. 아름다운 생활은 반드시 지불해야 한다. 그래야 오래가고 쟁취해야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p>
' 명인전' 독후감 < /p>
' 명인전' 프랑스 유명 작가 로만? 롤랜드의' 베토벤전',' 미켈란젤로전',' 톨스토이전' 은 모두 20 세기 초반에 만들어졌으며, 당시에도 후세에도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다. 이 세 편의 전기에서 로만? 롤랜드는 각자의 분야를 가진 세 예술가의 공통점을 굳게 파악한 것으로, 진선미를 추구하기 위해 오랫동안 고난을 참아온 그들의 심정을 묘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 /p>
' 명인전' 을 펴면 첫 편의 서론에서' 우리 주변의 공기가 얼마나 무거운가' 라는 말이 나온다. 맏이의 유로파는 중탁과 부패의 분위기 속에서 혼수상태에 빠져 저속한 물질주의가 사상을 진압하고 정부와 개인의 행동을 방해하고 있다. 사회가 영리하고 비천한 이기심 속에서 죽어서 인간은 숨을 쉴 수 없다. 창문을 열어라! 자유의 공기를 다시 들어오게 해라! 영웅들의 숨결을 좀 쉬어라. " < /p>
나는 베토벤으로부터 많은 숭고한 정신을 배웠는데, 특히 나를 탄복하게 하는 것은 그의 끈질긴 운명과 항쟁하는 정신이다. 베토벤의 전체 이름은' 루드비히' 인가? 폰? 베토벤 ".베토벤의 어린 시절은 고통스러웠다. 인생은 그에게는 비참하고 잔인한 투쟁인 것 같다. 아버지는 그의 음악적 재능을 개발하기 위해 서둘러 폭력을 써서 베토벤에게 각종 악기를 연습하게 했다. 그가 조금 자라면서 악운이 다시 베토벤의 머리에 내려왔다. 그는 가장 사랑하는 어머니를 잃었고, 베토벤은 비통해 하며 친구에게 울며 편지를 썼다. 왜 정상인들이 할 수 없는 일을 그가 할 수 있을까? 이것은 나의 깊은 생각을 불러일으켰다. 베토벤이 성공한 것은 초인간적인 끈기와 분투정신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어려움에 직면하여 그는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았다. 이것이 바로 그의 성공의 비결이다. 일상생활에서 우리가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흔히 생각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청하는 것이지, 어려움에 직면하고 반드시 해결하기로 결심하는 것이 아니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베토벤은 성질이 이상하기 때문에 그와 친구가 되고 싶어 하는 사람이 없었기 때문에 어려움에 직면했고, 혼자서 힘써 싸울 수밖에 없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외로웠지만 다른 사람이 배울 수 없는 것을 배웠다. 자신에게 무한한 용기만 주면 아무리 무서운 적도 이길 수 있다.
< /p>
고난 속에서 자란 베토벤도 운이 좋았다. 프랑스 대혁명이 발발했을 때 베토벤은 모차르트를 만나 서로 교류했다. 이어 하이튼을 스승으로 모시고 나왔다. 나중에 베토벤이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베토벤이 처음으로 성공의 달콤함을 맛보았을 때 고통이 다시 찾아왔다. 천천히 그는 더 이상 숨길 수 없을 때까지 웨글러 박사와 아만다 목사라는 두 친구에게 편지를 쓰지 않았다. 베토벤의 귀먹음 정도는 점차 늘었지만, 완전히 귀먹지는 않았다. 거의 베토벤의 모든 작품은 귀먹은 후 쓴 것이라고 할 수 있다. < /p>
사람들은 베토벤의 청춘이 넘치는 얼굴에서 천재적인 눈빛을 보았다. 그 눈빛에서 사람들은 그의 비참한 운명을 다시 볼 수 있다 성격이 너무 자유롭고 난폭한 베토벤도 한 번 이상 사랑의 거절을 당했다. 이런 육체적 고통을 겪을 때 베토벤은 또 다른 고통을 견뎌야 한다. < /p>
< P > 뿐만 아니라 그의 몸도 그를 배신하고 폐병, 관절염, 황열병, 황열병, < /p>
생명의 비등이 음악의 종곡을 불러일으켰다. 베토벤은 행복을 갈망한다. 그는 자신의 불행이 치유할 수 없다고 믿고 싶지 않았다. 그는 치유를 갈망하고, 그는 사랑을 갈구한다. 그는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베토벤은 운명과 싸워서 결국 유명인이 되었다. 마찬가지로 우리도 열심히 공부해서 품행과 품행이 모두 좋은 학생이 되어야 한다. 베토벤은 동생들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도덕만이 사람을 행복하게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 /p>
