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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 토끼처럼 움직인다

탱크 챕터 - 양조

재능 평가

T1 레벨 15 재능: 이동

토끼처럼 움직이는 것은 게으름을 위한 것입니다. 사람들. 짧은 거리를 자주 이동해야 할 때 최고의 선택입니다.

느려질 때는 호랑이처럼 빨리 움직이는 것이 토끼처럼 움직이거나 대나무를 부수는 것보다 더 유용하다. 하지만 액티브 스킬이라 다른 두 스킬에 비해 사용하기가 까다롭지만 효과도 더 좋습니다. 로켓 부츠와 날쌘 호랑이를 겹쳐서 6초 동안 달리는 속도가 425%에 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엔지니어들은 웃었습니다. 또한 팀의 다른 사람들에게 Swift를 Tiger로 캐스팅하여 부스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Endless Guardian of Yongchun의 엘리트 모드에서는 현재 탱크가 3단계로 이동해야 할 때 가속될 수 있습니다.

대나무처럼 강력함은 장거리 이동에서 토끼처럼 움직이는 것보다 약간 낫지만 전체적으로 호랑이만큼 빠르지는 않습니다. 나쁘지는 않지만 대부분의 경우 다른 두 재능이 더 유용할 것입니다.

T2 레벨 30 특성: 치유

그 중 어느 것도 양조에 특별히 유용한 것은 아니지만, 기가 충분하고 팀이 많은 부상을 입었을 때 힐러의 부담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치파(Chi Wave) 치파(Chi Wave)는 짧은 시간에 많은 치유량을 제공할 수 있고, 지능적으로 대상을 선택하기 때문에 낭비되는 일이 거의 없다. Qi Wave는 ***당 8번의 점프를 갖고 있으며, BOSS와 수도사 사이를 앞뒤로 이동할 수 있어 한 번 이상 목숨을 구했습니다. 이것이 제가 이 단계에서 선택한 것입니다. 위험 시 자가 구조를 위한 최선의 선택이며 기본적으로 매번 10w 이상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꽤 좋은데, Qi Wave에만 의존해서 도겸과 캐벌리어스를 부끄럽게 만들 수는 없습니다.

젠비즈 젠비즈는 클로즈베타 기간 동안 약해지고 폭발해 아직까지 회복되지 않았습니다. 스님의 부상리듬은 HOT으로 천천히 증가하는 것이 적합하지만, 건강이 위독하고 우리 자신을 최대한 구해야 할 때 Zen Pearl의 치유량은 너무 작아서 거의 무시할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동시에 두 대상에게 Zen Orbs를 장착할 수 있는데, 이는 Brewing보다는 Mistweaver(의심스러운)에 적합합니다. HOT가 아닌 즉각적인 자가치료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체력이 35%일 때 폭발은 꽤 좋습니다.

치 버스트 마지막 점에 따르면 치 버스트는 양조에 가장 적합한 선택으로 보이지만 문제는 목표에 도달하면 이동을 멈추고 이동 중에는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Chi Burst는 매우 효과적이지만 CD도 매우 깁니다. 위치가 좋을 때 기폭발은 팀의 체력을 매우 잘 높일 수 있지만 자가치유 효과는 기폭발만큼 좋지 않습니다. 보스가 아닌 대상에게 Chi Blast를 사용하는 것은 조금 이상해 보입니다. 심지어 더 뒤에 위치한 힐러에게 Focus Macro를 사용하더라도 마찬가지입니다. Chi Burst가 대부분의 사람들을 휩쓸 수 있도록 스킬의 대상 위치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움직이지 않고 집중된 자세로 서 있을 때(울트락시온 등), 이 스킬은 사용하기 더 쉽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T3 레벨 45 특성: 자원

