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운남 벌레 계곡'은 점수가 3.2점에 불과하고 흥행액도 1억 5천만에 불과하다.

'운남 벌레 계곡'은 점수가 3.2점에 불과하고 흥행액도 1억 5천만에 불과하다.

최근 개봉한 '등불 부는 귀신:운남 벌레 계곡'이 큰 화제를 모은 이유는 감독의 미숙함과 '등불 부는 귀신' 시리즈의 핵심을 완전히 오해했기 때문이다. .

'요괴 부는 램프' 시리즈의 핵심은 무엇인가? 도굴 모험은 장르 전체의 정의다. 정말 심층적으로 분석해보고 싶다면 <등불을 부는 귀신>은 중국 전통민속문화, 풍수문화, 장례문화, 민속, 환상 등이 결합된 중국문화가 가미된 ​​도굴모험형이다.

Tianxia Zhenchang이 집필한 '유령 부는 램프' 시리즈에는 2권의 책과 8개의 작품이 있습니다. 즉, 'Jingjue Ancient City', 'Longling Mysterious Cave', 'Yunnan Worm Valley', 'Kunlun Shrine', "황피자 묘", "남중국해 폐허로의 회귀", "성난 청향시", "무협관산".

'등불을 부는 귀신'의 8개 작품은 서로 다른 지역과 배경을 갖고 있지만, 다양한 장르가 더욱 혼합되어 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민속, 풍수, 장례, 전통문화의 핵심과 분리될 수 없다.

'귀신 부는 등불' 시리즈는 2권이 있는데, '귀신 부는 등불2' 4부의 수준이 '귀신 부는 등불2'의 4부 수준에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인식된다. 고스트 블로잉 램프 1". 그러나 네 편의 『귀등불1』 중에서 세 번째 『운남 벌레 계곡』은 가장 고전적이고, 가장 웅장하고, 가장 기이하고, 가장 기괴하고, 어쨌든 가장 잘 쓰여진 작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유령 부는 램프' 시리즈의 열렬한 팬인 Quan Guang은 오랫동안 원작 소설을 다시 방문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소설 "유령 부는 램프" 시리즈에 대해 이야기하는 동안 나는 다른 소설의 줄거리 중 산발적인 단편만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등불을 부는 귀신 : 운남 벌레 계곡'만이 전후의 서사 구조, 그리고 줄거리 전개, 주인공 집단이 만나는 다양한 생물, 도굴의 기묘한 과정은 언제나 잊을 수 없었다.

'운남 벌레 계곡'의 줄거리를 간단히 말하자면, 주인공은 후바이, 셜리 양, 패티 왕이다. 귀신동굴의 저주 때문에 진하자(陳夏子)에게서 윈난성 시안왕릉 지도를 받아 시안왕릉에 있는 무첸구슬을 찾으러 갔다.

운남에 처음 도착한 3인 일행은 여관으로 가는 길에 토우상과 마주쳤고, 그 안에 살찐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것을 보았다. 잠시 머물다가 산에 들어간 세 사람은 지하 강을 통해 함정을 만났고, 이로 인해 뚱뚱한 구더기, 거대 뱀, 피라냐 사이의 싸움이 벌어졌습니다.

주인공 3인방이 막 섞여 있다는 점도 위험한 부분 중 하나다. 주인공 그룹이 떠난 후 그들은 밤에 쉬다가 비행기 추락의 "유령 신호"를 만났습니다. 나이트 매 전투 중에 그들은 레벨을 통과하기 위해 나무에서 버팀대를 얻었습니다.

그러다가 '운남벌레계곡'에서 가장 기묘한 장면이 등장했다. 즉, 주인공 일행은 다시 지하로 들어가 왕릉의 사악한 마술 기구를 선보이고, 거대 두꺼비와 제물로 쓰였던 여자는 표류하여 죽고, 고대 거대수는 봉인되었다.

이 문단의 설명은 돌고 또 돌고, 뒤집고 또 뒤집고, 이상하고 이상하다고 할 수 있다. 보광은 여자를 잡아먹을 고대 거대 짐승이 없었기 때문에 여자의 죽음에서 반인반곤충 괴물이 태어났을 때 얼마나 충격을 받았는지 아직도 기억하고 있으며, 그는 셜리 양을 자신의 어머니라고 불렀습니다.