로만? 롤랜드는 그들을' 영웅' 이라고 부르며 가슴 뭉클한 필묵으로 운명과 싸우는 숭고한 용기와 전 인류의 고난을 짊어지는 위대한 심정을 썼다. 그렇다면' 명인전' 이 또 우리에게 무엇을 줄 수 있을까? 고난을 극복하는 장렬한 비극만이 우리가 잔혹한 운명을 견디고 앞으로 나아가도록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 점을 제외하고, 이 책의 저자인 로만? 롤란드도 우리에게 비극적인 운명과 고통의 시련이 일반인뿐만 아니라 위인에게도 닥친다는 이치를 알려주고 싶다. 우리가 좌절을 당할 때, 이런 인내와 고통을 이겨내는 본보기를 생각하고, 더 이상 하늘을 원망하지 않고, 자신의 신앙을 확고히 해야 한다. < /p>
"자천우" 독후감 < 영국과 러시아 등 다수의 제국주의 국가들의 협박으로 자천우는 경장 철도 건설의 막중한 임무를 의연하게 받아들였다. < /p>
측량과정에서 자천우는 직원들에게 "기술의 첫 번째 요구는 정밀하고, 약간의 모호함과 경솔함을 가져서는 안 된다.' 대략',' 비슷' 과 같은 주장은 엔지니어의 입에 담을 수 없다" 고 격려했다. 어려움에 부닥쳤을 때, 그는 항상 중국인이 직접 건설한 첫 번째 철도이니 반드시 그를 수리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렇지 않으면, 그 외국인들의 비웃음을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중국 엔지니어들로 하여금 자신감을 잃게 할 것이다. 그는 항상 이 말을 전진의 동력으로 삼기 때문에 어려움에 부닥치면 늘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것은 나로 하여금 어쩔 수 없이 그를 존경하게 했다. < /p>
산세가 높고 암층이 두꺼운 거용관이 터널을 뚫을 때 산꼭대기의 샘물이 터널로 스며들고, 자천우가 먼저 병사를 모시고 물통을 들고 배수를 하는데, 그는 늘 노동자들과 함께 먹고, 공사장을 떠나지 않는다. < /p>
자천우는 전선 공사에 대해 "돈이 적게 들고, 품질이 좋고, 완공이 빠르다" 는 세 가지 요구를 제기했다. 경장철도는 노동자들의 몇 군데 분투를 거쳐 마침내 1909 년 9 월 전 전선에서 개통하였다. 원래 6 년 동안 완성할 계획이었는데, 결과는 4 년 만에 앞당겨 완공되었고, 공사 비용은 그 제국주의 국가들의 평가의 5 분의 1 에 불과했다. < /p>
< P > 글의 한 구절은 자천우의 공사에 대한 책임, 선병졸의 정신, 애국심을 충분히 표현했다.
< /p>
우리 자신을 다시 생각해 보세요. 학습생활에 어려움이 닥쳐도 자천우처럼 끈기가 있고 움츠러들지 않는다면, 할 수 없는 임무와 배울 수 없는 지식이 또 있을까요? 만약 우리도 자천우처럼 모든 것을 나라를 위해, 집단을 위해 생각한다면, 주변에 얼마나 많은 살아있는 뇌봉이 나타날까요? 우리가 공부하는 동안에도 자천우처럼 정밀한 요구를 한다면, 부주의로 인한 실수가 있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 /p>
비록 우리가 자천우처럼 그렇게 위대한 업적을 가질 수는 없지만, 우리는 그의 정신과 그의 우수한 자질을 배워서' 중국 근대 엔지니어의 아버지' 인 자천우의 위인 사적과 그의 불요불굴하고, 선사병의 정신은 대대로 전해져야 한다. < /p>
' 오만과 편견' 독후감 < /p>
오스틴의' 오만과 편견' 은 자신이 말했듯이 2 인치 상아에 가늘게 조각한 것으로 오스틴의 대표작이다. 결혼 문제를 반영하는 이 소설은 저자 작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설이다 그녀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작품은 18 세기 말부터 19 세기 초까지 보수와 폐색 상태에 있는 영국의 향진 생활과 세태 인정을 생동감 있게 반영했다. 그 사회풍화 같은 소설은 당시 많은 독자들을 끌어들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금도 독자들에게 독특한 예술적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그녀는 일상생활에서 평범한 은인을 현실적으로 묘사한 최초의 소설가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영국 소설사에서 승승장구하는 역할을 했다. < /p>
작품 전체가 억수로 쏟아지는 기세도 없고, 구불구불한 줄거리도 없지만, 이런 간단하고 정교하게 우리를 매료시켰다. 오스틴의 짧은 일생은 거의 영국의 시골에서 보냈을 것이다. 아마도 주위가 소박하고 조용한 분위기가 그녀의 담담담한 기질을 낳았을 것이다. 오만과 편견' 을 읽은 사람은 반드시 그녀의 섬세하고 예민한 감정에 탄복할 것이다.' 오만과 편견' 을 쓸 때 그녀는 단지 십대 소녀였다. 이것이 천부적인 재능이 아닌가? 그녀는 확실히 외부 세계와 접촉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사상이 존재하고, 존재를 상상하면 이 모든 것이 충분하다.