리관첸준 리관첸준은 장비가 충분하지 않을 때 최선의 선택입니다. 사용하지 마시고, 넘치게 해서 에너지를 낭비하지 마세요. 가능하면 Sun Strike 대신 Crane Kick을 사용해야 하므로 AOE에서는 그 값이 약간 감소합니다. 장비에 관해서는 가속도가 7000 미만이 되기 전에 Li Guan Qianjun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치치 승천 치치 승천은 전투 내내 상당한 에너지를 제공한다. 이는 더 많은 히트와 접목으로 직접적으로 해석됩니다. 이 레벨의 다른 재능과 달리 기 승천은 장비와 BUFF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빠른 액세서리와 영웅심의 효과는 기 승천에 큰 보너스를 줍니다. 8000 가속 이후에는 Qi Ascension으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속도가 7000-8000일 때 Sun Strike 또는 Chi Ascension 중에서 선택하는 것은 개인 취향과 전투 기간에 따라 다릅니다.

기 와인은 다른 두 특성에 비해 기 와인은 전체 전투에서 가장 적은 기를 제공하지만 필요에 따라 한 번에 4바의 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나는 공기를 넣은 와인의 사용을 옹호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그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T4 60레벨 특성 : 컨트롤

스위칭 킥은 단연 최고입니다.

평화의 반지 평화의 반지는 PVP 중심 특성이지만 PVE에서는 확실히 용도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많은 몹을 무장 해제할 수 있습니다. 꽤 좋지만 실용적이지는 않습니다.

만니우총 만뉴총은 멋있어 보이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매우 길고 휘두르기보다 효과 시간이 짧습니다. 그리고 이동 경로도 좁은 것 같습니다. 근접 범위 밖의 대상을 기절시켜야 하는 경우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이러한 상황은 매우 구체적입니다.

스윕 레그에는 신뢰할 수 없는 범위 제한이 있습니다. 또한, 그룹 제어가 필요할 때 매우 강력합니다.

T5 레벨 75 특성: 피해 감소

적법한 BOSS가 아니라면 Indestructible Body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골든 소어 엘릭서 골든 소어 엘릭서는 블러드 와인 사용 시 간헐적으로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치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약간의 힐링을 위해 큰 데미지 감소 스킬을 희생하지 마세요. 피해 감소가 없으면 BOSS가 당신을 때려죽일 것이고 당신은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불멸의 몸 파괴할 수 없는 몸은 90%의 경우 올바른 선택입니다. 엄청난 피해를 줄이는 주요 스킬입니다. 효과가 사라질 때만 쿨타임이 발생합니다.

마법 분산 기능을 사용하면 마법 데미지가 큰 전투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T6 90레벨 특성: 대미지

단일 대상 및 다중 대상 전투에는 White Tiger Down to Earth를 권장하고, AOE가 많은 전투에는 Jade Blast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Jasper Blast Jade Blast는 실제로 Disillusionment Kick의 AOE 버전이며 갑옷을 무시합니다. AOE가 많은 전투에서는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8초 동안 크레인 킥의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 후 크레인 킥을 여러 번 사용하면 많은 AOE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백호강림 백호강림은 순수 DPS 스킬입니다. 가끔 몹을 조롱하기 위해 설정한 것이 무엇인지 혼란스럽습니다. 앞으로도 글리프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데미지가 많이 들어가고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Zhenqi Tu Zhen Qi Tu는 와인 제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몬스터를 탱킹할 때 팀 전체를 지나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중요한 문양

용기 있는 맥주 부서진 가마솥의 값을 감소시키고 방패 벽 효과의 값을 증가시킵니다. 이것은 좋은 것입니다. 체력이 매우 낮은 상태로 시작하지만, 이런 단점에 어울리는 스킬도 교체와 골든벨이 있습니다. 데미지 감소 효과는 부러진 도끼보다 우리에게 더 의미가 있으므로 사용할 가치가 있습니다.

두루미 발차기 전투에서 두루미 발차기를 사용해야 한다면 좋은 문양입니다. 탱크로 사용하게 됩니다. 나는 그것을 추천한다.

