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미친 버전의 UZI입니다. 저는 RNG의 팬이지만 나이가 많기 때문에 다른 팀을 비난하지는 않겠습니다. 다음은 중립적인 관점에서 본 합리적 분석이다. MLXG가 등장한 후 3연속 킬로 EDG 3차전에서 승리했다.
한마디로 게임 끝! RNG 축하드립니다! RNG 축하드립니다! RNG 축하드립니다! 중요한 말을 세 번 말하세요!
두 가지 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바론의 결정 포인트
이 점은 많은 분들이 언급하셨을 텐데요, 모두가 보셨을 거에요. 팀 장군을 강제하기 위해 Shen의 궁극적인 움직임은 압력을 완화하기 위해 속입니다.
edg는 여러 번 시도한 끝에 속임수가 성공하지 못했다는 것을 알았고, edg는 호랑이를 타고 내릴 수 없었기 때문에 손실을 막기 위해 남작을 때리기로 결정했습니다. 결국 바론은 빼앗기지 않고 상대에게 넘겨졌고, 그의 팀은 거의 전멸당할 뻔했다.
BP가 마지막 수에서 모르가나를 카운터로 잡았다는 점은 논란의 여지가 있다
이때 edg 라인업의 더블C가 스탠딩 더블C임을 알 수 있으며, 백핸드가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현재 EDG는 펭누, 탐, 모르가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백핸드 능력과 팀 전투 수비 능력 면에서 펭누가 더 강하다.
모르가나의 행보는 그룹 창설 능력을 키우는 것이지만, 사실 모르가나가 그룹 창설을 위해 나섰을 때 차르와 베루스는 따라잡을 수 있어도 따라가지 못할 수도 있다. 카르마에게 그리고 쉔이 존재하더라도 그의 성과가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가 그를 이길 수 있는지 여부는 또 다른 문제입니다.
따라서 최선의 선택은 펑누가 후반에 싸우는 것이다.
물론 이 선택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결국 Edg가 Shen과 마주하게 되면 Ornn은 이때 그룹을 시작할 능력이 부족하고 Meiko가 어깨를 짊어지게 됩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Edg를 위한 그룹을 시작하는 작업은 edg의 플레이 스타일과 상당히 일치합니다.
BP에서 서포터를 위해 카운터 포지션을 남겨두는 것은 문제가 있는데, 듀오 레인에서 카운터 포지션을 떠난다고 해서 반드시 상대 조합의 카운터를 반격할 수 있는 것은 아닐 수도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rng의 첫 번째 의도는 이전에 edg에게 알려졌습니다. rng는 중위 위치가 AD가 아닌 경우 지원을 위해 카운터 위치를 떠나는 것이 정말 나쁩니다.
공장장의 퍼피 패배를 보면 사실 세 번째 게임이 가장 중요한 게임인데, 말라샹궈가 등장한 후 팀 전체가 단결하게 되었고, 사실 공장장 EDG는 경기 후에 뭔가 좋은 일을 했어야 했는데, 이번이 세 번째 경기였는데, 그 뜨거운 남자가 여전히 졌습니다.
1. 공장장의 등장
공장장의 등장은 승리의 효과가 없었고 상대를 성장시키지 못하게 만들었습니다
풀잎 하나. (재밌는 매뉴얼) 공장장님이 고기 먹는 걸 못 봤어요~
2. 샤오롱이 강도를 당했어요
세 번째 게임에서는 공장장이 향로로 벌을 받았고, Xiaolong은 강했고 Teamfight에서졌습니다.
탑 라이너는 차선을 이길 수 없고, 서포터는 이길 수 없습니다~
3. 헤어스타일
안목이 있는 사람 이미 봤는데요, 공장장과 말라샹궈 가장 큰 차이점은 헤어스타일인데, 말라샹궈는 확실히 머리를 감은 후에도 기름기가 하나도 없습니다.
공장장은 경기 전 머리를 감은 것은 물론 파마까지 시켰다.
더 이상 말할 필요 없이 이해해 주셔야 합니다.
마페이는 “공장장님 사진은 못 찾았다. 내려와서 유심히 살펴봤는데 머리는 파마를 한 것 같고, 머리는 기름진 샹궈였던 것으로 기억한다.
이 edg의 가장 큰 실수는 중기 바론 결정의 파동으로 인해 rng의 4개 보장 패키지가 후반까지 지연되었고, 후반에는 edg가 기본적으로 플레이를 할 수 없게 된 것입니다.
경기를 찬찬히 살펴보면 3라운드에서도 양 팀 모두 매우 꾸준하게 경기를 펼쳤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승패를 결정하는 순간은 바론의 의사결정에 달려 있다.
