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소환사들은 초기 120 매직 포인트만으로도 첫 번째 악마 소굴을 건설하기에 충분합니다!
2색 공이 파란색을 죽이면 마지막 기간에 꼬리가 1개 있지만 다음 기간에는 꼬리가 없습니다: 06 10 마지막 기간에 꼬리가 2개 있으면 다음 기간에는 꼬리가 없습니다. 다음 기간: 03 07 08 09 마지막 기간에 꼬리가 3개 있으면 다음 기간에는 꼬리가 없습니다. 03 마지막 기간에 꼬리가 4개 있으면 다음 기간에는 꼬리가 없습니다. 05 07 09 마지막 기간에 꼬리가 5개 있으면 다음 기간에는 꼬리가 없습니다. 02 04 10 16 마지막 기간에 꼬리가 6개 있으면 다음 기간에는 꼬리가 없습니다. 05 08 10 12 16 꼬리가 있는 경우 지난 호에 7개의 꼬리가 나오면 다음 호에는 나오지 않습니다: 09 12 15 이전 호에 8개의 숫자가 있으면 다음 호에는 나오지 않습니다: 04 05 06 07 08 10 12 14 16 만약 지난 호에는 9개의 숫자가 있으며 다음 호에는 나오지 않습니다. 01 03 05 08 10 11 12 14 16 무엇이든 지난 기간에는 꼬리가 0개 있었지만 다음 기간에는 꼬리가 없습니다. 01 02 03 04 08 09 10 12 13 16 파란색 공 죽이는 계산법 1 이 기간의 끝은 32의 꼬리, 02+1은 파란색 2를 열지 않고, 빨간색은 +3(16 -16보다 큼) 파란색을 열지 않음 3. 빨간색 숫자에 2를 곱합니다(16-16보다 큼). 4. 이전 두 마침표의 파란색 꼬리를 곱하고 파란색 꼬리에 5를 더합니다. 5 빨간색 숫자 + 파란색 꼬리(16-16보다 큼)를 열지 마십시오. ) 파란색은 열지 마십시오. 6 빨간색 세 자리 + 파란색 꼬리, 파란색 없음 7 끝에 AC 값(마지막 숫자), 파란색 9를 열지 마십시오. 발행 번호에 11을 곱하고 4번째 빨간색 공에 1을 더합니다. 숫자가 파란색 공 번호 범위 내에 없으면 16을 더하거나 빼서 조정합니다(이전 발행 번호에 11을 곱하고 4번째 빨간색 공을 더함) /16 ==>나머지 4개는 파란색을 죽이는 A의 수: 일요일의 처음 두 기간에 파란색 숫자(일요일이 아닌 특수 파란색 숫자)를 더해(16 이상 - 16) 목요일 농구를 죽이는데, 이는 역사상 129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두 기간에 걸쳐 계속됩니다. 이 숫자로 일요일 농구를 죽이는 것은 역사상 한 기간 동안만 잘못된 것입니다. B: 처음 두 기간 동안 목요일에 양수 파란색 숫자를 더하여 얻은 숫자(16에서 16을 뺀 값보다 큼)는 곧 시작될 목요일 농구를 망칠 것입니다. 역사적으로 잘못된 기간은 두 번뿐이었고 이 숫자는 그럴 수 있습니다. 일요일 농구를 계속 죽이는 데 사용됩니다. 역사적으로 잘못된 문제는 4개뿐입니다. C: 처음 세 피리어드(16에서 16보다 큼)의 농구 숫자 합을 사용하여 농구를 죽이고 엽니다. D: 처음 세 피리어드의 농구 숫자 합을 사용합니다. (16보다 큼 - 16 또는 16의 배수) 농구공을 죽이고 열 수 있습니다. 농구에서 잘못된 산악인 파란색 담낭의 6주기를 예측하는 역사적 방법은 마지막 두 주기의 파란색 코드에 더한 값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세 기간의 파란색 코드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 4. 그런 다음 사막 파란색 킬 방법을 사용하여 4개의 숫자를 죽이고 나머지 4개의 숫자는 1야드 안에 있어야 합니다. 예: 55번째 파란색 숫자 + 56번째 파란색 숫자 = 58번째 파란색 숫자(범위) 07 + 02 = 09. 숫자 범위(05_13)는 나머지 06엔8엔10엔(12엔)을 없애고 65번째까지 계속됩니다. 기간, 4는 아직 코드 범위가 소진되지 않았습니다.
