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강자'의 평판이 무너졌고, 도반점수는 '나자'보다 일시적으로 1.4점이나 낮다.

'강자'의 평판이 무너졌고, 도반점수는 '나자'보다 일시적으로 1.4점이나 낮다.

'장쯔야'에는 세 가지 단점이 있다. 바로 엉성한 캐릭터 묘사, 줄거리의 폭이 너무 넓다는 점, 핵심 이론이 모호하다는 점이다. 1. 강자야는 줄거리의 발전을 촉진하는 도구이다.

국경절에는 트렌드를 따라가며 '강자야'를 봤다. 원래는 '나사: 악마소년이 온다'와 같은 기대를 품고 개성 있는 캐릭터를 만나길 바라는 마음이었다. 성격과 중국 문화는 영적인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 강자야는 전혀 특징이 없습니다. 그는 마음속의 악마에 의해 10년 동안 갇혀 있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자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소녀를 돕기 위해 여러 번 피해를 입었습니다. 영화 속 강자야의 말과 행동, 생각의 변화는 너무 터무니없고 너무 갑작스럽다. 도구맨 심공바오(Shen Gongbao)도 있는데, 그는 자신만의 생각과 이야기가 없으며, 영화 내내 갑자기 등장하여 장쯔야의 칼을 막고 도시락을 받는다. 2. 줄거리와 관련된 타임라인은 웅장하고 초점이 맞지 않습니다.

'장자야'의 배경은 신들의 대결 이후지만, 줄거리에 얽힌 시간, 주인과 여우요괴의 얽힘부터 장자야가 형서궁에 10년 동안 혼자 머무르는 것까지. Qiu는 어떻게 수십 분의 영화 속에서 그것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었을까요? 하지만 작가와 감독의 야망 때문에 전개 속도가 너무 빨라서 관객들이 등장인물의 감정을 명확하게 인식하지 못하는 것은 사실이다. 내 이해력은 뛰어난 것 같은데, <장자야> 속 인물들의 감정 플롯 변화를 보면 여전히 헷갈리고, 결국엔 이해가 안 되고, 플롯의 유창함이 형편없었다. . 3. 핵심 개념은 웅장하지만 완전히 표현할 수는 없습니다.

'장자야'의 가장 큰 단점은 작가의 실력이 부족하고, 영화의 핵심과 줄거리가 연결되지 않고, 서사가 찻주전자에 만두를 끓이는 것처럼 어색하다는 점이다. ? 쏟아낼 수 없습니다. 영화 '장자야'의 핵심은 '천국의 길'과 '자유'라는 매우 거창한 주제를 탐구하며 제작진의 야망을 엿볼 수 있다. 상업영화의 단순한 핵심. 안타깝지만 이야기가 좀 더 원활하게 전달된다면 별 다섯개를 주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