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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 오브 듀티 9: 블랙 옵스 2'의 줄거리와 설정

오랜만에 불려나온다! 전작을 훌륭하게 예고한 '콜 오브 듀티 9: 블랙 옵스 2'가 드디어 출시됩니다. 먼저 줄거리와 설정을 살펴보겠습니다!

1. 근미래 SF 설정

정확하게 말하면 게임의 배경은 2025년입니다. 플레이어가 새로운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을 만큼 기술이 발전하는 데는 13년이 걸립니다. 공상 과학 전쟁에 맞서기 위한 장비를 갖추세요. 하지만 "Black Ops 2"의 게임 설정에 있는 기술 회사는 분명히 그렇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가까운 미래 공상 과학 전쟁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기술 무기를 개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면서 지난 13년을 낭비했습니다.

전쟁의 관점에서 보면 우선 인간만이 우리의 유일한 적이 아닐 것이다. '블랙 옵스 2'의 첫 번째 홍보 영상에서 우리는 로켓 발사기를 포함한 친숙한 무기들을 볼 수 있다. 크고, 소총과 기관단총은 더 많은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수류탄은 더 멀리 던질 수 있고 더 강력합니다.

병사들은 모두 전투 센터가 있는 헬멧을 착용해 머리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앞에 있는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장 정보를 수집해 앞에서 분석할 수 있다. 중국의 교통수단도 더욱 지능적이고 네트워크화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짚고 넘어가야 할 점은 개발사 트레이아크가 미래를 너무 공상과학처럼 묘사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플레이어 앞에 놓인 것들이 '퓨처 솔저'나 '신디케이트'만큼 환상적이지는 않다. ". 게임에서 우리가 볼 수 있는 것은 세상은 여전히 ​​현실적이고 믿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블랙옵스 2'는 플레이어에게 2025년에 현실적이고 믿을 수 있는 미래 전쟁을 가져올 것입니다.

2. 게임도 과거를 배경으로 한다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Treyarch는 'Black Ops 2'를 위해 사악한 악당 Raul Menendez를 설정하고 그를 30세부터 게임에 설정했습니다. 그의 이야기는 수년 전인 1980년대에 전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블랙 옵스 2'의 메인 게임은 2025년을 배경으로 한다. 21세기 냉전이 벌어지고 있는 이 게임은 수시로 1980년대를 회상하게 된다. 현재까지 공개된 1980년대 배경은 아프가니스탄뿐이다. 게임 첫 번째 홍보 영상에서 등장하는 말들이 사막을 질주하는 모습은 '블랙 옵스' 팀이 중국군을 지원하기 위해 비밀리에 만나는 모습을 담고 있다. 게릴라들이 소련군에 저항하는 장면이 있지만 이러한 플래시백은 그리 길지 않으며 게임의 줄거리에 대한 소개일 뿐입니다.

3. 블랙 옵스의 정식 후속작

게임이 '블랙 옵스 2'라고 불리는 데는 항상 이유가 있다. 개발자 트레이아크는 '블랙 옵스'의 심문을 매우 좋아한다. 스토리 요소는 정해져 있으며 후속편에서도 유사한 콘텐츠를 만들 계획이며 유사한 클래식 설정도 "Black Ops"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가 좋은 인상을 받고 "Black Ops 2"의 줄거리에 투자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이 두 가지 점을 바탕으로 '블랙옵스2'는 전설적인 프랭크 우즈가 과거와 미래의 어떤 사건을 회상하는 모습으로 전개되지만, 한 가지 분명한 것은 플레이어들이 다리와 다리가 달린 프랭크 우즈로 플레이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이다. 발은 더 이상 유연하지 않습니다. 전투에 참여하려면 Alex Mason이 게임의 메모리 부분에서 주인공으로 등장하고 그의 아들 David Mason이 게임의 향후 부분에서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4. 게임은 선형적인 스토리 설정이 아닙니다