위 줄거리의 경우 보광은 수년간 원작을 읽지 않고 그냥 외워서 썼다. 많은 용어를 명확하게 기억하지 못하지만 전체적인 인상은 매우 깊습니다.

'운남 벌레 계곡'의 후속 줄거리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다. 하지만 웜 밸리 전체는 셜리 양의 어머니라고 불리는 반인반의 괴물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런 이상하고 이상한 것에는 운남 마법, 고대 주술, 민속 관습, 장례 문화 및 다양한 유형의 이상한 생물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비교할 수 없는 조화의 충격적인 느낌.

페이싱의 영화 '등불 부는 귀신: 운남 벌레 계곡'은 '구층귀탑'처럼 루추안이 중국 특유의 도굴 모험을 맡아 마침내 외계 전쟁, 이야기 구조, 허점으로 만들었다. 많은 일이 일어나고, 줄거리가 진행되고, 혼란스럽습니다.

'운남곤충계곡'은 원작의 기괴함이 완전히 제거됐다.(검열과 관련이 있는지는 모르겠고, 원작 복원도 어렵다. 검토를 통과합니다). 그것은 그것을 지금의 매우 순수한 할리우드 괴물 영화로 만들었습니다.

영화 전체에 등장하는 것은 악어, 거대 뱀, 피라냐, 고대 괴물 등이다. 가끔 도굴 지식이 섞여있지만, 원작과 비교하면 그야말로 천차만별이다.

가장 관건은 '운남 벌레 계곡' 영화의 특수효과 수준은 말할 것도 없고 2015년 국내 '드래곤 시크릿'과 비교해도 진지하다는 점이다. CG 싸구려. '운남 벌레 계곡'의 전반적인 제작 수준은 헐리우드 B급 괴수 영화보다는 나은 느낌이지만 국내 최고 수준의 특수효과 영화만큼은 아니다.

'등불을 부는 귀신: 운남벌레계곡' 촬영에 감독님이 굉장히 프로페셔널하고 열심히 노력하셨음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원작의 '도굴' 문화의 본질을 거세하고 제거하는 것과 더불어 반복되는 몬스터의 구타는 저속하고 지루하게 느껴지기만 했다.

반면, 남주인공이 일부러 천근을 흉내내고, 여주인공의 라인업이 약하고, 왕뚱이가 너무 평범하다는 등 '운남벌레계곡'에는 알려지지 않은 여러 배우들의 문제점이, 그다지 큰 문제는 아닙니다.

결국 '등불 부는 귀신: 운남 벌레 계곡'의 명성이 날라갔고, 페이싱 감독은 '구층귀탑'의 루추안 감독과 같은 실수를 저질렀다. 분명 판타지 도굴 모험 영화였지만, 결국 설명이 없는 것으로 변질되어 원작의 본질이 상실된 셈이다.

원작의 '무거운 맛' 설명을 완벽하게 복원했음에도 불구하고 심사를 통과하기 어려운 데는 이유가 있다. 하지만 영화 '비밀의 용', 웹드라마 '징쥐에고성'과 비교하면. 검열을 위반하지 않고, 원작의 본질을 잃지 않으면서 합리적인 가감이 가능합니다.

페이 싱의 '운남 벌레 계곡'과 루 추안의 '구층귀탑'을 각색한 작품은 전혀 도굴 영화라고 할 수 없습니다. '곤충계곡'은 특수효과와 스토리 구성, 배우들의 수준이 '구층귀탑'에 비해 좋지 않아 점수가 낮다.

ps: <등불을 부는 귀신: 운남벌레계곡>의 영화 저작권은 전편 4권에 속하며, 저작권은 드리머픽쳐스에 매각되었습니다. 이 회사인 Dreamer Pictures는 China Film Group Corporation에 접근하여 '구층귀탑'과 협력을 요청했습니다. 실패 후 Lu Chuan을 쫓아낸 후 Huayi Brothers에 접근하여 협력을 요청했습니다.

감독이 나쁘고, 이번 '운남 벌레 계곡'은 다른 두 편의 영화와 함께 촬영됐다. 이제 '운남 벌레 계곡'이 너무 나빠서 흥행이 부진할 것은 예견된다. 마지막 두 편의 영화인 "용릉신비동굴"과 "곤륜사"는 불운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