왜 edg는 남작과 싸우려고 하는 걸까요? rng는 군사 명령의 깃발을 사용하여 Xiaohu와 Rangdi가 단독으로 지휘하도록 하기 때문에 rng는 초기 단계에서 군사 라인의 영향력을 사용하여 edg의 공격 리듬을 차단하고, edg는 그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계속되면 싸울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러나 반대편에서는 남작의 파도에서 Edg는 혈액량을 활용하여 남작을 이기고 싶었습니다.
피의 양이 유리하다고 말하는 이유는 어린 소년이 용을 물리치기 전에 모래병사를 이용해 RNG 세 사람에게 많은 피를 찔러서 환상을 갖게 했기 때문입니다. 사실 에지의 결정은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아직 아이보이의 플래시가 좋지 않아. 생존 가능성이 매우 낮습니다. edg는 남작을 이깁니다. 이는 meilko를 제외한 누구도 iboy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없으므로 iboy가 일단 죽으면 죽기 쉽습니다. 팀전에서는 남동생에게만 의존하면 충분한 출력을 낼 수 없습니다.
그리고 rng도 이를 잘 이해하고 있었고, edg가 용과 싸울 때 Xiaohu는 e 스킬을 직접 사용하여 iboy를 향해 돌진했고, Shen과 협력하여 iboy를 죽였습니다. 그리고 아이보이가 자신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아래로 움직일 수밖에 없었고, 이로 인해 팀의 진형이 늘어나 EDG가 화력을 집중할 수 없게 된 결과 위의 3개 EDG는 충분한 피해를 입지 못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팀전은 무너졌다.
일반적으로 edg는 팀전에서 너무 성급하게 플레이했고 바론 팀의 실패가 기본적으로 게임의 형성을 확립했습니다. RNG의 후반부 보호 능력은 너무 강하고, 강아지의 데미지도 극도로 크다. 강아지를 몇 초 안에 잃으면 edg는 천천히 죽는 방법밖에 선택할 수 없다.
탑라인에 공백이 생기고, 에지의 탑라이너가 제압되고, 어이없게 바론 근처까지 달려가서 그를 지원하는데, 병력라인은 신경쓰지 않고 복귀할 때 TP가 너무 불리해서. 그의 팀원들이 남작을 이겨서 그를 쓰러뜨리도록 강요할 수 있을 뿐입니다. 탑라이너는 아웃풋을 할 수도 있고 키드니라인에 관여할 수도 있기 때문에 후배의 차르의 데미지는 폭발적이다.
우선 6년 간의 싸움 끝에 첫 우승을 차지한 강아지를 진심으로 축하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개인적으로 EDG가 3차전 RNG의 승리에서 몇 가지 잘못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1. BQ 포지션이 RNG에 가려졌습니다. (Banning Braum과 Bullhead가 핵심입니다)
2. 라인업의 주도력이 부족합니다.
3. 너무 공격적이어서 남작을 잃으면 모든 장점을 잃게 됩니다.
4. 공장장의 트롤의 초기 리듬이 중단되었습니다(작은 문제입니다. 공장장은 여전히 트롤 스타일을 연주하고 향로를 집으로 두 번 쳤지만, 초기에 죽지 않았다면 , 향로 개발은 더욱 불편할 것 같습니다. )
1. BQ
RNG가 선택한 4차전 라인업을 살펴보겠습니다.
첫 번째 사진은 영웅 선택 순서입니다.
먼저 금지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EDG: 팬맘, 카이사, RNG: 락 스패로우, 올라프, 크로우; .
3경기가 끝난 뒤 기본적으로 1경기에서는 다들 큰 문제가 없었다.
EDG가 앞장서서 트롤들을 잡았고, RNG가 먼저 기습을 가했고, Xia와 Luo는 함께 날아갔습니다. EDG는 강아지가 실제로 Xia에게 갔을 거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한때 UZI의 Xia가 매우 좋다는 소문이 돌았죠.
그러다가 EDG가 베루스를 내놨는데, 아이보이가 AD로서 올 시즌 가장 높은 승률을 기록하고 있어서 3위까지 잡을 줄은 몰랐다. 내결함성 비율을 높이는 두꺼비.
