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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롤 성인 DPS 의 근본적인 살인은 탈출에 달려 있다. 。 3 급 120 공격속도와 3 스킬의 후광은 150 에 달하며 대포를 보유한 후 기본적으로 1 배 이상 많은 공격력을 높이는 것과 같고, 11 의 이동속도까지 비행화를 맞춰 근접전을 하면 대부분의 영웅을 쉽게 따라잡을 수 있다. 초기에는 짚신 근전이 크게 벌어져도 다리가 짧은 법사를 뿌리치고 살아갈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점 추가 < /p>
는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 /p>
1 이렇게 하면 너는 전기에 더 단단하고, 칼을 보충하기 쉬우며, 들놀이를 더 쉽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즉, 1+1+4+1+14+3 또는 2 (맞은편 DPS 가 절대적으로 먼저 맹인이 되는지 여부 참조) < /p>
2. 주황점 1 급 변신에서 맹인으로 변신하는 것은 좀 더 크다. 왜 점대맹인지 기술 소개를 참조하십시오. 여기서는 더 이상 말하지 않는다. 1+2+4+22+423333++++
노란색 점은 트롤에게 너무 중요합니다. 。 초기 노란 점은 그야말로 신의 기술이다. 피를 지탱하고 공격하여 피부가 얇고 피가 바삭바삭한 아이를 불룩하게 만들어 중급 고기 방패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 근전으로 변신하기 위해 사람을 베기 위한 일정한 생존 기반을 제공했다. < /p>
4: 각종 장비 노선 < /p>
거마는 결국 행인의 영웅이며 장비 노선이 정해지지 않았지만 BKB (흑황전) 는 어떤 노선이든 그것을 필요로 한다. 천신이 내려온 열기는 거대한 악마가 더 이상 공포의 어지러움과 통제를 두려워하지 않게 하고 상대를 죽이는 것을 통제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장비 라인 A: 2 스트랩 헬멧 짚신-수정검-흑황전-비행화-대포-나비-사탄. 이것은 후적박발류인데, 일단 흑황이 나오면 기본적으로 단일 P 무적단전이 유용하다. 전반적으로 중고급 통행인의 출법에 적합하다. 물론 맞은편 통제가 많으면 수정검을 건너뛰고 직접 BKB 를 건너뛰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 /p>
장비 경로 b: 2 스트랩 소용돌이 신발 의족-큰 전기-얼음 눈-나비-큰 전기를 제거하십시오. 순수 원격 DPS 노선은 팀원들이 앞의 큰 방패와 통제장 기술을 가지고 있는 데 적합하다. 주로 순풍국에 존재한다. 트롤에게 3300 개의 소용돌이를 온라인으로 혼합하는 것은 여전히 어렵습니다. 결국, GANK 시대에는 모든 땅이 위험에 숨겨져 있습니다. < /p>
장비 경로 c: 2 스트랩 미친 마스크 의족-헤일로 해머-블랙 옐로우-나비. 이 가학 코스는 추천하지 않는다. 결국 거마의 피와 갑으로, 초반에 광기를 내는 것은 정말 미친 짓이지만, 영멀미는 단골에 있어서는 확실히 강하며, 단전에서 해머의 가격 대비 성능은 수정검보다 훨씬 낮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장비 경로 D: 2 스트랩 신발-MKB (원숭이 왕봉)-BKB-스니커즈-나비-사탄. 풍류 노선을 따라 상해형 거마. 흔하지 않아요. 결국 MKB 는 트롤에게 너무 사치스럽다. < /p>
장비 경로 E: 도끼-흑황-나비 < /p>
5: 전법과 전술 및 단전 포지셔닝 < /p>