모두가 상황에 따라 4개의 코드 중 하나를 선택하고 반드시 파란색 코드에 도달하게 됩니다. - 또 다른 공식: 공식 1: 이전 기간에서 가장 작은 빨간색 코드의 마지막 숫자에 5를 더합니다(10 - 10, 아래 동일). , 다음 기간의 마지막 코드를 삭제합니다. 예를 들어 2006006 기간의 최소 빨간색 코드는 08, 8+5=13,13-10=3이고 3으로 끝나는 파란색 코드는 다음 기간에 삭제됩니다. 공식 2: 이전 기간의 마지막 파란색 코드는 마이너스 1이고 마지막 기간은 삭제됩니다. 예를 들어 2006008 기간의 파란색 코드는 16,6- 1=5이고 다음 기간에 5개의 숫자를 삭제합니다. 공식 3: 이전 기간(가장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의 4번째 레드 코드 끝에 4를 더하고, 다음 기간의 끝을 죽이십시오. 예를 들어 2006005 기간의 4번째 레드 코드는 24, 4+입니다. 4=8, 다음 기간에 8개의 숫자를 죽입니다. 대체 블루 킬 방법: 이전 기간의 빨간색 공 합계를 16으로 나눈 나머지가 다음 기간의 파란색에 대한 3방향 올 킬 방법입니다. 숫자 - 정확도는 98%입니다. 10번째 숫자가 나타나면 8을 사용하여 다음날 4를 죽입니다. 10번째 숫자가 나타나면 다음 날 모두 죽입니다. 9 10번째 숫자가 나타나면 2 다음날 모두 죽입니다. 십의 자리가 나타나면 7 다음 날에 모두 죽임 2 십의 자리가 나타나면 다음 날에 모두 죽임 1 십의 자리가 나타나면 다음 날에 모두 죽임 4 십의 자리가 나타나면 1 다음 날에 모두 죽임 8 10의 자리가 나타나면 0 다음 날 모두 죽임 0 10의 자리가 나타나면 9 다음 날 모두 죽임 6 10의 자리가 나타나면 4 다음날 모두 죽임 7 그룹을 구성하는 세 가지 규칙, 그리고 일부 굵은 숫자의 경우 10 뒤에 숫자가 8 또는 4로 나오는 경우, 1~5개의 마침표 내에서 1~2개의 마침표 중 3개의 그룹이 나타납니다. (정확도: 85.3) 1~3개의 마침표 내에서 십의 자리가 0으로 나온 후 확인하세요! 3개의 그룹이 있습니다. (정확도: 86.9) 100번째가 8로 나오면 다음 굵은 숫자인 109가 나옵니다. (정확도: 85.2) 100번째가 나오는지 확인해주세요! 6이 나온 후 다음 굵은 숫자는 1-2 중 974입니다. 0이 나온 후 다음 굵은 숫자는 1-3 중 493입니다. 다음 굵은 숫자는 1~3 중 734입니다(위 모두 포인트 상금 번호입니다). 일의 자리가 8로 나온 후 다음 기간의 용기 번호는 846입니다. 일의 자리가 2로 나온 후입니다. , 다음 기간의 용기 수는 831입니다. 일의 자리가 9로 나온 후 다음 기간의 용기 수는 840입니다. (3) 일의 자리가 1로 나온 후 다음 기간의 용기 수는 840입니다. (3) 이후 일의 자리는 1로 나오며, 다음 기간의 용기 숫자는 숫자: 102(9)가 1로 나옵니다. 1000에 1이 있을 때마다. . 둘째 날에 0이 열리지 않으면 이날에는 그룹 3이 실제로 열릴 것이라고 낙관하세요. . 3일차에는 볼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0이 확실히 켜져 있습니다. 1은 백의 자리가 나오는 둘째 날에 가장 확실하게 나타납니다. 합계는 3 또는 4가 됩니다. 이것은 역사의 산책입니다. . 회의는 3.23.4.24에 시작되며 3일이 지나면 반드시 다시 올 것입니다. 10000000% 1개의 기계와 1개의 공 특징: 189의 굵은 숫자 1~2개를 플레이해야 하며 정확도는 95%입니다. 최고의 두 코드 조합: 80 94 96 99 90 최고의 합: 10 16 19 번: 7 11 15 1 기계 2 공 특징: 하나 또는 두 개의 굵은 코드 0159를 재생해야 하며 정확도는 80%입니다. 가장 좋은 두 코드 조합: 05 75 33 22 00 49 가장 좋은 합: 11 13 14 15번: 10 17 2개의 기계와 1개의 공 특징: 하나 또는 두 개의 굵은 숫자 015를 사용해야 합니다. 정확도는 85%이다. 최고의 두 코드 조합: 34 13 08 71 09 84 45 최고의 합: 14 15번: 9 11 16 2개의 기계 2개의 공 특징: 하나 또는 두 개의 숫자 3586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정확도는 80%이다. 가장 좋은 두 코드 조합: 45 08 38 23 46 05 가장 좋은 합: 9 11 13 번: 10 15 18 3D "숫자를 죽일 용기를 결정합니다\" 1. 0=5, 1=6, 2=7을 결정합니다 , 3 =8, 4=9; 2. 예를 들어, 첫 번째 페어링 원칙에 따라 465가 이슈 06034에 그려지면 465와 그에 해당하는 019가 제거되고 이슈 035의 필수 숫자 4는 2738입니다. 해당 코드 496150에 465를 추가하면 그룹 6이 죽임을 당할 수 있고, 반대로 2738은 확실히 2개 이상의 코드 3을 생성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전 기간에 당첨된 경우에는 이전 기간의 당첨 번호가 그대로 사용되며 해당 코드는 4번이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기간 033에 549가 추첨되었고 코드 쌍이 49개라면 기간 034에 5049가 결정되면 하나의 코드가 추첨됩니다. 이전 기간에 추첨된 그룹 3은 일치 코드로 간주됩니다. 4개의 코드를 직접 설정하세요.
