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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F 독왕은 어떻게 기술을 주문합니까?

점을 세 가지로 나누다. 1.PK 타입 2. 프린트 3. 합성형

다음은 내가 하나하나 말하겠다.

1.PK 타입 포인트.

더 풍부하고 도전적입니다. 독왕공속도는 여전히 중요하다. 이번 판독왕은 독독에 의존하고 있다. 무독으로 가득 찬 QJ 상해는 5 급 QJ 와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독에 걸리면 매 680 을 떨어뜨리는 것이다. (10 급 독, 포독은 15 급까지 쌓으면 100) 이 판독왕은 20 이상 공격속도가 더 좋다. 높을수록 좋다. 간단하다. 칭호 +2. 선선현자 (화영) 는 피PK 를 첨가할 때 피가 많고 현자가 석방되어 패션에 맞춰 거의 순간적인 해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분신이다. 목걸이는 다프네, 팔찌는 묵죽입니다.

패션가석방, 공격속도, 이동, 기피, 기술다독이나 도둑질 기술, 바지 HP 기공: 분신 +5: 어떤 사람들은 4 이면 충분하다고, 4 는 다른 사람의 공격을 막을 수 있다고 말한다. 5 땅에 쓰러질 수 있으면 상대방이 분신을 만나면 뻣뻣해진다. 일반적으로 QJ 가 몸을 빼면 몸을 빼는데, 일어나면 보통 분신이 뻣뻣해지거나 회오리바람이 손을 일으키거나 달을 잘못 잡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로밍할 때 몸을 빼면 상대방이 가까이 있는 것을 쉽게 억제할 수 있다. 또한 억압적인 역할을 할 수 있고, 쓰러진 후 분신을 석방할 수 있다. 안에 웅크리거나 분신 밖 회오리바람이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 체술: 등씨름 +5 강압: QJ 성공 확률을 높이려는 것은 배워야 할 것이고, 또 XXX 등씨름, 3 번 X 부터 잡아당겨 넘어질 수 있고, 더 중요한 것은 등씨름이 패체 기술을 깨뜨릴 수 있고, 일반적인 용법은 등을 잡아당기고, 탈진 후 벽돌 CD 가 좋지 않은 경우 XXX 등이 넘어진다. 난폭함: 선언: 저는 몽둥이류라서 발톱을 넣지 않고 모래던지기 +5: 선행기술에 정통해서 많이 쓰지 않아서 많이 소개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숙임 +1: 귀읍 플래시, 맨손으로 용을 뽑는 칼, 아저씨 풍차, BBQ, 점프권, 철후원자, 힘 꺾기, 벽돌, 탈월, 유도활주 등 여러 가지 이유로 탈월 +5 출 강제를 소개하지 않는다 독극물 가득: 일반적인 용법, 벽돌 뒤에서 독을 뿌리거나 갈고리에 부딪쳐서, 갈고리에 부딪히는 높이가 매우 만족스러워서, 독독 후 계속 부딪칠 수 있다. 내가 왜 갈고리에 부딪칠 수 없는지 묻는 사람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럼 아래를 보세요. 소개할게요. 독침침 5: 만급도 좋다. SP 문제를 감안해 5 급만 추가했고, 용망으로 바늘을 닦고 벽돌을 받았다. 만급 바늘이 맞으면 갈고리, 윗바늘+벽돌, 또는 손이 빠른 뒤 핀을 치고, 그리고 XX+XXX 가 패왕 주먹 +5: 왜 +5? 몽둥이를 들고 만급패권도 발톱의 상처보다 못하다. PK 장 만패권과 5 급은 공격력이 150 이 적다는 점이다. 개판 후 QJ 공방, 사용 확률이 많이 낮아져 5 급 피해와 1000 정도 차이가 나지만 큰 SP 를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5 광패왕 1: 1 급 공격력 1: 1 급 상승마다 1 씩 늘리는 것을 추천한다. 만과 1 의 차이 같은 공격력은 그리 나쁘지 않다. 결국 네가 몽둥이를 사용했기 때문에, 두 개의 몽둥이발톱을 쓰는 것은 통달하고 패왕에 정통할 수 있고, QJ 때 몽둥이로 발톱을 전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격명언) 도발 추가 안 함: 이 버전은 수정되었고, 30 의 적중률, 그리고 10 초밖에 안 된다. 적을 방해하려면 1 일 동안 그물을 가득 채울 수 있다. 자신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리려면 손비벼야 한다. 사실 어렵지 않다. 이렇게 하면 바로 가기 바를 절약할 수 있다. TX 가 100 확률을 믿는다고 했나요? 그물의 독왕을 잘 활용하고 시간을 잘 파악해야만 진정한 강함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터넷 접속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 미끼+충돌+살포