1. 외출: 손으로 골라서 고리 1 민화 2 를 골라 나무를 먹는다. 맞은편을 보세요. 모두 선패나 음탕한 2 인조합이라면 4 수지 4 가 나무 1 블루시럽 (+400 피) 을 먹고 나가세요. 마지막으로 루패급 장거리 억압과 함께 우세한 길을 걷고, 꽃이 피는 WL 마술사 동지를 만나는 것이 가장 좋다. 둘째, 독룡 (VIP) 암목 (SP) 사마 (DK) 등이 모두 좋은 선택이다. 정말 이런 건 없어요. 그럼 SNK 미단 등 제한기가 있는 영웅 건달을 따라가도 돼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네이크, 스네이크, 스네이크, 스네이크, 스네이크) < /p>
트롤은 먼 거리에서도 가능한 영웅이다. 전기보칼은 허공혼수우귀신보다 훨씬 강하다. 앞으론 절대 머리를 잡을 생각은 하지 마라. 순순히 칼을 보충하고 가끔 조금씩 칼을 보충하는 맞은편 근전이다. 관능적이어야 한다. 특히 맞은편에 백호와 도살자의 흐름이 있는 경우, 절대 외톨이가 되지 마라. 단 한 칼로 죽은 병사로 인해 자신의 병사가 죽은 후에도 물러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초반에는 사람을 보내지 않는 것이 더 많은 돈을 얻는 것보다 훨씬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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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으로 6, 7 급까지 섞어서 집에 가면 몸에 180 가 있다면 직접 통어머리를 내고 혼야구에 몰두해 팀 법사에게 강길과 길목을 꽂아달라고 부탁하고, 팀원들이 거절하면 스스로 돈을 내고 사세요. 그 그룹 눈보다 생명이 훨씬 중요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야생구에 도착한 첫 번째 일은 인마를 모집하거나 자신이 들판을 치는 600 야드 정도를 가볍게 두드려 바람을 쐬고, 사람이 올라와서 자신을 밟아 재빨리 도망가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때 3 번 길도 벌써 한참이 된 것 같다. 그 시간 동안 죽지 않은 것은 운이 좋았고, 죽어도 할 말이 없는데, 누가 너를 고명한 피학후기라고 불렀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몸에 고명한 1000 원 정도밖에 없다면 (보통 이런 경우는 가루로 짓눌리거나 N 번이나 죽은 것이 분명하다. 그렇지 않다면 단독에서 보칼을 많이 연습해 거마를 익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단 하나의 신발 2 끈으로 도시로 돌아가서 나무 1 대파랑을 먹고 위험을 무릅쓰고 계속 온라인 상에서 섞어라. 만약 팀원 법사가 수로에 눈을 꽂으려 하지 않는다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 。 HOHO, 화총 어른의 옹졸함을 배워라, 비록 죽을 확률이 크긴 하지만. 흡혈가면에 섞여 나와서 들녘으로 들어가자, 누군가가 붙잡자마자 탑 옆 숲으로 크게 파고들었다. 아마 다른 사람이 너를 죽이기 위해 따라오는 길을 막기 위해 병사들에게 1 명을 막고 1 명을 바꾸게 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 < /p>
2: 고심 경영에 몰두한 전 중기. < /p>
야생에서 추구하는 것은 속도이기 때문에 근전으로 변해 빠른 타격을 받을 수 있다. 큰 것이 있으면 열고, 가능한 모든 것을 해서 전투 속도를 높이다. 최단시간에 수정검을 참는다. 솔직히 말하면 2 띠 통어나 한 마리 두드림이나 인마를 가지고 있는 상황에서 커진다. 당신을 잡은 소강과 상금을 만나도 역살할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근처에 전투가 있어서 자기 사람이 많은 것을 보면 달려가서 어떤 사람이 주우지 않는 것을 보고, 자기 사람이 적으면 보이지 않는 척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 。 맞은편 외외외탑이 와서 무시하고, 기껏해야 성보탑으로 돌아가거나 맞은편 다음 병사를 끌어들였다. 고지탑을 밀다. 。 좋아, 집에 가서 물러서지 않고 바로 GG 하자. 그것은 무적 역풍이라고 한다. 。 < /p>
