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러한 작업이 어떻게 수행되는지 파악해야 합니다. Q를 먼저 누르거나 E를 먼저 누르는지... 이런 종류의 콤보는 빠르거나 느리며 체력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Raven의 광속 QA 세트: A-Q-마우스를 바닥으로 이동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Q의 후면 팬을 취소한 다음 즉시 마우스를 대상 A-Q-바닥으로 다시 당깁니다. ...
이 표준 콤보 세트의 경우 왼손으로 키보드 AQAQAWQAEA***를 10번 세면서 눌러야 합니다.
오른손은 마우스를 제어해야 하고, aim-Y-aim-Y-aim-Y-aim--Y, 루프에서 8번 이동... 완료 시간 제한은 단 2번입니다. 최대 초. 즉,
가장 극단적인 상황에서는 왼손을 빠르게 눌러야 하며, 순서가 어긋나서는 안 된다. 스킬을 잘못 배치하거나 기본 공격에 연결되지 않으면 먼저 죽이지 않는다. 피해가 충분하지 않아 반격을 당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오른손은 빠르고 정확하며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Q의 백스윙을 취소하려면 바닥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레벨 A에서 잘못된 하수인을 공격하는 등 당황스러운 상황을 피하기 위해 마우스를 대상으로 다시 당겨야 합니다...
중요한 점은 전체 작업 세트를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 제한이 있다는 것입니다. 2초를 초과하지 마십시오.
하이라이트 영상 속 서문 사부의 작전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Raven, Enchantress, Zed, Yasuo, Thresh... 이러한 영웅들은 LOL 쇼맨십의 정점을 나타냅니다.
물론 그게 가장 어려운 일이겠지만...프로선수 수준이고, 운영을 연습하는 선수들이 추구하는 궁극적인 목표이기도 하다.
초보 수준의 기본 조작은 매우 간단합니다. 마스터 이, 대천사. 이런 종류의 영웅에 대한 운영 요구 사항은 초보 수준입니다. (그러나 이 영웅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발휘하고 싶다면, 필요한 의식은 마스터 수준입니다.)...
0_0, 작전 부분에 대한 설명이 완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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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의식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LOL에서 정의한 의식: 일어나지 않은 상황에 대한 사전 판단과 반응.
예를 들어 7분 10초가 되면 반대편 차선 중앙에 있던 레벨 6의 남자 검사가 15초 동안 사라진다. 미드 라이너는 깨달았습니다. 우리 바텀 라인이 위험에 빠졌습니다. 왜냐면 이때 남검이 블루를 빼앗아 맨 아래 라인을 직접 갱킹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서둘러 신호를 보내 맨 아래 차선을 비참하게 만드세요. 정말. 수검은 마지못해 갱킹을 날렸지만, 우리 바텀 라인은 이미 경계를 하고 있었고 결국 실패했다.
——이것은 LOL에서의 의식의 발현이다.
또는. 드래곤 팀 전투가 곧 시작됩니다. 나는 ADC입니다.
물론이죠, 1분 전이죠. 적의 아무무가 최하위 공격로를 갱킹하며 궁극기와 섬광을 넘겼습니다. 그럼 아무무의 Q를 피하면 됩니다.
그럼 반대편 탑라이너는 소드걸이다. 위협은 ADC보다 훨씬 더 큽니다. 그런 다음 팀원들과 먼저 협상하고 소드걸을 먼저 처치하세요.
결국 정글거미의 장비가 좋지 않네요. 그러나 보조 일본 소녀는 초반에 바텀 라인에서 여러 킬을 얻었고 장비도 더 좋습니다. 그렇다면 스파이더는 파탄의 포지셔닝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뒷줄에 숨어 ADC를 보호하면 됩니다. 그리고 보조원은 더 이상 보조원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앞으로 돌진하고 인간 방패 역할을 하세요.
…이런 의도적인 사전 계획이죠. 그것을 의식이라고 합니다.
인식을 높이고 싶습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이 게임에 익숙하다, 더 친숙하다, 더 친숙하다, 매우 친숙하다...
데이터 측면에서 각 영웅의 스킬 데미지, 제어 지속 시간, 유효 범위, 단일 대상 또는 AOE, 방향성 또는 비방향성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방향성 섹스...
이미지 측면에서 각 영웅의 주문 시전 동작에 익숙해지세요. 예를 들어 징크스는 무기를 열기 전에 먼저 로켓 발사기를 올리고 특정 방향을 겨냥합니다.
예를 들어 드레이븐은 전투를 시작하기 전 양손으로 등뒤의 도끼를 잡고 있는 힘껏 던지는 식이다.
예를 들어 무기의 경우 Q스킬은 공중을 나는 시간이 있고, 드레이븐의 E스킬은 Q의 무기를 공중에 띄울 수 있는데, 당연히 E를 던지는 타이밍이 정확해야 한다. .
…모든 영웅이라면. 엉덩이를 들어올리는 순간 0.1초 안에 어떤 스킬을 던질지 알 수 있다. 당신은 반드시 미리 숨을 수 있는 안전한 장소를 찾을 것입니다.
미리 안전한 곳에 숨을 수 있을 때.
다른 사람들은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좋은 의식이군요!
0_0, 교과서에 나오는 의식의 정의와 다르기 때문이죠. 그래서 LOL의 의식. 경험에 더 편향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유연한 사용의 정의와도 혼합되어 있습니다. 매우 복잡한 것입니다.
아주 담담하게 말했어요. 하지만 아마도 이해하기 쉽지 않을 것입니다. 0_0.