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라 황제 이원
당나라 황제 이원은 왜 '가슴이 세 개' 있었나요?
고대 역사가들이 황제를 미화할 때 보통 두 가지 특별한 기술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나는 출생 시 출생 침대 주변에 상서로운 구름, 코일링 드래곤, 신, 보라색 연기 등 상서로운 현상이 나타나게 하는 것이었고, 태어난 아이들은 눈동자가 두 개 달린 눈, 무릎 위의 손, 어깨 위의 귓불, 보라색 두더지, 키가 매우 큰 사람 등 서로 다릅니다. 하지만 남성의 젖꼭지가 문제가 되는 경우는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송나라의 한 역사가들은 남성의 젖꼭지에 대한 기사를 쓰기를 좋아했으며 당나라 황제 이연에게 유방 보형물을 연속적으로 시술했습니다. 송나라 때 편찬된 『당신서』, 『태평위란』, 『사부원계』 등 세 권의 책에는 모두 이연이 '세 가슴'을 가졌다고 기록되어 있다. "태평위란(Taiping Yulan)"은 "대조가 평화롭게 태어났고, 보라색 에너지가 안뜰로 돌진하고 신의 빛이 방에 빛나고 그의 몸에는 세 개의 가슴이 있었고 그의 왼쪽 겨드랑이에는 용과 같은 보라색 야망이 있었다"고 말합니다. 과대 광고는 Tang Gaozu가 "몸에 세 개의 가슴이 있고 왼쪽 겨드랑이 아래에 용과 같은 보라색 의지가 있었다"고 기록한 "Cefu Yuangui"가 밀접하게 이어졌습니다. 그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것은 "인공(仁功)은 장안(長庵)에서 태어났고, 가슴이 셋이고 포용적이고 자비로우며, 당공(唐孫)이라는 칭호를 받았다"고 기술되어 있는 『당서(唐書)』이다. 이 역사서는 모두 Tang Gaozu Li Yu가 일반 사람들보다 젖꼭지가 더 많다는 것을 보여 주며 이것이 집단 속임수인지 실제 역사인지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태평위란(Taiping Yulan)'은 북송(North Song) 시대의 이방(Li Fang), 이무(Li Mu), 서현(Xu Xuan) 등 학자들이 편찬한 역사서로 태평성국(Taiping Xingguo) 2년(977)에 시작되었습니다. 8년(983년)에 완성되었으며, 원래는 태평장군분류로 명명되었는데, 송태종이 매일 읽으며 이 이름으로 바꾸었다. 이 역사서가 당고조(唐高祖)에 관한 내용을 복각할 때 특별히 '당서(唐書)'라는 세 글자를 추가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이때 구양수가 지은 『당신서(唐唐書)』에는 아직 나오지 않은 것은 "Taiping Yulan"이 Liu Yu와 Zhang Zhaoyuan이 쓴 "Old Tang Book"을 구체적으로 언급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당고서'에는 고조의 모습이 기록되어 있다. "고조는 주천화 원년 장안에서 태어나 7세에 당공을 공격했다. 나이가 많고 상냥하고 솔직하며 포용적이고 관대하며, 아무리 고귀하고 겸손해도 수나라의 문제가 선(禪)을 받아 양육하였다. 두고황후는 문제(文帝)의 어머니이기도 하여 초(橫), 용(龍), 기(齊) 3현의 통치자가 되었다. 그는 기꺼이 자신을 사랑하고 그의 경멸적인 말을 잊지 않습니다." 이 구절에는 리 위안의 젖꼭지 개수에 대한 언급이 전혀 없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고당서'가 쓰여졌을 때는 당나라가 멸망하기 불과 30여 년 전의 이연의 가슴이 세 개였다는 기록이 없어 이원이 가슴이 두 개였다는 뜻이다. 평범한 사람들처럼. 두 역사서의 문체를 비교해 보면 '당고서'는 평범한 반면, '태평위란'은 이원의 탄생에 관한 상서로운 사진을 화려하게 추가하고 처음으로 '삼위일체' 문제를 제기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가슴." Li Fang과 다른 사람들이 Li Yuan의 젖꼭지에 문제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는 왜 이런 일을 해야 했는가? 우리는 『송나라사 이방전』에서 그 답을 찾아야 한다.
이방(925~996)은 선저우(河州) 요양(현 하북성 요양현) 출신으로 송나라의 유명한 학자이다. 왕조. 그의 전기에 기록된 한 가지 사건은 주목할 만하다: "회의에 참석한 경찰은 점점 더 다급해졌고 그는 문무장관들에게 전략을 발전시키고 방어를 준비하라고 명령했다. 방씨는 또한 한나라와 당나라 시대의 이야기를 인용했다. , 이는 나라를 개선하기 위해 몸을 바쳐 군대를 진압하고 국민을 안정시키려는 생각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다.” 이 구절을 통해 우리는 그가 당나라를 숭배했을 뿐만 아니라 이야기꾼이기도 했음을 알 수 있다. 그는 이야기 듣기라는 송태종의 취미에 맞는 『태평위란』 집필에 앞장섰다. 이를 통해 그가 고조제의 세 젖가슴을 공식적인 기록 없이 조작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고조를 미화하려는 의도와 송태종을 모시려는 목적이 있었다.
