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CS 콘솔 명령 < /p>
서버별 < /p>
Wonid 몇 분 # 번호 kick 다른 사람을 풀어라 < /p>
decalfrequency 30 ...... 플레이어의 로고도 얼마나 자주 (초) < /p>
kick # 번호 ...... 발차자 (server 대소문자는 동일함) < /p>
mapcyclefile mapcycle.txt ..... 지도 전환 프로파일을 선택합니다. mapcycle.txt 로 기본 설정됩니다. 몇 개의 프로필 < /p>
mp_autokick 1 ..................... 잠자는 죽음과 TK 를 세 번 준비한 후 자동으로 시스템에 의해 < /p>
mp_autoteambalance 1 ...... 자동 팀 균형 < /p>
mp_buytime 1.5 ...... 분 단위, 즉 90 초 이내에 기지로 돌아가 물건을 살 수 있음 < /p>
mp_C4timer 45 ...... C4 폭탄의 폭발 시간을 설정합니다. 최소 15 초, 최대 90 초 < /p>
mp_chasecam 0 ...... 관찰자 모드를 설정한 플레이어는 다른 사람의 엉덩이 < /p>
mp_consistency 1 ......; 큰 C4 나 큰 다른 사람의 무기는 쉽게 발견할 수 있다. < /p>
mp_decals 250 ...... 맵 해상도, 낮추면 lag
mp_fadetoblack 1 ...... 이렇게 하면 죽은 후 화면이 검게 변해 살아있는 사람이 시체를 볼 수 있다 < /p>
mp_falldamage 1 ...... 다치지 않을까요 1 은 켜기, 0 은 끄기 < /p>
mp_footsteps 1 ...... 발자국 소리 켜기/끄기. 1 이 켜져 있습니다. 0 은 < /p>
mp_forcechasecam 0 ...... 죽은 사람: 0 자유모드, 1 은 팀원들을 따라다닐 수 있고, 2 시체의 시선은 제자리에 남아 있다
MP _ forcere P>
mp_freezetime x ...... 각 경기가 시작되기 전 쇼핑 정지 시간 (초)
MP _ friendly _ genrade _ damage0 ...... 설정
1 예, 0 은 < /p>
mp_ghostfrequency 0.1 ...... 유령이 초당 업데이트되는 빈도입니다. 높을수록 Lag
mp_hostagepenalty 13 ...... 인질이나 팀원을 몇 명 죽이면 < /p>
mp_limitteams 2 ...... 팀 최대 차이 수, 너무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 /p>
를 추가할 수 없습니다 (예: mp_autoteambalance 1 은 이 인원수와 차이가 나면 server 가 자동으로 균형을 잡게 됩니다)
< MP > MP _ logfile1 ...... 열리지 않습니다 ) < /p>
mp_logmessages 0 ...... 게임 진행자 간의 대화도 로그 파일에 기록할지 여부를 제어합니다. < /p>
이 설정은 < /p>
mp_lowlag 0 ...... 총알이 벽에 부딪히는 효과를 적용하려면 "log on""mp_logfile 1" 도 설정해야 합니다 느린 1
mp_mapvoteratio 0.6 ...... 지도를 60 명 이상 투표해야 지도를 바꿀 수 있다. 0.0-1.0
MP _ roundtime5
(단 3~15 분)
MP _ tkpunish1 ...... tk 는 다음 라운드에서 자살할 것이다 < /p>
mp_weaponstay 0 ...... 떨어진 무기를 보유하다 P>
nightvision 1 ...... 야간 오디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 /p>
Pauseble 0 ...... 전투에서 일시 중지 (pause 키, F12 키 오른쪽에 세 번째) < /p>
status ......................... 플레이어 IP 번호 등 나열 < /p>
sv_accelerate 5.0 ...... 가속
P>sv_airaccelerate 10 ...... 공중 이동 속도 < /p>
sv_airmove 1 ...... amp; 를 공중에서 이동할 수 있습니까? < /p>
sv_bounce 1 로 전환 ......................... 각종 인센티브가 열립니까? < /p>
sv_cheats 0 ...... 내장형 비법 < /p>
sv_clienttrace 1 ...... 네트워크 패킷 설정 ...
sv_clipmode 0 ...... 객체가 3D 로 표시되는지 여부 ...... like mp5 ......?
SV _ friction40 ...... 3d 화면 동동 < /p>
sv_gravity 800 ...... 중력 제어, 800 은 정상 중력, -999 ~ 999999
sv_maxrate 0 ...... 최대 네트워크 전송 데이터 제한 < /p>
sv_maxspeed 320 ...... 최대 속도 < P>
sv_password 0 ............................. 게임에 들어가는 비밀번호 < /p>
sv_restartround 0 ...... 몇 분마다 점수/무기/돈에 대한 초기 값을 설정합니다.
(잘못된 ...? ) < /p>
sv_sendvelocity 0 ...... 설정 1 더 복잡한 패턴 및 물리적 설정을 열어 더 빠른 Server
sv_stepsize 18 ...... 올라갈수록 빨라지자 ... < /p>
sv_waterfriction 10 ...... 물 속의 저항 ... < /p>
users ...... 온라인 사용자 이름과 Userid(Server P>
changelevel 지도 이름 ...... 지금 지도를 바꾸면 모든 USER 가 게임
지도 이름 ...... 즉시 지도를 변경하지만 모든 USER 가 게임을 떠납니다.
