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HAWX2 내부는 관카드 제작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프로그램 내에서 비행기, 피부, 관문을 잠금 해제하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루아 형식으로 쓰여져 있어 수정이 매우 편리하다.
먼저 Data\Content\planes.lua 라는 파일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파일은 UBI 공식 수준 제작자에 의해 생성되었으며 상위 수준 파일인 inicache.bin 에 의존했습니다. 따라서 모든 수정이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참고: planes.lua 의 파일 데이터 구조는 아카이브 파일 구조에 직접 해당하므로 planes.lua 의 데이터 구조를 수정하면 아카이브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Planes.lua 를 열면 비슷한 코드가 보입니다.
01.
02.planes = {
03. {
04. Id = "MIRAGEIVP ",
05. Maneuverability = 5,
06. Speed = 6,
07. Resistance = 6,
08. AARating = 3,
09. AGRating = 7,
10. Payload = 5,
11. Pic = 28,
12. Dem = "dem_Mirage_IV_P_player ",
13. MaxPayload = 8000,
14. aircraftcountry = {AC _ perestroika, AC_PRESENTDAY},
15. Models = {
16. {"데이터/모델/plane _ playable/dassault _ mirage _ ivp.xatg", "데이터/모델/
17.},
18. WPacks = {"wp_rl2_ffb_cb"},
19. XPUnlockTable =
20. {
21.-XP, unlock object type, unlock object id
22. {XP = 5, ObjType = UOT_UPGRADE, ObjId = "PM_MIV_1_RocketSpeed"},
23. {XP = 15, ObjType = UOT_WEAPON_PACK, ObjId = "wp_gp2_agm_pb"}, < /p "
24. {XP = 22, ObjType = UOT_UPGRADE, ObjId = "PM_MIV_3_FFAoE"},
25. {XP = 30, ObjType = UOT_CUSTOM_WP, ObjId = "" }
26. }
27.},
코드 복사
01. Id = "MIRAGEIVP ",
코드 복사
이것은 내부 항공기 ID 이며 수정할 수 없습니다.
01. Maneuverability = 5,
02.Speed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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