가오조 황제가 “가슴이 세 개 있었다”고 말하는 것이 리팡의 칭찬인 이유는 무엇일까? 유명한 학자인 리팡은 고조제보다 더 강력한 인물, 즉 주원왕(周文王)을 기록한 《사기》를 읽었어야 했다. 『역사기록』에 따르면, “문왕은 용과 호랑이의 어깨 모양을 갖고 있었고, 몸길이는 10피트였으며, 가슴에는 가슴이 네 개 있었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주(周)의 문왕(文王)이 젖가슴이 네 개 있었다고 기록되어 있는데, 이는 그가 기형아였다는 뜻이 아니라 고대인의 젖가슴 숭배를 이용하여 문왕(文王)을 찬양했다는 뜻이다. 고대인의 눈에 젖가슴은 자손을 양육하는 중요한 위치로, '사방에 은혜를 베풀고 천하를 보살피며 큰 자비를 베푸는' 표시이다. 이방은 여기서 영감을 얻었는데, 만약 고조에게 가슴이 하나 더 허용된다면 이는 『당고서』에 기록된 '인용과 관용' 이론에 대한 강력한 뒷받침이 될 것이다. 당나라 고조 황제가 가슴 확대 수술을 하는 것을 서슴지 않고 도와주었고, 그 결과 당나라 황제 이연은 보통 사람보다 가슴이 하나 더 늘어났습니다.
이후 고조의 '세 가슴'에 대해 가장 인기가 많았던 것은 북송 4대 책 중 하나인 '서부원의'였다. 송 2년(1005), 송 진종 조형경덕(趙衡景德)이 왕진약(王秦皇) 등 18명에게 명령하여 함께 편찬하게 하였으며, 주로 역대 황제와 대신들의 행적을 기록하였다. 이 역사서를 편찬하는 과정에서 이전에 출간된 『태평위란』에 대한 언급을 배제할 수 없으므로 이 책에 고조의 세 가슴이 등장한 것은 우연이 아니다. 게다가 왕친약이 그토록 당고조를 찬양하는 데 열중한 데에는 다른 생각도 있었다.
'송나라사'에 따르면, 호칭이 정국인 왕친약(962~1025)은 임강군의 신인 인물이었다. 그는 배신적이고 사악하며 황제의 뜻을 잘 들어주었고 당시 황제가 인정한 다섯 귀신 중 하나였습니다. 왕친약은 자신의 경험을 다른 사람들에게 자랑할 때 이렇게 말했습니다. "어렸을 때 들판을 지나며 밤에 하늘을 쳐다보니 '자위'라는 글자가 빨간색으로 쓰여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중에 제가 파견되었을 때 촉아, 바오성으로 가는 길에서 낯선 사람을 만났는데, 그가 재상이 되었다고 말했는데, 지금은 그가 당나라의 재상인 배두로 여겨진다.” Wang Qinruo는 트릭을 좋아하는 사람일 뿐만 아니라 당나라를 숭배하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동시에 그는 외모가 작았으며 목에 사마귀가 있었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담즙 같은 사람"이라고 불렀습니다. 담즙은 신체 조직이 병원체에 의해 자극된 후 국소 세포 증식에 의해 형성된 낭포성 성장입니다. 왕진이 자신의 재능을 암시하기 위해 자신의 몸에 있는 원숭이를 자신이 존경하는 위대한 조상의 가슴으로 옮기지 않았다면 가능할 것입니다. 그러나 Wang Qinruo는 Gaozu의 세 가슴에 대한 철저한 투기꾼입니다.
구양수와 송기가 지은 『당신서』에서도 당고조 황제가 '가슴이 세 개 있었다'고 말한 이유는 첫째, 4대 서경에서 비롯된다. 북송 태평위란(Taiping Yulan)과 초(Chu) 두 책 모두 당나라 고조(高祖) 황제가 구양수와 송기(宋宗)를 편찬할 때 "가슴이 세 개 있었다"고 기록하고 있다. 자료를 수집하면서 전임자들의 연구 결과를 편리하게 사용하고 Li Yuan에게 여분의 가슴을주었습니다. 둘째, 『신당』은 『당고서』에 비해 형식, 문체, 문체가 더 완전하고 엄격하지만, 잡사, 주석, 소설 등 폭넓은 자료를 활용하고 있다. 잡다한 역사, 소설 등을 집필한다. 역사서에서는 소문이 퍼지는 문제가 불가피할 것이다. 구양수 등은 잡서와 비공식 역사서에서 삼가슴 자료를 얻어 직접 역사서에 삽입했다. 셋째, 구양수 등도 당나라를 숭배하는 사람들로서, 다가슴의 길상에 관한 고대 사료에서 영감을 받아 당나라의 선구자인 이연에게 직접 여분의 유방을 이식하였다.
일반적으로 순수한 남성의 경우 가슴이 두 개인데, 가슴이 하나 더 있으면 기형이다. 정상적인 남자에게 있는 이 작은 것들은 기껏해야 신체 액세서리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인간의 진화를 표시하는 것 외에는 특별한 기능이 없는 것 같습니다. 남자의 오그라든 젖꼭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사람들의 경멸입니다. 그러나 송나라의 역사가들은 조상의 유산에 영향을 받아 유두를 사용하여 이연을 포장했다는 점에서 당나라에 대한 존경심을 암시하는 것도 이해할 만하다. 그러나 고대 역사서에 나오는 황제에 대한 자랑은 도저히 믿을 수 없는 곳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