마지막으로 RNG는 Ornn을 선택합니다. 기본적으로 RNG 앞에 이미 Rakan과 Ornn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금지가 있습니다:
< p> RNG는 먼저 Braum을 금지합니다. 문제 없습니다. 이 라인업은 EDG가 먼저 Czar를 금지하고 이후에는 Bullhead를 금지합니다. 정말 훌륭합니다. 기회를 주기보다는 그냥 내보내겠습니다. 팀을 시작하면 이후 단계에서도 기회를 잡을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적고 RNG는 그룹 시작의 리듬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EDG가 왕자를 다시 금지하면 더 이상 영웅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룹을 시작하려면선택 측면에서 RNG는 먼저 뱀파이어를, EDG는 탐을, 그 다음에는 신장이 비장의 카드를 꺼냈습니다. - 나이트메어(시즌 내내 사용되지 않았음), EDG는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또 놀랐다.
그러면 현재 양측의 라인업을 보면 EDG가 보호를 선호하고 온라인 전투 능력을 강조하며 그룹을 시작할 능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RNG는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세 그룹이 있습니다.
2. 공장장이 갑자기 스타일을 바꿔서 고기 먹기에 적합하지 않아요
레벨 6이 되기 전 악몽의 효과는 아주 미미합니다. 늙은 정글러인데, MLXG 자원이 나오자마자 잡으러 갔는데, 그걸 잡고 나서 늑대 세 마리도 잡고 나서 파란색 BUFF를 잡으러 갔어요.
이때 악몽은 더 이상 괴롭힘을 당할 수 없으며 리듬에 영향을 미치므로 정글 경험을 얻기 위해 파란색 BUFF로 이동했습니다.
그러나 공장장은 자신의 탈출 실력을 과대평가한 트롤이 붉은 버프를 물리친 후, 마침내 세 마리의 늑대를 위해 싸우기 위해 악몽에 맞서 싸웠고, 결국 홀로 푸른 버프를 골라 샤오를 만났다. Ming은 이미 피가 낮고 CJ가 없었을 때였습니다.
그러나 공장장은 떠나기를 거부하고 샤오밍에게 직접 불을 지르고 트롤이 도망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루오는 너무 부상을 입었다. 2레벨에 사망. 경험치는 억제되고, 더블 BUFF가 없으면 최하위 루오뤄는 더블 BUFF에 의존해서 소비해야 하고, 탐 켄치 자신도 팀을 창단할 능력이 없기 때문에 베루스의 장점은 하단 차선의 길이가 사라졌습니다.
더 나쁜 것은 EDG가 여행을 떠났을 때 쉔이 다시 와서 문제를 일으키고 나이트메어에게 살해당했고 그 머리는 여전히 오른의 것이었습니다.
내 분석에 따르면 EDG는 레벨 6까지 나이트메어에 압력을 가해 RNG가 협조하지 못하게 하고 이후 단계를 지연시킬 계획이지만 레벨 2에서는 쉔만이 할 수 있는 사람이다. 오른과 나이트메어를 죽이세요. 레벨 2 쉔은 두 사람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별로 쓸모가 없는 것 같습니다.
사실 EDG는 초반과 중반에 여전히 리듬을 찾았고, MLXG는 이번 경기 초반에 공장장이 두 번이나 리듬을 무너뜨렸다.
특히 11분에는 MLXG가 잠시 멍하니 공장장에게 심하게 구타당한 뒤 또 한 번의 플래시를 건네줬다.
3. 이점을 활용하지 못하고 바론을 강탈당했다.
17분에는 눈싸움을 하기 위해 팀 전체가 아래쪽 탑을 중심으로 경기를 펼쳤다.
뜻밖에 오른이 도착했고, 공장장은 난처한 입장에 처해 있었고, EDG가 트롤을 잃은 후에도 여전히 최하위 타워를 무너뜨리지 못했다.
가장 중요한 것은 EDG의 라인업 문제입니다. 쉔은 E로 피할 수 있지만 팀원들이 따라잡기가 어렵습니다. 출력을 계속하도록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전체 게임의 전환점은 24분 후 바론 그룹을 빼앗는 파도가 있었고, 나이트메어가 바론을 빼앗아 RNG의 사기가 크게 높아졌다는 것입니다.
샤오후가 협력했습니다. Ornn과 함께 IBOY Verus를 죽이고 Nightmare는 트롤을 죽이고 EDG의 출력은 이제 Snake Girl로 감소합니다. 뱀파이어 Ornlo는 Snake Girl의 출력을 제한하기 위해 계속해서 깊이 추구하고 Xayah와 Nightmare는 결국 Shen과 Toad를 쫓습니다. 차를 몰고 떠나고 Shen은 마침내 악몽 하나를 대체합니다.
이 게임에서 RNG는 바론을 빼앗고 완벽하게 협력해 1:3 플레이를 펼쳤다. 이후 또 다른 지룡을 얻었다.