예를 들어, 추첨 032에서 699를 추첨했다면 추첨 033에서는 4개의 숫자를 추첨해야 하며, 즉 1649입니다. 예를 들어 오류가 발생하면 추첨 024에서 추첨 025에서 1638을 추첨해야 하지만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707은 추첨 025에서 잘못된 것이므로 026 문제를 예측할 때 더 이상 025 문제를 사용하여 4개의 숫자를 결정하지 않고 1638을 직접 사용하여 4개의 코드를 결정합니다. 215개(05180-06036호)에서 검증되었으며, 오류는 32개에 불과했으며, 이중 컬러 볼 번호 선택 기술 및 방법은 85%에 달했습니다. 레드 볼 콜드 핫 번호 편차 추적 시스템" 편차 추적 시스템'은 미국 복권 과학자 게일 하워드(Gail Howard)의 단기 복권 추세 예측 이론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저자는 Shuangseqiu 게임에 대한 Hot 및 Cold 디지털 편차 추적 시스템을 설계했습니다(위 표 참조). 복권 플레이어 ***와 함께 Shuangseqiu 복권 전략에 대해 논의하고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기 복권 핫 예측 원리: 복권 추첨은 불규칙하지만 일정 기간 동안 복권 번호의 특정 특성(번호 크기, 핫 및 콜드 등)이 벗어나게 됩니다. 편향을 추적하면 미래 숫자의 추세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게일 하워드가 추천하는 단기 기간은 5~10주기 이동입니다. 더블컬러볼의 빨간볼에 선택될 숫자가 33이라고 생각하고, 상한과 하한을 아래쪽으로 옮겨서 3~8주기로 설정해 보세요. 2. 헤더의 각 열에 대한 설명: 1) 각 기간의 로또 번호 사이의 간격 수: 간격 번호는 "누락"이라고도 하며 일반적으로 로또에서 선택되는 두 숫자 사이의 기간 수를 나타냅니다. 운. 예를 들어 39번째 추첨의 당첨번호는 03-05-23-24-27-32이고, 마지막 당첨번호와의 간격은 3-0-4-0-0-1이다. 간격의 수는 0이며, 이를 중첩이라고도 합니다. 2) 합계: 이론값은 27, 실제값은 각 기간의 6개 당첨번호 간격의 합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39개 기간의 합계(간격의 합)는 8입니다. 3) 평균 이 기간의 이론 값은 4.5 이고 실제 값은 "총계\" 열을 6으로 나눈 값과 같습니다. 4) 핫 번호, 콜드 번호, 따뜻한 번호, 일치 번호: 각 기간의 복권 번호 간격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2 이하, 8 이상, 3~7 사이, 숫자는 0입니다. 3. 적용: 편차 추적, 추세 반전 파악, 숫자 분류 및 삭제, 숫자 선택. 본 디자인은 사용 편의성을 위해 콜드 넘버, 웜 넘버, 일치 넘버 3가지 통계 데이터와 더불어 각종 항목의 이론값과 최대값을 추가하였습니다. 예를 들어 38번째 추첨(33번째 추첨)의 처음 5번의 추첨에서 '전체, 이 기간의 평균\' 열의 추적 시스템의 모니터링 데이터에는 (11, 1.83)이 표시되는데, 이는 이론값(27, 4.5), 핫 넘버가 너무 많아 34호부터 웜 넘버와 콜드 넘버가 차례로 '역전'되었습니다. 추적 시스템에서는 웜 넘버가 너무 많아지는 과정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4회 연속 콜드 넘버(콜드 넘버), 모니터링 데이터는 (61, 10.17)만큼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다음 호에는 핫 넘버를 모두 선택해야 합니다. 당연하게도 38번째 라운드에서 추첨된 6개의 당첨번호는 모두 1과 2의 간격을 지닌 핫넘버였습니다. "Total\" 열은 61에서 삭제되어 추첨 이후 최소값인 8을 표시했습니다. 위의 4회 연속 추첨의 편차는 38회 추첨 이전에도 존재했습니다. 이 편차의 역전 추세를 시간적으로 파악하면 37회 추첨 이후 '합계\' 항목의 최대값인 61에 도달하게 됩니다. , 흔들리지 않은 15개의 빨간 공(따뜻한 숫자와 차가운 숫자) 중 마지막 3개의 추첨이 삭제될 것이 확실합니다. 나머지 18개의 빨간 공(핫 숫자)을 가져와 과학적인 파란색 공으로 베팅하세요. 적은 투자로 더블컬러볼 당첨이 가능합니다. 38호는 반전 추세를 포착하고 그룹 번호에 베팅하는 특별한 경우입니다. 쌍서추 복권 1차~39차 기간까지 ***119개 기간(시운전 80개 기간 포함)***, 2차 기간 6개, 8차 5개, 27일 핫 4개 기간은 32%의 승률로 동시에 상을 받았습니다. 유연한 조 번호와 함께 결정적인 승리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단기 복권 추세 예측은 일부 기본 복권 특성(이 시스템은 뜨거운 숫자와 차가운 숫자의 추세를 예측함)을 기반으로 하며 특정 복권 번호 작업을 대상으로 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해야 합니다. 1.5 예비에 따라 번호를 선택하는 경우 사전 선택된 번호의 개수는 일반적으로 9로 설정되며 편차 추세에 따라 할당됩니다. 예를 들어 39회 복권 추첨 전 '우연\' 열은 5회 연속 이론값 1.06에서 벗어나 3회 연속 0이었는데, 이는 복권 추첨 이후로 고유한 스큐입니다. 급격하게 3으로 추정되면 추측 번호 할당은 5:1:3입니다. 연속된 2개 기간의 'Total\' 열은 이론치인 27에 비해 크게 낮아 핫넘버가 강한 모습을 보여준다. 복권형 "더블 컬러 볼" 게임은 모든 복권 당첨자에게 큰 상금 또는 심지어 큰 상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당첨되면 안정을 취하고자 하는 대부분의 복권 당첨자'의 심리적 욕구도 충족시킵니다. 상". 저자는 "더블 컬러 볼"을 플레이할 때 다음 네 가지 측면을 파악하고 "더블 컬러 볼"에 "집중"하면 조급해하거나, 귀찮거나, 큰 도박을 하거나, 낙담할 필요가 없다고 믿습니다. 또 다른 복권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더블 컬러 볼"을 플레이하는 것은 정신력의 응축입니다.