2: 갈고리+살포

3: 후크+충돌+전면 T+ 살포

4: 후크 +X 전면 T+ 살포

5: 후크+충돌+후크+점프 독수리 밟기+회오리 바람+취소 X+ 살포

6: 후크+충돌+벽돌+살포

7: 후크+충돌+벽돌+전면 T+ 살포

화려한 유독왕이 반드시 파악해야 할 인터넷 접속 방법이다. 스트리트 스톰 +1: 일반적으로 네트에서 후면 바늘 +XX 로 점프+스톰 (storm+storm) 으로 사용됩니다. 후점프가 없으면 인터넷 뒤 바늘 +XX 후크+폭풍을 할 수 있습니다. 폭풍에 따라 X 를 누르는 것에 주의해야 합니다. 이렇게 빨리 잃어버립니다. 독뢰 +1: 학습 1 급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심심할 때도 연수에 넣어 갈고리 독뢰를 칠 수 있다. 맹독혈이 가득하다: 수많은 원혼을 타액 아래에서 죽게 하는 독무는 배우지 않는다. 사람을 데리고 배울 필요가 있다면, 순수한 PK 점은 배우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산다: 미끼 가득+강제: 이 버전의 아름다움은 공중에 떠 있다. 화려하고 싶으면 그를 가득 채우고, 불만이 있으면 어떻게 화려한가. 독수리 밟기 +5: 돌풍다리용, 심심할 때 뛰어오르는 독수리 밟는 것도 좋다. 회전풍다리 +1: 주요기수, 기본기력은 착실해야 합니다. 회오리바람이 차면 바로 X 앞 킥 +10 (또는 +9+8)+ 강제: 왜 이렇게 많이 넣을까요? 1: 손동작, 달리는 동안 T 가 쓰러지고, XXXX 뒤에 벽돌이나 탈월, 위 갈고리 후 XX 에 T, 그리고 XXX 탈월. 레벨 5 T 거리는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너무 가까워야 빨리 받을 수 있습니다. 10 급 T 에 체크한 뒤 T 에 접속해도 좋다. 단점은 무거운 인물이 착지하기 쉽지 않다는 점이다. 예를 들면 적목, 아저씨. 。 그래서 레벨 10 에서 T 가 더 실용적입니다. 2: 픽업 (예: 훅 X+ 전면 T), 빠른 그물 당기기, 당기기, 바늘 맞고 폭행) 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질풍 추격 1: 부딪히고 강제로 낚아채는 데 쓰인다. (소위 충돌 후크가 왜 부공이 높지 않은지, 당신이 추격을 배우지 않았기 때문에), 심지어 모집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오리 바람이 X+ 접기+벽돌+충돌 XX+XXX 후크+임의 연결 (XX 에 부딪히면 경직효과가 있음) 절도학: 접힘+4: 1 급 하드값이 0.5 초밖에 되지 않습니다. X 위 T+XXX 탈월 +XXX 위 T+QJ+ 위 T+ (회오리 바람 취소 +X 수법 숙련자 사용, 회오리 바람 낭비) 붕괴 주먹 +8 또는 만장 무너진 주먹이 힘을 합치면 매우 실용적이며 꽃놀이를 할 수 있다. 갈고리+충돌+펀치+반신탈월 (멋있다) 통용 기술: 빨리 일어나라 +1: 쓰러진 후 뛰어오를 수 있다. 무적 상태다. 점프를 누르고 있으면 쪼그리고 앉을 수 있는 시간이 길어진다. 후점프+강제: 소위 XXX 후점프 회오리 바람 (강제 회오리 바람과 거의 같음) 입니다. 모집과 추격 모두 쓰는 데, 화려한 흐름은 꼭 필요한 것이고, 뒤에서 뛰는 것이 익숙하지 않으면 SP 를 붕권에 올려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약간의 논란: 강철 정철골: 방어가 높긴 하지만 너무 낭비한 SP (추천하지 않음) 금강분쇄: 유도 금강쇄와 비교하면, 누군가가 좋아하면 자신의 가수에 따라 쉽게 끊는다. (추천하지 않음)