< /p>
< /p>
무기에 작별을 고하는 사람, 적의 포로가 아니라 사랑의 포로다. 나는 자기 보호에 능숙하지 않다. 정말 자기 보호를 포기하는 사람이다. 생명의 데이터베이스처럼 더 이상 들어갈 필요가 없는 비밀번호다 나는 지금부터 위장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은밀한 날은 생각만 해도 불안하다. 거부할 수 없는 무력감, 얼마나 많은 시간이 돌이킬 수 없는지, 얼마나 많은 기억이 점차 마음속에서 사라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결국 포로는 상처를 막을 수 없는 사람이다. 희망을 포기할 수 있는 충분한 용기가 있어야 하고 생존의 모든 압력을 견뎌야 한다는 것이다. 원래, 개인에 속한 공간에서는 혼자 있는 환상에 빠져들 수 있었다 먼지 속에서 가상 꽃을 피울 수 있다. 자기 보호를 포기하는 사람은 자신을 속일 수 없고, 내면세계를 끊임없이 정화하는 것뿐이다. < /p>
' 햄릿' 독후감 < /p>
셰익스피어의 햄릿은 고전적인 대표작이다 피비린내 나는 폭력과 죽음이 가득하다. 극중 호라욱이 말했듯이, 간음 살인, 비정상적인 수리 행위, 명중의 판결, 의외의 학살, 손으로 사람을 죽이는 교활한 계략, 자해한 결말 등을 들을 수 있다. 구불구불한 줄거리가 복수를 둘러싸고 전개된다. 햄릿은 독일의 위텐부르크에서 황급히 국내로 돌아와서 그의 아버지에게 참가하러 왔다 그러나 어머니와 삼촌 클라우디스의 결혼식을 목격하면서 햄릿은 의심스러웠고, 게다가 밤에는 왕궁 성곽의 테라스에서 아버지의 망혼을 만나 넋을 잃고 애소했다. 이 폭행은 햄릿의 삼촌이 한 짓이며, 그에게 아버지를 위해 복수하라고 했다. 이로써 그는 어려운 복수 과정을 시작했고, 클라우디스와 네가 죽도록 겨루기 시작했다. 결국, 클라우디스에게 복수의 칼을 보냈다 .. < /p>
' 그리스도의 산 백작' 독후감 < /p>
사랑도 철저하고 미움도 철저했다. 은혜도 철저하고 복수도 철저했다. 이것이 내가' 그리스도의 산 어벤져스' 를 다 읽은 것이다. 가장 구체적으로 자신의 행동으로 이 속담을 설명했다. 14 년의 지하 감옥 생활을 경험한 후, 그의 삶의 요지는 옛 친족, 옛 은인, 옛 원수를 찾는 것이다. 찾고자 하는 사람을 확인한 후, 그는 우리가 무협 소설에서 본 것처럼 은인 포권운에서 물불을 가리지 않고, 아무리 아낌없이 원수에게 칼에 찔러 죽였다. 그는 자신의 것을 선택했다 묵묵히 지지하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그들이 실제로 은혜를 갚기 위해 왔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지 않는다. 만약 그의 은혜가 감동적이라면, 그의 복수는 이렇게 통쾌하다. 우리도 몇 차례 인사를 한 뒤 조금 간담이 서늘할 수밖에 없다. < /p>
"석몽" 독후감
' 레드와 블랙' 독후감