MP _ maxrounds x ..................... x → 몇 라운드 후 지도 변경 < /p>
mp_winlimit X ......... 어느 팀이든 x 필드를 이기면 차트를 바꿀 수 있다. 예 5 승 3 승 X=3
mp_timelimit 45 ...... 지도를 얼마나 자주 바꿀까요 < /p>
(위 세 개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mp_maxrounds 20" 을 시작하기 전에 "MP _ timelimit0"
SV _ rcon _ maxfailures5 ..... 관리자 권한 얻기 시도가 몇 번 이상 실패했습니다 이 시간 동안 관리자 권한을 얻으려고 하면 .. 또 < /p>
sv_rcon_minfailures 가 지정한 횟수만큼 실패하면 CDKEY 는 BAN
SV _ rcon \
0= 영원히 < /p>
게이머 전용 < /p>
adjust_crosshair ! < /p>
ah 1 ......................... 자동 설명 (게임 중 플레이어 안내) 을 시작할지 여부 설정 < /p>
cl_allowupload 1 ...... 사용자가 logo P>
cl_allowdownload 1 ...... map
cl_download_game 1 과 같은 서버 데이터를 사용자가 자동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허용 맵
cl _ cmdrate 30 ...... 모뎀 사용자 설정 30, 광대역 설정 40~50, Lan=50
cl_lw X X=1
cl_lb 0 ......................................... 이것은 혈흔과 관련이 있습니다. 1 을 설정하는 것이 더 현실적이지만 속도를 낮출 수 있습니다 < /p>
cl_lc 1 .............. cs X=1
cl_hidefrags 1 ...... 자신을 제외한 다른 사람의 살인수와 사망자 수를 숨길지 여부 설정 < /p>
cl_observercrosshair 1 ...... P>
cl_updaterate 20 ............. 업로드 속도, 광대역인 경우 30~40, 더 많은 사람들이 있는 스테이션에 25, 모뎀 = 15, Lan = 50
con _ color255 155 50 ...... hud 의 색상 (RGB)
dm 1 ................. 1 을 설정하여 게임 시작 시 메시지 소개 < P>
drawradar ................. 레이더를 표시하고, 레이더가 갑자기 사라지면 사용할 수 있다. < /p>
fastsprites 0 ...... 연기 효과; 2 game boy
fps _ max x ......................................... x = 1 ~ 100 처럼 게임이 비디오 카드에 출력하는 최대 fps 수는 72
로 정해져 있습니다 그를 낮추면 크게 개선될 것이다. < /p>
hideradar ...... 레이더 끄기 (TK 를 피하기 위해 팀원을 식별할 줄 아는 테스트)
Hud _ Centerid0 ...... 설정 아니오 화면의 왼쪽 아래 구석에 나타납니다.
< /p>
hud_fastswitch 0 ................................................................................................. 자신의 CD-키 정보 표시 (CS 없음 ) < /p>
kill ................................. 자살! ! 죽을 때. 스스로를 끊자.
< P > Lefthand 0 ...... 화면의 플레이어가 왼손잡이인지 오른손잡이인지 설정합니다. < /p>listmaps ............................. 서버의 지도 일정 표시 < /p>
listplayers ................. 여러분의 번호와 이름 표시 < /p>
maps 시작 (지정된 글자로 시작하는 파일 이름만 나열, * 모든 지도) < /p>
max_shells 50 ......... 최대 총알 표시 수 (너무 많으면 lag ......) 0-500
<; 0-500name 새 이름 ......................................... 이름을 바꾸고, 살아있을 때만 < /p>
nightvision ..................................................... 야간 투시경 스위치 < /p>
r_speeds 0 ................................. 평균 fps 를 콘솔 텍스트로 표시, draw speed ! 인터넷 속도를 약간 개선할 수 있어요! 효과가 있습니까 ... 스스로 보세요! < /p>
rate 2500 ............................. 서버에서 정보를 받는 속도, 너무 커서 너무 작아서 lag 가 될 수 있습니다. 적합한 < /p>
setinfo ah 1 ...... 자동 설명 기능 제공 여부 < /p>
setinfo DM 1 ...... 지도를 바꾼 후 지도 열기 소개 P>
setinfo ghosts 0 ..................... 모드를 관찰할 때 귀신이 꺼지는지, lag 에 도움이 되는지 < /p>
setinfo lefthand 0 ...... 화면 속 플레이어가 왼손잡이인지 오른손잡이인지 설정합니다.
< /p>
setinfo vgui_menus 1 ...... 그래픽 메뉴 스위치 < /p>
sizedown ..................... 화면 축소 < /p>
sizeup > P>
timeleft ............. 지도를 바꿀 시간이 몇 분 남았음을 알려 드립니다 < /p>
version .......................... 버전 정보 표시 < /p>
vote 번호 ...... TKer 에 대해 60% 이상의 사람들이 투표하면 된다 < /p>
votemap 지도 이름 ...... 플레이어는 다음 지도 < /p>
sensitivity X ...... 마우스 속도 0.1- 무제한? (20 은 config 의 최대) < /p>
zoom_sensitivity_ratio ...... 저격경을 사용할 때 마우스 이동 속도 설정 < /p>
ping ...... P>
pingservers ...... Client ping server 값 표시 < /p>
net_graph x ...... FPS 및 온라인 속도를 측정하는 도구 열기 x=1 켜기 x=0 이 항목을 켜면 fps
net_graphpos x ...... 도구의 위치 x = 1,2 가 줄어듭니다. 3
net_graphwidth 192 ...... 툴 크기
볼륨 0.8 ...... 볼륨 크기 조정 , 실제 볼륨 (volume/hisound) < /p >
hisound 1.000000 ...... 최대 볼륨 설정, 실제 볼륨 (volume/his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