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시는 질문은 아이스 DK가 도끼를 발동시키기 위해 올드 8의 한손 민첩성을 요구할 수 있는지와 같습니다.
본 체인이 AOE 효과를 발동시키긴 하지만(몬스터가 여럿 있을 때 이점이 극대화됨), 단일 대상은 여전히 발동 데미지를 발동하게 되며, 물론 데미지도 매우 낮습니다. 그런데 민첩성이 추가된 도끼도 AOE를 발동하는데 왜 일부 종족(예: 오크)에서는 BIS(졸업) 아이스 DK 한손 도끼인가요?
여기서 발동확률이 있으니까!
NGA의 많은 전문가들은 데이터 분석을 연구하여 일반 전투 중 발동 확률과 피해량을 계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단일 BOSS의 경우 ADD가 없을 경우 발동 확률에 따라 SP의 순위와 사용률이 결정됩니다. . 동시에 자신의 직업적 특성과 결합하여 SP의 최종 추세에 따라 대부분의 전투 적용과 소수의 교체 요구 사항이 결정됩니다.
그래서 ADD의 최대 혜택이든, 자체 DK 직업과 결합된 단일 대상 발동 효과이든 Bone Chain의 발동 확률은 Last Dragonborn보다 우수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410 Last Dragonborn을 언급하셨는데, DK의 치명타 요구 사항은 소득 표에서 매우 낮지만, 미친 Deathwing과 싸울 때 Last Dragonborn의 높은 힘과 지속적인 치명타 등급은 매우 중요하므로 그 효과가 낮아서는 안됩니다. 본체인보다. 무기가 이중 뱀파이어 검 또는 단일 뱀파이어 검 + 민첩성 방아쇠 도끼라면 단일 대상에서 410 Dragonborn과 397 Bone Chain의 큰 차이는 없습니다. 하지만 ADD 전투에서는 무기+SP본체인 조합이 VIP로 간주됩니다!
마지막으로 410 최후의 후예의 고강도+영구 치명타는 스무스 아이스 DK의 출력 곡선을 높일 수 있다.
397본체인이라면 얼굴을 보면 키가 결정되는 아이스DK다. 얼굴이 어두워지면 정말 못생겼다.
그렇지만 나무말뚝을 자주 치는 경우 H전투에서 1000W 나무말뚝의 효과를 보면 사실 둘은 거의 같고 더 분석해보면 얼굴로만 끝날 뿐입니다. . 하지만 한가지 중요한 점은 SP 조합은 직업의 한 부분일 뿐이라는 점입니다. 어떤 SP를 사용할지는 다른 장비의 조합과 전체적인 속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전문 연구는 돌아올 수 없는 지점입니다~~~~어떤 선택을 하든 장비, 기술, 팀 전투에 대한 인식과 이해가 점점 더 복잡한 지식의 조합이 될수록 결국 당신은 그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한 가지 재능만 있던 버전이 이제 이중 재능 버전이 되니, 함부로 다루지 마세요. 과거에는 이중 재능을 지닌 직업의 배낭에 두 세트의 장비만으로도 충분했습니다. 이제는 전문가를 원한다면 2-3 가지 액세서리가 결합되지 않은 재능 장비 세트는 훌륭하다고 할 수 없습니다. RAID 선제 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