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쇄된 역

A스테이션은 찰나의 기회를 잡지 못하고 장기적인 비전이 없었기 때문에 실패했다. 실제로 스테이션 A와 스테이션 B의 개발 이력을 면밀히 살펴보면 두 웹사이트가 모델이나 콘텐츠 측면에서 매우 유사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스테이션 A가 진정한 성공을 거두지 못했다는 점입니다. 반면 B스테이션은 현금 7억6300만위안을 보유하고 있어 많은 돈을 벌고 있는데, 이는 서버를 임대할 여력이 없는 A스테이션과 격차가 크다. 그 이유는 빌리빌리가 좋은 방법으로 돈을 벌기 때문이다.

우선 광고가 포함된 동영상을 보는 것이 거의 관행이 되어버린 빌리빌리의 광고 수익에 대한 배려로 인해 사람들은 동영상 웹사이트로서 늘 광고를 주요 제작 소스로 삼아왔습니다. 이러한 광고는 한때 Bilibili의 중요한 수익 창출 모델이었지만, 사업 초점이 바뀌면서 Bilibili에서도 다른 비디오 웹사이트와 유사한 건선 광고가 점차 사라지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비리비리와 게임의 공동운영으로 주요 수익원이 됐다. Bilibili는 2차원 웹사이트로서 애니메이션이기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독특한 관계를 맺고 있다. 따라서 게임 수익은 직접 광고에 비해 Bilibili의 가장 큰 수익원이라고 할 수 있다. 중요한 수익 포인트는 독특한 방식이다. 간단히 말해서, 소위 게임 공동 운영은 제조사가 제품 개발을 완료하고 이를 스테이션 B와 공동으로 운영한 후 양측이 합의한 비율에 따라 수익을 나누는 것을 의미한다. 이 모델은 Shanda에서 유래되었으며, Station B가 돈을 벌 수 있도록 해줍니다.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빅멤버십이다. 2016년 빅멤버십이 출시된 이후 이 역시 수입채널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이러한 멤버십은 광고 건너뛰기, VIP 전용 영화 및 TV 리소스 시청 등 일반 동영상 웹사이트의 특권과 다릅니다. 광고가 거의 없기 때문에 Bilibili의 멤버십 모델은 유료 콘텐츠 무료 시청, 연재 애니메이션 미리 시청, 연간 독점 게임 선물 패키지, 고유 닉네임 표시, 아바타 펜던트 교환 등 일반 비디오 웹사이트만큼 매력적이지는 않지만 2차원 군중에게는 매우 비용 효율적입니다. 저작권 지급을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 계약 계획과 함께 스테이션 B도 상당한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