. 빈민 보호소 소장 발노원 소장은 소시민이었는데, 천주교회의 비밀 조직인 성회에 피신하여 지금의 비차를 얻었기 때문에 자신을 복원정권과 결탁했다. 부당 신부 마스론은 교회가 보낸 간첩으로, 모든 사람의 언행은 그의 감시하에 이 왕좌와 제단이 서로 있다. 핫한 사람이다. 이 세 사람이 구성한 세 가지 정치는 비리엘시에서 복원세력이 대권을 독점하는 국면을 반영한다. 그들의 반대는 매우 무겁고, 거대한 경제력을 지닌 공격적인 자산계급 자유당인이다. 스탕다 측은 보왕당인의 횡포를 사람들에게 묘사하고, 한편으로는 경제력을 가진 자산계급이라는 결론을 내리게 했다. 정치적으로도 최후의 승자가 될 것이다.' 레드와 블랙' 은 1830 년 7 월 혁명 이전에 기록되었는데, 스탕다는 역사 운동의 필연적인 추세를 꿰뚫어 본 것 같다. < /p>
' 서유기' 독후감 < /p>
' 서유기'; 예,' 서유기' 의 예술적 업적, 인물 형성, 사상 내용 등은 다방면, 다각적이다. 그리고 여기서 저는 프로이드의 꿈론으로만 시작해서 정신분석적인 방법으로' 서유기' 를 분석합니다. < /p>
< P > "서유기" 를 그는 독특한 문학적 소양을 얻었기 때문에, 그는 언어와 밀접한 연관이 있는 담화 요법을 선택하여 그의 정신환자를 치료하기로 했다. 그의 의견으로는, 정신환자는 폐쇄된 내면의 장애를 폐쇄하여 언어대화를 통해 표출되거나 정화될 수 있다. 정신분석학은 초기 단계에서 문학이론과 불가분의 인연을 맺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중시, 중시 잘못 읽은 마음분석은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면서 작가의 문학 창작 현상과 연관이 있다. 이런 연결은 실제로 정신분석학이 탄생한' 꿈의 해석' (1900) 이라는 책에 실마리가 드러났다. < /p>
< P > 프로이트가 정신분석 방법을 문학 창작으로 밀어내는 중요한 전제 중 하나는 작가의 글도 꿈을 꾸고 있다. 단지 잠결이 아닌 상태에서 꿈을 꾸는 것에 불과하다. 그래서 그의 작품도 그의 내면의 무의식 본능의 변형, 욕망의 대체 만족이다. 우리는 종종 자신이 만든 꿈이 혼란스럽고 터무니없는 것이라고 말한다. 완전히 변형된 것이다. < /p>
"간애" 독후감 지금까지 152 년의 역사. 그것의 성공은 그것의 상세한 내용, 멋진 단편에 있다. 번역서에서, 그것은 또한' 간애' 의 저자에 대한 배경 이야기를 상세히 소개했다. < /p>
저자인 샬로티 브랑트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경제적 어려움과 다사다난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속세에서 멀리 떨어진 벽지에 거주하다. 혁명의 기세가 정건하고, 국가가 농민에서 공업국으로 전환되고, 신흥 자산계급이 날로 커지는 시대에, 이것들은 모두 그녀의 소설 창작에 눈에 띄는 낙인을 찍었다. < /p>
아쉽게도 신은 이 천재들을 아낌없이 빚은 것 같다. 조급하여 파멸의 손길을 뻗친 것 같다. 재능이 넘치는 이 자식들은 모두 예외없이 아버지보다 먼저 다시 살아온 황금시간에 세상을 떠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깝다, 브랑트 자매! < /p>
' 간애' 라는 소설은 주로 제인과 로체스터 사이의 일파삼할인 사랑 이야기를 통해 출생이 낮고 생활길이 우여곡절하지만 항상 독립인격 유지, 개성의 자유 추구, 인생의 평등을 주장하며 인생에 고개를 숙이지 않는 강인한 여성을 꾸몄다. < /p>
제인.
