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의 관점에서 볼 때 이른바 '진샤오쑤의 야만적 신체의 카사 변신'은 불교 수행이 아니다. 왜냐하면 불교에 따르면 사람들은 죽은 후에 바르도가 되고 환생이라는 단 하나의 목적만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전생을 되돌아볼 시간도 없고, 다른 바르도들과 소통하는 것도 불가능하다. 게다가 바르도는 최대 49일 동안만 존재할 수 있으며, 환생을 완료하지 못하면 영원히 멸망하게 됩니다. 죽은 영혼을 쫓는 민속의례가 기껏해야 49일 동안만 지속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더 중요한 것은 불교는 자신이 사람의 운명을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석가모니 부처님은 자신이 사람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사실을 부인하셨습니다. 이것이 불교의 가장 근본적인 입장이다. 이 가장 근본적인 입장을 어기는 것은 불교 용어를 사용하든지 상관없이 불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진샤오쑤의 바르도 기록"은 사실이 아닙니다. 통관에 대한 사람들의 의구심은 천샤오쑤 사망 후 막대한 유산의 행방에서 비롯됐다. Chen Xiaoxu는 승려가 되기 전에 자신의 재산을 처분하고 Jingkong에 보관을 위해 거액의 자금을 인계했으며 그 자금을 자신이 죽은 후 자선 재단을 설립하는 데 사용하겠다고 말했습니다. Chen Xiaoxu가 사망한 후 Chen Xiaoxu의 아버지는 Jingkong에게 Chen Xiaoxu의 마지막 소원을 따르고 재단을 설립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Jingkong은 Chen Xiaoxu가 그에게 많은 돈을 주지 않았고 재단을 설립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문제는 징콩이 천샤오쉬가 자신에게 돈을 보관하라고 요구했다는 사실을 부인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그가 부인한 것은 자금의 액수가 천샤오쉬의 아버지가 말한 것만큼 크지 않다는 것이다. 그 중 하나는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게 틀림없어요. 그러나 사람들은 Chen Xiaoxu의 아버지의 주장을 더 신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Chen Xiaoxu가 남긴 유산은 적지 않습니다. Chen Xiaoxu는 은퇴 후 미디어 회사를 운영할 예정이므로 회사의 직원 규모와 운영 시간으로 볼 때 그 자산은 작지 않습니다. 만약 이 유산이 진샤오쑤의 아버지의 손에 있지 않다면, 그것은 다른 사람의 손에 있어야 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Chen Xiaoxu의 마음이 여전히 매우 순수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문제를 단순하게 생각하고 너무 단순하게 처리합니다. 아마도 그녀는 자신의 친척들과 이른바 불교 제자들이 모두 믿을 만하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사실 결과는 그녀가 기대했던 것과 달랐습니다. 불교의 정토종은 부처님의 명호를 진심으로 염불하면 서방의 극락정토에 왕생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물론 성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