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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년 주간지 jump' 의 현재 만화는 이전 작품과 어떻게 다릅니까?

이 영화는 스포일러와 관련이 있으니, 작은 파트너들에게

를 주의 깊게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주간지 소년 jump' 는 집영사에서 발간한 연재만화 잡지로, 잘 알려진 애니메이션, 덩크고수, 해적왕, 나루닌자 모두' 주간지 소년 jump' 에 연재돼 있다. 태주 작품의 핵심 정서가 비슷하기 때문에 jump 를 꺼내면 많은 사람들이 이를' 열혈'' 우정' 과 연결시킨다

하지만 최근 2 년 동안 상황이 달라졌다. 이름이 뭐인 한 네티즌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에 jump 계 만화작품 변화에 대한 견해

를 발표했다.

최근' 소년 jump' 가' 우정 노력 승리' 에서' 우정 노력 죽음' 으로 바뀐 것 같은데 ...

많은 사람들이 jump 만화에 미치는 영향은 전자에 남아 있지만, 최근 2 년간 jump 가 주밀하고 동그라미를 친 작품들은 예외없이 후자와 일치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현재 jump 계열 작품은 전통적인 의미의 jump 계열 작품과 크게 다르다. 귀결되는 것은 주로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초보자 마을 설정이 점차 사라지고 있다.

초심마을' 은 한때 jump 계 만화에서 매우 흔히 볼 수 있는 설정이었다. 해적왕을 예로 들면, 길비의 모험궤적은 동해 → 위대한 항로 → 신세계에서 비롯됐다. 길비의 경우 동해는 모험으로 초심마을을 시작하는 것이다

많은 중장편 만화에서' 초심마을' 의 설정은 드물지 않다. 이런 설정은 주인공들에게 성장공간을 줄 뿐만 아니라 후속 줄거리를 더욱 원활하게 연결해 줄 수 있지만, 생활리듬이 빨라지면서 관객들은 모델화된 장편 연재만화에 약간의 심미 피로를 빚고 있어 작가들은 어쩔 수 없이 변해야 했다. 기존 줄거리 구조를 바꾸지 않고 초심촌이 작가들의 목표가 됐다.

귀신의 칼날 속 숯지랑은 초심촌의 경험 (비늘의 지도) 을 가지고 있지만, 기간이 길지 않고, 대전의 상대도 대부분 강했다. 환카이부터 숯지랑이 맞붙는 대상은 기본적으로 12 귀신의 달이다. 이때 귀신의 칼날 이야기도 얼마 지나지 않았다.

주술회전에서 호자는 양면숙객의 손가락을 삼키면서 전력이 폭등했다. 이른바 초심마을 설정이 거의 없다. 처음에 마주친 적은 매우 강했다. 처음 수행한 소년원 임무는 그들의 능력을 훨씬 뛰어넘는 주문을 만났다. 세 사람의 현재 실력만으로는 자보조차 주요 역할을 할 확률이 크다

초보자 시기의 진급이 부족하다는 것은 주인공들이 강자를 만났을 때 실력이 아직 1 차 대전 수준에 이르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귀신의 칼날 속 숯지랑 등은 무한열차에서 실력이 강하여, 견실한 자리를 만났다. 실력 부족으로, 1 차 전 능력도 없다. 신생력을 보호하기 위해 등장하는 9 주 C 위염주 () 는 기진맥진해 죽을 수밖에 없었고, 무한성 결전편 () 에 이르러 귀신의 멸망 중 큰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주술회전에서 호자 몇 명이 임무를 막 나서자마자 특급 주문을 만났지만 실력이 훨씬 부족했다. (특급 주문을 이길 수 없고, 양면을 완전히 통제할 수 없다.) 호자는 쌍방 주쿠에 의해 1 군에 의해 사망했다.

캐릭터는 적절한 경험이 부족하고 능력이 일정 수준으로 향상되지 않아 강대한 적을 대면할 때 큰 사상자가 발생하기 쉽다. 이런 상황은 초기 jump 시리즈 만화에서는 매우 드물다. 해적왕을 예로 들자면, 해적연재된 지 20 년이 넘었고, 나타난 캐릭터는 이미 천 명이 넘었고, 대부분의 캐릭터는 어떤 부상을 당해도 결국 무사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죽음은 어떤 주요 캐릭터나 후속 줄거리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에스와 백수염의 죽음이 가장 좋은 예이다. 왜' 죽음' 이 jump 계 애니메이션의 주요 멜로디가 되었는가

초창기' 주간지 소년 JOJO' 는 줄곧 잡지의 위치를 고수해 왔다. 조조, 사망노트 등 비정규적인 작품들이 있지만 대부분 주추작품들은 꿈과 열혈을 주제로 하고 있어 이야기 설정에 관계없이 죽음은 이들 만화에서 상대적으로 보기 드문

하지만 지금은 달라졌다. 작가가 캐릭터 사망을 형성할 때 의도했지만 너무 잦은 죽음은 독자들에게 어느 정도의 심미 피로를 불러일으켰고, 그 효과는 선배 작품과 비교될 수 없다. 물론 이번 작가가 죽음의 미학을 숭상하는 것은 아니지만 치열한 업계 경쟁으로 인해 이런 방식으로 작품을 설명해야 했다

식몽자' 라는 만화는 일반인이 만화가가 된 경험을 다룬다. 이 과정에서 많은 만화업계의 룰을 다루고 있다. 그 중에는 끝 토너먼트를 포함해 연속 순위가 낮은 만화가 잘릴 것으로 보인다. 특히 신인 작품이 더욱 두드러진다. 상위 10 개 말의 인기가 예상 인기를 얻지 못하면 출판사에 의해 완전히 포기하게 되므로 신인 작가에게 이야기를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은 최선을 다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만 시작은 경이로울 뿐, 후기 발전이 약하면 수시로 목을 베게 된다. 이를 위해 작가는 줄거리에 힘쓰고, 가능한 한 이야기의 발화점과 폭점을 찾아야 한다. 캐릭터에 스킬포인트를 추가하는 것 외에 죽음은 의심할 여지 없이 관객을 가장 자극할 수 있는 방식이다. 이를 위해 작가들은 잦은 도시락 여행을 시작해야 한다. 시장에 강요된 어쩔 수 없는 행동이죠.

네티즌들은 jump 만화가' 우정 노력 승리' 에서' 우정 노력 죽음' 으로 바뀌었다는 주장에 대해, 어린 친구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댓글 영역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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