복지복권은 모든 도박과는 다릅니다. 이는 모두가 알고 있는 우아한 게임이기 때문에 복권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평화로운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복권의 규모가 크기 때문에 판매량도 엄청날 수밖에 없고, 수천만 개의 배팅번호 조합이 커버되기 때문에 매 호마다 크고 거대한 상금을 획득하는 복권 플레이어를 많이 만들어내는 것이 기본적으로 가능하다. "더블 컬러 볼\"은 "생산 라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복권에 당첨되지 않은 분들은 이때 좋은 태도를 취해야합니다. '이중 색 공'은 자신의 인생을 꾸미기위한 것임을 분명히해야합니다. 문제를 일으킵니다. 강철과 철의 도박 사고 방식을 개발하고 항상 자신을 반성하고 더욱 초연하며 극단, 환상, 혼란을 강력하게 쫓아내는 것이 필요합니다. "더블 컬러 볼\"을 플레이하는 것은 지식을 모으는 것입니다. 뭔가를 하고 싶다면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도박을 하더라도 열심히 해야 하지만 너무 열심히 일하지는 마세요. 쉽게, 현명하게, 알차게 플레이하려면 '더블 컬러 볼'과 다른 플레이 방식의 차이를 충분히 이해해야 하므로 복지 복권에서 '거대 항공모함'에 대한 지식을 어느 정도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게임이 해외에서 오랫동안 유행했기 때문에 많은 복권 지식이 점차 실무에 요약되어 왔습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이러한 '결정체'를 우리 마음 속에 더 많이 저장하여 복권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복권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더블 컬러 볼\"을 플레이하는 것은 기술의 전형입니다. "더블 컬러 볼\"에서 변화를 만들고 싶다면 숫자 선택 기술을 진정으로 마스터해야 합니다. 많은 복권 플레이어들이 15-pick-5 및 기타 복지 복권을 플레이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경험은 일이 일어나도록 하는 지각적 요소일 뿐 결정적인 요소는 아니며, 쓸데없는 경험은 때로 로또 플레이어의 사고를 제한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복권 플레이어가 "더블 컬러 볼"을 잘 플레이하려면 끊임없이 새로운 방법을 탐색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하며, 시간이 축적되고 연습된 후에 점차 자신만의 고유한 번호 선택 공식이 형성되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더블 컬러 볼\"을 플레이하는 것은 참여를 굳건히 하는 것입니다. 단기간에 당첨되지 않았다고 낙담하거나 주저하지 마세요. “참여하면 희망이 있다”는 로또시장의 명언을 늘 기억하세요. 참여하는 행위 자체가 당신의 의지를 보여주는 것인데, 한 번이라도 놓치고 참여하지 못한다면 의지가 약해져서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없게 되면 완전히 의지를 잃고 참여 능력을 상실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로또를 즐기다 보면 인생의 매력적인 희망의 색깔을 잃게 됩니다. '더블 컬러 볼' 게임에 꾸준히 참여하면 희망의 여지가 생기고 사회에 공공 복지의 힘이 더해집니다. 이것이 복지의 기본 원칙입니다. 로또 플레이어들은 이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더블컬러볼'이 전국 복권시장에 로또구매 열풍을 불러일으킨 것은 전국 공동판매와 통일된 상금풀, 대형 잭팟과 다양한 소형 경품 때문이다. 500만 달러의 대상과 높은 2등 상금은 많은 로또 플레이어들의 목표이다. 여러 차례의 복권 당첨 연습을 통해 "더블 컬러 볼"에 베팅하는 데 필요한 많은 팁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1. 2등상에 특화 - "33개 중 6개 선택". 단지 100만 이내의 상금을 받고 싶다고 가정하고, 상금의 대상이 2등이어야 한다고 가정하면, "33 Pick 6\"으로 "Double Color Ball\"을 플레이하는 것이 매우 적절합니다. "더블 컬러 볼\"의 2등 경품 당첨 조건은 "6개 중 6개 선택\", 즉 33개의 빨간 공 중에서 6개를 선택하는 것이기 때문에, 선택한 6개의 빨간 공이 빨간색 당첨 번호와 일치하면 됩니다. 동일하다면 "더블 컬러볼\" 2등 상품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더블 컬러볼'은 2등 상품의 승률이 1등 상품의 15배로 중난이도 게임 수준이며, 보너스도 상당하다. 2. 