골든 벨 커버 이는 기본적으로 전투 내내 마법 피해를 입히는 레시와 같은 보스를 상대하기 위한 것임이 분명합니다. 에라곤의 숨결 같은 능력에도 효과적이지만, 건강이 위험할 경우 물리적 공격을 받을 때 생명을 구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전투에서 이 문양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자가 치유력을 높이기 위해 이 문양을 사용하도록 권장하는 사람은 완전히 틀렸고 부끄러운 일입니다. 그는 대포알에 실려 태양을 향해 발사되어야 합니다.

특정 환경에 적합한 문양

불의 숨결은 AOE 스킬에 혼란 효과를 추가합니다. 5인 던전 등 다수의 몬스터를 그룹으로 제어할 수 있는 상황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그러나 팀 복사본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Black Ox's Disdain은 대상을 놀리기에는 좋지만 조각상을 쉽게 파괴할 수 있으므로 별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환생 터치는 빠른 처치가 필요할 때 유용합니다. 하지만 쿨타임도 3.5분으로 길어졌습니다. 3.5분마다 빠르게 몹을 처치해야 할 때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이 문양은 에라곤의 전투에서 에너지 코어를 죽일 때 매우 효과적입니다.

50야드 하이브리드 더블 스플릿은 장거리 이동을 원할 때 좋습니다. 하지만 그런 경우가 자주 있는 것은 아닙니다.

선 명상(Zen Meditation) AOE 중이나 근접 범위 밖에서 마법 피해를 입을 때 선 명상을 더욱 유용하게 만듭니다(Blade Lord Tayak P2).

스킬 사용 우선순위

Black Ox Asylum

항상 이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언제나. 언제나. 언제나. 시작 전에 사용하고, 전투 도중 범위를 벗어나면 또 하나 넣어두세요.

GCD를 사용하세요

CD가 준비되자마자 사용하세요.

깨어나지 못하고 트랜스에 진입하지 않았거나 지속시간이 2초 미만일 때 사용하세요.

호랑이 파워나 스트롱 골든벨이 없을 때는 호랑이 손바닥을 사용하세요.

에너지가 가득 차면 와인으로 술을 마시고 명상에 들어갑니다.

에너지가 80보다 클 경우 Sun Strike를 사용하여 에너지 오버플로를 방지하세요.

격분의 기운 3개(승천 클릭 시 격분의 기운 4개)에 도달하면, 취주 시전으로 얻은 분노의 기운이 넘쳐흐르는 것을 피하기 위해 태양에 부딪혀야 합니다.

호랑이 발로 여가시간을 채워보세요.

Tiger Palm 덕분에 전투 중에 GCD를 낭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절대로, 쿨다운이 아닐 때는 절대로 드렁크 맥주 투척을 치지 마세요. 태양의 일격을 너무 많이 쳤고 드렁크 맥주 투척을 칠 만큼 에너지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에너지 - 40 + Drunken Brew CD*초당 에너지 회복 > 40이면 안전하게 Sun Strik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에너지가 넘칠 정도가 아닌 이상 Drunk Cast의 재사용 대기시간 3초 전에 Sunstrike를 사용하지 마세요.

그룹 보충이 필요한 경우 진정 상태를 깨지 않는 한(6초 이상 진정 상태 유지) 환멸 발차기 대신 기파 또는 기폭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OE에서는 주이브루의 CD가 3초 이상일 경우 선허를 이용해 킥을 선스트라이크로 유도할 수 있다. 크레인 킥이 발동되는 동안에는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없으므로 킥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깨어 있고 트랜스 상태(6초 이상)에 진입하는 한 환멸 발차기 대신 불의 숨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니우총 만뉴총은 멋있어 보이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매우 길고, 휘두르기보다 효과 시간이 짧습니다. 그리고 이동 경로도 좁은 것 같습니다. 근접 범위 밖의 대상을 기절시켜야 하는 경우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이러한 상황은 매우 구체적입니다.

스윕 레그에는 신뢰할 수 없는 범위 제한이 있습니다. 또한, 그룹 제어가 필요할 때 매우 강력합니다.