Treyarch는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이 새로운 "미션" 시리즈에서 친숙한 시리즈 게임 경험을 쉽게 만들고 접근 가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의 새로운 설정을 홍보하기 위해 산타 모니카에 있는 개발자는 시리즈에 더 신선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한 단계 더 나아갔고 Treyarch는 시리즈에 익숙했던 선형 플롯 설정을 확실히 포기했습니다. 새로운 선택적 분기 플롯의 개발은 실제로 획기적인 발전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의 주요 장면에서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선택한 경로에 따라 게임 속 캐릭터의 운명도 달라지게 됩니다. 이러한 선택 중 상당수는 플레이어의 기술 수준과 실제 상황에 따라 결정됩니다. 상황에 따라 게임 내 미션 실패, 말과 행동, 동료를 보호하는 것, 가만히 앉아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 등이 줄거리 방향에 일련의 변화를 가져오게 된다.

이 모든 RPG 게임과 같은 설정은 이 전통적인 FPS 게임에 더욱 주관적이고 몰입도 높은 게임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여러 번 플레이해야 하는 게임의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모드의 반복성을 제공합니다. 물론 자신의 기술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실험을 통해 게임 플롯의 GOODENDING을 얻기 위해 Treyarch가 난이도 설정과 같이 다양한 난이도 또는 다양한 경로에 대해 다양한 게임 엔딩을 설정하는 데 더욱 성실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시리즈의 베테랑 난이도에 충분하며 플레이어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최고의 엔딩입니다.

5. 샌드박스 레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의 독립형 모드에는 'StrikeForce' 레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CVG는 인터뷰 중에 싱가포르 화물선에서 20분 길이의 'StrikeForce' 미션 레벨을 보았습니다. 미션의 이 부분은 멀티플레이어와 유사합니다. 모드에서 미션 설정까지 플레이어는 플롯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체크포인트에 많은 수의 적들을 물리쳐야 합니다. 게임의 싱글 플레이어 미션 중에 플레이어는 StrikeForce 미션을 수행할지 여부를 묻는 메시지를 받게 되며, 플레이어가 이를 무시하기로 선택하면 다음 레벨에서 시스템이 다시 묻습니다.

6. 이 게임에는 실시간 전략 모드가 있습니다

이 부분은 여전히 ​​'StrikeForce' 모드에 관한 것입니다. 플레이어들은 이 모드가 단지 멀티플레이어의 오프라인 버전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 모드는 플레이어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흥미롭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모드에서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언제든지 전환하여 최전선 무장 요원, 침투한 특수 부대, 항공 지원 등 자신의 팀 구성원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 등.

그리고 역할 전환에는 제한이 없으므로 이 모드에 매우 흥미로운 실시간 전략 색상이 추가되고 완전히 무료이며 신선한 게임 경험이 될 것입니다.

7. 좀비 모드가 강력하게 돌아옵니다

이번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좀비 모드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게임의 좀비 모드를 사용하면 더 많은 플레이어가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는 게임의 좀비 모드 지도도 더 크고 개방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트레이아크는 '블랙옵스2'의 좀비 모드가 역대 가장 크고 야심찬 좀비 모드가 될 것이며, 이 모드는 플레이어들에게 일정 수준의 팀 전투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8.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더 흥미진진하다

'블랙옵스 2' 게임의 멀티플레이어 모드는 2025년 게임의 미래 설정으로 완전히 설정될 예정이다. 1980년대 아프가니스탄 지도가 있을 것이며 플레이어가 제어할 수 있는 군마도 없을 것입니다. "Black Ops 2"의 멀티플레이어 모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올해 말 개발자가 공개할 때까지 공개되지 않지만 Treyarch가 책임을 집니다. 멀티플레이어 모드의 경우 David Vonderhaar는 게임의 멀티플레이어 모드의 목표는 가능한 최고의 온라인 게임 경험을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기능은 경쟁 게임을 좋아하고 시청하는 플레이어에게 공식 플랫폼을 제공할 것입니다. 경쟁 게임.

또한 개발팀은 소셜 미디어 및 소셜 게임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으며 '블랙 옵스 2'에서는 일부 인기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협력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