다중 베팅 시 파란색 숫자에 주의하세요. "더블 컬러 볼\" 복합 승리 체크리스트에 따르면, 일단 복합 베팅이 승리하면 수익이 투자를 크게 초과하므로 매우 매력적입니다. 특히 "5+1\", "4+1\"의 고정 상금은 매우 매력적입니다. , "3+1\" 및 "1 "모든 파란색 숫자\"의 경우 2.5배, 심지어 500배 투자보다 훨씬 높은 수익을 얻습니다. 예를 들어 15개의 빨간 공 번호 패키지를 가진 복권 플레이어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파란색 숫자 하나가 당첨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빨간색 숫자는 하나도 당첨되지 않았지만, 10,000위안 이상을 투자했는데도 20,000위안이 넘는 보너스를 받았습니다. 따라서 다중 배팅에서 높은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파란색 숫자를 포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빨간색 공 영역에 다중 배팅을 사용하는 경우 파란색 숫자를 단일 선택하거나 패키지화할 수 있지만 높은 수익을 보장하려면 정확해야 합니다. 3. 블루넘버 16개를 구매하고 500만개를 직접 받으세요. 파란색 숫자는 500만 대상 수상의 조건이다. "더블 컬러 볼\"의 500만개는 다른 플레이 방법보다 더 현실적이고 보장됩니다.
여기에 일석이조의 방법이 있습니다: 복합 베팅을 사용하십시오. 먼저 16개의 파란색 숫자를 모두 사십시오. 그러면 33개의 빨간색 숫자 중 6개를 선택하는 데 모든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블 컬러 볼"의 1등 당첨 난이도는 2등 당첨 확률과 동일합니다. 즉, 큰 상을 받을 확률은 2등 당첨 확률과 동일합니다. 이것이 더블 컬러 볼 파티션 게임의 독특한 매력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더블 컬러 볼\"에 대한 실제 베팅 전투에서 우리는 계속해서 더 많은 베팅 비밀과 기술을 발견할 것입니다. 나는 이중 색상 볼 풀이 계속 상승함에 따라 "이중 색상 공" 게임 플레이가 복권 플레이어에게 끝없는 즐거움과 더 많은 부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디깅 블루 숫자의 "비밀\" 분석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더블 컬러 볼" 파란색 볼 영역에 있는 16개의 숫자를 두 영역으로 나누어 01~08을 작은 영역, 09~16을 작은 영역이라고 합니다. 파란색 숫자는 홀수, 짝수, 작은 숫자, 큰 숫자의 네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61번 이후에는 큰 숫자 37개, 작은 숫자 24개, 홀수 32개, 짝수 29개로 홀수와 짝수가 균형을 이루는 경향이 있으나, 큰 숫자와 작은 숫자의 편차가 크다. 이로부터 다음과 같은 점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우선, 홀수와 짝수의 균형이 결정될 수 있으며, 이는 각 10개 기간의 통계에서 더욱 분명해집니다. 이 결론은 실제로 미래의 숫자 선택에 매우 유용합니다: 홀수와 짝수가 벗어날 때, 특히 연속적인 경우. 불균형이 발생하면 낮은 값이 보상되고 되메움 정도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둘째, 1기 이후 6기의 10기의 통계를 보면 21기부터 30기까지의 10기를 제외하면 대소규모가 5:5의 비율로 균형을 이루고 있으며, 나머지 10주기는 모두 작은 숫자보다 높으며 41~50주기의 작은 숫자 비율은 8:2에 이릅니다. 이 통계는 두 가지 가능성을 말해줍니다. 첫째, 이 파란색 숫자 집합은 적어도 기존 61개 기간의 통계에서는 큰 숫자의 수가 작은 숫자의 수보다 많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는 앞으로는 작은 크기가 큰 크기보다 높아져서 회복 기간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파란색 숫자는 규칙성을 갖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몇 가지 특성도 보여줍니다. 로또 플레이어에게 친숙한 숫자 간의 상호 상호 관계에 더해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일단 값이 작은 숫자 영역( 01-08) 대부분은 머물지 않고 즉시 큰 숫자 범위로 되돌아옵니다. 즉, 작은 숫자가 나타난 후에는 일반적으로 다음 기간에 그보다 작은 숫자를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 기간에 큰 숫자로 이동하는 정도만 판단하면 됩니다. 소구역의 고급 07번 공을 예로 들면, 로또 오픈 이후 07번 공은 30번 호를 제외하면 5번은 곧바로 대구역으로 돌아왔고, 06,03보다 작은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더블 컬러볼\"의 2등 당첨금은 33개 중 6개를 선택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첨되기는 쉽지만 높은 당첨금은 다른 복권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운남의 '더블 컬러 볼' 2등상 추구와 레드 코드 연구 열풍에 대해 쿤밍의 컬러 해설가인 조씨는 다음과 같이 믿습니다. 