탱크의 출력

스마트 탱크는 방패를 잘 활용하여 막대한 양의 피해를 흡수하고 그에 따라 많은 복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님은 몸이 부서지지 않는 것, 취한 주먹 등 복수의 힘을 축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Brewing은 다중 대상 전투에서 좋은 성능을 발휘하지만, 숙련된 경우 단일 대상 및 AOE 전투에서도 경쟁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복수 쌓기의 가장 기본적인 규칙은 간단하고 이상합니다. 불필요한 피해를 입는 것입니다.

이 규칙에는 두 가지 전제 조건이 있습니다. 자살하지 않는 것, 치료를 미리 알리는 것입니다. 토지 매립에서는 이것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단지 Farm을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불필요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방법은 매우 다양하므로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가장 쉬운 방법은 앉아서 치명타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또 다른 예는 시온을 단독으로 빼앗는 집단 공격이다. 카운트다운 시 깨지지 않고 몸통을 연 뒤, 깨지지 않고 몸통을 두 번 먹고, 황금종을 열어 미니언들을 때린다. 이때 당신의 복수심은 이미 매우 높아졌습니다. 이제 팀을 구성하여 다양한 기술을 정상적으로 처리하게 하십시오.

브루잉 몽크의 DPS 사이클과 탱커 몬스터의 DPS 사이클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뿐입니다. 우선, 환멸 발차기와 불의 숨결(AOE) 이외의 능력에 Chi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다만, 여전히 만취 마스터를 클리어하고 비상시 골든벨을 발동시키겠지만, 두 스킬 모두 어느 정도 DPS 손실을 초래합니다. 하지만 불필요한 피해를 견디기 위해 골든벨을 사용하는 것은 또 다른 의미에서 DPS를 높이는 것이기도 합니다. 드렁큰 마스터의 데미지는 복수의 힘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복수의 힘은 피하거나 흡수되기 전의 원래 데미지에만 관련됩니다.

술을 끊는 것이 DPS를 간접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계속 정신을 차리십시오.

이식이 쿨다운 중일 때 선스트라이크 대신 사용하세요.

백호가 내려오거나 옥폭풍이 식을 때 사용하세요.

카드의 CD와 술취한 던지기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선허의 리드킥(AoE)을 최대한 활용해보세요.

깨어난 상태를 유지한다는 전제 하에 브레스 오브 파이어(AoE)를 최대한 활용해보세요.

속성 가중치

각 속성은 그렇지 않습니다. 진공상태에서 독립적으로 존재한다. 한 속성이 증가하면 다른 속성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민첩성은 분명한 장점이 있는 최초의 무부상 속성입니다. 그러나 보석의 경우 그 값은 2차 속성의 절반에 불과하므로 보석을 선택할 때 적중과 정확도가 첫 번째 속성이 되고 그 다음에는 신속과 치명타가 따릅니다. 패리와 회피는 양조에 있어 상대적으로 낮은 이점을 가지며, 지구력은 피해가 없는 속성이 아닙니다. 상당한 유효 체력을 제공하지만, 낮은 지구력 하에서 막대한 피해를 견딜 수 있는 다양한 스킬을 이미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신체의 발동 조건이 이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어떤 경우에는 체력이 너무 높을 수도 있습니다. 효과.

저희는 HP가 낮은 탱커로 공격과 방어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공격을 통해 들어오는 피해를 적극적으로 줄이고, 회피하고, 제거하므로 속성 방향도 기존 탱크와 다릅니다.

적중률과 정확도(15%에 도달)는 DPS 팁에 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보석과 장비를 선택할 때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의 최우선 속성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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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료——미스트위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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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1 특성은 기동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3가지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토끼처럼 움직이기] [구르기], [기폭발] ]을 자주 사용해야 할 때 사용하세요.< /p>

[호랑이처럼 빠르다]는 제어 가능한 급격한 이동 속도 증가가 필요할 때나 이동 불가 및 이동 제한 효과를 제거하고 싶을 때 사용해야 합니다. 이 스킬은 자신이나 아군에게 시전할 수 있습니다.