그래도 그들을 이길 수 있었던 EDG는 장점을 모두 잃어버렸고, 팀 창단 능력도 부족하다. 이때 RNG는 이미 경제를 장악했고,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영웅이 많다. 팀을 시작합니다.
27분에는 RNG가 컨트롤에 과감히 협력해 길 잃은 트롤을 사살했고, EDG의 두 번째 타워가 밀려났다.
33분에 오른의 큰 움직임으로 4명이 쓰러졌고, 루오와 나이트메어가 연속 컨트롤을 펼쳤고, 자야는 폭발했고, EDG 2명을 죽인 뒤 빅 드래곤을 얻었다. 이때 승부는 정해졌다고 느꼈고, 다음번 RNG의 강력한 공격을 EDG가 버틸 수는 없었다.
34분 만에 RNG는 팀전을 조직하기 위해 길을 나섰다. 하이랜드 타워 소속 팀이 EDG를 파괴하며 경기를 일대일로 끝냈다.
RNG 축하, UZI 축하, 태도 축하, 당신이 챔피언입니다.
EDG는 잘못한 게 없는데 올해 RNG가 너무 강하다고 밖에 말할 수 없네요! 선수 개개인의 활약부터 전술의 실행력, 전술의 다양성까지, RNG는 이들 챔피언들에게 딱 맞는 경기입니다! RNG의 우승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퍼피의 꿈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결승전 4경기를 보면 RNG가 부진했던 첫 경기를 제외하고, mlxg가 치른 다음 3경기는 EDG의 최강자를 보여줬다.
2라운드에서 RNG는 초반에는 mlxg의 주도 하에 꾸준히 밀고 나가는 플레이를 펼치는 동시에 3인방의 우위를 점했다. 이 기간 동안 RNG는 Bo EDG의 실수를 여러 번 포착하여 마침내 게임에서 승리했습니다!
3차전에서는 RNG가 완전히 다른 라인업을 선택했다. 미드라이너는 카르마를 선택했고, 이번 RNG의 전략은 미드라이너 카르마가 1순위다. 플레이어는 차르를 겨냥하기 위해 지휘의 깃발을 선택했고, 탑 라이너 쉔도 오른을 제압하기 위해 지휘의 깃발을 사용했습니다! 이러한 플레이 스타일 덕분에 RNG는 항상 병력 라인을 통제하고 지속적으로 타워를 밀어붙여 이점을 축적할 수 있었고, 결국 축적된 이점은 역전될 수 없었고 EDG는 부당하게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세 번째 경기에서는 mlxg가 악몽을 선택했는데 과연 mlxg만이 결승전에서 그런 정글러를 선택할 수 있을까 두렵습니다! 게다가 최하위에는 Lu Xia와 Luo가 있고, 최상위에는 Vampire가 있고, 선발 라인업에는 답이 없습니다. 반면 EDG팀에는 선발 영웅 두 명이 없습니다. 팀 전투에서 매번 조기에 즉시 사망합니다! 그리고 RNG는 완벽한 팀 스타트입니다!
우선 전체적으로 보면 올해 RNG가 점점 좋아지고 있는데, EDG의 디렉터(게임에 많이 참여하진 않음)가 RNG의 페이스리프트를 게임에서도 볼 수 있다. 첫 번째 게임은 확실히 라인전 우위를 포기한 반면 EDG는 라인전의 힘과 타워를 밀어서 경제성을 높이고 승리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RNG와 IG의 경기를 돌이켜보면 RNG가 아직 초반 불리한 부분을 안정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중반과 후반에는 팀과 멍뭉이의 폭발적인 기량에 힘입어 꾸준한 승리를 거뒀다. 이후 RNG는 4개 보장 1개 페이스리프트로 EDG를 물리치며 팀의 라인업, 즉 강력한 힘을 더욱 부각시켰다. Puppy, Baron에서의 EDG의 실수와 의사 결정 또한 게임의 전환 기간을 가속화합니다. 마지막 경기도 가장 흥미진진한 경기라고 생각한다. 공장장의 초반 성공과 정글 복귀는 매우 아름다운 경기라고 볼 수 있지만, RNG의 안정감은 물론, 탑 라이너와 서포터, 정글의 강력한 오프닝도. 이로 인해 EDG는 팀을 잡을 수 없었고, Xiaohu는 데미지가 높은 뱀파이어를 잡을 수 없었고, UZI의 출력은 RNG의 승리로 이어졌습니다. 감독님은 여전히 매우 실망했고 결국 모두가 강아지에게 트로피를 들고 있는 모습은 강아지가 이번 우승을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보여주기에 충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LPL 스프링 우승을 축하합니다. 선수권 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