운남에서 2등상을 탈 확률이 있는 게임에서 약 100만 달러이며, 더블 컬러 볼(74개 이슈, 696개 노트)에 당첨될 확률과 보너스는 약간의 비교만으로도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디아오 씨는 복권 플레이어가 "이중 색상 공\"을 플레이할 때 왜도 분석에 주의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는 높은 숫자 분석을 배운 기술적이고 지능적인 복권 플레이어와 기타 기술적이고 지능적인 복권 플레이어에게 매우 실용적입니다. 레드 코드의 총 가치 분석 방법과 비교하면 게임 플레이의 조합으로 간주될 수 있으며, 일반적이고 이해하기 쉽고 효과적인 숫자 분석 방법은 실제 운영에서 대다수의 복권 플레이어에게 더 존경을 받습니다. 소위 총값은 현재 숫자의 합입니다. 일반적으로 숫자가 어떻게 변하더라도 총값 변화는 특정 범위를 가져야 하기 때문에 순열 게임플레이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중 색상 공의 33개 빨간색 코드 중 임의의 6개 빨간색 코드를 선택하십시오. 전체 범위는 21~183이고 평균값은 102입니다. 평균값이 15씩 변동하고 30을 공부하는 간격으로 사용한다면 "1, 2, 3, 4, 5, 6\"과 "28, 29, 30, 31, 32, 33\"의 바보숫자는 "도 제외됩니다. , 27-57, 58-87, 88-117, 118-147, 148-177의 5개 간격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74회 추첨 이후 복권 데이터로 보면 총합 값이 58~87과 118~147 사이가 각각 17회, 13회 나왔고, 58 이하와 147 이상은 1회만 나왔고, 88~117 사이는 1회 추첨에 나왔다. 42개의 피리어드가 있어 전체 무승부 횟수의 56.7%를 차지합니다. 따라서 Shuangseqiu의 우승 번호 총합이 88~117로 구간 선호도가 높다고 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다른 네 가지 간격보다 더 선택적이며 승리할 확률이 더 높습니다. 레드코드의 총 가치 분석 방법은 구 복권 가입자와 신규 복권 가입자 모두에게 레드 코드를 전체적으로 선별하고 파악하는 척도가 됩니다.
한 복권 당첨자는 "더블 컬러 볼"의 1등 당첨금이 수억 달러에 달하는 것은 확실히 흥미롭고, 수천만 달러의 2등 당첨금도 복권 당첨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마트 복권 플레이어는 "33개 중 6개 선택"으로 "더블 컬러 볼"을 플레이합니다. '더블 컬러볼'의 2등 당첨 확률은 1등 당첨 확률의 15배로, 확률은 118만분의 1로 1등 당첨 확률은 28개 중 7개를 고르는 것과 맞먹는 수준이다. 이것은 복권 게임을 좋아하는 운남 복권 플레이어를 위한 것인데, 말하자면 정말 쉬운 일입니다. 최근 '더블 컬러 볼'에 대한 다중 배팅 상황에 대해 많은 복권 플레이어들이 문의하고 있습니다. 같은 금액의 관심을 지출합니다. 다음으로 다중 베팅과 단일 베팅의 차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실제로 다중 베팅은 단일 베팅과 본질적으로 동일합니다. "더블 컬러 볼\"의 "7 레드 + 1 블루"(레드 숫자 01, 02, 03, 04, 05, 06, 07 + 파란색 숫자 01)의 7 레드 숫자 복합 베팅으로 보면 실제로는 동일합니다. 구매시 ( 01, 02, 03, 04, 05, 06+01), (01, 02, 03, 04, 05, 07+01), (02, 03, 04, 05, 06, 07+01), (01, 03, 04, 05, 06, 07+01), (01, 02, 04, 05, 06, 07+01), (01, 02, 03, 05, 06, 07+01), (01 , 02, 03, 04, 06, 07+01) 7노트 싱글형 복권에 배팅하며, 배팅총액은 14위안입니다. 다중 배팅은 결국 단일 배팅으로 귀결되며, 구매한 티켓 수에 따른 당첨 확률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그러나 복합배팅의 운영특성상 단일배팅과는 다른 구체적이고 미묘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복합배팅은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는 특징이 있어 개인의 희망에 따라 신속하게 여러 배팅을 하기 쉽습니다. 복권 참가자는 숫자 조합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자신의 판단에 따라 베팅 전표에 원하는 여러 번호를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복권을 인쇄하여 저장하기만 하면 됩니다. 단일 베팅과 마찬가지로 많은 숫자를 입력하고 많은 양의 복권을 저장하는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합니다. 또한, 복권 당첨 여부를 일일이 확인할 필요가 없어 복권 당첨 여부를 더욱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복권 배팅 "빨간색 7개 + 파란색 1개\"에서 복권 참가자는 자신의 손에 있는 복권 복권에 몇 개의 당첨 번호가 포함되어 있는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2. 