[멈추지 못하는 대나무]는 이동 속도 보너스가 필요할 때 사용됩니다.

T1 특성으로는 [토끼처럼 움직이기]를 추천합니다. .잦은 베기 및 베기에서는 근접 범위 내에서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동시에 [기 버스트]와 함께 사용하면 상당한 양의 치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수 보스가 필요할 때. Throne of Thunder의 Iron Dome과 같이 자유를 자주 사용하십시오. [Xun Like a Tiger]는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T2 재능

T2 재능은 3가지 치유 혼합 주문을 제공합니다.

[Qi Wave] 거리는 20야드 이내이며 각 점프에는 약 8초의 지속 시간, 15초의 CD 시간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근접 범위 내에서 사용하기 위해 보스에게 던집니다. 점프는 긴급 사용을 위한 단일 대상 즉시 스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젠 비드]의 일부가 강화되었지만, 여전히 약합니다. 그러나 6야드 내 폭발의 AOE 처리 효과는 상황에 따라 매우 좋습니다. 동일한 대상에 대해서는 지속 시간만 재설정되고 폭발하지 않습니다.

[기 폭발]은 위치 지정에 대한 요구 사항이 비교적 높습니다. 단일 추종자 치유량이 매우 좋습니다.

I T2 특성으로 [기파]를 추천합니다. 근접 범위 내에서 점프하거나 단일 대상 즉시 비상 스킬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T3 특성

T3 재능은 3가지 자원회복 스킬을 제공합니다.

[리관첸쥔] 20sICD 활력을 회복하는 동시에 과잉 활력을 방출할 수 있습니다. 우유승님, 기의 생성과 소비에 대한 합리적인 계획은 필수 과정입니다.

[기 승천] 기의 상한이 5로 증가됩니다. 동시에 마나 상한이 15% 증가됩니다. 실제로 [호랑이]와 [마나차]의 마나 회복 효과가 향상됩니다.

[진기주]는 일반적으로 선택되지 않습니다.

T3 재능 추천 [ 분노의 에너지 상승]. 단, 세 가지 특성의 구체적인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T4 특성

[평화의 고리] 무장해제.침묵.PVE 사용하세요.

[마니우 총]은 자신의 위치와 대상을 기절시키는 데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스위핑 레그]는 ADD가 많은 레이드에서 유용합니다.

T4 재능 추천 [스위핑 다리]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T5 재능

T5 재능은 3가지 생존 기술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황금 추앙 야오] ] 전투 중 많은 양의 자가 치유 효과를 제공할 수 있지만, 동시에 유연성이 부족하여 대부분의 치료가 과도하고 낭비됩니다.

[Body Not Bad] ]하지만 물리 피해와 주문 피해 모두에 영향을 미치며, 마법 해제 스킬에 비해 피해 감소 효과가 더 작을 뿐입니다.

[마법 분산 스킬]은 당신이 견뎌야 하는 주문 피해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팀 규모는 대부분 스펠 데미지입니다.) 동시에 모든 마법 효과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T5 재능 추천 [악마 소멸]은 별로 할 말이 없습니다. 5.2 레이드의 마법 피해 효과는 탁월합니다. CD 시간 6초와 1.5m가 [심장술] 및 [선 깨달음 명상]과 결합되어 밀크 몽크의 뛰어난 생존력을 확립합니다.

T6 재능

T6 재능은 3A 다중 대상 스킬을 제공합니다.

회전과 회전을 결합한 [벽옥 폭발]은 승려에게 매우 강력한 그룹 브러싱 스킬 조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속 시간이 12라는 문제가 있습니다. 초는 12초간 계속 돌면 너무 과하다는 점이다.

[백호 강림]은 폭발적인 치유 마법이라고 볼 수 있다.

[기폭발]은 [롤링]을 자주 사용하면 힐링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T6 특성 선택을 망설이는 편입니다.

제이드 스위프트 윈드] 집단 브러싱 능력은 좋지만 마나 소모가 너무 높다는 게 문제지만, 동시에 안개가 깔려 있지 않은 경우에는 비상 스킬로도 쓸 수 있다는 게 핵심이다. 우유승의 집단 브러싱 방법은 영혼을 유도하는 것이다.