이것은 60 급 만급점이며, 만급이 없는 독왕이 먼저 주먹

을 훔치지 않고 배울 수 있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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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프린트 추가.

1. 너희 집 기계가 좋다. 투봉에 정통한 것을 가득 채우는 것이 가장 좋다.

이중 투봉 5, 네트 5. 물리가 폭격하다. 초도 떨어지지 않는 괴이한 것은 없다. 이것들을 추가하지 않아도 됩니다. 웹은 똑같이 초 (BOOS 제외) 2 가 될 수 있습니다. 나의 추가는 단지 건의일 뿐이다. 가장 완벽한 것은 없다. 만큼 당신이 번호를 연습 합니다. 가장 쓰레기의 추가도 연습할 수 있다.

각 점마다 이유가 없다. 꼭 해야 할 좋은 점이 요점이다. 전제도 마찬가지다.

필수 점 뒤에는 "*" 번호

가 있습니다

내 점:

어퍼컷 +5 * (부공이 부족하다고 느끼려면 10 추가)

강제-어퍼컷 +1 * (연타)

앞 킥 레벨 1 (원래 레벨 1) *

독수리 밟기 +5 * (회오리바람 전제)

회전풍다리 +1 * (Y 축 공격 기술)

등 낙하 +1 * (헤게모니)

숙임 +1 * (많은 기술을 숨길 수 있음)

샌드 블라스팅 +5 * (스크린 프리젠 테이션)

벽돌 공격+전체 * (폭군+헤일로 100)

강제-벽돌 공격 +1 *

도독+전체 * (방어 무시)

이중 투척은 더하지 않는다.

발톱 능숙+전체. * (공격 추가)

독침 +5 * (여전히 쓰레기 전제)

복호 패왕 주먹+전체 * (주요 출력 기술)

미친 대 군주 주먹+전체 * (보강판)

탈월염 +5* (독안개 전제, 연수)

강제-탈월염 +1* (연속 모집)

도발+전체 * (약한 이상, 생명 유지)

천라지망+전체 * (집중 괴괴)

스트리트 스톰 +1 * (헤일로, 헤게모니, 독무와 함께)

독뢰폭발 +1 * (무적 시간, 관통 장애)

맹독의 피+전체 * (이 기술은 매우 BT)

죽음의 독무 +1 *

점프 +1 * (피신 기술)

강제-백 홉 +1*

일어나 웅크리고 +1 *

제가 200 개 정도 남았는데,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적어도 100 개는 있습니다. 당신은 물리적 폭파를 시켜 PK 를 당기고, 독안개를 칠하는 등

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새로운 기술에 대하여, 호신 연타, 금강분쇄, 그리고 도둑질에 관한 것,,,,,,,,,,,,,,,,,! ! 스스로 머리를 써서 생각해 봐, 스트리트 파이터, 너 자신의 직업 기술도 모자라지 않고, 또 다른 사람들을 배우러 가는 거야? 미쳤어? 나는 그 기술점을 가지고 있다. 차라리 사용하는 기술을 주문하는 것이 낫다. 물리적 폭발은 그것보다 낫다.