당첨의 관점에서 볼 때 동일한 금액의 이중 배팅 티켓과 단일 배팅 티켓의 당첨 확률은 동일하지만 배팅 방법이 다르고 효과도 다릅니다. 복합베팅은 로또를 전부 관련번호로 조합해서 돈을 쓰는 것과 같은 시너지 효과가 있습니다. 한번에 쓰면 아주 좋은 빌라를 살 수 있습니다. 100위안으로 환산하면 100위안이 됩니다. 꽃값이 같아도 집은 1제곱미터도 못 살 수도 있습니다. 많은 복권 플레이어들이 이런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그들은 분명히 복권 번호를 선택했지만 동일한 베팅에 참여하지 않았고 큰 상금을 놓쳤습니다. "더블 컬러 볼"과 같은 "로또형" 복권의 경우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숫자를 정렬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다중 베팅에서 한 번 당첨되면 당첨이 됩니다. 일련의 상품과 보너스가 즉시 두 배로 늘어나 게임이 더욱 흥미로워집니다. 요즘에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복합 베팅을 하고 있으며, 이는 자격을 갖춘 복권 플레이어가 시도해 볼 수 있는 방법의 인기를 보여줍니다. 복권 플레이어의 번호 선택 기술이 향상됨에 따라 많은 복권 플레이어는 다중 베팅을 사용하여 이중 색상 공 번호를 선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대형 듀플렉스는 위험하기 때문에 많은 복권 플레이어는 저렴한 소형 듀플렉스를 선호합니다. 다음은 복권 플레이어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여러 Shuangseqiu 대상 당첨자의 번호 선택 경험을 모아 놓은 것입니다. 소형 듀플렉스를 선택하면 비용이 적게 들고 번호 적용 범위가 훨씬 확장됩니다. 예를 들어, 6+16 크기의 소형 듀플렉스의 경우 단돈 32위안으로 6등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빨간 공을 3개 이상 선택하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베팅 결과의 관점에서 볼 때 소형 듀플렉스는 승률이 높습니다. 1등에 당첨된 복권 55매 중 중고 소형 복권은 35매로, 적중률이 높은 소형 복권으로는 7+1, 7+2, 6+가 있습니다. 16, 8+1 등 소규모 다중 베팅에는 상금 번호에 대한 비교적 정확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숫자를 결정하는 방법에는 몇 가지 작은 "트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중 또는 삼중 숫자 그룹 1~2개를 대안으로 고려하고, 결말이 같은 숫자 그룹 1개를 대안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더블컬러볼 당첨번호가 2개 이상 연속된 숫자를 포함해 연속된 숫자로 나타날 확률은 약 72%, 같은 숫자로 끝나는 같은 숫자가 나올 확률은 약 61%다.
그러나 같은 숫자, 이중 숫자, 두 개의 연속 숫자가 동시에 나타나는 빈도는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또 다른 예는 키 숫자가 나타나는 간격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숫자의 무게 중심은 일반적으로 이 간격에서 여러 개의 경품 번호가 추첨될 것으로 추측되며, 그 다음에는 양수와 숫자를 기반으로 특정 숫자가 추론됩니다. 특별한 숫자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 왜냐하면 모든 숫자를 정확하게 선택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숫자의 키 범위를 선택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쉽기 때문입니다. 후보 번호를 결정한 후에는 번호를 심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같은 무대에 서는' 경우가 많은 숫자는 유연하게 결합해야 하고, '하늘을 입지 않는' 여러 숫자는 과감하게 분리해야 한다. 또한, 연속된 5개 이상의 숫자를 선택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홀수 4개가 연결된 조합 또는 짝수 4개가 연결된 조합을 선택하지 마시고, 모두 홀수와 모두 짝수의 조합을 선택하지 마시고, 모두 큰 숫자의 조합을 선택하지 마세요. , 모두 작으며 너무 규칙적인 그래픽 번호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농구는 두 손, 심지어 여러 손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빨간색 공과 파란색 공의 출현 특성을 일부 숫자 선택 공식으로 요약하거나, 선택한 빨간색 공을 기반으로 파란색 공을 직접 파생하거나, 어떤 파란색 공이 나타날 가능성이 있는지 판단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결코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되는 숫자의 1-2개 조합을 기반으로 단일 베팅을 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상한 계정"의 "플래시 인 팬"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중국 더블 컬러볼, 1등상은 500만개, 2등상은 매우 인상적이다\", 더블 컬러볼은 두 영역으로 나누어 숫자를 선택하고, 상금 계획은 과학적이고 합리적이다. 