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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F86 버전의 어벤져스가 멋진가요?

DNF 컨트롤러로서 어벤져스는 기획으로 인해 잊혀진 직업이라는 점을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왜 이런 말을 하는 걸까요? 우선 86버전은 여러 번의 개정을 거친 후, 특히 오버로드 바디 메디신이 사라진 이후, 스탠스형 반마법 흐름은 기본적으로 소멸되어 현재 주류는 여전히 각성 레벨입니다. X플로우와 각성 스킬 흐름. 대부분의 전문 스킬의 데미지가 대폭 개선된 반면, 넷째 삼촌은 여전히 ​​각성 시간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개정 후 각성 시간 T, CD 감소 약은 입니다. 필수, CD리덕션 타이틀 필수, 헤라스 드레스 체인지/85 레전드 크로스 필수, 아버지의 낫이 격렬하게 죽었습니다---개정 이후 아버지의 낫을 각성시킬 때 무기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변신 상태는 변경 후 바로 사라집니다.T) Fallen Soul의 BUFF 스킬은 개선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변함이 없으며, 150초 트라이얼은 Revenge 플레이어에게 직접적으로 죽음의 치명타를 줍니다! 게다가 레벨 45 정신지체 능력, 2차 각성 - 영원의 추락: 하수신까지! 어벤저스의 스킬은 극도로 중복된다! ! ! ! ! ! ! ,, 에르쥬에의 소극성에서 가장 큰 개선은 반마류의 마력이군요, 하하. 설명이 없는 스킬의 설계와 수정이 넷째삼촌의 가장 큰 결점이다. 45레벨 스킬인 반마력은 마족의 힘을 발동시켜 폭발적인 데미지를 줄 수 있는 반면, 각성파티는 1.2%로 컨트롤로만 사용할 수 있다. W, 범위가 매우 작습니다. 첫 번째 릴리스에서는 동작 지연이 발생합니다(해제하려면 Z를 누르세요). 수많은 수정을 거치면서 항상 기대가 되고 항상 다른 직업과 비교하고 싶은 마음이 들지만 완전 실망스럽습니다. 아직도 4번째 삼촌을 고집하는 선수들이 있는 이유는 바로 2009년의 기다림 때문이다. 2012년까지 6월에 드디어 기다리고 있었는데 지금은 넷째삼촌을 하고 있으니 많은 옛 선수들이 믿음의 말만 하고 다른 말은 안 하고 다 사라져 버린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