점잖은 기술을 강력히 요구하다

1, 강철 철골, 한 마디, 실용적이지 않다. 100 명 정도가 5 개 정도 가산되어 있는데, 나는 스트리트 파이터가 중갑을 입고 죽을 수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그 정도의 방어를 더하면 차라리 공격 기술을 더하는 것이 낫다.

나는 PK 연수를 너에게 바칠 것이다.

기본적으로 초인일 수 있음

독약을 바르다-회오리 바람이 적 옆으로 (T 가 제일 좋아, 뒤로 넘어지지 않음)--패왕 주먹-뒤로 뛰어갔다-적이 일어나 벽돌 (파패체)-바늘 --XXX (연결된 X)-강제 갈고리- 적은 9 명이 죽고 1 명이 태어났다.

3. 종합형 점체술: 등퇴 1 급 (패체용) 기공: 무시

산다: 어퍼컷 5 강제 어퍼컷 1 (CD 시간 또는 평점 쟁취) 전 킥 (증정)

일반: 몸을 웅크리고 1 (기계식 소 번개를 피하다) 후점프와 강제 후점프 (자신의 위치를 빠르게 조정)

투척은 레벨 10 에 정통한 뒤 설명

분노: 모래던지기 5 (천로지망 앞)-탈월염 5 (각성 전)--강제탈월염 강제 벽돌 공격 (일반 공격에서 언제든지 벽돌 공격 해제)---숙임 1 (복호패권 선행기술)--복호패권과 광패권 가득 (광패권은 복호패권의 공격이 증가함에 따라 증가하므로 모두 꽉 채워야 한다. 둘 다 독왕의 주요 공격 출력이다.) 동시에 괴괴군을 이전 지점으로 연결해 공격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독침침 5 (거리폭풍 전 기술은 강제할 수 없다)--독뢰 폭발에 1 시 (석방시간이 길고 석방과정에서 무적 상태, 자신의 다른 기술 CD 시간 확보)--거리폭풍 1 급 (괴기 제어 기술) 범위 및 오랜 시간 동안 괴괴를 혼수상태에 빠뜨린다)---도발만 (도발된 괴물은 이상 상태 저항을 94 까지 줄이고 괴물 적중률을 줄였다. 개편 후 도발에 의한 괴물의 적중률이 크게 수정되었지만 94 이상 상태 저항을 줄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중독, 현기증, 속박 등은 모두 독왕의 수법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죽음의 독무 마지막으로, 이중 투척 1 급 (플러스 이중 투척 BUFF, 천라지망망망망망망망망망망망망망은 옆으로 괴이한 가운데 한 번에 두 개의 접시를 잃어버리고, 동시에 스스로 100 투척 소품 공격력을 늘리는 기술 투척에 정통하다. 기본적으로 괴군이 초초!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아마도 엘리트들만 남아 있을 것이다.)

도화점 추가 역시 적지 않은 논란이 있는데, 상술한 것은 개인 60 급 독왕 추천이다. PK 및 기타 추가 사항, 모두 개인의 취향을 보고, 무늬가 다양하며, 제공할 수 없지만, PK 가 반드시 추가할 수 있는 논란의 여지가 없는 기술

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선 일반기술: 후점프, 강제 후점프, 몸을 웅크리고, 비상점프 1 급

산다: 만개 갈고리, 강제 갈고리, 독수리가 5 급 돌풍 다리 1 급

체술: 등씨름은 적어도 1 을 더해야 하는데, 강압 여부는 각각 다르다

기공: 분신이 4 를 더하는 플러스 5 도 있지만, 대부분의 고수들은 상대 활동 범위를 제한하는 데 최소 4 를 더한다

난폭함: 모래던지기 5 (천로지망 앞)-탈월염 5, 강제탈월염, 독침침 가득 (상대방의 강경함을 크게 줄임) 개인 취향을 강제적으로 볼지 여부-벽돌이 가득 차고 강제한다. 천라지망은 꽉 찼고, 독뢰는 1 급, 거리폭풍 1 급, 맹독의 피가 가득 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