크리스탈 검, 가장 비용 효율적인 작은 조각, 2500 조각 35 공격 1.7 배 폭격, 트롤의 높은 공격 속도와 흡혈 출력 생명 보험 모두 극단적인 NB 입니다. 크리스털 검이 나오면 공방전에 참여할 수 있고, 1 파 AOE 와 통제장이 풀려난 뒤 상황이 장거리 형태광유럽인지 아니면 군중 속으로 뛰어들어 상대법사와 DPS 를 직접 추격할 수 있는지 볼 수 있다. 전기주황점은 약 11 급 정도의 거마가 1200 혈을 가지고 있었다. 이미 1 호손목을 잡은 수왕은 옹졸하게 사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을 것이다. 여기에 누군가가 말했다: 너는 이렇게 하는 것보다 허공혼수를 하는 것이 낫다. 후기가 얼마나 맹렬한가, 전기에는 교환혈이 있었고, 공방 한 세트도 있었고, 거마를 가지고 노는 것이 왜 그랬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여기 있습니다. 。 나는 도타를 하면 즐거운 오락을 꾀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만약 접시의 허공혼이 너를 지겹지 않게 지킨다면? < /p>
흑황전, 거마의 상징, 풍차 난무의 동력. 보통 16 급 전에 나온 것은 실패가 아니다. 。 비록 나는 보통 13 급쯤 나왔지만. 흑황색의 거마를 열었고, 2, 3 급을 더 가지고 직접 근전으로 적진에 뛰어들어 통제장' 법사' DPS' 고기를 찍었다. 변신을 한 번 하면 전투도 거의 끝나가고, 맞은편에서 지루하지 않을 것 같아요. 모두 일반 공격점으로 당신을 죽이러 온 이 1500 혈안팎의 갑옷이 낮지 않고 마법도 면제되는 생물이죠. 。 만약 모두 너를 베었다면, 너의 팀원도 그들을 쓰러뜨릴 것으로 예상되고, 거마를 놀려면 팀원을 믿어야 하고, 그들이 초기에 견딜 수 있을 것이라고 믿고, 그들이 좋은 경기를 통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으며, 믿지 않는가? 나는 어이가 없다. 。 < /p>
< P > 날으는 신발, DOTA 돈 제일기, 거마의 3 급에 맞춰 거마의 이동 속도가 420 여 개에 달하고, 대부분의 영웅을 추격하기에 충분하다. 점프칼이 있는 법사라도 어느 쪽으로 뛰어가는지 알기만 하면 따라잡을 수 없다. 의족, 이것도 많은 사람들이 나왔는데, 대체로 나름대로의 장점이 있지, 나는 스니커즈를 많이 추천한다. 결국 그 35 의 공격속도는 트롤에게 30 의 이동속도보다 훨씬 빠르지 않다. 하물며 스니커즈의 강력한 지원과 돈 닦는 능력은 말할 것도 없다. < /p>
점프칼 하나를 내도 된다. < /p>
대포, 객관적인 출력. 순간적인 폭발 < /p>
나비인가 사탄인가? 맞은편 근전은 나비가 많고, 법은 사탄을 많이 다치게 한다. 어쨌든 이 두 개는 모두 나와야 한다. < /p>
후기: 신복 시대의 비교 < /p>
맞은편에 허공 적 법어인 백우가 있으면 해머가 나오고, 거마는 유일하게 이론상 영원히 어지러운 존재다. RP 가 좋아지면 누구나 죽는다! < /p>
맞은편에 작은 나혼수 혼수톤들이 있는데 이 분신소들은 광전을 벌이고 있다.
크게 펴면 PA 의 폭격스퍼터링보다 나쁘지 않아요! < /p>
ROSHAN
크리스탈과 흑황통욕이 나오면 혼자 할 수 있다. 방패를 죽여라, 죽이기 전에 진짜 눈을 사서 수로에 꽂는 것을 기억해라. < /p>
트롤 전쟁 포지셔닝은 DPS 로, 통제장이 풀려난 후 대흑황으로 맞은편 DPS 나 통제장을 강살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p>
천적과 최고의 협력 < /p>
천적: 정육점, 현상금, 소강, 불녀, 린, 큰 나무, 맘모스, 수왕, NW
LION기술을 제한하는 모든 통제 분야 기술 또는 생명 유지 기술 소유자는 잔장을 톱질하여 그의 생명을 유지하고 출력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