[백호지구강림] 공식에 적혀있지만 사실 아직까지 백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많지 않다. 하지만 텍스트 설명에 따르면 백호가 보스와 싸울 때 처리량이 근접 범위 내에 있습니다. 확실히 버스트 스킬로서는 그다지 안정적이지 않습니다.

버전에서의 논의에 따라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지만, 아직은 개인의 습관과 관련이 있을 수 있을 만큼 안정적이지 않다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치유 대신 스킬을 피합니다.

속성 설명

1. 기본 설명

지능

지능은 주문 피해량과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직접 치유 주문의 치유량은 주문 피해량과 연결됩니다. 동시에 공격력도 증가합니다. 지능을 높이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정신

정신은 모든 치료에 가장 필요한 속성입니다.

< p>신속성

효과 밀크 몽크의 신속성은 부활의 안개 점프 횟수 증가에 더 많이 반영됩니다.

치명타

대부분의 스킬이 사용됩니다. 동시에 스킬 치명타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마나티 중첩 수.

숙달

숙련도는 치유 구슬 생성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치유 구슬의 버프는 숙련도 가치 증가 확률도 증가합니다.

< p>2. 일반 설명.

정령> 지능> 헤이스트 4717(영룡 형태)> 치명타> 숙달

가장 먼저 확보해야 할 것은 정령이다. 두 번째는 부활의 안개가 2번 더 점프할 수 있도록 가속도가 4717이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아이디어

스님 치료의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파란색을 사용하여 치료 - 분노의 에너지 생성 - 분노의 에너지를 사용하여 치료 - 마나차 쌓기 - 마나차를 파란색으로 바꾸기 - 파란색을 사용하여 치료하거나

또는 단순히 파란색을 분노의 에너지로 교환한 다음 주입 에너지를 파란색으로 교환하는 순환 아이디어입니다.

기본 작동.

보증 청룡상의 위치

자세가 [ 영룡형]인지 확인하세요

[호손]을 사용하여 [호의 힘]을 유지하세요

[ 환멸의 발차기]를 사용하여 [청룡의 열정] 유지

[호랑이의 힘] 손바닥 사용] [생기의 안개] 유지

HP가 낮은 상태에서 [소생의 안개] 사용

동시에

CD가 걸린 상태에서 [리바이빙 미스트] 사용

CD에서 [마나티] 사용

CD에서 [기파]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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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유의 구슬]이 3개 미만일 때 시간 내에 보충

단일 대상 치료:

약간의 피해량

[소생의 안개]

중간 데미지 또는 지속 도트 데미지

[위안의 안개] +[깊은 안개]

많은 피해

[위안의 안개 ]+[Denuous Fog]+[Rising Mist]

상황에 따라 사용[Cocooning Life]

약간의 피해에 직면했을 때 주로 전환에 의존했습니다. 근접 데미지와 [소생의 안개]가 뜨거웠기 때문에 그 당시에는 [안개 안개]를 사용하는 것이 이득이 아니었기 때문에 결국 다른 치유 핫스에만 의존하면 쉽게 탱크를 채울 수 있었습니다.

< p>중간 정도의 피해를 입거나 지속되는 도트 및 다량의 피해를 입었을 때 [진정의 안개] + [포위의 안개] 동시에 출혈량에 따라 채널링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진정의 안개]와 [라이징 미스트] 사용 여부

일반적으로 [에너지 미스트] 버프가 없다면 [라이징 미스트]는 마나 소모를 최소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

AOE 처리:

보스의 AOE 시간에 맞춰 미리 [천둥 빛 모으기 차]를 사용하여 AOE 존재 과정에서 [부활의 안개] 양을 최대로 확보하세요.

[일통일격][일통일격][영혼인도]의 리듬.

상황에 따라 [신허인도차기]를 사용하세요

상황에 따라 [부활 기술]을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