어려서부터 또래들과는 다른 대우를 받았다. 이모의 미움, 사촌 언니의 경멸, 사촌의 모욕과 구타. 하지만 그녀는 절망하지 않았고, 스스로 파괴하지도 않았고, 모욕에 빠져들지도 않았다. 가져온 불행의 모든 것이 오히려 제인으로 바뀌었다. 사랑의 무한한 자신감은 제인이다. 사랑의 강인함 제인. 사랑은 여전히 육체적 처벌과 정신적 재촉을 견디고 있다. 학교의 시주 로코허스트는 전교생 앞에서 그녀를 비방할 뿐만 아니라, 그녀를 치욕대 위에 올려놓았다. 전교생 앞에서 망신을 당하게 했다. 하지만 제인. 사랑은 여전히 강인하고, 슬픔을 힘으로 만들고, 공부에서 빠르게 진보할 뿐만 아니라, 선생님들의 이해도 얻었다. 제인. 사랑은 또 사랑의 소용돌이에 빠졌다. 개성과 강인한 그녀도 개인의 고귀한 존엄성을 유지하며 연적 앞에서 대갓집 규수처럼 보이며, 잉그램 양의 공격적인 모습에 대해 그녀는 침착하게 마주했다. < /p>
마찬가지로 로체스터 앞에서는 자신이 지위가 낮은 가정교사이기 때문에 결코 자신을 대하지 않았다.
< P > 로체스터는 부끄러움을 느끼면서 동시에 그녀를 숙연하고 깊이 사랑하게 되었다. 그의 진심은 그녀를 감동시켰고, 그녀는 그를 받아들였다. 나중에, 제인. 사랑은 로체스터가 이미 아내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녀의 자존감이 다시 나타나 망설이지 않고 그를 떠났다. 사랑에 대한 그녀의 전적인 헌신은 나를 존경하게 했다. < /p>마지막으로, 제인. 사랑은 알게 되었다. 동시에 아내도 망했다. 제인. 온몸을 사랑하는 사랑이 다시 그의 품에 안겼다 ...
< P > 이 책에서 볼 수 있듯이, 신흥계급의 어떤 요구 사항을 반영하는 여성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산업혁명 시대의 시대정신을 묘사하고 있다. < /p>[ 이 단락 편집] 독후감 < /p>
독후감은 보통 세 가지 표기법이 있다. 하나는 축약된 내용 개요이고, 하나는 글을 쓴 후 체감감, 하나는 발췌한 문장과 단락이다. 제목은 "××××× 독후감" 을 사용하거나 "읽기 ×××× × 느낌" 을 사용할 수 있다. -응? < /p>
먼저 제목을 심사해야 한다. 글을 쓸 때는 무엇이 주된 것인지, 무엇이 부차적인 것인지,' 읽기' 가 중점을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며,' 감' 이 체득을 쓸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응? < /p>
둘째, 재질을 선택합니다. 읽기는 쓰기의 기초이다. 꼼꼼히 읽어야 문장 내용을 깊이 이해할 수 있어 요점을 파악하고 문장 사상 감정을 파악해야만 느끼고 체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열심히 공부해야 독서감 사이의 연결점을 찾을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문장 중심 사상이다. 바로 글에서 중심 사상을 밝히는 문장이다. 한 작품에 대해 체득할 때 모든 것을 다 할 수는 없고, 자기가 읽은 후의 사상적, 행동적 변화를 써서 그 중 어느 한 점을 뽑아서 글을 지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응? < /p>
셋째, 독후감을 쓰는 것은 읽은 작품의 내용 소개로 시작한 다음 체험을 해야 한다. 원문 내용은 종종 3 ~ 4 문장으로 요약하는 것이 좋다. 결말도 대부분 읽은 작품으로 돌아온다. "감각" 이라는 글자에 초점을 맞추려면 자신의 생활 실제에 연락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응? < /p>
마지막으로 독후감을 쓰는 주의사항: ① 독후감을 쓰는 것은 결코 원문의 베끼거나 간단하게 복창하는 것이 아니라 원문에서 마음대로 발휘해서는 안 되며' 체감' 을 쓰는 것을 위주로 해야 한다. ② 진실된 감정으로 써야 한다. 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온 감정이지, 결코' 검사서' 나' 보증서' 가 아니다. ③ 독특한 신선한 느낌을 쓰고, 새로운 견해를 가지고 독자를 끌어들이거나 독자를 감염시키려고 노력해야 한다. < /p >
보그가 어떤 브랜드인지 보그가 어떤 브랜드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