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칼신역 진격편: 별이 없는 밤의 아리아' 라는 애니메이션 영화는 어떤 볼거리가 있나요?

칼신역 진격편: 별이 없는 밤의 아리아' 라는 애니메이션 영화는 어떤 볼거리가 있나요?

"칼 신역 진격편: 별이 없는 밤의 아리아"

2021 년 개봉한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하야야야야벡터" 감독,

줄거리는 원래 온라인 게임과 인연이 없었던 나라 세 소녀' 내일나이',

아스나' 로 가상 현실 어드벤처 게임' 칼 신역' 에 들어갔다.

생각지도 못했지만 개발자에게 갇혔어요.

그리고 캐릭터가 안에서 전사하면

현실 인물도 따라 목숨을 잃을 것이다.

생명에 대한 위협,

아스나는 필사적으로 싸울 수밖에 없다.

고독한 검사 동인 * * * 을 따라 괴물에게 도전한다.

이미 시리즈의 두 번째 영화이지만

하지만' 칼신역 진격편: 별이 없는 밤의 아리아'

소설' 칼신역' 제 1 권의 제 1 부에서 각색한

관객을 이야기의 원래 기원으로 다시 데려오는 것 외에

남자 주인공 동인이' 아인그랑트' 에서 모험을 펼친 TV 애니메이션과는 달리

영화는' 플래시' 라는 칭호를 가진' 아스나' 를 주인공으로 하고 있다.

그녀가 실수로 이 가상 세계에 들어온 이야기부터 시작한다.

이 작품을 접해 본 적이 없는 행인이 입문으로 관람하기에 딱 알맞다.

"칼 신역 진격편: 별이 없는 밤의 아리아"

전반적인 컨셉트 디자인은 코난 극장판' 베이커가의 망령' 과 다소 비슷하다.

캐릭터들이 몰입감 있는 게임을 한 뒤

어떤 의외의 착오가 발생하여 그 안에 갇혔다.

도전에 실패하면 목숨을 잃을 수 있는 조건 하에서

프로그램을 통해 미리 설정된 관문을 통과해야 합니다.

무사히 탈출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베이커가의 망령' 의 조사 추리에 비해

이 영화' 검신역' 은 검도를 주축으로 하는 멀티 롤 플레잉 유형 온라인 게임 (MMPRPG),

우리가 잘 아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메이플 밸리' 처럼

게이머가 실제로 캐릭터를 조작하여 괴괴, 장비 수집, 보물을 모아야 성장할 수 있다.

따라서

이러한 요소의 조합 아래

또한' 칼신역 진격편: 별이 없는 밤의 아리아' 전체 작품을 흥미롭고 발전적으로 만들었다.

텔레비전 애니메이션과는 달리

오동인, 그 자체로 게임 재능이 있는 남성 게이머로 출발합니다.

내일 첸나이, 비디오 게임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여자 고등학생,

경고 없이 이 게임에 갇혔을 때

"칼 신역 진격편: 별이 없는 밤의 아리아"

처음부터' 칼 신역' 의 배경 세계관을 세우는 것 뿐만 아니라,

관객이 이 초보를 따라가게 하라,

상당히 귀엽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안의 다양한 설정을 익히고 생사를 좌우하는 가상 세계를 탐구하며,

상대적으로 섬세하고 부드러운 각도에서

캐릭터의 심경에 대해 더욱 심도 있는 묘사를 하다.

따라서

친구의 깊은 해명이 맡은' 미트' 라는 노게이머의 지도 아래

주인공 아스나는 그녀와 함께 검술 기교를 배웠다.

두 사람이 함께 괴짜 연습,

깊은 감정을 쌓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등급과 기술이 점차 향상됨에 따라

더 강도 높은 괴물에 도전하기로 결정했을 때

한 번의 부주의한 의외의 착오,

또한 주인공 아스나가 자신이 전사한 것으로 착각하고 스스로 도망친 미트에 대해 오해를 하게 했다.

두 사람은 이때부터 갈라졌다.

피가 솟구치는 싸움보다

칼신역 진격편: 별이 없는 밤의 아리아' 는 오히려 이야기와 캐릭터를 강조한다.

그중 아스나는 아직 모색 단계에 있는 초심자일 뿐만 아니라

모든 작품의 인간성과 감정을 좀 더 직관적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갑자기 이 게임에 끌려가고 있습니다.

아직 현실과 자를 수 없는 경우

아스나의 비교적 섬세한 감정으로,

파트너십과 모든 사람이 어려움에 직면하는 방식에 대해 심도 있게 묘사하다.

강대한 검객을 만난 후

아스나가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었지만,

하지만 이것도 그녀를 더 깊은 고민에 빠뜨렸다.

"칼 신역 진격편: 별이 없는 밤의 아리아"

플레이어가 다른 초보자보다 더 많은 정보 자원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측정하기 위해

주인공 아스나를 데리고 생존의지를 잃은 심리적 갈등,

자신이 버려진 바둑을 다 이용했을 뿐인가?

자신이 이렇게 오랫동안 노력했는데, 친구의 마음속에서도 그녀를 지치게 할 수 있는 기름병일 뿐인가?

봉측플레이어도 좋고 나쁨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저는' 칼신역 진격편: 별이 없는 밤의 아리아' 를 좋아합니다. 현실과 가상신분의 차이에 근거하여 창작발상을 합니다.

아스나의 내적 모순으로 이야기한 최종 주제.

게임에서도 사람들은 외모가 바뀌고, 다른 소리와 스타일링을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진짜 친구는 게임에 들어가기 때문에 한 사람을 바꿀까요?

미트가 실생활에서 어떤 사람인지 아스나가 가장 잘 알지 않나요?

이 영화의 후단과 결말은 캐릭터의 심경 성장에 대해 상당히 깊은 묘사를 하고 있다.

아스나가 실제 친구에게 버림받았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하지만 현재 상황은' 미트' 뿐 아니라 해결하기 어려운 위기 때문에

아스나 핏줄이 제로가 되어 팀을 취소하는 것을 차마 볼 수 없다.

그녀가 처음에 아스나를 떠나는 것도 그녀가 희귀한 무기와 장비를 치는 것을 돕기 위해서였다.

따라서

서로의 오해를 풀고

그 몇 분의 * * * 와 함께 보스를 토벌하는 전쟁도 더욱 감동적이었다.

전반적으로

별폭발 기류를 제외하고는 전혀 모르는 문외한에게

"칼 신역 진격편: 별이 없는 밤의 아리아"

아스나, 게임 조작과 내부 설정 메커니즘도 잘 모르는 초보자를 주인공으로 삼고 있습니다.

상당히 우호적인 선택이다.

관객은 그녀의 발자취를 따라 * * * 이 가상 현실 세계를 탐구하고 있습니다.

전체 과정은 크림 빵의 충격과 같고, 목욕의 행복은 상당히 귀엽고 재미있다.

전체 이야기의 발전과 역할 성장도 완전하게 이루어졌다.

괴물 밑에서 죽어도

나도 게임과 이 세상에 지고 싶지 않다.

이것은 아스나가 절망에 빠진 상황에 대한 반항이다.

"칼 신역 진격편: 별이 없는 밤의 아리아"

우리가 잘 아는 MMORPG 를 영화 속 캐릭터로 바꾸는 현실,

그중에서 경험할 수 있는 뜨거운 피, 웃음, 슬픔, 아쉬움,

친한 친구와 비슷한 게임을 한 게이머들이 이 모험여정에 대해 * * * *,

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그리고 이 이야기에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