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데이터 전문가는 아니지만 제 생각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저는 5년 차의 노련한 플레이어이고 약간의 경험이 있습니다
크리티컬 히트의 경우에만 데미지가 50 추가됩니다. 스택이 100이 되면 50 데미지가 추가되고, 크리티컬 히트가 50이 되면 이론상 25 데미지가 추가됩니다. 그런 말을 하세요.
지능, 창조자는 순수 데미지이므로 지능 250점 출력은 2배, 지능 125점은 50 데미지, 지능 63점은 25 데미지를 추가합니다.
속성 강화, 얼음 강도 또는 불 강도? 얼음이 강하면 기본적으로 얼음판만 추가 데미지를 입는데, 불이 강하면 프레리 파이어, 파이어볼, 파이어 토네이도가 추가 데미지를 줍니다. 기억은 안나는데 그냥 22데미지 10으로 계산하면 속성강도가 25포인트가 더 필요하고, 50데미지를 추가하려면 속성강도가 110이상이 필요합니다. 속성 강도가 높을수록 효과가 더 나빠집니다. 속성 강도 80 위의 경우 데미지 10을 추가하려면 속성 강도 30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추가 데미지 100을 원한다면 크리에이터 입장에서는 얼음 강도와 불 강도를 모두 250포인트 이상 쌓아야 합니다.
50의 추가 피해량은 치명타 100, 지능 125, 불과 얼음의 힘을 모두 쌓아 110이 필요하다.
어떤 가격 비교가 더 쉽다고 생각하시나요? 물론, 위의 내용은 독립 공격을 논한 것이 아닙니다. 고정 피해 직업의 경우 독립 공격 포인트 1,000은 공격력이 두 배로 증가하는 것과 같습니다. 50 데미지를 추가하려면 독립 점수 500점을 축적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