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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입체화는 어떻게 그려요

3d 입체화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림 설명 입력 (최대 18 자)

3d 입체화는 "3d 입체화, 파노라마 기화, 파노라마화 중화, 입체화, 래스터 입체화 등" 이라고도 하며, 3D 입체화는 투시현상의 역이용이다. 정상적인 투시현상은 가깝고 멀고 작으며 입체화의 투시현상은 가깝고 원대한 것이다. 3d 입체화의 간단한 화법은 다음과 같다:

1. 준비한 A4 용지를 반으로 접습니다. -응?

2. 접은 후 곤창이 접은 곳 중간에 평행선 두 개를 그립니다. -응?

3. 평행선의 4 개 점에서 종이의 주름에 연결되므로 약간의 각도가 있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평행선명언) -응?

4, 그린 효과는 두 개의 삼각형과 같습니다. -응?

5. 연결한 후 평행선에 몇 개의 선분을 그려 모양을 사다리처럼 보이게 합니다. -응?

6. 완성한 후 종이를 접으면 3D 그림의 제작을 완성할 수 있다.

입체화 그리는 법:

1. 먼저 손을 종이에 누르고 연필로 손으로 그림을 그리며 윤곽을 잡는다. -응?

2. 그런 다음 주체 밖 (여기가 손의 그래픽) 에 평행한 직선을 먼저 그린다. 손을 그린 곳은 위쪽으로 구부러진 호를 그려야

할 수 있다

손바닥이 둥그스름하게 둥그스름하게 둥그스름한 화면의 시각 효과를 보여 주며, 호는 직선과 연결되어야 하며, 손가락 부분의 호는 손바닥 부분의 라디안보다 더 크다. -응?

3. 그런 다음 색펜으로 표시펜을 기초로 선을 다시 그려보면 입체효과가 더욱 뚜렷해집니다.

4. 마지막으로 색펜으로 한 가지 더 색을 더하면 빠른 웃음과 대비가 강한 색을 고르는 것이 시각적인 충격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