특히, 하나의 게임에는 다양한 플레이 방식이 포함되어 있어 이중 색상 볼 번호 선택 전문가가 많이 배출됩니다. 며칠 전 안목 있는 복권 플레이어인 장샤오(Xiao Zhang)는 시장을 읽는 자신만의 독특한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복권 선수 Xiao Zhang은 자신의 방법을 게임에서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친구들과 술자리에서 가장 오래 하는 게임은 '숫자 7\' 게임이다. 즉, 7로 끝나는 숫자나 7의 배수가 나올 때마다 각 숫자의 합과 뺄셈이 7이 되는 게임이다. 뛰어넘으세요. 잘못된 숫자를 세는 사람은 술로 벌금을 물게 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는 이 숫자에 특히 민감해졌고 복권을 구입할 때 종종 이 숫자에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최근 그는 Shuangseqiu의 복권 번호에 7과 관련된 숫자가 자주 나타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중 색상 공에 있는 33개의 빨간 공 중 "7\"과 관련된 숫자는 10개(7, 14, 16, 17, 18, 21, 25, 27, 28, 29)입니다. 이 10개 숫자는 대체 숫자 33개 중 1/3이다. 이론상 각 이슈의 숫자 수는 2~3개여야 하는데, 지난 5개 이슈의 발생빈도는 각 이슈에서 3.6개에 달한다. Xiao Zhang은 "7\"과 관련된 10개의 숫자에 대한 수치 분포, 홀짝 비율 및 기타 지표가 상대적으로 합리적이므로 발생 확률은 단일 숫자에서 완전히 동일하지만 그룹에서 판단하면 숫자가 나올 확률은 7과 관련된 숫자 그룹에서 나오는 숫자의 수가 다른 많은 조합보다 높아야 합니다. 7과 관련된 상금의 추세에 대한 연구와 분석을 통해 새로운 분할 방법도 찾을 수 있습니다. 즉, 먼저 7과 관련된 10개의 숫자를 하나의 영역으로 취한 다음, 3의 배수와 5의 배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7개 관련? 3, 5, 6, 9, 10, 12, 15, 20, 24, 30, 33이 첫 번째 영역이고 나머지 12개의 숫자가 세 번째 영역입니다. 숫자 간의 상관관계를 기반으로 한 이러한 분할 방법을 사용하면 때로는 당첨 번호의 추세를 더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Xiao Zhang은 숫자 7 자체가 다소 '마법의' 숫자라고 말했습니다. 7과 관련된 숫자는 뚜렷한 특성을 가지며 '한 줄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7과 관련된 숫자는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세에는 동시성이 있습니다. 이중 색상 공에 대한 장기간의 연구와 분석을 통해 모든 문제에서 정확할 수는 없지만 따라야 할 규칙이 있는 1위 숫자의 정확한 위치에 대해 결론을 내렸습니다.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첫 번째 숫자를 정확하게 찾는 방법: 이번 호에서 빨간색 숫자 6개를 빼서 5개의 숫자를 얻은 다음 더한 다음 합계에서 5를 뺍니다. (10보다 큰 숫자인 경우 10보다 큰 숫자인 경우 단일 숫자가 됨) 결과는 다음 기간의 첫 번째 숫자입니다. 예: 2004018호에서 당첨 번호는 02, 05, 06, 08, 28, 30입니다. 6개 숫자의 합은 3+1+2+22=28입니다. 자릿수와 십의 자리의 합은 2+3=5입니다. 따라서 2004019호의 첫 번째 호는 05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정확성이 얼마나 되는지 물을 수 있습니다. 30%정도 밖에 안된다고 말씀드리게 되어 아쉽습니다.(역사를 돌아보며 비교해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이 패턴은 오랫동안 나타나지 않거나, 두세번 나타나거나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는 3개 연속 기간 또는 격일마다 표시됩니다. 예: 2003086, 2003087, 2004005, 2004016, 2004018.
정확도는 30%에 불과하지만 규칙을 이해하는 한 여전히 예측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6개의 숫자 중 첫 번째 숫자를 식별하면 "글머리 기호\"가 절약될 뿐만 아니라 마지막 5자리 숫자를 선택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공부할 가치가 있지 않나요? 추가적으로 말씀드리고 싶은 현상이 하나 더 있습니다. 2004018을 예로 들면, 6개의 숫자 뺄셈의 합은 28이고, 일과 십의 자리의 합은 2+8=10=1, 28-5=23=5 28+5=33=6 그 중 : 28, 10 , 1, 23, 5, 33, 6(이 숫자가 있는 숫자 참조) 다음 추첨에는 항상 하나, 둘 또는 세 개의 숫자가 나타납니다.
——대부분의 소환사들은 초기 120 매직 포인트만으로도 첫 번째 악마 소굴을 건설하기에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