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화력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순환 게임 모드 중 하나입니다.
무제한 화력 모드에서는 소환사의 협곡의 5v5 맵에서 양측이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모든 스킬은 마법이나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으며 대부분의 스킬, 서머너 스킬,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아이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0% 감소합니다.
인피니티 파이어에 등장하는 모든 유닛의 총 체력과 데미지 출력은 1000배가 됩니다. 유닛의 실제 체력과 데미지는 영향을 받지 않으며, 자연스럽게 돈은 인피니티 파이어보다 5배 빠르게 늘어납니다. 과거. 모든 영웅은 이동 속도 보너스 60점과 방어력 25%를 얻습니다. 원거리 영웅(속물 및 스킬)의 추가 공격 속도가 2배로 증가하고, 원거리 치명타 데미지가 25% 증가됩니다.
추가 정보:
기타 모드——
1. 포인트 모드:
플레이어가 영웅을 소유한다는 의미입니다. 플레이어 계정 20개 포함 30레벨 이상만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드에서는 매칭 시 플레이어의 능력치를 고려하므로 실력이 높은 플레이어와 실력이 낮은 플레이어가 같은 팀으로 편성되지 않습니다.
2. 사용자 정의 모드:
플레이어가 실제 사람과 컴퓨터로 제어되는 영웅으로 동일한 팀을 구성할 수 있으며, 두 지도 모두에서 인원 수에 관계없이 수행할 수 있습니다. 팀은 일관성이 없는 것도 허용됩니다. 연습 도구는 플레이어에게 영웅에 익숙해지거나 다양한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개발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맵은 레벨이나 돈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고, 더미 적이나 더미 아군을 시뮬레이션으로 소환할 수 있습니다.
3. 사전 선택 모드
두 팀 모두 동시에 영웅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영웅은 0명부터 10명까지 금지됩니다. 적 팀과 동일한 영웅을 금지하거나 금지할 수 없습니다.) 금지 단계가 끝나면 플레이어는 원하는 영웅을 순서대로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선택 단계가 끝나면 플레이어는 30초 동안 최종 준비를 하게 됩니다.
4. E-스포츠 모드:
첫 번째 단계에서는 양 팀이 차례로 3명의 영웅을 금지합니다. 이때 첫 번째 영웅은 6명입니다. 이후 양측 상위 6명의 플레이어가 순서대로 영웅을 선택하게 되며, 두 번째 금지 단계에 진입하면 양측이 차례로 이전 단계의 영웅 2~4명을 금지하게 됩니다. 금지되며, 나머지 4명의 플레이어는 순서대로 영웅을 선택합니다. 선택 단계가 끝나면 플레이어는 60초 동안 최종 준비를 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